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영화 애프터2 《After We Collided》 트레일러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영화 애프터2 《After We Collided》 트레일러

 

 

 

만약 하이틴 영화를 좋아하는데 애프터를 안 봤다면 하이틴 영화를 좋아한다고 하지 말 것!

 

유치하긴 하나 얼굴이 정말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렇게 온몸에 문신해놓고 흐느껴우는 남자가 취향이라면 애프터 꼭 보기! 좋잖아요......❤️

 

 

After We Collided 트레일러

 

 

 

https://www.youtube.com/watch?v=vhZN27o8Lwc

AFTER 2 Official Trailer (2020) After We Collided Movie HD 2020.2.14

 

외국에선 2020년 5월 28일이 개봉일이라는데 한국은 아예 정보가 없고 또 전작이 별로 인기가 없었어서 바로 VOD로 들어갈 수도 있을 듯...

개봉일이 바뀜 코로나 때문인지 8월 20일로 바뀜 또또 9월 2일로 바뀜

 

 

 

애프터: 그 후 (AFTER WE COLLIDED, 2020) 10월에 드디어 개봉한다고 함

 

 

그리고 이번에 뜬 트레일러 꼭 보세요.....

 

근데 또 트레일러에 다 때려 박은 건 아니겠지...? 믿는다...

 

 

After We Collided 캐릭터 이름

 

 

  

  

  

  

 

👩조세핀 랭포드 (Josephine Langford) as 테사 영 (Tessa Young)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Tiffin) as 하딘 스콧 존 잭슨 헌터 (Hardin Scott John Jackson Hunter)
👨딜런 스프라우스 (Dylan Sprouse) as 트레버 매튜스 (Trevor Matthews) 뉴페이스
👨맥스 로곤 (Max Rogone) as 스미스 밴스 (Smith Vance) 애기
👩카디자 레드 썬더 (Khadijha Red Thunder) as 스테프 존스 (Steph Jones) 테사 기숙사 룸메
👩이난나 사키스 (Inanna Sarkis) as 몰리 사무엘스 (Molly Samuels) 하딘 보라브릿지 여친
👨사무엘 라슨 (Samuel Larsen) as 제드 에반스 (Zed Evans) 하딘 단발 남친
👩피아 미아 (Pia Mia) as 트리스탄 (Tristan) 테사 기숙사 룸메 여친
👨딜런 아놀드 (Dylan Arnold) as 노아 포터 (Noah Porter) 테사 전남친
👨셰인 폴 맥히 (Shane Paul McGhie) as 랜던 깁슨 (Landon Gibson) 테사 친구&하딘 새형제

 

 

그 외 인물

 

셀마 블레어 (Selma Blair) as 캐롤 영 (Carol Young) 테사 엄마
캔디스 아콜라 (Candice Accola) as 킴벌리 (Kimberly)
찰리 웨버 (Charlie Weber) as 크리스티안 밴스 (Christian Vance)
루이즈 롬바드 (Louise Lombard) as 트리시 다니엘스 (Trish Daniels)
롭 에스테스 (Rob Estes) as 켄 스콧 (Ken Scott) 하딘 아빠
카리마 웨스트브룩 (Karimah Westbrook) as 카렌 스콧 (Karen Scott) 하딘 새엄마

 

 

  

  

 

사실 이거 후기 구린 거 아는데 갠적으로 개개개개개재밌게 봤....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뒤지다 보니까 티저가 떴음.... ?????????????????????????????그것도 이렇게 진하게???

 

 

 

1때 수위 약하다는 혹평이 많았었나? 2 트레일러부터 장난 아님ㅋㅋ

 

 

 

둘이 사귀어라!!!!!!!!!

 

 

 

 

 

 

 

 

 

 

 

이제 테사가 하딘 가지고 노나봄ㅋㅋㅋㅋㅋ

 

 

 

볼따구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싸워라! 싸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딘 쭈구리되뮤ㅠㅠㅠㅠ 이거 뭐야... 왜 이렇게 됐어!!!!!!! 설정너무좋잖아!!!

 

  

 

테사바보돼서벙찜ㅋㅋㅋㅋㅋ

 

 

 

 

꺄악!!!!!!!!!!!!!!!!!!!!!!!!!!!!!!!!!!!!!!!!!!!!!!!!!!!!!!!!!!!!!!!!!!!!!!!!!!!!! 언제 개봉할건데!!!!!!

 

 

 

 

 

 

 

 

 

 

 

 

 

 

 

 

너군하..?...하......하딘라이벌이...

 

 

 

오른쪽 맨앞은 딜런 여친인듯

 

 

 

 

 

 

 

 

 

 

  

 

  

  

 

그런데 팬들 사이에선 몰리랑 하딘 이렇게도 엮음

 

 

 

 

맨 앞에 있는 몰리 이난나 사키스는 남친이랑 한국에도 왔었음!

 

 

 

 

 

 

 

 

 

 

 

애프터 (After, 2019)

 

  

 

테사와 하딘

 

  

  

 

러브 스토리

 

  

  

 

  

 

  

  

  

  

 

수영장 데이트

 

    

 

해피해피한 기숙사 데이트

 

  

  

  

 

1시간 45분 동안 이뤄진 많은 이야기로

 

  

  

  

 

엄청난 양의 키스짤 탄생

 

 

 

  

  

 

변탠가....진짜보이는대로다저장했나봄;;;;;;;;;;;;;;;;;;;;

 

  

  

  

  

  

 

 

수족관 데이트도 함

 

 

 

 

 

 

티핀 몸이 진짜 예쁨 모델이라 그런가 존옠ㅋㅋㅋㅋ

 

 

 

 

https://hesssas.tumblr.com/

 

  

  

  

 

그러나 누구도 빠져나갈 수 없는 시련의 아픔으로 끝

 

 

 

 

 

 

 

영화 After 공식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aftermovie

 

 

 

 

 

 

 

 

 

 

티핀 남친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강아지 벗어나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ㅋㅋㅋㅋ

 

 

 

 

 

 

 

 

 

 

 

이짤 예쁨

 

 

 

  

  

  

 

 

 

 

애기랑ㅋㅋㅋ

 

 

 

이 사진은 완전 해리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운동할땤ㅋㅋㅋ

 

 

 

그리고 주주지만 해리 이럴 때 티핀 보임ㅋㅋ

 

 

 

이마 주름ㅋㅋㅋ 티핀... 못생김이 조금 묻었네...ㅋ...

 

 

 

어린 해맄ㅋㅋㅋㅋ

 

 

 

 

 

 

 

 

빨리 개봉 날짜 떠야 되는 거 아니니??????? 왜 안 떠....... 코로나 죽여버려...

 

 

 

 

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악마같닼ㅋㅋㅋ 오른쪽은 믹재거...닮은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