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잘 어울리는 소피아와이어트 드라마《I Am Not Okay with This》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잘 어울리는 소피아와 와이어트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I Am Not Okay with This》

 

 

 

내가 망붕이 되다니.......................... 헤르랑 말포이 외엔 실제로 사귀길 바란 적 없었는데.....

소피아랑 와이어트는 진심 사귀었으면.. 솔직히 진짜 사귀는 줄 알고 구글에 엄청 검색도 해봤었는데 별 소득은 없었음

작년에 와이어트는 여자친구가 있고 그 여자친구와 소퍄가 친했다는 것밖에!...

 

 

 

그런데 둘이 드라마를 같이 찍는다는 소식을 알게 됨!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I Am Not Okay with This》

 

 

 

 

 

절친을 좋아하는 것 같다. 예민하고 불안정한 사춘기 소녀 시드.

고등학교는 최악이고 엄마와의 관계는 더 최악인데, 여기에 슈퍼파워까지 생겼다. 대체 어쩌라는 걸까.

 

 

 

 

 

 

 

 

아이 엠 낫 오케이

 

I Am Not Okay with This

<나는 괜찮지 않다>

 

  

 

평범해 보이는 10대 소녀. 하지만 실은 복잡한 문제와 싸우고 있다.

학교와 가족, 성 정체성에서 최근에 생긴 초능력까지.

 

 

 

넷플릭스 찰스 포스먼의 그래픽 노블이 원작 드라마

 

 

 

촬영은 다 끝났고 총 8 에피소드에 회당 30분이라는데 공개 날짜가 정확히 안 나옴

 

공개 일은 2월 26일이고 아마 전 세계 동시 업로드될 거고 한국 시간으론 오후 5시에 올라올 듯!!!

 

 

 

시드니 Sydney 역 소피아 릴리즈 Sophia Lillis
스탠리 바버 Stanley Barber 역 와이어트 올레프 Wyatt Oleff

 

와이어트는 여기서도 스탠맄ㅋㅋㅋㅋㅋ

 

 

 

 

기묘한 이야기 제작진x빌어먹을 세상 따위 감독이라고!!!!!!!!!!

 

 

 

움짤은 티저 예고 올라와서 추가함!

 

  

  

 

아 근데 예고편에서 와이어트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문 내려오는 거 느려서 기다리는데 귀여움ㅋㅋㅋㅋㅋ

 

  

  

  

 

어쩌라곸ㅋㅋㅋㅋㅋㅋ

 

  

 

신호 보내는뎈ㅋㅋㅋㅋㅋ 소피아❤와이어트

 

 

 

 

 

내용은 10대 드라마라는데 특징이 냉소적이고 다크하다고....

 

 

 

실제로도 진짜 친구라서 잘 어울림... 둘이 연인 사이로 나왔으면 좋겠다........

 

 

 

 

 

더 뜬 사진들 보니까 연인 사이로 나올 듯!!!!!!!!!

 

 

  

 

어딘가 많이 어설픈 스탠리

 

 

 

 

이건 여기서 나온 사진이 아님

 

 

 

그냥 주운 사진일 뿐...

 

 

 

 

귀얍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 평소 사진을 봐도 진짜 친구 사이 같은데 유독 둘만 떼고 보면 설렘

 

 

 

사적으로 만나서 놀기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피아 머리 포비로 만듦

 

 

 

얘가 포비

 

 

 

그리고 이번에 그것2 프로모션 때문에 또 뭉쳤는데 여기서 설렘 망붕 폭발

진짜 별거 아닌데 ☁몽글몽글☁ 둘 포즈가 넘 자연스럽고

 

 

 

소피아가!!!!!!!!! 와이어트가 자기 어깨에 올린 손 만지는 거에서 🌋폭발🌋했음 

 

 

 

하앙 소퍄 얼굴에 댄 다정한 와이어트 손💕

 

 

 

와이어트 이 손은 정말 해명해줘... 소퍄 눈을 왜 가렸어

 

 

 

 

와이어트가 지켜보고 있다...

 

 

 

 

 

쟉아.. 와이어트가 지켜보고 있다...2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소피아한테 설레는 사진ㅋㅋㅋㅋ 와이어트 포즈 취하는 거 보고 있음

 

 

 

와이어트 허리에 손 소피아 손인 줄 알고 설렜으나 잭 손ㅋㅋㅋㅋㅋ

소피아 손은 와이어트 어깨에 있는 건가? 피니 손일지도 모르겠음

 

 

 

 

핀 속마음 (얘네 뭐야...)

 

그것 촬영장 사진 더보기

 

 

 

 

 

 

 

 

💕소피아 아버님이 찍어주신 사진인데 항상 소피아와 와이어트가 있음💕

 

 

 

 

제이든과 있기도 하는데

 

 

 

바로 응징ㅋㅋㅋㅋㅋㅋ

 

 

 

💕

 

 

 

하찮고 하찮은 종이인간 제이든과 그걸 막는 또다른 종이인간 와이어틐ㅋㅋㅋㅋㅋ

 

 

 

 

광란의 파티

 

 

 

 

 

공식석상 사진 더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V3EYjVPRClU
Sia - Santa's Coming For Us 2017.11.22

 

둘이 뮤비도 같이 찍음... 항... 소퍄 귀여워ㅠㅠㅠㅠ 오른쪽은 기묘한 이야기 루카스! 케일럽!

 

 

 

 

와이어트 일상 사진 더보기

 

 

 

모든 짤 출처 tumblr 구글링
검색 Sophia Lillis, 소피아 릴리스, Wyatt Oleff, 와이엇 올레프

 

 

 

 

 

제이든 너는 진짜 그냥 친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네 그래도 나름.. 이런 사이 아니었냐고...ㅋㅋ

 

 

 

진짜 도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저 클럽 중에서도 이 셋이 사적으로 가장 친한듯ㅋㅋ

 

 

 

 

요셋은 요즘에도 자주 만나고 하는듯ㅋㅋ 진짜 실친밐ㅋㅋㅋㅋㅋ

근데 제이든.... 저 보라 골무 누가 씌운 거지..........................................?..?

 

 

 

 

아!!!!!!!!!!!!!!!!!!!!!!!!!!!!! 소퍄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이콥이랑 잭슨이 없어서 아쉽지만 애들 다같이 후드집업 입은 거 넘예쁨

 

 

 

예쁜 빌스카스가드

 

 

  

 

피니한테 욕먹기로 끄트ㅡㅡㅡ 알았..어.. 안 엮을게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