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kaguchi Kentaro

[영상] 사카구치 켄타로&스다 마사키 180412 BABA아라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영상] 사카구치 켄타로&스다 마사키 180412 BABA아라시

 

 

사카구치 켄타로&스다 마사키 VS아라시 봄의 2시간 SP 출연소식

http://packsuni.tistory.com/173

 

 

 

180412 VS아라시 봄의 2시간 SP

BABA아라시 대진표

 

 

최약왕

 

현 최약왕 사카구치 켄타로VS각 예선의 패자

 

사카구치 켄타로
카토 히후미
히가시데 마사히로
사쿠라이 쇼
다나카 미나미
에미 쿠라라
스다 마사키
오노 사토시
오다 노부나리
키타무라 카즈키
마츠모토 준
스즈키 나나
아이바 마사키
츠치야 타오
니노미야 카즈나리
노마구치 토오루
코토우게 에이지

 

 

예선제 1시합

 

다나카 미나미, 카토 히후미, 히가시데 마사히로, 사쿠라이 쇼

(앉은 순서)

 

 

 

예선제 2시합

 

오다 노부나리, 에미 쿠라라, 스다 마사키, 오노 사토시

(앉은 순서)

 

 

 

셔플했는데 처음 해골뜸

근데 스다 완전 포커페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연기진짴ㅋㅋ

 

 

 

츠치야 타오가 스다 처음 인상에 대해 말하는 거 곰곰이 생각하며 듣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오다 노부나리라는 분이 조커 걸리고 당황하는 거에 대해 얘기할 땤ㅋㅋㅋ

 

 

 

예선제 3시합

 

아이바 마사키, 키타무라 카즈키, 마츠모토 준, 스즈키 나나

(앉은 순서)

 

 

 

예선제 4시합

 

코토우게 에이지, 츠치야 타오, 니노미야 카즈나리, 노마구치 토오루

(앉은 순서)

 

 

 

체약왕 결정전

 

스포일 수도 있으니까 !더보기에!

  

더보기

에미 쿠라라, 키타무라 카즈키, 사카구치 켄타로, 사쿠라이 쇼, 노마구치 토오루

(앉은 순서)

 

켄타로 진짜ㅠㅠㅠ 귀여워 쥬금...

 

 

 

 

 

 

긴장을 얼마나 했는지 계속 손수건으로 코 닦고 손 닦고 난리남ㅋㅋㅋ

 

 

켄타로 트루먼쇼 찍었으면 좋겠닼ㅋㅋㅋ

 

 

손수건 열일

 

 

진짜..눈웃음죽는다쥬거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뽑아놓고 괜히 째려 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카드보여주고해라진짴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드디어 카드 한장 남고 탈출하나 싶었는데

 

 

 

청천벽력과 같은 셔플^^

 

충격으로 방황하는 눈동자

 

 

최약왕 탈출 감격ㅋㅋㅋㅋㅋㅋ

 

 

쳐다보는 거 귀여우니까 한번 더♥

 

 

 

상대방 카드 뽑을 때 느껴지는 온도차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졌어야지ㅠㅠ

 

 

명이라도졌어야지ㅠㅠㅠ

 

 

좋으니까 계속ㅋㅋㅋ

 

 

 

주주로 켄타로가 스웨덴 영화 오베라는 남자에서 젊은 오베역을 해줬으면...

영화 전체적인 색감 자체가 하늘색인데 하늘색하면 켄타로가 떠오르고 젊은 오베 장면을 볼 때마다 켄타로가 떠오름...

약간 자신감 없고 무르고 어쩔 줄 몰라하는 그런 게(중쇄를 찍자!,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의 역할)

솔직히 작품들을 너무 많이 봐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ㅠ

켄타로가 이런 표정과 행동을 한 게 있어서ㅠㅠㅠ 켄타로가 떠올랐음...(설득하려는 구구절절함..)

 

 

청량하고 파란 켄타로 더보기

 

더보기

 

요요요 입모양이랑 행동이 너무 닮음...

 

 

 

 

 

 

 

 

 

 

 

 

 

 

 

 

 

 

 

 

 

 

끄-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