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kaguchi Kentaro

사카구치 켄타로&스다 마사키 VS아라시 봄의 2시간 SP 출연소식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사카구치 켄타로&스다 마사키 VS아라시 봄의 2시간 SP 출연소식

 

+JFF3 제3회J필름페스티벌 켄타로 영화 정보

 

 

사카구치 켄타로&스다 마사키 180412 BABA아라시 영상

http://packsuni.tistory.com/183

 

"VS아라시"가 10주년, 봄의 2시간 SP에 사카구치 켄타, 스다 마사키 등 호화 게스트

 

 

아라시와 호화 게스트가 다양한 스튜디오 놀이 공원에서 대결하는 인기 버라이어티 "VS아라시"가 첫회 방송 2008년 4월 12일부터 10주년을 맞는다.

이를 기념하고 4월 12일(목) 19:00~21:00에 후지 텔레비전 계열에서 "VS아라시 10주년 기념 봄의 2시간 SP"이 방송된다고 결정했다.

 

"VS아라시 10주년 기념 봄의 2시간 SP"에 아라시는 하얀 턱시도를 입은 등장.

어트랙션 대결에서는 프로그램 출연 횟수 20회로 단연 1위의 코지마 카즈야(アンジャッシュ/UNJASH)을 비롯한 "VS아라시"인연이 깊은 게스트들이 대거 집결하며 폭풍과 배틀을 벌인다.

 

 

"VS아라시"의 스페셜이라고 말하면 친숙한 원카드 최약체 임금 결정전"BABA아라시"는 10주년에 어울리는 호화 게스트를 초래하고 개최.

지난번, 훌륭히 최약체 왕에 올랐고 "조커에게 사랑 받은 남자"라는 별칭을 얻은 사카구치 켄타로,

전 피겨 스케이팅 일본 남자 대표팀의 오다 노부나리 외, 에미 쿠라라, 키타무라 카즈키, 스다 마사키, 츠치야 타오, 히가시데 마사히로 등 호화 배우진이 첫 등장한다.

지난번에는 승부사로 자리를 웃겼던 카토오 히후미도 다시 참전.

지금까지 한번도 최약 왕이 안 된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10주년이라는 전기에 최약체 왕이 되는지도 궁금하다.

 

후지 테레 비계"VS아라시 10주년 기념 봄의 2시간 SP"

2018년 4월 12일(목)19:00~21:00

※일부 지역은 19:00~20:54에 방송.

 

 

라인업

 

VS아라시

 

코지마 카즈야(안잣슈)

 

 

 

 

 

BABA아라시

 

 

BABA아라시 대진표

 

사카구치 켄타로

2018.01.03 vs아라시 BABA아라시 최약왕

 

 

 

1차전에서는 끝까지 조커를 쥐었음에도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줌

 

 

그러나 결승전, 최약왕 결정전에서 뽑는 분이 10번 다 피해가게 됨

 

 

조커에게 사랑받고 있네~ 라면서 얘기해 주심

 

 

그리고 그는 정신줄 나감

도둑잡기 전패의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다 피해가신 분이 이거 드라마라고 포스터 찍자 하니까 흥쾌히 포즈 취해 줌

 

 

전 최약왕인 분에게 최약왕 자켓과 세균맨 삼지창을 전달 받음

이건 흔들렸는데 그냥 잘생겨서... 타로짱... 사랑받고 있는 거 맞음... 와타시니...

 

 

방청객 분들과 출연진 분들,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는 중

ㅋㅋㅋ귀얍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 방송 출연한다고 했을 때 최약왕 되길 바랐는데 진짜 될 줄이얔ㅋㅋㅋㅋㅋ

엄청 기뻤으뮤ㅠㅠㅠㅠㅠㅠㅠ

 

타로짱은 드라마 홍보해야 되는데 최약왕이라 겸사겸사 방송도 나와서 게임도 하고 헐랭한 매력도 보여 주면서 첫! 주연 드라마 홍보도 하면 되겠닼ㅋㅋㅋ

 

 

사카구치 켄타로

1991년 7월 11일

 

사에구사 켄토

(프로파일러)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에서 냉정한 판단력과 관찰력, 그리고 프로파일링 지식을 겸비한 경찰로 의문의 무전기를 통해 과거의 미제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과거 한 사건으로 마음에 상처를 깊이 입은 후 경찰을 신용하지 않게 돼 스스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려는 인물

 

 

드라마 소개 더보기

 

 

 

스다 마사키

 

2017.04.13 vs아라시 BABA아라시 첫 번째 통과

 

 

카드 받고 별 생각 없이 같은 거 버리는 중

눈코입 모든 신경을 집중해서 버리는 중

 

 

 

스다 카드 뽑기 전 웃음 터짐ㅋㅋㅋㅋ

스다랑 오노 사토시 분이랑 같이 드라마 찍은 적 있어서 아주아주 약간 친해보였음

 

 

1위 통과자

스다가 저 브이하는 게 넘 좋음ㅋㅋㅋㅋ

그냥 손가락이 가늘고 길어서 그런가 예쁨

 

그래도ㅠ 최약왕 돼 주라ㅠㅠ

 

분량 너무 적었어ㅠㅠㅠㅠ 이거 재밌는데ㅠㅠㅠ

 

스다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홍보차 출연하는 듯!

그것은 실사화 영화 옆자리 괴물군

 

 

스다 마사키
1993년 2월 21일

 

요시다 하루

 

미남으로 천재지만, 예측 불가능한 행동으로 주위에서 무서워해 친구 0명.
고등학교에서는 입학 초 상급생과 싸움을 하고 등교거부, 시즈쿠와 만나, 타인의 따뜻함을 알아간다.

 

 

영화 소개 더보기

 

 

 

 

그외 출연진 더보기

 

 

출처 https://natalie.mu/music/news/274588

 

 

 

JFF3 제3회J필름페스티벌 켄타로 영화 정보

 

J필름 페스티벌이라 쓰고 켄타로 영화 페스티벌이라 읽음...

 

완전 영광의 영광!

켄타로 영화가 개막작에 스타DAY에 켄타로가 나온 영화가 3편이나 더 상영한다니!!

총 4편!

 

 

상영관은 총 6곳으로 용산, 왕십리, 인천, 오리, 대구, 서면CGV에서 진행ㅠ

 

 

 

경기에서는 오리 CGV

서울에서는 용산 왕십리 CGV

인천에서는 인천 CGV

부산에서는 서면 CGV

대구에서는 대구 CGV

 

너무 멀다 진짜....

 

 

 

 

개막작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영화에 대한 정보 관련 글 http://packsuni.tistory.com/158

 

 

스타DAY

 

 

내 이야기!! 너와 100번째 사랑 히로인 실격 3편의 영화

 

 

제3회 J필름 페스티벌 한정판 굿즈 안내

 

 

스타DAY에는 사카구치 켄타로 엽서SET도 준다고 해요!

켄타로 굿즈 받고 싶은데ㅠㅠㅠㅠㅠ 갖고 싶다ㅠㅠㅠ

 

 

스타DAY 첫 번째 영화

 

내 이야기!!

 

 

 

 

스타DAY 두 번째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스타DAY 세 번째 영화

 

히로인실격

 

 

너와100번째사랑과 히로인실격은 개봉한 적이 있어서 내 이야기!! 사진만 가져왔어욯ㅎㅎㅎㅎ

 

그외 상영작 정보

 

 

 

 

 

http://section.cgv.co.kr/event/running/EventZone.aspx?idx=1041
https://www.facebook.com/jff.kr
http://www.jff.kr/

 

 

이로써 정보 끝!

 

아래는 켄쨩이 시그널 홍보하려고 올나이트니폰GOLD 진행할 때 사진

 

 

 

 

2018.03.16 올나이트니폰 GOLD(ANNG)

 

 

켄타로는 사진 찍으면 이 효과 엄청 좋아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이런식이얔ㅋㅋ 흐릿흐릿

 

 

 

 

 

스다도 2016.02.10 올나이트니폰 GOLD(ANNG) 진행했는데 우리 켄쨩도ㅠㅠㅠㅠ

진짜 겁나 좋군

 

그리고 스다는 상 받을 때 사진

 

 

솔직히 모델 키에는 부족한데 이건 뭐 비율이 때려 부수니까 뭐...

 

 

 

2018.03.02 제41회 일본아카데미상

우수 남우주연상 수상

 

 

요즘 아주 상을 쓸어 모으는구만 진짴ㅋㅋㅋㅋㅋㅋ 멋있다

오구오구 자랑스럽다!!!!!

 

180412 VS아라시 봄의 2시간 SP 예고편이 떠서 봤는데

 

 

켄타로 졸귀ㅠ

 

 

ㅋㅋㅋㅋㅋㅋㅋㅋ스다 넘 즐거워 보옄ㅋㅋ

 

 

응? 초..초.촛토마떼...

 

 

바바아라시 예고영상 떠서 움짤 만들어 봤는데 스다 머리 무슨 일?

 

 

...놀랐지만 너니까 어울린다 진짜...

 

 

 

 

 

우는 연기도 잘하는 스닷쨩♥

 

石崎ひゅーい- ピリオド MV에서 스다가 계속 저렇게 울기만 해서 뭔 내용의 노래길래

가사가 뭐길래 저렇게 울컥해서 울기만 하나 해서 구글에 검색하니까

일본어로 된 가사를 찾아서 번역기 돌려 봤어요!

혹시 따라 부르고 싶을지 모르니까 일본어 독음도 써봤어욬ㅋㅋㅋ

 

아근데이뮤비너무좋으뮤ㅠㅠㅠㅠㅠㅠ

매일매일밤에보고자는데징짜ㅠㅠㅠㅠ

스다아아아아울지말어라

너무엄넝머어너무좋아ㅠㅠㅠㅠㅠ

 

이시자키 휴이 - 마침표 가사 더보기

 

 

 

 

켄쨩과 스닷쨩의 최약왕을 기원하면서 마무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