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kaguchi Kentaro

맨즈논노 블로그 사카구치 켄타로 사진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MEN'S NON-NO

맨즈논노 블로그 사카구치 켄타로 사진

 

 

맨즈논노를 졸업하게 된 켄타로 사진을 맨즈논노 블로그에서 탈탈 털어서 옴

 

※사진 154장 주의

 

 

 

모든 사진을 다 저장하진 않았어요!

 

맨즈논노 블로그 주소

 


 

켄타로 블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네가 즐거우면 됐지 뭐..

 

 

 

 

 

 

 

 

 

 

 

 

 

 

 

 

 

 

 

 

 

 

 

 

 

 

 

 

 

 

 

 

 

 

 

 

 

 

 

 

 

 

 

 

 

 

 

 

 

 

 

 

 

 

365스타일

 

 

 

 

 

 

 

 

이 패션이 제일 좋아요ㅠㅠ

저 파타고니아 입으면 남자가 뭔가 양 같이 순해 보인다고 해야 되나?

키요하라 쇼도 예전 겨울에 자주 입었는데 둘이 넘 잘 어울렸어요

 

 

 

 

 

 

 

 

 

 

 

 

 

 

 

 

 

 

귀엽ㅋㅋㅋㅋㅋㅋ 애기같이 나와서 너무 좋은 사진

 

 

https://www.mensnonno.jp/365/category/sakaguchi/

 

 

보시다시피 켄타로 자기 얼굴 믿고 옷 막 입잖아요?

아니 그냥ㅋㅋㅋㅋ 사복 못 입잖아요

근데 그거 켄타로 본인도 자기가 패션고자인 거 잘 알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번 인터뷰에서 말했는데 주변인들이 전부 항상 이상한 옷을 입고 있구나...라 한다곸ㅋㅋㅋㅋㅋ

 

나는 잘 "이상한 옷을 입고 있다."라는 말하거든요.
어머니도 자주 말하는, 그리고 의상 맞춤 때는 스타일 리스트로부터도 "항상 이상한 옷을 입고 있구나."라고.
아마 스마트하게 입고 싶지만 자신이 편하고 즐겁게 입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일까라고.

 

사카구치 켄타로「구찌」에서 금발 마지막 초상화 KEY 로스에게 바친다!

 

 

졸업 안 했으면 좋겠다ㅠㅠ

졸업하지 말아 줬으면 좋겠다

 

 

 


   / ̄ ̄ ̄\
   /  ∧  \
   │ / 川\  
     \/┏┻┓ \/
   。 #┃켄┃ 。
    ,。┃타┃#。
   。 #┃로┃ 。
                  ,*  。┃에┃。#               
    。┃겐┃*。
    ┃행┃
    ┃복┃
                      ┃뿐┃                  
            ┗┯┛       

 ∧ ∧│

( ^◇^)

  / ⊃Φ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