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3 (feat.모아모아)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3 (feat.모아모아)

 

세이디 싱크 (Sadie Sink)
세이디 어렸을 때부터 연기했다는데 이 모습 보면 연기 안 시키고 못 배겼을 듯... 너무.. 너무..... 귀여움
크고 나서의 세이디 평소 스타일 좋음ㅋㅋㅋㅋ
이건 말광량이너드스탈ㅋㅋㅋㅋ
세이디가 춤 추는 이유
바이든이 당선돼섴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은 트럼프 겁나 싫어함ㅋㅋㅋㅋㅋㅋ 스캄에서도 트럼프에 바늘 꽂던 사나
트럼프가 자기 삼촌이라며 에반한테 끔찍한 농담하는 이삭이낰ㅋㅋㅋㅋㅋ 겁나 싫어하넼ㅋ
따숩
세이디네 진저패밀리

 

 

2020년 브레이크아웃 스타: 남자 올해의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 브레이크아웃 스타는 모델계에 상당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몇 시즌 동안 그들의 경력만이 이제 막 이륙하기 시작했다. 패션 산업의 신인으로, 이 떠오르는 스타들은 탐나는 캠페인과 인상적인 편집 작업을 단기간에 열심히 해왔고, 패션 산업에 영구적인 흔적을 남길 예정이다. Breakout Star: Men에서 Industry's Vote 업계랑 Readers' Choice 독자의 선택이 있는데 🏆️페르난도 린데스 (Fernando Lindez) 독자들의 선택에서 1위로 뽑힘🏆️
앞줄 알파 디아 (Alpha Dia) 레온 담 (Leon Dame) 프렉 아이븐 (Freek Iven) 뒷줄 루카스 엘 발리 (Lucas El Bali) 페르난도💕
페르난도 진짜 잘 나가나 봄 모델 Top50에도 들었는데 여러 부문에 이름 올려지는 거 보면 활동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대단함

 

 

 

SUPERS MEN

 

자격

- 최소 7년간 최고의 잡지, 사진작가, 브랜드와 함께 일하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 패션업계 외 언론사 진출.
- 본질적으로 상징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작업. 캠페인, 커버 & 텔레비전 광고.
- 최소 한 번의 장기 계약이 있어야 한다.

 

수퍼맨 부문은 약간 명예의 전당 느낌이고 딱히 순위를 정하지 않는 듯

 

 

데이비드 간디 (David Gandy)
클레멘트 차버너드 (Clement Chabernaud)
션 오프라이 (Sean O'pry)
사이먼 네스먼 (Simon nessman)
네스만은 2014년 아르마니의 아쿠아 디 지오 향기의 얼굴이 되면서 업계 1위에 올랐는데, 이는 패션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책 중 하나로 손꼽히는 드문 영광이라고 함
좋다

 

 

Berluti Menswear Spring/Summer 2020 페르난도랑 휴그 사진 저장하다 에반 선배 생각나서 저장함

 

 

머신 건 켈리 (Machine Gun Kelly)
메간 폭스 (Megan Fox)랑 사귄다고 함
뭔가 건강녀와 병약남 같음 왜 이렇게 핼쑥해보이지....
그리고 평소 찍힌 파파라치 사진 보면 완전 연하남임
좋아죽는둘
이 사진 넘 좋음 키는 무진장 커서 어깨에 기대려고 몸 숙일 수 있는대로 숙인 거
옷은 이런 거 입곸ㅋㅋㅋㅋㅋ
이 사진도 좋음 헤어지기 싫어 손가락만 아련하게 잡고 있는 거 같아서
시상식 같은 데서 찍힌 사진보다 이렇게 일상이 더 멋진 거 같음
잘 어울림

 

 

앤슨 분 (Anson Boon)
파트리지랑 피스톨 드라마 찍음
느낌이 프레디 카터 (Freddy Carter) 마크 워렌 (Marc Warren) 알피 알렌 (Alfie Allen) 생각남
흑백 분위기가 좋아서 저장함

 

 

블라디슬라프 스타룬 (Vladyslav Starun)

 

 

 

이건 1시간 반복

 

 

남자 모델 슬렌더 몸 검색하는 중에 유형이 자동완성 되길래 그냥 봄
원래 좋아하는 몸은 이런 근육 별로 없고 하찮은 건데...
이런 몸을 봐버림.....
......
.........
근육 정말 최고인 듯
저 팔뚝에 있는 타투도 좋음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슬렌더는 어깨가 필수이며 근육 있는 몸도 멋지다는 결론을 얻음

 

 

파커 반 노드 (Parker Van Noord)
서인국 닮음 그 하관 쪽이? 볼 패이는 거랑
윗 입술의 굴곡이라 해야 되나? 약간 뒤집어진 느낌이랑 입꼬리가 닮음
그런데 또 전혀 안 닮음...

 

 

 

 

귀여운 브라이언 바이크사르 (Braien Vaiksaar)
여친이랑 헤어졌나봄..... 전엔 인스타에 여친이랑 찍은 이 사진 있었는데 지금은 지워짐...
해맑ㅋㅋㅋㅋㅋㅋ

 

 

조 알윈 (Joe Alwyn) 니콜라스 홀트 (Nicholas Hoult) 더페이버릿 촬영했을 때인 듯

 

 

더 굿 너스 (The Good Nurse) 에디 레드메인 (Eddie Redmayne)
연쇄살인범 역할이라고

 

 

동생이 형 손가락 또 물었다곸ㅋㅋㅋ 아우취
ㅋㅋㅋㅋ근데 찰리 형 인상 진 얼굴 확인하고 헤헿 웃음ㅋ
55초 영상이 NFT 8억6천만 원 낙찰....됐다는 애들....................... 존부...

 

 

또 뉴스 보는데 외국 애들의 잘생김을 새로이 깨닫게 됨
참나다참나...
얘가 날선 휴그 닮아서 찾으려고 하다가 위에 애도 본 건데... 진짜 참 나...

 

 

젠슨 애클스 (Jensen Ross Ackles) 제러드 파달렉키 (Jared Tristan Padalecki)

 

 

나스티아 쿠사키나 (Nastya Kusakina)
이 사진들 보고 검색함
뭔가 엘패닝 생각나는 사진
귀여움

 

 

테일러 힐 (Taylor Hill)

 

 

윌 스미스 (Will Smith)

 

 

리브 타일러 (Liv Tyler)
이 짤 보고
프린세스 다이어리 (The Princess Diaries, 2001)에서 앤 해서웨이 (Anne Hathaway) 이 장면 생각남

 

 

올리비아 로드리고 (Olivia Rodrigo)

 

 

수잔나 손 (Suzanna Son)

 

 

매지 스타 (Mazzy Star) 호프 산도발 (Hope Sandoval)

 

 

피오나 애플 (Fiona Apple)

 

 

물랑 루즈 (Moulin Rouge, 2001) 찍을 때 니콜 키드먼 (Nicole Kidman) 유안 맥그리거 (Ewan McGregor)
니콜키드먼은 촬영 전 음악 영화라는 부담감으로 노래 연습을 위해 갔는데 유안맥그리거가 노래를 되게 잘했나봄ㅋㅋ 흉성으로 부르는 유안맥그리거 보고 겁 먹었다고 함

 

 

리사 보넷 (Lisa Bonet)
러블리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솔직히 인간 아님
진짜 인간 아님

 

 

펄프 픽션 (Pulp Fiction, 1994) 우마 서먼 (Uma Thurman)
이런 스타일 소화하는 건 우마서먼밖에 없을 듯

 

 

조엘 킨나만 (Joel Kinnaman)
조엘이 프러포즈 한 켈리 게일 (Kelly Gale)
근데 조엘 좀 양심 없다... 16살 차이임...
빅토리아시크릿 모델도 했었음

 

 

!여름싫어!

 

 

맷 데이먼 (Matt Damon) 술 스틸하는 케이트 블란쳇 (Cate Blanchet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심쟁이임ㅋㅋㅋ 자기 것도 있었으면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 포터 (Harry Potter)
톰 펠튼 (Tom Felton)♥다니엘 래드클리프 (Daniel Jacob Radcliffe)
말포이♥네빌
말포이는 그저 풋사과를 먹으려는 것뿐인데
네빌 기겁하고 달아나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 쉬는 시간인가?
애기 엠마 왓슨 (Emma Watson)이랑ㅋㅋㅋㅋㅋ
루퍼트 그린트 (Rupert Grint)♥
이런 건 합성이겠지... 기억조작짤...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20대 남배우 중에 티모시 진짜 잘 나가는 듯 윌리 웡카 (willy wonka)도 맡고 2021년 9월에 열릴 멧갈라 공동 의장도 맡고👍👍👍 사진은 구글에 티모시 이름이랑 윌리웡카 치니까 합성짤 뜸ㅋㅋㅋㅋ
Amanda Gorman, Timothée Chalamet, Billie Eilish and Naomi Osaka will co-chair the Met Gala

 

 

그로구한테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밖에서 지시 중인 만도
페드로 파스칼 (Jose Pedro Balmaceda Pascal)
파덜... 암 퍼킹 찰드

 

 

타이카 와이티티 (Taika Waititi) 크리스 헴스워스 (Chris Hemsworth)
타이카 감독.... 배구선수 김요한 닮음

 

 

아야노고 보려고 야쿠자와 가족 The Family (ヤクザと家族 The Family, Yakuza and the Family, 2020) 봤는데 이소무라 하야토 (磯村勇斗 Isomura Hayato)
장승조 배우 닮음
.....그냥 그렇게 생각함..

 

 

 

 

 

 

50년 전 미국 남학생 패션이라고
이건 현재 미국 남자 패션ㅋㅋㅋㅋㅋㅋ 보통 야구모자+후드/반팔티/남방+반바지+나이키 같은 운동화 차림이면 미국인라곸ㅋㅋㅋ 여기선 토브생만 영국인

 

 

🔥Kiss by the Town Hall, Paris 1950, Photo by Robert Doisneau.

At the time, image rights were already protected by law and a cautious Robert Doisneau preferred to use friends or young actors to feature in some of his commissioned reportage, in order to avoid legal issues. One afternoon in March 1950, Doisneau went out into the streets of Paris with young actor friends and just let them be: they walked, held hands, talked, and kissed, with Doisneau never far behind. “His models weren’t models in the sense that they didn’t pose. Doisneau was simply catching them flirting and kissing, in a very natural way, ” says Francine Deroudille, Robert Doisneau’s daughter.

 

https://www.instagram.com/p/CPbl_g6ngjW/

그 당시 이미지 권리는 이미 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었고, 신중한 로버트 도이스뉴는 법률적인 문제를 피하기 위해 친구나 젊은 배우를 그의 위임된 보고서 연령의 일부에 출연시키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1950년 3월 어느 날 오후, 도이스네우는 젊은 배우 친구들과 함께 파리의 거리로 나갔습니다. 그들은 도이스네오와 함께 걷고, 손을 잡고, 이야기하고, 키스했습니다. 도이스네우는 결코 뒤처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모델은 포즈가 없다는 점에서 모델이 아니었습니다. 도이스네우는 그저 그들이 아주 자연스럽게 치근거리고 키스하는 것을 잡아챘습니다,"라고 로버트 도이스네오의 딸 프랜신 데루딜은 말합니다.

 

 

Black cat audition, 1961.

https://www.instagram.com/p/CO-9Hv-h-DI/

 

1961년 검은 고양이 오디션입니다. 다리가 네 개인 스페인에 관한 한, 협곡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고양이 경쟁자들보다 더 높은 수준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Lassie, Benji, Toto, 그리고 최근에는 Marley와 Skip을 기억합니다. 하지만 고양이들은 할리우드의 스타덤에 오르는 더 가파른 길을 마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역할이 부족한 탓으로 돌리세요. 하지만, 에드거 앨런 포의 1843년 단편 소설 검은 고양이에서 주인공인 한 역할은 극장적으로 기울어진 고양이들에게 돌파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고양이의 주인은 살해된 그의 아내와 함께 그를 벽에 붙들어 놓습니다. 결국, 무덤 너머에서 그 동물이 윙윙거리는 소리가 수사관들을 여자의 몸으로 인도합니다. 1962년 공포 소설 '테러의 이야기'에 등장할 이 영화 각색은 또 다른 시 이야기의 요소들을 엮음으로써 줄거리를 조정했습니다. 정확히 152마리의 고양이가 오디션에 나왔는데, 그들 모두는 "주인에 비해 상당히 덜 긴장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흰 발이나 코 때문에 실격당했지만, 심지어 달리기에 남겨진 사람들에게도, 그 날은 대부분 꿈이 무산되었습니다. 주연은 이미 "잘 알려진 전문 고양이"에 의해 채워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가장 못생긴 얼굴을 가졌다는 이유로 선발된 행운의 엑스트라 7명이 언더스터디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들의 애완동물들에 대한 야망이 애완동물들의 야망을 능가했을지도 모르는 그들의 주인들은 미신이 그들을 능가하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그들 자신의 고양이 주변에서 자연스럽게 행동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어떤 이상한 검은 고양이도 그들의 길을 건너지 못하게 하기 위해 고통을 겪었습니다."

 

다들 검은 고양이 데리고 옴
ㅋㅋㅋㅋㅋㅋㅋ
의젓

 

 

 프린세스 다이어리 (The Princess Diaries, 2001) 로버트 슈왈츠먼 (Robert Schwartzman)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The Devil Wears Prada, 2006) 아드리언 그레니어 (Adrian Grenier) 짤 영화는 테크노 스와핑 (Drive Me Crazy, 1999)
프린세스 다이어리 2 (The Princess Diaries 2 Royal Engagement, 2004) 크리스 파인 (Chris Pine) 짤은 영화에서 나온 거 아님
앤해서웨이랑 연기한 셋 다 뭔가 느낌이 비슷함
추가로 레논갤러거도
당신 미워요!
나도 당신 미워요!
프린세스다이어리2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면ㅋㅋㅋㅋㅋㅋ 크리스파인 진짜 앙칼지게 잘 치고 앤해서웨이 표정도 엄청 어이없어보임
내가 먼저 밉다고 했어요!
감독 게리 마샬 (Garry Kent Maschiarelli)의 남주 취향인가 봄

 

 

어이상실한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검은 수트 남자 알고 싶은데 구글링 해도 안 뜸...

 

 

브래드 피트 (Brad Pitt)
와썹?
브피... 이때... 안 잘생김...
브래드피트는 영화 무간도를 보고 꼭 리메이크하기로 마음 먹고 제작을 준비했다고 한다.
그렇게 해서 나온 작품이 마틴 스콜세지의 디파티드 (The Departed, 2006)이다.
브래드 피트 본인은 마틴 스콜세지 감독에게 디파티드의 시나리오를 주고 자신에게 어떤 역할을 배정해줄까 하고 두구두구 설레면서 기다렸는데
별 소식이 없어 물어보자 마틴 스콜세지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와 잭 니콜슨, 그리고 마크 월버그에게 이미 배역을 주어서 두 사람 다 멋쩍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위키읽다가개웃음ㅋㅋ
레오랑 찍힌 이날 사진
더 찾음
레오는 카메라를 잘 찾았구나..... 자꾸 아이컨택해줌.... 부담스럽게....
청춘 느낌

 

 

베니시오 델 토로 (Benicio Del Toro)
배우 이정재랑 만났었던 베니시오 일홬ㅋㅋㅋㅋㅋ
이정재가 베니시오 왔다는 소식에 훔쳐보고 있었는데 딱 눈이 마주쳤다고 함
그니까 베니시오가 저랬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 나오는 포즈라고 함

 

 

헤이든 크리스텐슨 (Hayden Christensen)
눈썹이 좋아서 저장함
헤이든 담배 피우는데..... 부모님은 모르셨나 봄...
스타워즈 쉬는 시간에 찍힌 이 사진으로 아버지께서 헤이든 담배 피는 거 처음 아셨다고 함...
제이크 질렌할 (Jake Gyllenhaal)이랑 연극했을 때
둘 다 어렸음
끙..... 시리얼 광고 찍었었던 헤이든....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30&v=8XjEE12bXxo
HAYDEN CHRISTENSEN RICE KRISPIES COMMERCIAL (1992)

 

훗날 스타워즈로도 시리얼 광고 모델됨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런 식으로 자기 얼굴이 포장에 쓰여서 과자 고를 때 눈치 보였다고 함..ㅜㅜㅜ.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
라이프 에즈 어 하우스 (Life As A House, 2001) 고등학생 연기해야 해서 비타민과 물, 샐러드만으로 살 11키로 뺐다고.....
이기적이고! 찡! 비열해! 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헤이든 겉보기에 개양아치로 나오는데 하는 말은 순둥 그자체ㅠㅠ
엄마랑 이혼한 아빠가 지금까지 아빠 노릇 안 하다가 자기 죽는다니까 병 걸린 거 숨기고 남은 시간 동안 아들이랑 친해지려고 헤이든 불러서 집 짓고 하는 내용인데 그걸 알게 돼서 지금 굉장히 슬픔과 분노에 참
솔직히 이 아빠............................ 성격 이해 못 함.. 눈도.. 살짝 돌아있음..
콩그레이츄레이션! 콧물찔찔ㅋㅋㅋㅋㅋ퓨ㅠㅜ 여기서 헤이든 진짜너무귀여움
어웨이크 (Awake, 2007)
헤이든 좋아하면 꼭 봐야 할 작품
미모가 저 세상임

 

 

드라마 예카테리나 2세 (Екатерина) 마리나 알렉산드로바 (Marina Aleksandrova)

 

 

너와 100번째 사랑 (君と100回目の恋, The 100th love with you, 2017) 사카구치 켄타로 (坂口健太郎 Sakaguchi Kentaro)
봤던 영화지만 켄타로 보고 싶어서 다시 봤는데 켄타로는 정말 너무 예쁘고 잘생김... 언제 봐도 하얗고 마르고 예쁨...
이때 개설렘
이 장면에선 켄타로 리듬 타는 게 아저씨 같음ㅋㅋㅋ 여기서 설정 20살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

 

 

데이먼 알반 (Damon Albarn)
블러 (Blur) 데이먼 알반(보컬) 그레이엄 콕슨(기타) 알렉스 제임스(베이스) 데이브 로운트리(드럼) 사진에선 데이브 안 보임...
이 사진 설렘
해리 이때 사진 생각남 막...... 비밀 연애하고... 그런 느낌..

 

 

상콤한 트로이 시반 (Troye Sivan)

 

 

시저 로미오 반 덴 이데서트 (Caesar Romeo van den Idsert)
그 난리였던 Viktor&Rolf Spicebomb Infrared 향수 모델
ㅋㅋㅋㅋ근데 다른 화보 사진은 다 어려보임 인스타 가보니까 영상 올렸던데 귀여움

 

 

오우사마 게숨 (Oussama Guessoum)
개취로 이런 얼굴에 환장함
뭔가 다정하게 생겨서 아드리안 생각나는 얼굴
....좋음

 

 

벤 알렌 (Ben Allen)
ㅋㅋㅋㅋㅋㅋㅋㅋ바지 입혀줘요ㅠ

 

 

 

 

 

 

그냥 화보들

 

 

그리고 페르난도 이 화보
무한상사 생각남
ㅋㅋㅋㅋㅋ호랑이팬팈ㅋㅋㅋ

 

 

축구 선수가 꿈이었다던 칼럼 터너 (Callum Turner)
개촐싹댐ㅋㅋㅋㅋㅋㅋ
모델 시절
크루엘라 (Cruella, 2021) 재스퍼 역 조엘 프라이 (Joel Fry) 이 포스터 칼럼 생각남
뭔가 둔탁해보임
어릴 때랑 존똑
귀여움

 

 

카메론 포라스 (Cameron Porras)

 

 

고담 (Gotham) 브루스 웨인 역 데이비드 매주즈 (David Mazouz)
약간 소시오패스 연기 잘 할 거 같았는데 브루스웨인역이었구나...!

 

 

아론 머피 (Aran Murphy)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둘째 아들인데 햄릿 연극했다고 함
이건 이번에 뜬 킬리언 1학년 때 학교에서의 첫 성찬식 사진이라고
저 아래로 인사 하는 게 진짜 어린 애 같아서 귀여움ㅋㅋㅋㅋ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 2012) 속 스케어크로우
크리스토퍼놀란 감독이 킬리언한테 잠깐 촬영장에 구경 오라 해서 갔더니 촬영 준비 다 해놓고 기다리고 있었다곸ㅋㅋㅋㅋ 그래서 킬리언은 자기가 맡았던 캐릭터 죽은 줄 알았는데??? 했지만 하라고 하니 하고서 나중 인터뷰에서 스케어크로우는 지금도 어딘가에서 계속 살아있을 거라 답했다고 함ㅋㅋㅋㅋ 진짜.. 실제로 영화 볼 때도 왜 계속 나와? 이상하다 생각하긴 했는뎈ㅋㅋㅋ 저런 사연이... 실제 감독이 킬리언을 엄청엄청 좋아한다고 함 그래서 계속 출연 시킨 거라고 함

 

 

마돈나 (Madonna)의 실물을 본 사라 폴슨 (Sarah Catharine Paulson)

 

 

고마츠 나나 (小松菜奈 Komatsu Nana)
티비에서 리사 (LISA) 사진 보고 어? 고마츠나나랑 닮았네 하고 검색했더니
이밐ㅋㅋㅋㅋㅋ 도플갱어라고 기사까지 났었구나... 머쓱...
그런데 사진 저장하면서
다시 보는데 둘이 되게 다르게 생김...
진짜 막눈이다..

 

 

신데렐라 (Cinderella, 2015) 릴리 제임스 (Lily James) 리차드 매든 (Richard Madden)
케이트블란쳇이랑 릴리제임스 우아하고 아름다움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피니 칼푸르니아 (Calpurnia) 밴드 해체했는데 
말콤 크레이그 (Malcolm Craig)랑만 더 오브리스 (The Aubreys)라는 밴드 다시 만들었나 봄
정규 앨범 녹음도 마쳤다고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
제이콥 슬레이터 (폴 쿡), 루이 파트리지 (시드 비셔스), 앤슨 분 (조니 로튼), 토비 월리스 (스티브 존스)

록의 가장 위대한 이야기들 중 하나에 매혹적인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면서, 피스톨스는 웨스트 런던의 시의회 소유지에서 웨스트우드와 말콤 맥라렌의 악명 높은 킹스 로드 SEX 가게로 옮겨가고, 피스톨스 앨범 Never Mind the B*******s의 발매와 함께 야기된 국제적인 논란으로 발전한다. 이들의 싱글곡 'God Save the Queen'은 BBC에 의해 금지되어 영국 NME 차트 1위에 올랐으나, 영국 공식 싱글 차트 2위에 오르면서, 이 곡이 의도적으로 상위권을 벗어나지 못했다는 비난이 일었다.  피스톨은 2022년 FX와 훌루에서 출시된다.

 

https://www.google.com/amp/s/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9617341/amp/Sex-Pistols-actor-Louis-Partridge-17-embraces-spirit-Sid-Vicious-enjoys-raucous-night.html
https://www.google.com/amp/s/metro.co.uk/2021/03/26/danny-boyles-sex-pistols-actors-wreak-havoc-as-they-embody-punk-icons-14309582/amp/

 

더보기
근데 앤슨........... 저렇게 분장하니까 전혀 다른 사람 같음... 인스타 사진이랑 동일인인지 인지 못 했음.....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 시드 비셔스 (Sid Vicious)
토마스 생스터 (Thomas Brodie-Sangster) 말콤 맥라렌 (Malcolm McLaren)
앤슨 분 (Anson Boon) 조니 로튼 (Johnny Rotten)
제이콥 슬레이터 (Jacob Slate) 폴 쿡 (Paul Cook)
토비 월러스 (Toby Wallace) 스티브 존스 (Steve Jones)
이건 촬영 사진 아니고 그냥 놀러 간 거
파트리지 이러는 거 보고 당연히 촬영 중인 줄 알았는데
평소에 몸통 박치기 하고 멱살 잡고 노나 봄ㅋㅋㅋㅋ
저 빨간 비니 누군가 알고 싶어서 검색해 보니까
안 뜸... 그냥 사적인 친군가 봄...
피지컬 잘 느껴짐
토브생 너무 잘생겼다... 그리고 저 무스탕! 진짜 잘 어울림
이때 입은 거랑 같은 거일 듯?
친구친구
혼자 신나서 셀카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브생은 뭔가 어른 분위기

아니네 이건 또 또래 같네
앤슨이랑 파멜라 루크 (Pamela Rooke) 역의 메이지 윌리암스 (Maisie Williams)랑 파트리지
인스타 돌다가 파트리지 팔로잉 목록 보는데 팬들 계정도 팔로해둠ㅋㅋ
티핀도 팔로우함ㅋㅋㅋㅋㅋㅋㅋ
티모시도
피니돜ㅋㅋㅋㅋ 근데 맞팔은 아닌 거 같음... 피니 목록에서 검색해보니까 파트리지 계정 안 떴음...ㅠ

 

 

인스타 하면 생각 나는 데이커 몽고메리 (Dacre Montgomery) 원래 피드 맞추는 거 좋아하는 사람
오랜만에 드갔더니 이거 보고 안 맞추길래 음~ 이제 안 하는구나 했는데
새로운 방식이었음 맞출 게 없으면 색으로 피드를 채운닼ㅋㅋㅋㅋㅋ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思い、思われ、ふり、ふられ, Love Me, Love Me Not, 2020)
이번엔 아카소 에이지 (赤楚衛二 Akaso Eiji)한테 꽂힘
하마베 미나미 (浜辺美波 Hamabe Minami)
4명 다 주인공인 영화
여기서 후쿠모토 리코 (福本莉子 Fukumoto Riko)랑 하마베미나미는 00년생이고 키타무라 타쿠미 (北村匠海 Kitamura Takumi)는 97년생인데 ... 아카소는 94라.... 아카소만 6살인가? 많았다고ㅠㅠㅠ 캐스팅 본 배우들이 다들 어려서 아... 6살 위면 좀 어렵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었는데 막상 아카소랑 일하면서 지내다 보니 괜한 걱정이었고 되려 계속 놀리고 싶은 타입이었다고 함ㅋㅋㅋ 귀여움ㅋㅋㅋ
아카소의 진짜 학생 시절... 거울 왕자였다고 함
또 아카소 고등학교 다닐 때 여학생들이 줄서서 기다렸다곸ㅋㅋㅋㅋ
귀여운 아카소의 본명은 마모루
평소엔 안 귀여움
아님 귀여움
아니.. 안 귀여움
다시 귀여움..
귀야움ㅋㅋㅋㅋㅋㅋ
아카소 한국 손가락 하트 되게 좋아함 최신유행이라면섴ㅋㅋㅋ
아카소가 직접 공개한 애기 때 사진
ㅋㅋㅋㅋ가면라이더? 그런 분장인갘ㅋㅋㅋㅋㅋㅋ 아기배 귀여움ㅋㅋ
왼쪽 사진 보고 아카소는 어릴 때부터 순진하고 귀여웠겠네...ㅠㅠㅠㅠㅠㅠ 끙끙거렸는데... 오른쪽 사진 보고....................... 충격...
아카소 귀여운데 동생 슈헤이한테 한 짓은 너무함... 어릴 때 아카소가 친구랑 게임하고 있으면 동생이 자기도 하고 싶다고 껴달라 했나 봄 그럼 연결 안 된 조이스틱 주면서 하라 하고 자기는 친구랑 계속 했다고........ ㅂㄷㅂㄷ... 동생을 바보로 아나... 후에 동생이 유도를 배웠는데 아카소가 도쿄에서 오면 기술 걸고 했다곸ㅋㅋㅋ
이거 한국분이 올려준 과거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소는 조용했고 동생이 개구져서 개그맨 될 거라 생각하셨다고 함ㅋㅋ 아카소 조용했구나ㅠㅠㅠㅠ
아카소는 딸기 요거트와 화이트 초코, 인절미 아이스크림, 메론 소다를 좋아한다 함
그래서 사진집 찍기 전에 몸 열심히 만들었는데 코로나로 밀려 집에서 딸기 요거트를 많이 먹었다고.... 그래서 5키로가 쪘다고 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자진납세한 이 일화 보고 꽂히뮤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방심하다 카메라 들이닥쳐서 놀란 거라고 함
!!!!!!!!!!!!!!!!!!!!!!!!하트발싸!!!!!!!!!!!!!!!!!!!!!!!!
가면라이더를 오래해서 애기들 팬이 많고 애들이 반죠~! 하면서 바로바로 반죠다요~해줄 만큼 팬서비스 좋은데 어릴 때부터 아이들 좋아해서 장래희망 어린이집 원장이었다고 함 근데 드라마 찍을 때 애기가 자기한테 아저씨라고 불러서 충격이었다곸ㅋㅋㅋ
또 눈물이 많은 편이라 엄청 웃기면 눈물 흘린다고 함
이건 어떤 직업 체험 예능? 그런 데를 데려가서 애한테 농기구 만들라고 함 좀 무거운 망치로 망치질 하는데 같이 온 다른 분은 능숙하게 잘 하는 것에 반해 아카소는 잘 못해가지고 끙끙 대다가 실수로 자기 손 찧고.... 힘들어하는데 못한다고 혼까지 나가지고 애 울려고 하는 거라고........ 씨앙...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 ㅠㅋㅋ 우는데.. 마음 아픈데.. 귀여움ㅋ큐ㅠㅠㅠ 혼나고 나서 집 가고 싶었다고 함ㅋㅋ 이때 2011년이라 고등학생 땤ㅋㅋ
여름이라 더우니.... 캐롤을 들어서 체감 온도를 낮추라고... 트윗을 하는 아카소...
씅내는거하나도안무섭고하찮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누구에 빠지는 거 보면.... 약간 텀을 좋아하는 듯... 아다치나 이삭의 앙칼진 매력이 좋음
근데 이건... 이건 좀 상처........ 아카소가 이런 표정 지으면................................. 두고두고생각날듯 원래 이런 표정 안 짓는 사람이람이라...ㅠㅠㅠㅠ
아카소!!!!!!!!!!!!!!!
에이지!!!!!!!!!!!!!!!!!!!!!!!!!!!!!!!
톰과 제리에서 제리 생각 나고 좋음

 

 

이타노 토모미 (板野友美 Itano Tomomi)

 

 

마린 백트 (Marine Vacth)
영 앤 뷰티풀 (Jeune et jolie, Young & Beautiful, 2013) 동생 판틴 라바트 (Fantin Ravat)랑

 

 

벤 반스 (Ben Barnes)
이얼빡아! 하고 놀리고 싶은 사진
...절대.....못놀림....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벤반스 김지석 배우 닮음
기본적으로 잘생겼고 웃으면 순수해 보이긴 하나 마냥 선한 인상은 아니라 뭔가 뒤에서 나쁜 계획 세우고 있을 상
얼굴형은 갸름한데 가까이서 보면 이목구비가 동글동글하고 코끝이라든가 턱끝 광대 이런 부분이 동글동글 뭉뚝하다 해야 되나?
근데 멀리서 보면 그런 느낌 없고 클로즈업하면 그럼
극히 혼자만의 생각....
섀도우 앤 본 크루 제시 메이 리 (Jessica Mei Li) 아치 르노 (Archie Renaux)
죽었다깨어나도....못놀림....

 

 

 

 

아야노 고 (綾野剛 Ayano Go)

더보기
아야노고 화보짤 보면 망상하게 됨
엘베 잡아주는 회사 선임 아야노랑 사귀기
퇴근 후 집 가서 옷 벗고 신발 벗고
햄버거 먹기
소파에....서.... 신발은 좀 내려주시겠어요?
상처..
꺅! 허리띠!!!!!!!!!!!!!!!
요염
ㅋㅋㅋㅋㅋㅋㅋㅋ
잠 자고
일어나
출근 준비하러 집 감
고양이랑 빼꼼
이런 필름 카메라 이미지 좋음
봉준호 감독이 아야노고를 걸어다니는 상처라고 표현했다 함
사실 그냥 이때 아야노 얼굴이 좋음
존예
...졸라귀엽다....
넥타이 구려
응?
손도 예쁘네
가슴이 너무 파인 걸 입어서 가리는데 예쁘다
쿨해보이지 않고 아플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아야노가 인기 많은지 너무 잘 알겠음

 

 

사이먼 홀스 (Simon Halls) 맷 보머 (Matthew Staton Bomer)
이날 맷보머 기분이 별로 안 좋아서 사이먼홀스가 달래주는 거라곸ㅋㅋ 이렇게 풀어줘서 후엔 춤추고 놀았다 함
토라진 걸 연상남이 풀어주는데 풀리는 겤ㅋㅋㅋㅋ 진짜 연하남의 정석 같음

 

 

브금은 앤 마리 (Anne-Marie Rose Nicholson) & 나일 호란 (Niall Horan) - Our Song
노래 존좋

 

 

놀면 뭐하니 88회 SG워너비 김진호
그냥 예능 보는데 김진호 너무 웃김
나예욥♥
자막도 웃김ㅋㅋ
아퐁♥
형이에욥♥ 저예욥♥
김진호씨 본인이 김용준씨 낳았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나이스 진심으로 좋음ㅋㅋㅋㅋㅋㅋ
나이스 아니야!

 

 

이번 거는 그냥 모아모아뒀던 사진들 다 올림..... 그래서 모아모아

 

 

~세이디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