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올림픽 보다 발견한 잘생긴 외국 선수 (feat.클라이밍)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올림픽 보다 발견한 잘생긴 외국 선수 (feat.클라이밍)

 

더는 글 안 쓰고 싶었는데.................... 2020 도쿄 올림픽 몇 종목 안 봤지만 하필이면.... 잘생긴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는 경기를 봐버림... 그래서 다 캡처하고 다 움짤 만듦...ㅠㅠㅠㅠㅠㅠㅠ 하기 싫었는데ㅠㅠㅠㅠㅠ

 

 

 

뉴질랜드 축구 경기에서 왼쪽에 해맑게 웃는 벤 웨인 (Ben Waine Benjamin Peter Waine)

 

 

 

같은 뉴질랜드 칼럼 맥코왓 (Callum William McCowatt)

 

 

 

중국 왕 중위안 (王宗源 Wang Zongyuan Wáng Zōngyuán) 2위라 성적이 안 나온 편은 아닌데 1위인 레전드 중국인한테 밀리는 게 만족스럽지 못해서 겁나 표정 안 좋은 걸 처음 봄............... 그리고 반함

 

 


다이빙 3m 스프링보드에서 3위 잭 로어 (Jack David Laugher) 뛰고 나서 스탭 의자를 잡아줬는데 잘생긴 사람 발견... 찾아보니 영국 토마스 데일리 (Thomas Daley) 다이빙선수

 

https://www.instagram.com/tomdaley/

토마스 데일리 인스타그램

 

 

그리고 우연히 뜨개질 좋아한다는 TMI를 얻게 됨ㅋㅋㅋㅋㅋㅋ 마음을 진정 시킬 때 뜨개질하는데 진짜 좋아해서 메달 보관함도 만들고 저번 메달 수여식 때는 자기가 뜬 옷도 자랑했다곸ㅋㅋㅋ 니콜라스 홀트냐곸ㅋㅋㅋㅋㅋ

 

 

 

남자 선수 것만 보려고 했는데 여자 경기도 서채현 선수가 나온다고 해서 보다가 또 반함.... 남자들도 거의 체지방 0에 가깝고 근육 100 같아 보이던데 여자 선수들은 더 대단.... 개멋짐
러시아 빅토리아 메시코바 (Viktoria Vladislavovna Meshkova) 오스트레일리아 오세아니아 맥켄지 (Oceana Mackenzie)
오스트리아 제시카 필츠 (Jessica Pilz)

 

 

 

여기서부터는 클라이밍 남자 선수들

 

러시아 알렉세이 루브초브 (롭초프) (Alexey Vyacheslavovich Rubtsov)랑 이탈리아 루도비코 포살리 (Ludovico Fossali) 줄리엔강 닮음

 

https://www.instagram.com/alexey_rubtsov/

알렉세이 루브초브 인스타그램

 

 

루브초브 맞는지 모르겠지만 예선 탈락하고 저기 앉아서 남자 결승 구경하다가 찍힘 앞에는 부상으로 결승 포기한 바사 마웸 (Bassa Mawem)

 

 

 

독일 알렉산더 메고스 (Alexander Megos)

 

https://www.instagram.com/alexandermegos/

알렉산더 메고스 인스타그램

 

 

스포츠 클라이밍 콤바인 예선 첫 스피드 경기 때 긴장해서 카메라 쪽 보지도 않는 메고스랑 옆의 미국 나다니엘 콜먼 (Nathaniel Coleman)
2번째 경기 때는 등장할 때 웃음ㅋㅋㅋㅋㅋㅋ
메고스는 스피드가 주종목이 아니기 때문에 1차 때는 그냥 한 듯ㅋㅋㅋㅋ
근데 2차 때는 살짝 실수해서ㅠㅠㅠㅠㅠㅠ 표정 안 좋음...

 

다음은 볼더링 예선!
메고스는 리드가 주종목이라고 함 그것도 자연에서 하는 걸로...
그래서 볼더링도 딱히... 잘하는 편은 아니라지만 잘생겼으니까....
그래도 1번 루트는 성공함 2번 루트는 존까지만 성공
3번 루트부터는 못 봄............................. 냉정한 방송사... 한국 선수 끝났다고 바로 컷함..
그래서 리드 예선 경기는 못 보고 결승 땐 어디서 봐야 되는지 찾아내서 KBS 온에어로 해설... 자막 없는 영상 봄...
암튼 그렇게 메고스는 종합 점수 9위로 결승 진출에 탈락함.................... 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래 보고 싶었는데요...ㅠㅠ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SbWvFjUIt5k

Rotpunkt | Alex Megos and the Advent, the Agony and the Art of the Redpoint 2019.11.18

 

유튜브에 알렉스 메고스 치면 뜨는 영상

 

 

인스타에 올라온 스토리
메고스 다리 개예쁨
콜먼씨랑 했던 스피드 경기가 좋았나 봄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메인의 미국 콜린 더피 (Colin Duffy)

 

https://www.instagram.com/colinclimbs/

콜린 더피 인스타그램

 

 

모르고 봤을 때는 귀여웠던 장면
결승은 선수들 쉬는 시간 대기실 잡아줘서 와... 쉴 때는 신발 벗고 있는구나 근데 더피 표정은 왜 저러지? 그냥 그렇게 생각했고
같은 나라인 미국 선수랑 겨루네 하고 보다가
더피가 이겨서
잘했는데 기대하던 기록이 아닌지 고개 흔들면서 아쉬워 하는 건가?
5위도 잘했다 생각했는데..............ㅠㅠㅠㅠ

 

놓쳤던 앞부분을 보게 됨 알베르토 뒤에 등장하는 더피
스피드 경기 전이라
환호하니까 인사해줌ㅋㅋㅋㅋ

 

첫 경기를 알베르토랑 붙었었음
예선에선 그냥 기록 재기였는데 결승에선 승자랑 패자로 나눠져 승자는 승자끼리 패자는 패자끼리 경기해서 1~8위까지 매겨지는 방식이라고 함
경기 전
띠띠띠 하고
땅! 출발했는데.................
부정 출발로 승패 결정남...
누가 부정 출발했다길래... 누구야? 했었는데 고것이.... 우리애였음......
대기실 보여줄 때 왜 이렇게 시무룩해...
잘했구만 왜 기분이 안 좋지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부정 출발이라니...... 흙... 애긴데...ㅠㅠㅠ
애기 경기 끝내고 기분 나빠져서 막 털어내다가
알베르토가 악수? 주먹 인사 하려고 온 거 보고 함...

 

 

애기 기분 나쁜데... 카메라가 자꾸 더피 잡아서....
히잉... 찍지 말라고요...ㅠㅠ 몸 틀어버리뮤ㅠㅠㅠㅠ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더피가 아쉬워 하는 이유가 있었음 예선에서 6위 했었고 알베르토는 7위..... 실수 안 했었으면 진짜 순위 어떻게 됐을지 모르는데ㅠㅠㅠㅠ 아깝...
첫날 예선 참여하러 나오는 애기... 인간적으로 더피는 놀려서 울리고 싶게 생겼다...
저렇게 들어와서 상대 선수 이기고는 포효함ㅋㅋㅋㅋㅋㅋ 겁나 아기 사자 같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힛 빙글빙글 돌아 내려오면서 애기 기분 좋음ㅋㅋㅋ
두 번째 경기에서 살짝 실수해서 기록은 늦춰졌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더피였는데....

 

결승에선 한 번의 실수로 스피드 5위로 마감하게 되뮤ㅠㅠㅠ 그래서 그렇게 아쉬워했던 거였음... 해설하시는 분도 알베르토랑 더피 붙을 때 치열할 거라고 하셨었는데...ㅠㅠㅠㅠㅠ

 

 

 

스페인 알베르토 히네스 로페즈 (Alberto Ginés López)

 

https://www.instagram.com/albertogines_/

알베르토 인스타그램

 

 

1, 2위 겨루는 경기에서는 나라사키 토모아 (楢崎 智亜 Tomoa Narasaki)의 실수로 알베르토가 이김
올라가기 전에는 기도하는 것처럼 눈 감고 있는데 내려올 때 웃어서 잘생겨짐ㅋㅋㅋ

 

 

아담 온드라 (Adam Ondra)는 이긴 것 같지만 알베르토한테 졌음
옆사람한테 기록 져도 이긴 느낌 진짜 즐기면서 함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개인 스피드 베스트 기록 내서 좋아하는 거라곸ㅋㅋㅋ
결과는 알베르토가 1위함
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밍 볼더링 결승에서 더피랑 알베르토

 

더보기
결승 볼더링 루트 보면서 어떻게 문제 해결할 건지 상의하는 선수들
옹기종깈ㅋㅋㅋㅋㅋㅋ
더피 진짜 작고... 소중하다....

 

첫 번째 선수는 알베르토!
하지만............. 히이이유ㅠㅠㅠㅠ 알베르토는 1번 존만 획득하고 끝남

 

더피는 한 다서여섯 번째에 나왔던 거 같음
애기 기분 여전히 안 좋음...
그래도 1번 존이랑 탑 획득한 애기

 

바사마웸 팔에 깁스하고 있음

 

2번 문제
ㅠㅠㅠ계속 떨어짐
아니 진짜... 우리애한테만 너무 어렵게 낸 거 아니에요? 애가 힘들어하잖아요ㅠㅠㅠ
알베르토는 2번도 존만 획득하고 끝남

 

2번 문제 풀러 나오는 더피
손에 초크? 그거 묻히면서 루트 관찰하는데 귀엽ㅋㅋㅋㅋㅋㅋ
홀드에 허벅지 끼우고 다음으로 나아가려다 떨어짐..
힝...ㅠ
다시 보면서 생각해보지만
또 떨어져서 더피 씅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어렵게 만들었어!!
2번에선 존만 획득하고 끝난 더피

 

중간 결과 알베르토가 못하는 건 아닌데 바로 다음 순서가 볼더링 1위 콜먼씨라..... 콜먼씨가 너무 잘해버려서 상대적으로 못해 보임...... 인간적으로 콜먼씨 너무 잘해..

 

볼더링 난이도가 진짜 어렵다고 함 보면 경기 중에 상처도 나고 저기 바위 같이 회색에 피 묻어있고 그럼...

 

아.. 이분은 살짝살짝 계속 잡히는데 잘생겨서 캡처함ㅋㅋㅋㅋㅋ
미카엘 마웸 (Mickaël Mawem)
바사마웸ㅋㅋㅋㅋㅋㅋ 동생 떨어지는거 폰으로 찍다가 웃었는데 카메라 잡혀서 바로 마스크 올림

 

알베르토는....... 짤렸지만 맨 아래에 위치하고 있음

 

예선에서 더피 탑 획득했을 때 존멋ㅋㅋㅋㅋㅋㅋㅋ
존탑 다 성공하고 들어가는 쿨남의 모습
겁나 쿨하게 들어감

 

예선 때 알베르토
알베르토는 볼더링이 약간 약한가 봄

 

다시 결승의 3번 문제 풀러 나온 알베르토
이딴 그지같은 루트 만드신 세터님... 경기 끝나면 본인이 어떻게 하는 건지 직접 보여주시길........................
진심 우리애 좌절하게 만들지 말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알베르토는 3번도 존만 획득하고 끝남.. 존존존....

 

마지막 문제의 더피!
더피도 3번은 존만 획득하고 끝남

 

미카엘마웸도 볼더링이 주종목이라 예선 때는 훅훅훅 성공했는데 결승에선 3번 존만 획득하고 끝남

 

 

볼더링 결과 더피 4위 알베르토 7위
스피드랑 볼더링 합산했을 때 알베르토 4위 더피 5위

 

 

 

클라이밍 리드 결승에서 더피랑 알베르토

 

더보기
리드 루트인데
이거 너무 변기통 같음

 

루트 상의 중인 선수들
더피는 콜먼이랑 상의하고
알베르토는 온드라랑 상의함

 

순서는 알베르토가 3번째였나? 그랬음
저걸 진짜 어떻게 버텨....... 손가락힘이얼마나좋은거여;;;;;
기울기 보려고 캡처
따흐흑.... 떨어지는 알베르토
내려오는 알베르토 기분 좋아 보임
현재 리드 순위 2위

 

그래서 종합 순위 1위됨
아래 1, 2, 3 써있어서 현재 순위 1위, 2위, 3위 앉는 소파

 

리드 6번째로 더피 출전!
애기라... 하얗고 뽀송뽀송해...
근데 겁나 잘해서 순식간에 변기통 잡은 더피
콜먼씨랑 알베르토 기록 따라잡고 온드라 기록이 코 앞인데
떨어져서 애기 기분 상함...................ㅠㅠㅠㅠ 표정이 씨밤.....................................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현재 리드 순위는 2위됨
애기 손.... 애긴데 손가락 힘 대단함
떨어질 때 더피는... 머리를 잡습니다...............
아아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더피 순서는 끝남

 

 

마지막 야콥 슈베르트 (Jakob Schubert)의 완등으로 순위가 쫘르륵 밀림
결국 더피는 꼴찌.... 7위를 하게 되고 알베르토는 1위함
근데 알베르토 야콥 완등했을 때 너갱이 나가서 왜 그러지? 메달권에서 밀린 건가 했는데 자기가 금메달이라 안 믿겼나 봄ㅋㅋㅋㅋㅋ

 

 

 

그렇게 올림픽 첫 스포츠 클라이밍 콤바인 경기에서의 알베르토 금메달 시상식

 

캡처하다 잘못해서 웃다가 눈 감은 장면인데 귀여움ㅋㅋㅋ

더보기
완등 보고 박수 치다가
갑자기 멘붕 옴 온드라는................................. 원래 2위였는데 밀려버림...ㅠ
콜먼씨는 은메달, 야콥씨는 동메달, 알베르토가 금메달인데
보면 야콥씨가 금메달 같음ㅋㅋㅋㅋㅋ 겁나 역전승!
드디어 웃기 시작하는 알베르토
카메라가 계속 알베르토만 잡아줌
주저앉음
눈이 예쁘다 반짝반짝 보석임

 

클라이밍 콤바인 결승 최종 순위

 

우리 더피는... 파리 올림픽에서 메달 따자!!!!!!!!!!!!!!!!!!!!!!

 

근데 신기한 게 볼더링 할 때 순서가 1번 알베르토, 2번 콜먼씨, 3번 야콥씨였는데 그 순서로 금은동 땀ㅋㅋㅋ
알베르토 은빛 머리했었는데 흑발이 나은 듯
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금메달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더피랑 콜먼씨는 다음날 있던 여자 클라이밍 결승 구경 나옴ㅋㅋㅋ 더피 카메라에 잡힌 거 알고 바로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브룩 라부투 (Brooke Raboutou) 선수 떨어지니까
더피 또 머리 잡으뮤ㅠㅠㅠㅠㅠ

 

 

그리고 알베르토가 왜 온드라랑 친한가 했더니 전부터 경기 자주 같이 했었고
더피는 브룩 선수랑 콜먼씨랑 자주자주 만나 훈련해서 자기 일처럼 아쉬워했나 봄 근데 브룩은 진짜 아쉬운 게 볼더링 다 존은 획득했고 탑 획득하려고 할 때 거의 다 와서 찰나로 실패해서ㅠㅠㅠㅠㅠㅠ 같이 아쉬웠음..ㅠㅠㅠ

 

근데 클라이밍은 콤바인으로 세 종목 묶지 말고 따로따로 해야 될 듯.... 너무 성향이 다른데 왜 3개를 묶어서 하는지 모를;;; 하나만 실수해도 성적에 영향 엄청 크던데; 어떻게 다 잘해요!!!
파리에서는 스피드, 볼더링&리드 이렇게 나눈다는데 왜? 걍 각각각 따로 하지.................... 볼더링 문제도 거지 같고요

 

 

 

폐회식

 

폐회식에 등장하는 더핔ㅋㅋㅋㅋㅋㅋ 저기 왼쪽 위에서부터 순둥하게 클라이밍 멤버들이랑 등장함 미국선수들 등장할 때 카메라에 춤추고 난리던데 더피는 조용조용ㅋㅋㅋㅋㅋ
그래도 카메라는 잘 찾아서 클라이밍 멤버들한테 우리 카메라에 잡힌다고 알려줌ㅋㅋㅋㅋㅋ

 

 

이 카메라맨 잘생김
아마 같은 사람일 듯...ㅋㅋ

 

 

뒤에 캐나다 청자켓 입은 선수 잘생겼을 느낌인데 누군지 못 찾음..ㅋㅋㅋㅋㅋ

 

그 다음엔 한국 선수 잡아주지도 않고 이상하고 조잡한 공연해서... 그냥 끔

선수들도 재미없었는지 등장할 때만 신나하고 공연하는 중에는 잔디에 자기들끼리 앉아서 얘기하고 폰함....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