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4 (feat.스압)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오랫동안 안 올린 걸 몰아서 올리다 보니... 내용이 많아 긴 글이 될 것이오니 심심한 귀를 위해 브금 틀고 보시면 좋을 듯!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4 (feat.스압)

 

영화 니트램 (NITRAM, 2021)에서 살인마 연기로 !!!!!!2021년 제74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받은 ❤케일럽 랜드리 존스 (Caleb Landry Jones)❤

 

“I can’t do this, I am going to throw up,”
“Thank you to the jury… fuck. Thank you Justin… fuck.

I can not do this. I am so sad that I can not do this. Thank you so much. Thank you so much!”

 

케일럽이 받으러 올라가면서 한 말ㅋㅋㅋㅋㅋㅋㅋ 상 주는데 못 하겠다곸ㅋㅋㅋ 토할 것 같다닠ㅋㅋㅋㅋ
벤휘쇼 생각남ㅋㅋㅋ 왜 떨린다고 욕하면서 올라가냐곸ㅋㅋㅋㅋㅋㅋ

 

 

Nitram (2021) - IMDb

Nitram: Directed by Justin Kurzel. With Caleb Landry Jones, Essie Davis, Anthony LaPaglia, Judy Davis. Events leading up to the 1996 Port Arthur massacre on Tasmania in an attempt to understand why and how the atrocity occurred.

www.imdb.com

https://www.imdb.com/title/tt13694628/

 

저스틴 커젤 (Justin Kurzel) 감독님께 뽀뽀 받는 케일럽ㅋㅋㅋㅋㅋ 켈리갱도 맡으셨던 분
7월에 받았는데 블로그 권태기였어서ㅠㅠㅠㅠㅠ 이제야 올리는... 케일럽 축하해!!!!!!!!!!!!!!!!!!!!!!!!!!!!
Caleb Landry Jones cuts a striking figure in a red pinstripe suit as he attends the Nitram photocall at the Cannes Film Festival
힝... 사진 찍기 싫어요......
케일럽 어릴 때

https://www.youtube.com/watch?v=uuQo4AwWMfo

Caleb Landry Jones, He Who Can't Dream 2014.9.11

 

진짜 애깈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예쁜 케일럽 축하해!!!!!!!!!!!

 

 

위대한 승부 (Searching For Bobby Fischer, 1993) 맥스 포머란츠 (Max Pomeranc) 눈이 엄청 땡그랗고 초롱초롱함

 

 

안젤리크 (Angelique, 2013) 노라 아르네제더 (Nora Arnezeder)

 

 

CHANEL 샤넬
발레리라 발레리노

 

 

아만다 사이프리드 (Amanda Seyfried)
쇼핑할 때 표정 귀여워서 저장함ㅋㅋㅋㅋㅋㅋㅋ

 

 

90년대 느낌 화보인 듯

 

 

루시 리우 (Lucy Liu)

 

 

펄프 픽션 (Pulp Fiction, 1994) 우마 서먼 (Uma Thurman)

 

 

마스크 (The Mask, 1994) 카메론 디아즈 (Cameron Diaz)

 

 

매지 스타 (Mazzy Star) 호프 산도발 (Hope Sandoval)

 

 

린제이 로한 (Lindsay Lohan)
하이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퀸린지

 

 

다음은 인간 하이틴 아만다 바인즈 (Amanda Bynes) 너무 좋았음 영화는 러브렉트 (Lovewrecked, 2005)인데 재미없음....

 

 

정오의 열정 (The Hot Spot, 1990) 제니퍼 코넬리 (Jennifer Connelly)

 

 

라나 델 레이 (Lana Del Rey)

 

 

Academia Aesthetics

 

 

대학교 다니는 블러 (Blur) 그레이엄 콕슨 (Graham Coxon)을 본 사람은 정말 위너다...... 그레이엄은 진짜 호그와트 학생일 거 같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케이트 모스 (Kate Moss)
공항에서 만난 팬과 찍어준 듯한 레오.... 미쳤어...
기네스 팰트로 (Gwyneth Kate Paltrow) 옆의 레오.... 이 얼굴 실제로 보면 무작정 손부터 가져다댈듯
인형이잖음

 

 

틴 울프 (Teen Wolf) 홀랜드 로던 (Holland Roden) 약간 캐서린 랭포드 (Katherine Langford) 생각남

 

 

에버 애프터 (Ever After, 1998) 어린 다니엘 역할의 안나 맥과이어 (Anna Maguire)인데 진짜 귀여움
작은 언니 재클린 역할의 멜라니 린스키 (Melanie Lynskey) 외국 영화랑 드라마 좀 보면 되게 많이 나오는 배우! 캐슬록이랑 굿걸스... 코요테어글리, 어벤던, 섀터드글래스 그리고 이번에 돈룩업에도 주연으로 나옴!

 

 

스킨스 (Skins)

 

 

알리시아 실버스톤 (Alicia Silverstone)
핑크핑크

 

 

브리트니 VS 스피어스 (Britney Vs Spears) 브리트니 스피어스 (Britney Spears)

 

 

노블리 (Where The Heart Is, 2000) 나탈리 포트만 (Natalie Portman) 러블리

 

 

Debbie Gibson Is Pregnant with My Two-Headed Love Child 뮤비 속 위노나 라이더 (Winona Ryder)

 

 

다이애나 스펜서 (Diana Frances Spencer)
크리스틴 나오는 영화 스펜서 (SPENCER, 2021)
아름다우심

 

 

미녀와 야수 벨이 실사화 된다면 앤 해서웨이 (Anne Hathaway)일 거 같음

 

 

엠마 로버츠 (Emma Roberts)
파파라치 보는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퍼 애니스톤 (Jennifer Aniston)
존멋

 

 

보기만 해도 유쾌한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 스칼릿 조핸슨 (Scarlett Johanss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스틴 던스트 (Kirsten Dunst) 제이크 질렌할 (Jake Gyllenhaal)
커스틴은 질렌할한테 관심 하나도 없음ㅋㅋㅋㅋㅋ
먹기 바쁨
이 커플 보고
맛나게 먹는 시얼샤 로넌 (Saoirse Ronan) 사랑스럽게 보는 잭 로던 (Jack Lowden) 생각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해피한 커플ㅋㅋㅋㅋ

 

 

분위기 좋아서...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한 루크 헤밍스 (Luke Hemmings)

 

 

결혼한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콜로라도에서 찍는 화보라는데 미쳤....

 

 

릴리콜린스 웨딩화보 보고 이 뮤비 생각났음

https://youtu.be/cwRwmYNxWxU

flora cash - Soul Mate (Official Video) 2021.6.25

 

뭉클... 노래도 좋음

 

 

그리고 신은 여자를 창조했다 (Et Dieu... Crea la Femme, ...And God Created Woman, 1956)
브리지트 바르도 (Brigitte Anne Marie Bardot)

 

 

프레디 하이모어 (Freddie Highmore)도 결혼함

https://www.youtube.com/watch?v=DNUwRQ6V8hE
Freddie Highmore on Getting Married, Smuggling “Cocaine” as a Child & The Good Doctor Storylines 2021.9.28

 

결혼해서 해피해피한 프레딬ㅋㅋㅋㅋ
아주 멋진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고!! 그런데 웃긴 게 자기 결혼한 걸 말하는 게 이상해서 그냥 웨딩링 보여줌으로써 결혼한 사실을 알린다고 함ㅋㅋㅋㅋㅋ

 

 

로지 헌팅턴 화이틀리 (Rosie Huntington-Whiteley) 제이슨 스타뎀 (Jason Statham)
눈빛이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보는 거 같음
모델일 때 눈빛은 이럼

 

 

안드레야 페이치 (Andreja Pejic)

 

 

인스타 보다 예뻐서 저장한 사진.... 모델 이름은 모르겠음

 

 

잘생긴 매니 자신토 (Manny Jacinto)

 

 

리차드 매든 (Richard Madden) 릴리 제임스 (Lily James)
둘이 로미오와 줄리엣 연극도 하고 해서 사적으로 매우매우 친하다고 함

 

 

오드리 헵번 (Audrey Hepburn)
인생이 전설인 분

 

 

사마라 위빙 (Samara Weaving)

 

 

미아 패로 (Mia Farrow)

 

 

엠마 코린 (Emma Corrin)
엠마코린의 고전적 시크한 느낌이 좋음

 

 

미니 스커트 시위

 

 

장 슈림프턴 (Jean Shrimpton)

 

 

실비 바르탕 (Sylvie Vartan) 프랑스와즈 아르디 (Francoise Madeleine Hardy)
여전히 예쁜 60~70년 전 스타일링
프렌치

 

 

지젤 번천 (Gisele Bundchen) 화보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조 알윈 (Joe Alwyn)
서로에게 베스트인 커플 같음
이 사진 남자친구가 찍어줬다고 봄
GORGEOUS
클럽 와서 기분 좋은 테일러라고 함
신나게 논 후의 테일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저장함

 

 

우정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
셀레나 밖에 나왔는데 추워가지고 루이비통 가서 코트 사서 입었다고... 가격은 $6,000 약 700만 원으로 추정된다함..ㅋㅋㅋ
멋지고 부럽다
땡글초롱

 

 

핀 울프하드 (Finn Wolfhard)

 

 

캐서린 다드다리오 (Catharine Daddario)
사진 찍는 막내 동생 옆에서 카메라에 안 잡히려고 몸 뒤로 뺀 알렉산드라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크루엘라 (Cruella, 2021) 촬영 중 엠마 스톤 (Emma Stone)
드라마 매니악 (Maniac, 2018) 찍을 때
프미 준비 중
!프미 도착!

 

 

세이디 싱크 (Sadie Sink)

 

 

닉키 참파 (Nicky Champa) 피에르 아무리 크레스포 (Pierre Amaury Crespeau) 커플
진짜 커플인지는 모르겠지만 설레게 영상 잘 찍음

 

허브 저지 (hub jerzy) 잭슨 패설리아 (Jackson Passaglia)

https://www.instagram.com/reel/CTZwHbdD0ds

 

@_nilskuesel_

https://www.instagram.com/reel/CTaMEuFKpjA

 

https://www.instagram.com/reel/CTfYPHRjk4y

 

@duselimmikizlar.2

https://instagram.com/duselimmikizlar.2

 

@passalasagna

 

@jacksonpassaglia

여기 릴스들은 잘생겨라기보단 그냥 떠서 보고 언젠가 찾을 수도 있겠다 싶어서 저장해둠..

 

저승까지 파티피플! (Afterlife of the Party, 2021)

- 그럼 문자는 되나요? 트위터? 틱톡?

- 아뇨, 아뇨, 마지막은 절대 안 돼요.

 

그러나 외국에서도 틱톡은 유해한 건지 영화 볼 때 나옴ㅋㅋㅋㅋㅋ

 

 

2021년 9월 27일 일요일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2 출연 확정 난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
저번에 넷플에서 에놀라홈즈2 제작 확정 내놓고 파트리지는 언급 안 해서 원작에도 등장 안 하니 진짜 불안불안했는데!!!
Big Enola Holmes 2 news out of #TUDUM — Louis Partridge will be back as Tewkesbury in the sequel! 출연함!

https://mobile.twitter.com/netflix/status/1441840735700062210

 

그런데 솔직히 다시 캐스팅 안 하기엔 너무 아까웠을 듯ㅋㅋㅋ 에놀라홈즈 보고 파트리지에 반한 사람이 몇명인뎈ㅋㅋㅋ 팔로워가 거의 15배는 늘었음
보통 좋아하면 하고 싶은 걸 다 응원하는 게 맞는데....
.........못난 팬이라.. 파트리지 언능 머리 길러서 부드러운 인상으로 돌아와줬으면 좋겠음..
띠용.....!손위치뭐야!!!
앤슨 분 (Anson Boon)이랑 신혼 여행 즐기는 듯한 
텍사스에서의 영상... 배는 왜 깠는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reel/CSk5XJMl3jr

 

토비 월러스 (Toby Wallace)랑 앤슨이랑 엄청 친해졌나 사진 많음
ㅠㅠㅠㅠㅠ머리 길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그냥 웃김
길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능 에놀라홈즈2 찍어서 긴머리 되길
돌아와 돌아와

https://www.instagram.com/reel/CS3BKbVAgVC/

 

 

배구선수 김희진

 

 

히스 레저 (Heath Ledger)
육아하는 남배우들 좋음

 

 

모르지만 잘생겼으니 저장

 

 

카이아 거버 (Kaia Gerber)
평소 스타일 좋음
카이아거버는 키 175!
남친은 키싱부스 남주 제이콥 엘로디 (Jacob Elordi)고 키 196이라 엄청 잘 어울림
이거 인상 찌푸린 제이콥엘로디 잘생겨서 저장함ㅋㅋㅋ
피지컬이나 모든 게 편안한 커플

 

 

켄달 제너(Kendall Jenner)
고등학교 다닐 때 진짜 치어리딩 했다는 켄달제너
이건 모델 활동 초인가?
농구선수 데빈 부커 (Devin Booker)랑 사귀는뎈ㅋㅋㅋㅋ
켄달이 데빈부커 낳은듯ㅋㅋㅋㅋㅋㅋㅋ 눈에서 완전 꿀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

 

 

조 크라비츠 (Zoe Kravitz) 펜 바드글리 (Penn Dayton Badgley)

 

 

올리비아 로드리고 (Olivia Rodrigo) 남친 아담 페이즈 (Adam Faze)
모델인데 올리비아 닮았음

 

 

여자친구 인스타에 올라온 페르난도 린데스 (Fernando Lindez)
여자친구 유지니아 아런즈 (Eugenia Arranz)도 모델이라 몸매 최고임
페르난도는 말해 입 아프고...

 

 

개인적으로 그냥 좋은 니나 도브레브 (Nina Dobrev)

 

 

아드리아나 리마 (Adriana Lima)

 

 

넷플 그 여름, 파도가 일었다 (Caught by a Wave, 2021)에서 폰 빌려주는 애가 더 귀여운데............. 역시 그그그그극조연.. 엑스트라라 이름 못 찾음..

 

 

백만엔걸 스즈코에 나오는 시골아재 하루오 피에르 타키 (ピエール瀧 Pierre Taki) 퉁퉁이 닮으심
도라에몽 만퉁퉁.......

 

 

우러러보니 존귀한 (仰げば尊し) 아라타 마켄유 (新田真剣佑 Arata Mackenyu) 키타무라 타쿠미 (北村匠海 Kitamura Takumi) 나가노 타이가 (仲野太賀 Nagano Taiga) 사노 가쿠 (佐野岳 Sano Gaku)
타이가는 스다 친구라 알게 됐는데 역시나 스다 친구답게 성격 웃김ㅋㅋㅋ 원래 성 없이 이름으로만 활동하다 나중에 성을 붙인 이유가 아빠인 나카노 히데오 (中野英雄 Nakano Hideo)가 너무 유명한 배우라 유명세를 업고 가기 싫어서 성 없이 활동했는데 다들 아들인 걸 알고 있어서 그냥 다시 붙였다고 함ㅋㅋㅋ
하와이 놀러 가서 있었던 일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t4-rWKQsA6g

#8-1 스다마사키 올나이트닛뽕 자막 (with 타이가) 2021.8.10

 

타이가가 저렇게 해서 스다가 애인이냐! 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 너가 정없이 혼자 가려고 했다곸ㅋㅋㅋ

 

 

후카다 쿄코 (深田恭子 Fukada Kyoko)

 

 

백만엔걸 스즈코 (百万円と苦虫女, One Million Yen And The Nigamushi Woman, 2008)
나카지마 개놈아...... 왠지 스즈코 떠날까봐 돈 빌리는 거 같다가도 대학 후배랑 있을 때 돈 빌리고 데이트 비용 다 스즈코가 내길래 저새끼도 쓰레기였냐 싶었는데 이새끼야... 빨리 말을 했어야지 바보 같은 자식아.. 스즈코 삶 방해하는 것보다 오해하고 상처 받게 하는 게 더 나빠ㅠㅠㅠㅠㅠ 그럼 보내주는 거라도 미련 없이 깨끗하게 보내주든가 슈발 왜 쫓아가서 사람 심장 뛰게 해ㅠㅠㅠㅠ 해피엔딩 별로 안 좋아하는데 나카지마랑 스즈코는 해피엔딩이었으면 좋겠다...
저요.. 저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리야마 미라이 (森山未來 Moriyama Mirai)는 일본에서 약간 첫사랑 이미지인가..? 세상의중심에서사랑을외치다에서도 비슷한 역할이었는데..
아오이 유우 (蒼井優 Aoi Yu)
영상 화보집
결말은 별로지만 영화는 여름 느낌이라 좋음

 

 

작은 사랑의 노래 (小さな恋のうた, Little Love Song, 2019)
다 모르고 맨오르쪽 스즈키 진 (鈴木仁 Suzuki Jin)만 앎
맨즈논노 모델인데 다들 작품 활동 열심히 하는구나!

 

 

이타노 토모미 (板野友美 Itano Tomomi) 이 사진 뭔가 익숙하다 했는데 토다에리카 닮았음
그러다 알게 된 사실! 토다 에리카 (戶田惠梨香 Toda Erika)랑 마츠자카 토리 (まつざかとおり Matsuzaka Tori) 동갑내기 부부라고! 작년에 결혼했다고 함!

 

 

한국 이름이 있었다면 수연일 거 같은 노넨 레나 (能年玲奈 Nounen Rena)

 

 

유라 안노 (安野澄 Yura Anno)
눈 아래 점까지 몽환적임

 

 

하이디 클룸 (Heidi Klum, Heidi Samuel) 딸 레니 올루미 클룸 (Leni Olumi Klum)을 치면 헬렌 보쇼벤 사무엘이 뜸... 이게 한국식 이름인가?
데바 카셀 (Deva Cassel) 모니카 벨루치 (Monica Bellucci)랑 뱅상 카셀 (Vincent Cassel) 딸이라고..

 

 

젬마 워드 (Gemma Ward)
모델이다 정말

 

 

안야 테일러 조이 (Anya Taylor-Joy)

 

 

헤이든 크리스텐슨 (Hayden Christensen)
점퍼 (Jumper, 2008) 제이미 벨 (Jamie Bell)이랑 귀여운 헤이든앀ㅋㅋㅋ
헤이든 보는 액션 감독님인신가 하여튼 이분 이거 진실의 광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카소 화보 촬영 포토그래퍼의 진실의 광댘ㅋㅋㅋㅋ 둘 좋아하는데 짤 저장하다 공통점 발견함ㅋㅋㅋㅋ
헤이든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 (Obi-Wan Kenobi) 촬영 들어갔다던데!!!!!!!!! 언능언능!! 풀어라!!!!!!!!!!!!!!!!!
찌릿 ㅡㅡ^

 

 

톰 펠튼 (Tom Felton) 애기 땤ㅋㅋㅋㅋㅋ 아랫니 빠진 거 귀여움ㅋㅋㅋㅋ

 

 

안데르센 아니고 비요른 안드레센 (Bjorn Andresen)
작품이다......
작품이야...............
이제 알았냐?

 

 

주드 로 (Jude Law) 이거 해리 생각남

 

 

몬테 카를로 (Monte Carlo, 2011) 루크 브레이시 (Luke Bracey)

 

 

왜 인기 많았는지 너무 잘 알겠는 기무라 타쿠야 (きむらたくや Kimura Takuya)

 

 

아라가키 유이 (新垣結衣 Aragaki Yui)

 

 

베니시오 델 토로 (Benicio Del Toro)
실물 보면 어떨까....... 말도 못 붙이겠지만 너무 좋겠다....

 

 

할리 베리 (Halle Berry)

 

 

나는 부정한다 (Denial, 2016)에서 레이첼 와이즈 (Rachel Weisz)
신비한 동물사전 (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016) 앨리슨 수돌 (Alison Sudol) 생각남
그리고 레이첼 남편이 007 다니엘 크레이그 (Daniel Craig)인데 이분 출연료 1위라고 함

https://variety.com/2021/film/news/biggest-movie-star-salaries-daniel-craig-dwayne-johnson-1235043305/

 

영화 한편당 1170억을 받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이렇게 귀여웠던 아이는 커서 진상이 됨
진짜 술주정뱅이 같은 게
취한 사람 혀놀림이 너무 현란해서 존나욱김ㅋㅋㅋㅋㅋㅋㅋ 술취하면버릇이저런거라고...ㅋㅋㅋ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안젤리나졸리 위켄드 (The Weeknd)랑 열애설 났는데
이짤밖에 생각 안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자할라랑 애기 샤일롴ㅋㅋㅋㅋㅋㅋ

 

 

개아범 톰 하디 (Tom Hardy)

 

 

개아범2 칼럼 터너 (Callum Turner)
자! 이제 모두 칼럼을 좋아하십쇼! 귀여우니까요!
주주로 칼럼은 뭔가..... 너드처럼 하고 다니는 행색으로 보아 조용하고 착실할 것만 같지만 실은 성적인 면에 엄청난 지식을 지니고 있을 것 같은 이미지! 그래서 순둥한 이미지에 끌려 사귀면 음흉하게 웃거나 아무렇지 않게 음란한 말할 것 같음..
그냥 그럼...
맞잖아요.....
칼럼의 잘못
뭔가 비열해 보이는 칼럼
근데 칼럼은 사귄 사람이 1명밖에 안 뜸 딜런이랑 동일! 괜히 설렘

 

 

영화 아임 유어 맨 (Ich bin dein Mensch, I'm Your Man, 2021) 한국에서 개봉했다고 인스타 스토리에 한글 쓴 댄 스티븐스 (Dan Stevens) 남자 주인공임!

 

 

데드풀2 제작진 참여했다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Gunpowder Milkshake, 2021) 넷플 영환데 한국은 극장 개봉하고 공개 되려나 봄
한글 쓴 카렌 길런 (Karen Gillan) 목소리랑 악센트 개좋음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aver?code=207182&mid=50427#tab

 

 

아카소 에이지 (赤楚衛二 Akaso Eiji)

https://www.youtube.com/watch?v=gkab050yUZE

러블리한 "하마베 미나미"가 직접 보내온 "사사차차" 개봉 축하 영상!❤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배우와 감독님이 보낸 개봉 축하 영상 단독 공개! 2021.6.14

 

다들 한국말 해줘서 너무 좋은데 특히 아카소 '입니다' 하기 전에 쉬고 하는 게 영상이나 뭔가 보고 연습 열심히 하고 난 뒤 한 느낌!! 한국하트 좋아하는데 한국팬들한테 해줘서 좋았다!!!!!

 

아카소는 한국말 꽤 자주함ㅋㅋㅋ 그녀는 예뻤다 리메이크 일본판에서 김기자 역할 맡아서 김신혁인 최시원이 기대된다고 트윗하니까 답함!

かのキレ」韓国語の字幕で早く観たいです。とても楽しみ! 🥰
こういうのが文化交流じゃないかな?うはは!!
さあ、週末はラクバです!
樋口拓也さん 諦めないで下さい。終わるまで終わりじゃないです wwwwwwwww
どこか痒いところがあったら教えてください。僕の草で掻いてあげますよ〜wwwwwwwww

 

카노카레 한국어 자막으로 빨리 보고 싶어요. 너무 기대돼!
역시 이런 게 문화교류 아닐까? 으하하!!
자 주말은 낙바예요!
히구치 타쿠야님 포기하지 마세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간지러운 데 있으면 알려주세요. 내 풀로 긁어줄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siwonchoi/status/1423540926345924614

 

김 기자님! ! ! 🤩
엄청 기쁩니다 😭
멋진 응원을 감사합니다!
일본 잭슨에게 마음이 닿을 수 있도록, 히구치 타쿠야 열심히 하겠습니다! !

キム記者さん!!!🤩
めちゃくちゃ嬉しいです😭
素敵なエール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日本のジャクソンに想いが届くように樋口拓也、頑張ります!!

 

https://twitter.com/akasoeiji/status/1423620567807135745

 

여기서도 왓쨔! 하는 거 개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S4JAEEJvzvA

아카소 에이지와 코시바 후우카가 보내온 메시지💌 2021.9.10

 

요즘 아카소 필모 깨는 중
아카소 너무 좋으뮤ㅠㅠㅠㅠㅠㅠ 귀엽고 귀엽고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명 중에 이성에게 인기 많을 거 같은 사람 뽑는 거였는데 아카소 한표도 안 나와서 이누카이 아츠히로 (犬飼貴丈 Inukai Atsuhiro)가 대충 해명? 두둔해주는 중에 아카소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Z9lDZfBB4Mk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제너레이션즈 FOREVER 공개기념 좌담회 full 자막 2021.1.18

 

그리고 필모 중 아카소가 이봐 선생님, 그거 모르지? (ねぇ先生、知らないの?)에서 연기할 때 계속 그만해달라고함ㅋㅋㅋ
야메떼꾸레....
제발..... 제발...................... 그만해줘ㅠㅠㅠ
샤베쿠리007 (しゃべくり007)
토쿠이 요시미 (徳井義実 Tokui Yoshimi) 이분 잘생겼는데 개웃김 골때리겤ㅋㅋㅋㅋㅋ 별로 안 웃긴 상황을 웃기게 하는 힘이 있으심
그녀는 예뻤다 (彼女はキレイだった)에서 저렇게 분주하게 움직이는 히구치를 못 보냐고ㅠㅠㅠㅠㅠㅠ 히구치........
아카소 그녀는 예뻤다 끝나자마자 쉬지 않고 바로 슈퍼 리치 (SUPER RICH) 드라마 주연 맡음!

https://www.instagram.com/tv/CTl0QA0Fd7q

 

주인공은 에구치 노리코 (江口徳子 Eguchi Noriko)
너무 귀여워요 눈이 반짝반짝! 팬이 메시지 보냄

https://www.youtube.com/watch?v=6-bpLtBRO2o

[아카소 에이지/赤楚衛二] 비리비리 댓글읽기 자막 2021.8.25

 

그걸 본 아카소 반응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움을 몰랔ㅋㅋㅋ
뻔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 너무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예에에에에에전에 나카타 케이스케 (中田 圭祐 Nakata Keisuke)랑 화보 찍었었나봄
!!!!!아카소 개좋아!!!!!

 

 

아카소 보려고 그녀는예뻤다 자막 영상 보는데 사쿠마 유이 (佐久間由衣 Sakuma Yui)
너무 시손 쥰 (志尊淳 Shison Jun) 닮음

 

 

조세핀 랭포드 (Josephine Langford)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 Tiffin) 캐릭터 포스터 뜸
한국 개봉 제목은 애프터: 관계의 함정 (After We Fell, 2021)인가 봄
10월 13일 언능!!!

 

 

바바라 팔빈 (Barbara Palvin) 딜런 스프라우스 (Dylan Sprouse)
팔빈 눈빛이 너무 예쁨 사랑하는 눈빛

 

 

드디어 시즌2 컨펌난 영 로열스 (Young Royals)!!!!!!!!!!!!!!!!!!!!!!!!!!!!!!!!!!!!!!!!!!!!
아이디어 최고인 이런 홍보 간판을 보고도 안 보시겠다고요? 내용은 더 좋으니 꼭 봐주세요ㅠㅠㅠㅠ
내용은 간단하게 왕세자인 왼쪽 빌헬름이 서민인 오른쪽 시몬을 좋아하게 되는 얘기고 후회하는 내용임
시몬 (Simon) 오마르 루드버그 (Omar Rudberg) 빌헬름 (Wilhelm) 에드빈 리딩 (Edvin Ryding)
왕세자 빌헬름의 귀티
ㅋㅋㅋㅋㅋㅋㅋ마약에 술에 취해 이럼
이젠 그거 못 한다고 하더니 술마시고 약하더니 좋아하는 시몬 불러서 갑자기 업히깈ㅋㅋㅋㅋㅋㅋㅋ 업히니까 시몬이 내려오라 하곸ㅋㅋㅋ 근데 또 말 겁나 잘들어서 바로 내려오는 빌헬름ㅋㅋㅋ
영상 인터넷에 퍼지고 만났을 때
둘이 안타까운데 서로 너무 좋아함..ㅠ
영로열스 마지막 장면
스캄 시즌2에서 타랴 끝내는 장면 생각남
보면 얼굴도 살짝 닮은 듯?ㅋㅋㅋㅋ
애기때
약간 격식 있는 자리에 갔건지 멋부린다고 머리 올림
진짜 애기
주황바지.. 그래도 너는 사복 잘 입는구나...ㅎㅎㅎ
브이가 즐겨하는 포즌가봄
얼마나 반가웠으면 인터뷰 하다가 오마르 오니까 보자마자 급포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mobile.twitter.com/skam_jd/status/1430698007092076549

 

 

시몬 동생인지 사라 (Sara) 프리다 아르젠토 (Frida Argento) 귀여운데 이해는 안 됨

 

 

헨리 (Henry) 파비안 펜제 (Fabian Penje)
시몬이 의견 반박하니까
헨리는 참지 않고 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귀여운데 분량 찔끔..ㅠㅠ
난... 헨리가 좋다 성질 머리나 얼굴이나 좋다..

https://www.instagram.com/fabianpenje/

📷파비안 펜제 인스타그램 계정

 

 

조지 스코러스 (George Scorus)

 

 

패리스 브로스넌 (Paris Brosnan)
나쁘지만.... 정면은 이렇게 안 생김...
이거 보고
콜 스프라우스 (Cole Sprouse)인 줄 알았음

 

 

도미닉 타르노스키 (Dominik Tarnowski)

 

 

뭐니뭐니해도 담배? 라이더? 사진 레전드는 마이 리버 피닉스 (River Phoenix)❤

 

 

모름

 

 

제인 (ZAYN)

 

 

트립 킬패트릭 (Tripp Kilpatrick)
몸 예쁨

 

 

딜런 오브라이언 (Dylan O'Brien) 이 사진 너무 넉살 좋은 백수 삼촌 같음ㅋㅋㅋ 구박해도 허헣ㅎㅎ하고 넘어갈 긍정적인 성격읰ㅋㅋㅋ
딜런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곳에서 목격짤 뜸ㅋㅋ
누나랑 개똑ㅋㅋㅋㅋ
딥워터 호라이즌 (Deepwater Horizon, 2016)
잘생긴 딜런
같은 말이잖아.....
변태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가 자꾸 이러는 이유
원래 머리 만지는 게 습관이랔ㅋㅋㅋㅋ
멋지다..

 

 

초능력 다람쥐 율리시 (Flora & Ulysses, 2021) 마틸다 롤러 (Matilda Lawler)
원더 (Wonder, 2017) 노아 주프 (Noah Jupe) 닮음ㅋㅋㅋㅋ 혹시 여동생인가 예리한 척 검색했더니 이름 완전 달라서 머쓱했음...ㅋㅋㅋㅋㅋ
교복 입은 주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에로스
꺄!!!!!!!!!!!!!!!!!!!!!!!!!!!!!!!!!!!!!!!!!귀여워!!!!!!!!!!!!!!!!!!!!!!!!

 

 

시스터 액트 (Sister Act, 1992) 스타일링이
나의 그리스식 웨딩 2 (My Big Fat Greek Wedding 2, 2016) 엘레나 캠푸리스 (Elena Kampouris) 생각남

 

 

밀리 파트리지 (Millie Partridge) 이슈 파트리지 (Issie Partridge)
이슈파트리지 너무 좋음

 

 

릴리 로즈 뎁 (Lily-Rose Depp)
단발 잘 어울림
이 짤 표정이나 행동이 티모시 같음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젠데이아 콜먼 (Zendaya Maree Stoermer Coleman)
듄 (Dune, 2021) 프미
차 지붕 절대 안 찌그러질듯..... 티모시너무말랐다....
예쁨
릴리로즈뎁이랑 티모시 사귄다는데 둘이 닮음
팬이랑 부시시한 티모시
젠데이아는 톰 홀랜드 (Tom Holland)랑 사귄다고! 스파이더맨 찍으면서 사귀게 됐나 봄

 

 

가운데 션 베일리 (Sean Bailey) 보려고 인스타 갔다가 알렉산더 메고스 (Alexander Megos)랑 콜린 더피 (Colin Duffy) 봄ㅋㅋㅋㅋ 그리고 션베일리는 인스타 사진 보니까 약간 피트 데이비슨 (Pete Davidson) 닮음

 

 

상견니 (想见你, Someday or One Day) 가가연 (柯佳嬿 Ke Jia Yan) 이 사진 누구 닮았다 닮았다 했는데
배우 박하선 닮음

 

 

보스 베이비 2 (The Boss Baby: Family Business, 2021) 암스트롱 슬픔이 닮음ㅋㅋㅋ
팀의 사랑을 받고 싶은 가족
귀여운 영화

 

 

원빈................. 잘생김

 

 

강동원............................... 개잘생김
원빈이랑 강동원 친해서 예전에 버블파이터 했다는 일화 있었음
너무 잘생겼다

 

 

맥켄지 데이비스 (Mackenzie Davis)
연인의 못 볼 걸 본 느낌...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Alexandra Daddario) 몸매 쩖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찰리허냄도 몸매 쩖
찰리허냄ㅋㅋㅋㅋ 선글라스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가스파르 울리엘 (Gaspard Ulliel)이었음ㅋㅋㅋㅋㅋㅋ
히힛ㅋㅋㅋㅋ 팬들 많아 부끄러운 찰리허냄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웃긴 짤인데 앞에 가는 발레리노 몸이 좋아서 저장함

 

 

분명 루이나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보면서 타투 많다고 생각해왔는데
머신 건 켈리 (Machine Gun Kelly)를
보고 난 후
해리 몸을 보자...
애기라는 생각이 들었다
타투도 패션이다!

 

 

타투 하고 담배 피면서 우는 남자 섹스돌 (Sexdoll, 2016) 애쉬 스티미스트 (Ash Stymest)
개좋아

 

 

고분고분 프리즌 브레이크 (Prison Break) 메이컵 받는 웬트워스 밀러 (Wentworth Miller)

 

 

조르디 반 (Jordy Baan)
한국 맥날에서 알바 체험했나...?

 

 

인터넷 서핑하다 보는 광고들

 

매력적 주근깨

 

귀여운 모델인데 안 뜸... 정보가 안 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지 맥카이 (George MacK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맞앜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Hpo1CMseSZI

[켈리 갱] '1917' 조지 맥케이 한국 관객 인사 영상 2021.8.25

 

켈리 갱 (True History of the Kelly Gang, 2019) 경찰 Young Officer 루이 보겔 (Louis Vogel) 잘생김
ㅠㅠㅠㅠㅠㅠ저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염 색이 신기함
맥카이도
잘생겼음
음청
그런데 놀란 사실... 맥카이도 애 생김... 애아빠됨.......

 

 

인 타임 (In Time, 2011) 킬리언 머피 (Cillian Murphy)
인셉션 (Inception, 2010)
피셔...
피셔..................
피셔....!!!!!!!!!!
잠듦
이거 인센셥 프미에서 팬들한테 사인해주러 오는 중이라곸ㅋㅋㅋㅋ
킬리언 귀여운 거 알게 됨....
촬영장에 간식 상자 들고 다닌다고 함.......... 루이랑 공통점이다...!!!!!
너무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도 올렸지만 너무 귀욥ㅋㅋㅋㅋㅋㅋㅋ

 

 

엠마 왓슨 (Emma Watson)

 

 

윌리엄 프랭클린 밀러 (William Franklyn-Miller)
윌리엄 진짜 길쭉길쭉 피지컬 개쩖
개쩖
그런데 웃는 얼굴은 이래서.....
너 진짜 반칙이야................
가슴근육
인스타 보면 파트리지랑 윌리엄이랑 자주 엮던데.. 드라마 같이 찍었어서 그런 듯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는 웃겨서 저장한 짤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차기 하는 분 진짜 화나심

 

배구공 혼내는 김연경 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야지 올려야지 했는데... 이제야 올리는....... 귀차니즘에 졌...

 

 

그럼 읽어주신 분들
졸귀로운 소민 언니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