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6 (feat.가수배우)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6 (feat.가수배우)

 

 

유카 마나미 (萬波ユカ | Yuka Mannami)

 

 

 

비토리아 세레티 (Vittoria Ceretti)

 

남자 모델은 아니지만 그냥 둘 다 넘 좋아하는 짤이라...

 

 

 

티모페이 루덴코 (Timofei Rudenko)

 

 

 

fail...

 

 

 

요한 에릭 고란슨 (Johan Erik Goransson)

 

 

 

 

아델린 조안 (Adeline Jouan) 폴 바지 (Paul Barge) 어거스틴 람프레이아 (Augustin Lampreia)

 

 

가운데 뭔가 엘렌 드제너러스 생각남.. 이유는 모름..

 

 

 

 

어거스틴 람프레이아 (Augustin Lampreia)

 

 

 

그냥 저장해둔 듯...

 

 

 

카밀 브런커 (Kamil Bruncker)

 

 

약간 세훈 닮음

 

 

 

카이민 오브라이언 (Caoimhin O'Brien)

 

 

 

맥스 오버샤이너 (Max Overshiner)

 

 

 

fail... 아 왜!!!!!!!!!!!!!!!! 왜 안떠!!!!!!!!!!!!!!!!!!!!!!!!!!!!!!!!!!!

 

 

 

제이콥 모턴 (Jacob Morton)

 

 

 

알렉산더 트라우베인 (Alexander Trautwein | Александр Траутвейн)

 

 

이 모델도 데인 드한 닮음

 

 

 

도미닉 파이크 (Dominic Fike) 가수

 

 

 

 

 

 

벤 노르버그 (Ben Nordberg)

 

 

 

마티어스 라우리드센 (Mathias Lauridsen)

 

반하게 된 계기의 사진

 

 

 

풋풋

 

 

 

풋풋2

 

 

 

 

 

 

옆태존예

 

 

이건 사도흐도 좀 보임

 

 

 

요한네스 니어만 (Johannes Niermann)

 

 

 

가스파르 울리엘 (Gaspard Ulliel) 배우

 

마이러브...

 

 

 

션 오프라이 (Sean O'pry)

 

 

심정지 배려... 간접 아컨....

 

 

ㅋㅋㅋ오리닮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ㅇ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더 애기때 사진도 떴던데 누드라서 안 가져옴.... 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몬스 광고 촬영하러 온 오프라이

 

 

한국에서 대중적으로 알려진 시몬스

 

 

 

시몬스 광고 촬영 때 조각

 

 

ㅋㅋㅋㅋㅋ

 

 

근데 시몬스 광고 모델 진짜 잘 뽑음

 

 

2018 시몬스 광고

 

 

2017 시몬스 광고

 

 

 

벤자민 에이덤 (Benjamin Eidem)

 

 

웃는거증말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염금색이어가지고끼부리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서 고스 (Arthur Gosse) 아서 벤자민 에이덤 (Benjamin Eidem)

 

 

 

 

SKAM Boy Squad 배우


마디 (Mahdi Disi) Sacha Kleber Nyiligira 매그너스 (Magnus Fossbakken) David Alexander Sjøholt
요나스 (Jonas Noah Vasquez) Marlon Langeland 이삭 (Isak Valtersen) Tarjei Sandvik Moe

 

본명을 못 읽음.... 타랴밖에... 타제이 샌드빅 모에... 차별은 아니다.. 진짜.. 아니야 애들아ㅠㅠ 난 너네 다 좋아하는데ㅠㅠ...ㅠㅠ

 

사차 클라이버 닐리기라
데이비드 알렉산더 쇠홀트
말론 랭글랜드
타르제이 샌드빅 모에

 

번역기 돌리면 이러는데... 타랴만 봐도 아니니까...

 

 

 

블러 (Blur) 알렉스 제임스 (Alex James) 가수 블러 (Blur) 데이먼 알반 (Damon Albarn) 가수

 

 

 

도미닉 사도흐 (Dominik Sadoch)

 

 

 

애기 때라 솜털 나 있음

 

 

 

 

 

 

일상사진존예!

 

 

 

 

레전드

 

 

 

 

 

 

 

도미닉 백스테이지에서도 존예존잘

 

 

한국 왔을 때... 너 이제 뒤졌다...

 

 

 

로버트 셈요노프스 (Roberts Semjonovs)

 

 

 

뭐 검색하다 만난 무신사 모델로 활약했던 우리 셈요ㅠㅠㅠㅠㅠ 보니까 2017년이었음.. 따흑....

 

 

 

 

 

 

 

요 애기 크면 딜런 될 거 같음ㅋㅋㅋㅋ

 

 

신난 딜런 오브라이언 (Dylan O'Brien) 배우

 

 

야물딱졐ㅋㅋㅋㅋㅋㅋ

 

 

진짜 야무지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는 도미닉으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