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4 (feat.가수배우)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4 (feat.가수배우)

 

 

브래들리 제임스 (Bradley James) 배우

 

 

 

 

 

와이돈위 (Why Don't We) 조나 마레(Jonah Marais) 가수

 

 

 

여친있는조나...(˘̩̩ε˘̩ƪ)

 

 

 

뉴 호프 클럽 (New Hope Club) 블레이크 리차드슨 (Blake Richardson) 가수

 

 

잠깐 아주 긴- 블레이크 타임...

 

 

좋아하는 스탈이라곤 못 하겠는데 찍힌 사진이나 모든 게 취향ㅋㅋㅋㅋ 이런 사진도 엄청 스타일리쉬해보임

 

 

트로이 내한 포스터 포즈 생각남ㅋㅋ

 

 

!이것!

 

 

블레이크는 사진 작가 해도 될 거 같은 게 사진 보정이나 각도 구도 포즈 다 잘 캐치함

 

사진 몇개 구경해야지 하고 갔다가 트윗 탈탈털었음ㅋㅋㅋ 고전적으로 흑백 보정 잘함 옷도 스타일리쉬하게 잘 입고 조금 콜 스프라우스 같음

 

 

 

그리고 블레이크도 여친 있음...(˘̩̩ε˘̩ƪ)

 

 

 

스타일링 과하지 않고 심플한 게 진심 존예!

 

 

 

 

우리..... 그때.. 헌책방에서 그랬었잖아..... 기억하니?..

 

 

블레이크 끝!

 

 

 

더 뱀프스 (The Vamps) 브래들리 심슨 (Bradley Simpson) 가수

 

 

심슨은 뭔가 해리랑 나일 합쳐 놓은 느낌ㅋㅋㅋ

 

 

초롱초롱 눈망울ㅋㅋㅋ 밤비같음

 

 

 

나는야 멋장이 브래들리

 

 

눈이 똘망똘망 개예쁨

 

 

진짜 착해보인다

 

 

브래들리도 끝!

 

 

 

엘비스 잔커스 / 엘비스 양쿠스 (Elvis Jankus)

 

 

 

루벤 카이밍크 (Ruben Kaemingk)

 

 

약간 에디 레드메인 느낌

 

 

 

 

 

브라이언 바이크사르 (Braien Vaiksaar)

 

 

사랑꾼.. Love is a miracle❤ 인스타 가자마자 차임 근데 예뻐서 저장

 

 

 

조나 코즐로브스키 (Jonah Kozlovsky)

 

 

하이틴남주st 여주한테 까칠하게 구는데 계속 관심 갖는...

 

 

그러다 연애하고

 

 

가방까지 들어주는 사랑꾼 스토맄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 디니즈 (Tomas Diniz)

 

같은 하이틴 영화 서브남주st 첫만남도 우연처럼....

 

 

 

 

 

 

 

핀 크리버 (Fionn Creber)

 

 

 

카렐 카오스 (Karel Kaos)

 

 

 

 

맥스 발첵 (Max Barczak)

 

이 사진 보면 에반 느낌 낭낭 청자켓 때문인가... 모르겠는데 선배.....

 

 

내 선배....

 

 

 

기럭지도 좋은데 머리 스타일이 진짜 좋음

 

 

 

 

런웨이에서도 완벽한데

 

 

사복에서 무릎 꿇음...............

 

 

팀장님..........................................!

 

 

 

아마도 로리 하딩 (Laurie Harding)

 

'이탈리아 런웨이를 마치고 나온 아름다운 모델' 구글링하면 계속 이렇게 뜸 빡쳐서 외움

 

 

 

데미안 갈코우스키 (Damian Galkowski)

 

 

 

리나즈 아피니스 (Linards Apinis)

 

 

 

 

로버트 제임스 놀즈 (Robert James Knowles)

 

 

 

 

카이 테일러 (Kai Taylor)

 

 

 

 

마엘 자푸레주 (Maël Jaffrézou)

 

홀린 듯이 저장

 

 

 

로비 비저 (Robbie Beeser)

 

취향은 잘생기면 다 좋아하긴 하는데 대체로 이런 독일 미남형이 좋아하는 듯.. 독일인인지는 자세히 검색 안 해봐서 모름

 

 

그래서 독일 스캄에서도 이 사람 좋아했었음ㅋㅋㅋ

 

 

카를로스 친구인 거 같은데 사실 안 봐서 모름ㅋㅋㅋ

 

 

앞에는 타랴인 줄 알았잖아요....

 

 

왼쪽에 고개 떨구고 있어도 당신의 잘생김은 숨겨지지 않는다..!

 

 

 

위에 두 개는 로비 비전지 모르겠는데 연관 사진에 뜨고 비슷해보여서 걍 붙여둠

 

 

 

로버트 래비 (Robert Laby)

 

 

 

마틴 콘테 (Martin Conte)

 

 

 

 

여기서부터는 모델들 스트리트 패션이라 대부분 모름

 

 

도미닉 사도흐 (Dominik Sadoch)

 

 

 

분위기

 

 

이 사진 킬포는 왼손에 쥔 담배ㅋ 불방향을 카메라 반대 방향으로 한 게 뭔가 까리하고 매너 있어보임ㅋㅋ

 

 

 

너드삘

 

 

그.냥.잘.생.겼.다.

 

 

 

 

오른쪽 ❤조르디 반 (Jordy Baan)❤

 

 

 

 

호세 루이스 루케로 (Jose Luis Lucero)

 

 

 

 

ㄱㅇㅇ...

 

 

포스ㄷㄷㄷㄷ 개멋있음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가수

 

 

 

 

존잘

 

 

그람 안녕히 가세욬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