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3 (feat.배우)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3 (feat.배우)

 

 

세바스찬 스탠 (Sebastian Stan) 배우

 

 

 

케일럽 랜드리 존스 (Caleb Landry Jones) 배우

 

다시 메인 만들면 이 사진으로 한다... 케일럽 존예ㅠㅠㅠㅠㅠㅠㅠ

 

 

 

앨런 솔론추크 (Alan Solonchuk)

 

 

 

개취로 이렇게 맥아리 없고 소년미 있는 모델 좋아함ㅋㅋㅋ

 

 

 

 

 

 

폴 크래덕 (Paul Craddock)

 

 

안재현 닮음 그냥 유명했던 모델이라 이름 기억용으로 저장한 듯

 

 

 

게오르기 갈라예프 (Georgy Galaev)

 

이게 레전.. 그냥 유명했던 모델이라 이름 기억용으로 저장한 듯2

 

 

 

콜 모어 (Cole Mohr)

 

 

 

 

 

아벨 반 오베렌 (Abel Van Oeveren)

 

유명한 모델매니지먼트 베이비시터짤 모델

 

 

 

콘란 무나리 (Conlan Munari)

 

얼굴만 보면 빌 스카스가드에 켄타로 닮음

 

 

그러나 풀샷은 뭔가 파사삭... 에이전시 홈에서 얼빡샷에 사기 당한 듯...

 

 

 

로이 반 리우웬 (Roy van Leeuwen)

 

 

 

맥스 뷰챔프 (Max Beauchamp)

 

 

 

예스퍼 트립 (Jesper Trip)

 

 

 

평소 모습 편-안 뭔가 마음의 안정을 줌ㅋㅋㅋ

 

 

 

엘비스 잔커스 / 엘비스 양쿠스 (Elvis Jankus)

 

 

 

 

알렉산더 페라리오 (Alexander Ferrario)

 

 

 

플로리안 마섹 (Florian Macek)

 

 

 

뒤에 한글 보고 검색해보니까 작년에 내한했었음 팬이랑 찍어준 사진 봤는데 쩔음...

 

 

취향이라기보단 그냥.... 그냥 저장한 듯

 

 

 

다윈 그레이 (Darwin Gray)

 

존나좋다...

 

 

 

필립 비어바움 (Philipp Bierbaum)

 

어이없게 자기는 책 읽는 거 더럽게 싫어하면서 책이나 뭐 읽는 모델 넘 좋음ㅋㅋㅋ 예민한데 지적여 보이는 모습ㅋㅋㅋㅋ

 

 

 

조 알윈 (Joe Alwyn) 배우

 

테일러 남친인데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에서 나옴

 

 

 

에드먼드 루젠달 (Edmond Roosendaal)

 

 

 

피터 듀폰 (Peter Dupont)

 

 

 

 

사이먼 반 미어벤 (Simon Van Meervenne)

 

 

 

 

시모네 노빌리 (Simone Nobili)

 

 

 

타라스 콜툰 (Taras Koltun) 시모네 노빌리 보 데벨리우스 (Bo Develius)

 

 

강남스타일 춤ㅋㅋㅋㅋ

 

 

 

티머 시마콥 (Timur Simakov)

 

 

 

 

오래된 사진들이 많은데 그건 그냥........ 그때 열심히 저장했던 사진들이라..

 

 

 

 

데미안 갈코우스키 (Damian Galkowski)

 

 

 

신기한 게 3월 14일에 지마켓 들어갔다가 데미안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모델은 아니지만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휴그 노오더미어 (Huug Noordermeer)

 

 

휴그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넘넘넘아끼고좋고사랑하는데ㅠㅠㅠ

 

 

옷좀입자...

 

 

휴그 살빼더니 자꾸 벗어재낌... 너........ㅠㅠㅠㅠㅠ

 

 

옷 입으면 일케 예쁜데ㅠㅠㅠㅠ 벗은 것도 예쁘지만 입은 게 훨 예쁨

 

 

이번에 저장한 사진 중엔 이게 제일 좋음.... 안 그래도 예쁘니까 너무빼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

 

 

ㄱㅇ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알렉산드루 고린치오이 (Alexandru Gorincioi)

 

 

 

사이먼 루프 (Simon J Loof)

 

 

 

 

........사이먼... 같은 사람 맞냐고요......... 되게 다정하게 생겼었는데 갑자기 살이 쏙 빠지뮤ㅠ

 

 

 

라우 할딩 (Lau Halding)

 

 

 

매튜 벨 (Matthew Bell)

 

 

흑백 사진이 많은 이유는 별 거 아닌 사진에도 흑백 끼얹으면 엄청 분위기 있어 보임ㅋㅋㅋ

 

 

 

좀 안면인식장애가 있는지 요즘 사람 얼굴 구분이 안 감... 누군지 모르겠으뮤ㅠ

사이먼 반 미어벤으로 추측했는데 확실하진 않음

 

 

 

빅터 닐랜더 (Victor Nylander) 에이든 앤드류 (Aiden Andrews) 벤 알렌 (Ben Allen)

 

 

벤 옆모습 점이 매력적

 

 

 

마티어스 라우리드센 (Mathias Lauridsen)


그린델왈드에 제발 마티어스 넣어줘요ㅠ 아역이랑 싱크도 맞고 좋잖아요ㅠㅠㅠ

 

 

그럼 상대역이 걸리니까 프로페서 덤블도어는 션으로...

 

 

마티어스는 New Emporio Armani Diamonds commercial with Mathias Lauridsen 이 영상 꼭 보세요 다해요

 

 

 

조르디 반 (Jordy Baan)

 

 

진짜 감기고 싶게 생긴 조르디...🎇

 

 

 

벤자민 에이덤 (Benjamin Eidem)

 

 

 

 

 

 

가렛 네프 (Garrett Neff) 벤자민 에이덤

 

 

 

유스투스 아이스펠드 (Justus Eisfeld)

 

 

일상짤이 본새 예민해서 싸가지 없을 것 같은데 좋음 예전 싸이월드에 올라왔을 법한 사진ㅋㅋㅋㅋ

 

 

 

 

그리고 오프라이 닮은 모델 Fashion Week Paris 2012-2013 Exit MUGLER.

 

https://www.youtube.com/watch?v=7-bmdnlIlQw&feature=youtu.be&t=1m53s

 

 

구글링하고 영상 댓봐도 아무도 이름 모름.. 쓰읍.. 그누구보다알고싶다

 

 

 

이제부터 백스테이지

 

 

 

애드리안 사호레스 (Adrien Sahores)

 

 

별거 없지만 존잘이라 캡첰ㅋㅋㅋ 우리가 사랑했던 모델1

 

 

로비 왯지 (Robbie Wadge) 우리가 사랑했던 모델2

 

 

로비 왯지 (Robbie Wadge) 제이콥 히봇 (Jakob Hybholt)

 

2010년 소년미 낭낭했던 로비

 

 

2013년 선탠을 해부렀습니다

 

 

레전

 

 

로비... 이거 웃긴하는데 살짝 기분 상했을 거 같기도ㅠ

 

 

잠깐 긴- 로비 타임

 

 

 

 

 

 

나른하고 잘생긴 느낌이 꼭 레오 닮으뮤ㅠㅠㅠ

 

 

딱 이때 소년미 개쩌는 이 시기가 최앤데 닮음

 

 

 

바트 그레인 (Bart grein)

 

 

 

포스존멋

 

 

 

그림 그리기취미라던 모델

 

 

최적... 환상의 근무환경...

 


직업 만족도 최상... 그냥 머리 손질해주시는 건데 저렇게 쳐다봄

 

 

메컵하는데 계속 쫑알쫑알 대는 요한네스 니어만 (Johannes Niermann)

 

 

머리 손질 받으면서 계속 조잘대는 션 오프라이 (Sean O'pry)


 

 

시키면 시키는 대로 움직이는 피사체들

 

 

우르르르르르르르

 

 

 

떨려떨려 귀요뷰ㅠㅠㅠㅠㅠ

 

 

 

인사를 왜 그렇게 해요... 왜 그런 얼굴로...

나도 저기서 일하고 싶다... 돈 내고 일하고 싶다...... 설레.. 쥬금....

 

그런데 누군지는 모르겠음

 

 

벤자민 에이덤 (Benjamin Eidem) 닮은 거 같은데.. 아닌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