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 Tomlinson

원 디렉션 결성일 10주년 맞이한 루이 톰린슨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원 디렉션 결성일 10주년 맞이한 루이 톰린슨

 

 

그리고 루이제인💙

 

 

 

1993.1.12 제인 1991.12.24 루이

 

여기서 루이가 제인보다 살짝 더 앞에 있음

 

 

 

1993.8.29 리암 추가요

 

 

 

1993.9.13 나일도요

 

 

 

막둥이 1994.2.1 해리까지 왔어요

 

 

 

 

원 디렉션의 10주년

 

솔직히 별로 크게 달라진 건 없었던 10주년이었음...

 

 

 

지금도 이벤트성으로 계속 음원 풀어줘서 좋긴 한데... 뭐가 더 없....

 

 

멤버들이 원디 10주년 축하하는 트윗들

 

순서는 애들이 트윗 올린 시간순이며, 내용은 번역기를 돌렸습니다!

 

 

 

What a journey… I had no idea what we were in for when I sent this text to my Dad ten years ago at this exact time the band was formed.

Thanks to everyone that’s supported us over the years and thanks to the boys for sharing this with me #10YearsOfOneDirection


정말 멋진 여행이군요… 제가 10년 전 아버지께 이 문자를 보냈을 때 밴드가 결성된 정확한 시기에 우리가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지난 몇 년간 저희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저와 이 일을 함께 해준 소년들에게 고마워요.

 

 

 

 

 

https://twitter.com/LiamPayne/status/1286198451466915841

 

 

 

 

Feeling pretty emotional today. 10 years!! Spent the morning watching old interviews and performances.

Just wanted to send a massive thank you to ALL of my band mates. What we did together was incredible

 

오늘 꽤 감정적이에요. 10년입니다!! 옛날 인터뷰와 공연을 보면서 아침을 보냈어요.

제 밴드 동료들 모두에게 엄청난 감사를 전하고 싶었어요. 우리가 함께 한 일은 정말 대단했어요.

 

https://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286258885372923906

 

 

 

Too many incredible memories to mention but not a day goes by that I don't think about how amazing it was.
@NiallOfficial @Harry_Styles @LiamPayne @zaynmalik . So proud of you all individually.

 

말할 수 없을 만큼 많은 놀라운 기억들이 있지만, 저는 그것이 얼마나 놀라운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NiallOfficial @Harry_Styles @LiamPayne @zaynmalik. 너희들 개개인이 자랑스러워.

 

https://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286259345802625025

 

 

 

And to the fans. The people who gave us all these amazing opportunities.

You are incredible, your unmatched level of loyality is something that makes me really really proud.

 

팬분들께도요. 우리에게 놀라운 기회를 준 사람들 말입니다.

당신은 정말 대단해요, 당신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충성심은 저를 정말 자랑스럽게 만들어요.

 

https://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286260333619884034

 

 

 

Miss it every day!

 

그날이 매일 그리워!

 

https://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286260558250024961

 

 

루이가 올린 트윗에 나일이랑 리암이 하트 누름!

 

 

 

https://twitter.com/NiallOfficial/status/1286278126364958721

 

  

 

https://twitter.com/LiamPayne/status/1286295307609923590

 

 

 

 

when I met these four gents there was no way I thought we would go on to do what we did.

So many unbelievable memories we shared together. We felt the adoration of millions from around the planet on a daily basis and it was mind blowing.

 

It’s such a major part of our lives and always will be.

Cheers to US today boys and thank you to all you beautiful people who have supported us over the last 10 years.

@LiamPayne @Harry_Styles @zaynmalik @Louis_Tomlinson #10YearsOfOneDirection

 

It’s the 150 person crew of carpenters, lighting, riggers, sound, stage manager Mill that flew the globe with us.

it’s our band, our security boys, tour managers, our managers, our label, Sarah cooking our food for us on the road.

 

Today is a day to celebrate those guys also.

Emotion filled day today. The love from around the world 10 years on is amazing.

Thank you for your loyal support as always. Crazy what 5 normal guys can achieve. Proud #10YearsfOneDirection

 

제가 이 네 명의 남자들을 만났을 때, 저는 우리가 했던 일을 계속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믿을 수 없는 많은 추억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매일 지구 전역에서 수백만의 사람들을 숭배하는 것을 느꼈고, 그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어요.


그것은 우리 삶의 중요한 부분이고 항상 그럴 것입니다.

오늘의 미국을 응원해주시고 지난 10년 동안 저희를 응원해 주신 아름다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LiamPayne @Harry_Styles @jaynmalik @Louis_Tomlinson입니다. #10YearsOpenseDirection입니다.


150명의 목수, 조명, 장비, 음향, 무대 매니저 밀이 우리와 함께 세계를 날았습니다.

우리 밴드, 경비원, 투어 매니저, 매니저, 레이블, 사라가 길에서 우리를 위해 음식을 요리합니다.

 

오늘은 그 남자들을 기념하는 날이기도 해요.

오늘은 감회가 가득 찼어요. 10년 동안 전 세계로부터 온 사랑은 정말 놀랍습니다.

변함없이 성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섯 명의 보통 남자들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자랑스러운 #10YearsfOneDirection입니다.

 

https://twitter.com/NiallOfficial/status/1286288294012215296

 

 

 

 

I’ve been struggling to put into words how grateful I am for everything that’s happened over the last ten years.

I’ve seen things and places that I’d only ever dreamt of when I was growing up.
I’ve had the pleasure of meeting and working with some of the most incredible people, and gained friendships that I know I will treasure for the rest of my life.

 

None of this would be possible without the support you’ve given along the way.
And for that, I will be forever thankful. I just can’t believe it’s been ten years.

 

Thank you to our crew, our team, and everyone else who helped us along the way.

 

To all the fans, I love you, and I thank you with all my heart. You did it all, and you changed everything.
And finally.. to the boys, I love you so much, and I couldn’t be prouder of everything we achieved together. Here’s to ten. H

 

저는 지난 10년 동안 일어난 모든 일에 대해 제가 얼마나 감사한지 말로 표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자랄 때만 꿈꿔왔던 것들과 장소들을 보았습니다.
저는 가장 믿을 수 없는 사람들과 만나고 일하는 기쁨을 누렸고, 평생 소중히 간직할 우정을 쌓았습니다.

 

당신이 그 동안 지원해 주지 않았다면 이 모든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나는 영원히 감사할 것입니다. 10년이 지났다는 게 믿어지지가 않아요.

 

저희 승무원들과 저희 팀, 그리고 저희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팬 여러분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모든 걸 했고, 모든 걸 바꿨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요.. 소년들에게, 나는 당신을 너무 사랑하고, 우리가 함께 이룬 모든 것을 자랑스러워 할 수 없었습니다. 10분 남았어요. H입니다.

 

https://twitter.com/Harry_Styles/status/1286307112608440320

 

 

 

 

루이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

 

 

 

이 사진 루이네 어머니가 원디 결성되고 처음으로 찍어준 사진인데 해리가 One of my favorite memories when we’d just been formed as a band there was a picture someone’s mum took of us, first picture of the 5 of us. 우리가 밴드로 막 결성되었을 때 가장 좋았던 기억 중 하나는 누군가의 엄마가 우리를 찍은 사진이었는데, 우리 5명의 첫 번째 사진이었어요. 라고 했던 적이 있었던 사진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는 인스타에도 트윗 내용이랑 똑같이 올린 듯?

 

 

 

 

멤버들 대부분 제인까지 태그 걸어주는 거 감동...

 

 

 

 

 

  

  

  

  

  

 

 

원디 인스타 스토리에서 퀴즈했는데 반타작함...

좋아한다고 쇼를 해댔는데 정작 원디에 대해 아는 건 쥐뿔도 없었구나...

 

 

 

 

 

 

 

 

 

 

 

 

 

 

 

 

 

 

 

 

원디 10주년을 축하한다고 여러 곳에서 새로운 사진 올려줌!

 

 

 

 

그리고 보는데 소뮤코에서 원디를 팝골공원이라고 소개함.......................... 우리 원디...... 팝골공원에 올라감...

 

 

 

https://www.instagram.com/p/CC-26PTFMag/?igshid=1agv5zc0vwqhr

 

 

 

그와중에 루이 넘 아가 같고 귀엽다 스프라이트티에 롤업한 바짘ㅋㅋㅋㅋㅋㅋㅋ 살집 있어서 존귀

 

 

아래는 루이 사진들

 

 

 

  

 

루이선배...내선배...

 

 

 

루이는 움짤이나 사진 볼 때마다 느끼는데 수염이 있는 걸 늦게서야 깨닫게 됨...

 

너무 예쁘다.. 너무 귀엽다... 잘 정돈된 앞머리.. 눈썹.... 우리 루이 아이돌 맞구나..

속눈썹이 이렇게 길고 예쁘게 웨이브 타져 있네.. 하다가 마지막에 수염 있는 걸 알게 됨ㅋㅋㅋㅋ

 

 

 

 

 

루이 이날 존예인데 2015년 7월 24일이었음

 

 

 

팬을 왜 그렇게 사랑스럽게......... 봐............. 나도 루이 팬인데ㅠㅠㅠㅠㅠㅠ 나도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봐주라ㅠㅠㅠ

 

 

 

팬을 반갑게 편하게 친구로 대해주는 거 너무 좋음

 

  

  

  

 

장이 루이💙💙💙💙💙

 

영상인데 움짤 만드는 법을 몰라서 그냥 무작정 노가다 캡첰ㅋㅋㅋㅋ

 

 

 

쪼끄만 사람이 더 쪼끄매짐

 

  

  

  

  

 

이거 사인해주다가 살짝 뒤돌아 웃어줘서 개설레는데 캡처를 이따구로 함....

 

 

 

 

 

여고괴담 셀카 찍기

 

 

 

이게 팬이랑 사진 찍어주러 오면서 지을 표정이냐고요;;;;;;;

왜 이렇게 좋아해 진짜???????????????? 나도 그 웃음좀받아보자ㅠㅠㅠ

 

  

 

 

루이는 시밤.. 왜 그렇게 귀엽지?

 

  

 

물론 무조건 웃어주기만 하는 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 받고 신난 루💙

 

 

 

볼링도 절대 평범하지 않게 치는 아이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카리스마 있게 차에 올라서 방긋 ^_^ 웃고 핸들 잡은 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

 

 

 

제인💙루이

 

 

 

 

 

 

 

 

 

 

 

 

 

2017년 8월 9일 루이 존예날

 

 

 

무거운 건 절대 안 드는 루이가 짐가방 든 날

 

  

  

  

 

루이 괴상한 짓 하는데 약간 세토코지랑 어노잉오렌지 생각남ㅋㅋㅋ

 

 

 

어노잉오렌지는 요겈ㅋㅋㅋㅋㅋㅋ

 

 

 

이제

 

 

 

예쁜 루이와

 

 

 

제인이의

 

 

 

움짤들

 

 

 

초창깈ㅋㅋㅋㅋㅋ 풋풋하다

 

 

 

난리난맄ㅋㅋㅋㅋㅋ

 

 

 

왜 ㄱ자 다리 하고 계신 분을 밟고 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연스럽게 어깨동무

 

 

 

데뷔 후 멋부린 애기들ㅋㅋㅋㅋㅋ 제인이 엄청 행복해 보임 빵실빵실너구리ㅠㅠㅠㅠㅠㅠ

 

 

 

우리 형아

 

 

 

d쌍따봉b

 

 

 

새침이와 도라이

 

 

 

잘 어울려...

 

 

  

 

히이잉.............................

 

 

 

만약에 멤버 두 명 엮어서 좋아했다면 갠적으론 이 조합 팠을 듯

 

 

 

물장난 하려고 하는데 제인이 하지 말라 함

 

 

 

 

ㅇㅋ너니까 봐준다.. 리암이었으면 어림도 없었을ㅋㅋㅋㅋㅋㅋㅋ

 

 

 

 

 

루이는 천사 같고 제인이는 그레이 같음 천사와 악마 사이의 그런 중재자 같은 존재?

 

 

 

 

 

 

예쁘게 씌워주지 저렇게 얹고 새침하게 감ㅋㅋㅋㅋㅋ 제인이도 별로 마음에 안 들었나 봄

 

 

 

그래도 사랑해

 

 

 

 

둘 다 슬림해서 너무 예쁨

 

  

 

루이랑 제인 올블랙 착장 너무 잘 어울림 진짜 별거 없고 그냥 민소매만 걸쳤을 뿐인데 존예존잘존섹

 

 

 

 

 

 

 

 

 

 

 

 

우리 형 내가 챙겨줘야지

 

 

 

우리형

 

 

 

내형

 

 

 

또라이를 상대할 자..... 또다른 또라이뿐...

 

 

 

둘 다 가슴팍에 타투 보여서 너무 예쁘고...ㅠㅠㅠㅠㅠㅠ

 

 

 

사랑이 넘쳐났던 루이제인 조합...

 

 

 

 

제인이가 혼자 있을 때

 

 

 

같이 공감해주고 곁에 있어주던 루이

 

 

 

인터뷰는 안 하고 둘만의 시간 갖깈ㅋㅋㅋㅋ

 

 

 

언제든 루이는 제인이의 것

 

 

 

이것 봐....

 

 

 

너네 사랑했잖아.....

 

  

 

사랑....했잖아.....

 

 

 

동아리 선배들이랑 단체 사진

 

 

 

조심히 들어가세요!

 

 

 

도 조심해서 들어가.

 

 

 

 

루이는 저 시기 볼 때마다 어린데 어른스러워 보이고 싶어했던 거 같으뮤ㅠㅠㅠㅠㅠ

얼굴은 아직 어린데 이마 깐 머리하고 더 어릴 때는 수염 기르곸ㅋㅋㅋㅋ 그래놓고 어른 되기는 싫어하고 뭔데!

 

 

 

 

둘 조합 너무 좋으뮤ㅠㅠ

 

 

 

 

 

 

루이는 평소에 편한 츄리닝 자주 입고 제인이는 스타일 나게 갖춰입는 걸 선호하나 봄

 

 

 

 

개까리해

 

 

 

극과 극 눈빛

 

 

 

귀여운 루이랑 제인 팬아트

 

 

 

 

원본은 이렇게 하찮고 귀여움ㅋㅋㅋㅋ

 

 

 

 

!!!!!!!!!!!!!!!!!!!!!!!!!!!!!!!!!!!!!!!!!!!!!!!!!!!!!!!!!!!!!!!!!!!!!!!!!!!!!!!!!!!!!!!!원디 10주년 축하해!!!!!!!!!!!!!!!!!!!!!!!!!!!!!!!!!!!!!!!!!!!!!!!!!!!!!!!!!!!!!!!!!!!!!!!!!!!!!!!!!!!!!!!!

 

 

 

 

 

 

 

이건 이번 결성일에 루이가 제인이랑 해리 인스타 팔로우 한 거... 원래 안 돼 있었음

 

 

 

 

자긴 춤 못 춰서 추기 싫다는 제인

 

 

 

뒤에서 누구보다 못 추면서 열심히 추는 루이

 

 

 

제인은 도망갔다가 설득 당해서 춤추는데 알겠음ㅋㅋㅋㅋㅋㅋ

왜 추기 싫어했는짘ㅋㅋㅋ 근데 뒤에 해리도 못 춘다고ㅠㅠㅠㅠ

 

 

 

이런 나도 추는데 형이! 형아가 되가지구!

 

 

 

 

루이제인 다시 친하게 지내는 거 보고 싶다...

 

 

 

둘이 성격도 비슷했다며 또라이 루이를 상대할 유일한 또라이 제인..

 

 

 

루이가 제인 성격 알아서 다른 멤버들에 비해 배려하고 신경 써주고 그랬던 거 같은데 꼭 보고 싶다...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