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 Tomlinson

요새 뭐 하고 사는지 너무 보고 싶은 루이 톰린슨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요새 뭐 하고 사는지 너무 보고 싶은 루이 톰린슨

 

 

 

 

 

2020년 3월 3일에 캡처한 루이 뮤비 최초 공갴ㅋㅋㅋㅋ큐ㅠㅠㅠㅠ 이랬던 때가 있었는데.......................

루이 뭐하니? 셀카 봤는데 살 다 빠지고 뭐해ㅠㅠㅠㅠㅠㅠㅠㅠ 돈도 많으면서 왜 살빠져ㅠㅠㅠㅠㅠ

 

 

 

 

바이브 안 쓰는데 네이버멤버십? 그거 되니까 저거 주길래 제일 먼저 루이 노래 들음ㅋㅋㅋㅋ

 

 

 

 

SBS MTV에서 MAKING THE VIDEO LOUIS TOMLINSON 방영함

 

 

 

루이 뮤비 비하인드 영상 자막도 달아서...... 틀어준다길래 시간 맞춰서 딱 틀었더니.... 좆같............

엠티비 가입이 안 돼 있......... 씨벌?????? 눈물을 머금고 방에 들어감........... 지금은 가입했는데 그때 그냥 할 걸 그랬음..

 

 

 

 

 

루이는 팬들 마음 너무 잘 알고 있음

 

 

 

알면!!!!!!!!!!! 알면 사랑하는 인간아!!!!!!!!!!!!!!!! 자주좀입어주라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 지가 제일 작으면서....

 

 

 

운좋게캡처본

 

 

 

 

안 봤으면 진짜 울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귀여운루이놓칠뻐뉴ㅠㅠㅠㅠㅠ

 

 

  

 

자긴 해리 만지는 거 되지만 리암이는 안 됨ㅋㅋㅋ 찰싹!ㅋㅋㅋㅋㅋㅋㅋㅋ

 

  

 

 오아우!!!!!!!!!!!!!!!!!!!!!!!!!!!!!!!!!!!!!!!! 히유ㅠㅠㅠㅠㅠㅠ 형미워! 푸규ㅠㅠㅠㅠ 루이 죽음

 

 

 

 

 

 

 

옷핏예술인루이

 

 

 

얼굴은 그저 완벽함

 

 

 

 

 

 

스티브가 하이파이브해서 루이도 손 올리는데 젬코가 갑자기 등돌림ㅋㅋ

 

 

 

뒤로!

 

 

 

그러더니 아래로 손 내밀어서 거기에 로우파이브하고 가는데 젬코가 궁둥이 침ㅋㅋㅋ

 

 

 

 

이 예쁜 얼굴로 루이는 녹음실 밖으로 나오는데 젬코 남겨두고 문 닫음

 

 

 

 

그런데 문을 잠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yjZCBX4O1dM
We Cannot Kidnap & Reunite One Direction 2020.9.10

 

 

 

 

취향 확고한 루이

 

 

 

https://www.youtube.com/watch?v=OwvqcKuKBeg
원디렉션 카풀 가라오케 미방영분(맥도날드) 한글자막 2020.9.10

 

 

 

 

 

 

 

 

 

넷이서 하나두개씩 주문 넣음

 

 

 

 

 

그러나 루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의별 메뉴 다 주문함

 

 

 

그걸 들은 젬코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예쁘게 마시더니

 

 

 

반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반품하기 전에 해리도 한입 줬었다고 함

 

 

 

뚜껑이 해리 거는 납작이인데 루이가 마신 거는 돔이라 해리가 루이 밀크셰이크 맛봤지만 해리 입맛에도 안 맞았나봄

 

 

 

 

 

 

젬코가줬는데 착한 리암이만 고맙다고 함

 

 

 

 

 

 

 

 

 

 

 

 

 

루이는 오리다

 

 

여기서부터는 그냥 루이 예뻤던 착장 기록

 

 

 

2010년

 

 

 

교회오빠짤이 이날 나온 거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남방에모잨ㅋㅋㅋㅋㅋ 진짜 오래됐닼ㅋㅋㅋㅋㅋ

 

 

 

 

 

비니를 사랑했던 2010년의 루의

 

 

 

 

 

 

 

 

 

 

 

 

 

초딩색히덜

 

 

 

 

 

망사인가? 그런 팬티 입고 엉덩이 깠던 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저 머플러가 유행이었낰ㅋ 위랑 같은 날 아닌데 빨간 티에 회색... 니트후드? 똑같음ㅋㅋㅋㅋㅋ

 

 

 

 

 

해리가 루이한테 꽃 받친 날

 

 

 

 

2011년

 

 

 

 

 

예쁘미

 

 

 

 

 

이날은 유명 게이바에 가서 공연한 건데... 진짜 겁도 없지........................

 

 

 

 

 

예쁜 얼굴로 끼 왕창 부리고 옴

 

 

 

 

 

 

 

 

 

 

 

 

 

케이크 때문에 해리는 넘어지곸ㅋㅋㅋㅋㅋㅋㅋ

 

 

 

루이는 즐겁습니다^^

 

 

 

취해서코주변빨개짐

 

 

 

 

 

아동 후원? 그런 건데 루이 저번에 혼자서도 참석하고 함

 

 

 

 

 

 

 

 

 

 

 

제인 가운데서 졸귀......

 

 

 

 

 

 

 

 

 

이날 루이 인형 같음

 

 

 

 

2012년

 

 

 

 

 

 

 

 

 

루이 축구해줘....... 보지만 말고 네가 뛰어줘......

 

 

 

애기들과 다 큰 애기

 

 

 

 

 

근데 진짜 루이 너무 귀여움 미친거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루의ㅠㅠㅠㅠ 진짜 멋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엘레노어랑

 

 

 

 

 

 

 

2012년 이미 완성된 포스의 엘레노어와 아직 애기스러운 루이

 

 

 

 

2013년

 

 

 

 

 

 

 

 

개귀엽개설렘

 

 

 

 

 

 

 

 

 

 

 

 

 

 

 

 

 

 

두번째 사진 많이 봤는데 이날이구나

 

 

 

올리랑 축구

 

 

 

일본 그만가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한국인간아!!!!!!!!!!!!!!!!!!!!!!!!!!!!!!!!!!! 내한하면 무릎 갈아서라도 가고 싶다!!!!!!!!!!!!!!

 

 

 

 

 

 

 

갠적으로 이 투샷 진짜 너무 좋음... 루이랑 제인...........

 

 

 

저 거만함 사랑함

 

 

 

루이 손... 존예....... 얄상한 손가락이랑 손목에 타투.... 존섹...

 

 

 

루이 하는 행동 하나하나 정말....... 짝사랑했던 선배가 하는 것 같음...

 

 

 

 

 

 

 

이 돈 많은 거지는 누군지

 

 

 

 

 

나도 루이한테 안기고 싶다... 왜 이렇게 일찍 태어났지... 쓸데없어ㅠㅠㅠㅠㅠ

 

 

 

 

 

 

2014년

 

 

 

자는 루이는 꼬질꼬질하지만 천사...................

 

 

 

 

 

존예루이

 

 

 

존귀존멋루이

 

 

 

애색히루이

 

 

 

 

 

좋아하는표정

 

 

 

고작 24살이었던 루이.... 스타일링 올드하게 했었음ㅋㅋㅋㅋㅋ 근데도 애기ㅠㅠㅠㅠㅠ

 

 

 

 

 

 

 

 

 

앞머리 깐 거 개사랑함

 

 

 

히- 하고 웃는 입모양졸귀

 

 

 

 

 

 

 

 

 

 

 

오바 아니고 이날 루이랑 나일이 환장하게 예쁨

 

 

 

 

 

 

 

 

 

이게 루이가 자발적으로 입은 게 아니었나 봄...? 팬 서프라이즈 이벤트였다고............ 존부....

 

 

 

 

 

루이는 엘레노어랑 있을 때 항상 레전드 찍음

 

 

 

 

 

 

 

선배... 이날이구나....

 

 

 

 

 

 

 

 

 

  

 

돈크라이달링~

 

  

 

아니 솔직히 누가 팬 운다고 이렇게 달래줘요? 진짜...... 시바라라라랄루이사랑해ㅠㅠㅠㅠㅠㅠ

 

 

 

옷 개멋있게 입곸ㅋㅋㅋㅋ 표정도 카리스마 있는데

 

 

 

양말ㅋㅋㅋ 지구정복외계인ㅋㅋㅋㅋㅋ 흐으응... 인간이귀여워ㅠㅠㅠ

 

 

 

 

2015년

 

 

 

 

 

 

 

리암 갠팬짓하는 루이

 

 

 

 

 

이거 영상 되게 사랑스러우뮤ㅠㅠㅠㅠ 표정 진짜 너무 귀여뤄ㅠㅠㅠㅠㅠ

 

 

 

팬들 영상에 다 담으려고 저렇게 폰 들고 몸 한바퀴 돌리는데 갑자기 리턴해서 저렇게 찍었던 곳 또 찍으뮤ㅠㅠㅠ

 

 

 

 

 

이날 한국 팬들한테도 메시지 남겨줬는데 리암이만 해줌... 루이는 옆에서 보기만ㅋ쿠ㅠㅠㅠ

 

 

 

이거 진짜 영상으로 봐야 되는데ㅠㅠ 진짜개졸귀...

 

 

 

폴짝폴짝 뛰면서 저러는데 하응..

 

 

 

루이진짜너무사랑스럽다

 

 

 

이날 질문 개쎈데..... 루이 공격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레전드 영상이 나온 지 벌써 5년이나 지났다니..... 세월 뭐야ㅠㅠㅠㅠ

 

 

 

 

 

 

 

 

2016

 

 

 

담배 피다 셀캌ㅋㅋㅋ

 

 

 

ㅋㅋㅋㅋㅋ찍는 과정 파파 다 찍힘

 

 

 

시간이 지나 지금 와서 보면 이렇게 매일 사진이 남아 있어서 좋기도 한데...

다르게 생각해보면 파파라치에 엄청 시달렸겠구나 싶음... 거의 매일 찍힘......

 

 

 

강아지 데리고 놀이터 감

 

 

 

 

 

눈 모으는 루이 너무 좋음

 

 

 

 

 

 

 

 

 

 

 

루이 어머님 돌아가시고 선 무대인데

 

 

 

원디 멤버들 다 와줌... 제인도 위로 메시지 남기고..

 

 

 

 

2017년

 

 

 

 

 

 

 

 

 

 

 

 

 

 

 

 

 

 

 

 

 

프레디 아빠라는 사실 알고 엄청 놀랐었는데 이날 사진 보고 빠짐ㅋㅋㅋㅋㅋㅋ 저 세트 츄리닝 너무 좋음

 

 

 

 

 

 

 

 

2018년

 

 

 

 

 

루이루이루이루이리암리암리암리암!!!!

 

 

 

멘토 일하라고 보냈더니 게임하고 앉았음

 

 

 

 

 

 

 

 

 

전에 만났던 애기인데 또 만난 거였나? 그랬던 드슈ㅠㅠㅠㅠ 몸은 작지만 마음은 큰 루이이뮤ㅠㅠㅠ

 

 

 

 

 

팬들이랑 사진 찍는데 신나서 막 팔돌리는 춤춤

 

 

 

 

개부럽다...

 

 

 

 

 

팬들한테 고맙다고 땡큐땡큐하는 중

 

 

 

 

그리고 혼자 훕족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ㅓㅠㅠㅠ

 

 

 

 

 

 

 

 

 

악수하려고 손 쫙ㅡ 펼친 루이 너무귀여우뮤ㅠㅠㅠ

 

 

 

 

2019년

 

 

 

여기 제일 첫 번째 애기 안은 사진.... 루이가 먼저 아기 안아봐도 되냐고 물어봤다고..... 역시 애아부지ㅠㅠㅠ

 

 

 

 

 

동네한량모지리

 

 

 

 

 

암 맷시부!

 

루이 옆에 계신 팬이 보자마자 타이니? 스몰? 이런 식으로 말해서 루이 발끈함ㅋㅋㅋㅋㅋㅋㅋ

 

 

 

 

 

 

 

트윗은 저렇게 퍽킹ㅋㅋ 이러면서 쎄게 올렸는데 공항에서는 세상 순한 애가 와 있음ㅋㅋㅋㅋㅋ

 

 

 

 

 

 

 

 

 

 

 

 

 

이날 피규어에 사인해주는뎈ㅋㅋㅋㅋㅋ 피규어에 복근이 있었나 봄?

그거 보고 루이가 지금은 이런 거 없다면서 조금 자신감 없이 말했다고...... 씨앙...너무귀여워ㅠㅠㅠㅠ

 

 

 

 

 

 

 

 

 

 

 

 

 

 

 

 

 

 

 

 

 

모든 출처 https://www.instagram.com/tommo9116

 

루이 팬분 인스타인데 여기 매일 스토리로 올려주심

 

 

 

 

 

2020년 10월 19일

 

루이야 한국에도 네 팬......... 너 좋아하는 사람 있어......................!!!!!!!!!!!!!!!!!!!!!!!!!!!!!!!!!!!!!!!!!!!!!!!!!!!!!!!!!!!!!

 

 

 

 

스프레이? 이상한 거 뿌리는 팬이랑 싸우는 루이

 

 

 

안 싸우고 걍 스프레이 달라는 거 설레고 귀여워서 만듦ㅋㅋㅋ

 

 

 

 

이 짤 자주 봤지만 항상 루이가 너무 귀엽다고만 생각하고 말았는데

 

 

 

상황이.............. 위험천만했었음......

 

 

 

루이 걱정돼서 바로 가보고 참가자 괜찮아서 다행...

 

 

 

 

루이가 외국에선 쌔씨(sassy 건방진)한 이미지라고 함

물론 지금은 아니지만 원디 때 웃기고 그러니까 그랬음

 

  

 

이것도 인터뷰어가 앨범 소개할 때 까먹은 거 얄밉게 놀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

 

 

 

죽기 전에 루이한테 예쁜 뻑큐 한번 받아봐야 할 텐데...

 

 

 

주변인한테도 하고

 

 


자기한테도 하고

 

 

 

심지어 팬 포카에도 뻑큨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뻑큐ㅠㅠㅠ

 

  

 

이렇게 예쁘게 웃던 루이

 

 

 

별안간 몸집을 부풀리는데 나방...한테 쎄보이려고......

 

 

 

나방에게도 쌔씨함

 

 

 

 

이분 루이 따라하는데 개잘함

 

 

 

 

따봉 맞추는 거 졸귀탱♥♥♥♥♥

 

 

 

 

 

 

 

 

어릴 때나 지금이나 쬐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이는 어두침침한데 방은 반짝반짝 트윙크함ㅋㅋ

 

 

 

 

이런 점원 있으면 매일 가서 먹을 텐데....

 

 

 

🎇🎇🎇🎇🎇🎇🎇🎇루이가 제인 (ZAYN) 딸 낳았다고 올린 인스타에 좋아요 누름🎇🎇🎇🎇🎇🎇🎇🎇

 

 

 

 

루이랑제인어릴때...???????가능한 건가.....?


 

 

 

사실 루이는 굉장히 바쁨

 

 

 

몸에 안 좋지만 맛난 것도 먹어야 되고

 

 

 

원디에서도

 

 

 

맏형이면서 제일 귀여워야 되고

 

 

 

예뻐야 되고

 

 

 

요정이라 쪼끄매야 되고

 

 

 

 

 

트윙클도 해야 됨

 

 

동생들 사이에서 썰매 1등도 해야 됨

 

 

 

팬이랑 눈싸움도 해야 되고

 

 

 

사랑스러워야 하며

 

 

 

막내 기분도 살펴야 되고

 

 

 

타이타닉.... 아니 리암 갤러거 덕질도 해야 함...

 

  

 

또 일 안 하고 노닥거리는 리암제인 경고 주기

 

 

 

리암이가 인스타 라이브 하면서 아프리카에 다녀온 얘기를 하고 동물들과 잘 때 원디 멤버들이랑 자는 것 같았다고 하니까

 

 

 

보고 있던 루이가 입 조심하라 달았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규이ㅏ여워ㅠㅠㅠㅠ

 

  

  

 

그걸 본 리암은 좋다고 뒤로 넘어가면서 웃고ㅠㅠㅠㅠㅠㅠㅠ

 

루이가 얼굴은 안 보여주지만 바쁜 삶을 사는 중

 

 

 

리암을 구박도 하지만 지키는 것도 루이 몫

 

 

 

 

 

 

 

 

 

 

 

 

 

얼굴 다 밀려서 존귀드루ㅠㅠㅠㅠㅠ

 

 

 

리더로서 엉덩이라인도뻐야 함

 

 

 

 

리더의 고달픈 삶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