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인상적인 기묘한 이야기 인터뷰와 엘르 9월 커버 장식한 핀 울프하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인상적인 기묘한 이야기 인터뷰와 엘르 9월 커버 장식한 핀 울프하드

 

 

 

ㅎㅎ진짜 예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3 보기 전 친절히 복습 시켜주는 피니

 

 

 

 

 

기묘한 이야기 시즌3 대본 리딩 현장

 

 

  

  

 

피니 성격은 약간 조숙한 편? 인터뷰할 때는 어른스럽고 생각 되게 깊게 해서 답하는 편인데

또래 친구들이랑 있을 땐 애교도 많고 장난도 잘 받아주고 치는 듯

 

그러나 인터뷰 보고 혼자 추측한 성격일 뿐.....

 

 

 

지미펠론 방송 나가서 실수한 것도 약간 생각을 너무 깊이해서 한 거 같곸ㅋㅋㅋㅋ

이정도 드립으로 받아쳐야 되나? 했는데 와 순간 정적되는데 보는 사람까지 식은땀ㅋㅋㅋ 예능감폭발ㅋㅋ

그래도 다들 귀엽게 반응해주고 진행자 지미 펄론 피니 귀여워 죽을라 해줘서 다행ㅋㅋㅋ

당연히 그 쪼꼬만한 애가 그런 드립 치면 졸귀겠지만ㅋㅋ 자기도 당황하고 하찮고 귀여운 피니ㅠㅠ

 

 

 

  

  

  

  

  

 

STRANGER TINGS 3 WORLD TOUR

 

 

 

 

 

 

 

 

 

밀리야... 나도 너랑 생각 똑같아.. 대신 20세기로 돌아간 레오로 ...

 

 

 

 

근데 뜬금없이 피니 얘기하는 노앜ㅋㅋㅋㅋ

 

  

 

노아 얘기에 순순히 인정하는 핀이랑 쓸데없이 웨이브 잘하는 노앜ㅋㅋㅋㅋ

피니 애들한테 공격 당하면서 자기도 안다고 고개 끄덕이는 거 너무 귀여워ㅠㅠㅠ

 

 

 

 

노아가 흐느적거린다는 단어가 생각 안 났는지 막 몸으로 표현하니까 정확히 알려주는뎈ㅋㅋㅋ

옆에서 밀리가 멀대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듣고 평정심을 유지하던 피니 표정 돌변ㅋㅋㅋ

 

  

 

구겨지는 얼굴과 눈썹ㅋㅋㅋㅋㅋ 불쾌ㅡㅡㅋㅋㅋㅋㅋㅋ

 

 

 

마르다는 게 피니한테 매력임과 동시에 컴플렉스 같은?ㅋㅋㅋㅋㅋ 자기도 알고 있는ㅋㅋㅋ

 

 

 

밀리는 불꽃 이모지라고 하니까 피니는 키스 이모지ㅠㅠㅠㅠ 근데 이때 노아랑 밀리 반응챀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이 언제 요렇게 커서 키스 얘기하고ㅠㅠㅠㅠㅠㅠ 밀리는 흐이잉유ㅠ 이러는데

 

 

 

노아는 바로 새드 이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ORoZtoFyBdw
한글자막|기묘한이야기3|밀리, 핀, 노아가 하는 fishbowl questions | DIVE IN 2019.7.21

 

 

 

 

 

기묘한이야기 팝업 스토어 비슷한 곳에서 밀랍인형인 척하기

지나가는 분은 또 지미 펄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브 분장하심

 

 

 

이렇게 시즌12때랑 분장해놓으니까 애들 그대로고 키만 큼

 

 

 

 

 

 

 

 

밀리가 악! 하니까 팬들 깜짝 놀라는데 그거 보고 세이디도 놀람ㅋㅋㅋㅋㅋㅋ

 

 

 

영상 보면 한 명씩 돌아가면서 놀래키는 거 같은데 애들 장난기 가득해서 귀여움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2n8t1IgdlGY
Stranger Things Cast Surprises Fans at Madame Tussauds Wax Museum 2019.6.26

 

 

 

 

Q. 이번 시즌을 “Summer of Love”라고 표현했어요.

케일럽이 연기한 루카스와 맥스의 새로운 연애도 궁금합니다. 관련해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나요?

 

케일럽 맥스(세이디 싱크)와 루카스의 연애는 전형적인 십 대, 고등학생들의 연애예요.

루카스는 연애에 있어 자신이 완벽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아는 건 별로 없어요.

 

이런 게 마이크와의 브로맨스로 이어지죠. 일레븐과 연애를 시작한 마이크에게 계속 연애 훈수를 두려고 해요.
케일럽 루카스가 선생님이고 마이크가 제자인, 이런 상황에서 피어나는 브로맨스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기대했는데.. 전혀 없었잖아............... 브로맨스 뭔지 모르지.. 너.....

 

 

 

 

게이튼 더스틴만의 이런 재미있는 액션은 없고요. 또 누가 있었지? 이전 시즌이랑 똑같은 캐릭터가 있나?
케일럽 (곰곰이 생각하다가) 마이크(핀 울프하드)는 계속 무기를 잘 못 다뤄요(좌중 폭소). 그런 특징은 계속 남아 있어요.

 

 

 

 

Q. 공개된 스틸 이미지를 보니 더스틴은 줄곧 스티브(조 키어리)와 함께 있더군요.

이번 시즌에서 역시 그와의 브로맨스가 돋보일 것 같아요.

그와 재회했을 때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나눈 보디랭귀지 인사도 무척 인상 깊더라고요.

 

게이튼 그 악수는 저와 조 키어리가 직접 만든 거예요. 대본 상엔 ‘둘만의 특이한 악수가 있어야 한다’는 지문이 쓰여있었죠.

둘이서 직접 만들어보자, 하고 촬영 들어가기 10분 전에 합을 맞췄어요.

 

 

 

 

Q. 시즌 3에 등장하는 괴물의 크기가 업그레이드됐던데.

괴물과 함께 촬영하는 장면이 있었는지, 허공을 보고 연기하는 데 어려움은 없었는지 궁금합니다. 시즌 2 촬영 경험이 도움이 됐나요?


케일럽 굉장히 어려운 도전이었어요. 사실 그런 장면들이야말로 실제 배우로서의 능력이 시험받는 순간이라고 생각해요.

동시에 제가 배우라는 직업을 너무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게이튼 아무것도 아닌 허공에 대해 반응을 한다기보다, 그 허공을 실제 존재하는 것으로 만드는 것이 배우의 일이라고 생각해요.

누구나 무언가가 있는 척을 할 순 있지만, 그게 실제로 존재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남들이 무언가가 있는 것처럼 믿게 만드는 게 중요하죠. 그게 배우의 역할이라고 생각해요.

가장 어려운 일이죠. 사실 촬영 초반, 첫 번째 테이크를 갔을 땐 저희도 다 있는 척 정도만 했던 것 같아요.

음악을 통해서라든지, 우리가 진짜 느낄 수 있게 세트장의 에너지, 분위기를 잡아가며 진정한 연기가 시작됐죠.

 

 

 

이랬던 애기들이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도 깊다

 

https://m.blog.naver.com/cine_play/221571406471

캐릭터와 쌍둥이가 되다, <기묘한 이야기 3> 게이튼 마타라조 & 케일럽 맥러플린 인터뷰 2019.6.26

 

 

 

 

 

 

한복 좋다는 게이튼이랑 케일럽ㅋㅋㅋㅋㅋ

 

 

 

 

 

 

 

시즌1의 핀

 

 

 

이게 한 2017년인가 2018년의 피니

 

그냥 핀이한테서 껄렁껄렁하고 의욕없는? 성의없는? 무성의함? 무신경함이 느껴지는 사진이라 좋음

여자분도 자연스럽곸ㅋㅋㅋ 피니 기럭지가 저렇게 자랐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넣은 짤ㅋㅋ 사탕수수핀

 

 

 

자기들도 애긔애긔했었으면섴ㅋㅋㅋ 피니 보고 애기라곸ㅋㅋㅋㅋㅋ 귀여워하는거ㅠㅠㅠ

 

 

 

 

 

애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 대본 리딩 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찾아봐도 노아랑 케일럽은 없음...

 

 

 

 

노아미친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이튼 지도 쪼꼬만한데 형이라고 더 쪼꼬미 챙기뮤ㅠㅠ

 

 

 

 

핰ㅋㅋㅋ 밀맄ㅋㅋㅋ 너네 애기 때를 생각해

 

 

 

 

ㅋㅋㅋㅋㅋ서로에게개단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포터분이 준비한 선물 있다더니 여름 토끼모자 쓰고 귀막움직이심ㅋㅋㅋ 

 

 

 

 

그걸 본 게이튼 반응ㅋㅋㅋㅋ 진짜 신세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일럽도 부끄럽지만 엄청 애기 같이 활짝 웃고 좋아함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게이튼 진짜 좋아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케일럽은 살짝 민망해 하는데 게이튼은 몇번 눌러보더니 컨트롤도 함ㅋㅋㅋㅋ

 

 

 

선물 애들한테 맞게 진짜 잘 준비해 가신 듯ㅋㅋㅋ

애들 행복해 하는 거 보니까 덩달아 흐뭇^_______________^

 

https://tv.naver.com/v/8861489
[단독] 할리우드의 국민 남동생 ‘기묘한 이야기3’의 주역들!! 2019.06.21

 

 

  

  

 

한국말 인사 연습 중인데 노아가 계속 발음 힘들어 함

 

 

 

그거 듣고 세이디가 볼래~앻ㅎ 이히힣 하고 웃는데 웃는소리 애기같으뮤ㅠㅠ 졸귀ㅠㅠㅠ

 

 

 

그래도 실전엔 이렇게 잘함ㅋㅋㅋㅋ

 

 

 

 

사랑해 알럽유 코리아~

 

https://www.youtube.com/watch?v=5nS4PldQGFY
기묘한 이야기 3 | 한국어 인사 영상 | Netflix 2019.7.3

 

 

 

 

노아도 새삼 많이 컸다...

 

 

 

 

 

 

 

시즌2까지만 해도 연기는 신이지만 제일 작고 소듕했는데ㅠㅠㅠㅠ

 

 

 

 

 

 

 

 

 

 

시즌3 봤더니 다 큼ㅋㅋㅋㅋㅋ

 

 

 

 

동생들한테 휘둘리는 핀

 

 

 

 

밀리가 핀이는 여유 있는 사람 같다니까 조용하게 내가 그런가? 이러고 있음ㅋㅋㅋ

 

 

 

 

 

그리고 자기가 생각하기에 자기는 재미있는 사람 같다고 하는데 그렇게 말하면 바보처럼 보일 거 같다고 걱저유ㅠㅠㅠ

 

 

 

 

그래서 안 고르려고 했는데 노아랑 밀리가 재미<하라니까 순순히 그거 고름ㅋㅋ

 

 

 

 

 

 

결과는 기묘한 이야기 속 윌 바이어스 나옴 애들이 다 맞는 말이라면서 공감해줌

 

 

 

 

호퍼 서장님 따숩.. 다들 자기들이 원하는 거나 대표한다고 생각하는 거 골랐는데

바브 뒤집어진 세상에 두고 왔다고..... 잊지 않고 챙겨주심..

생각없이 애들 다 귀엽다~ 하고 영상 보다가 급감동.. 역시 서장님......

 

https://www.youtube.com/watch?v=-P31VQxoXbM

한글자막 | 기묘한이야기 |Find out which characters they really are 1편 2019.8.6

https://www.youtube.com/watch?v=gEY5hE7kwgA

 한글자막 | 기묘한이야기 | Find out which characters they really are 2편 2019.8.6

 

 

청년 크루

 

 

 

 

무섭게 털은 났지만 다정한 새신랑이랑 부끄러운 새색시 느낌ㅋㅋㅋㅋㅋ

 

 

 

뜬금없지만 스티브 뭔가.. 원목장난감 닮음... 이유는 모르겠는데..

 

 

 

빌리는 정말 핫하다.. 핫해...

 

 

 

휠러 부인과 빌리

 

 

 

 

엉큼하게! 어딜만져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글맞은 스티브 때문에 놀란 피닠ㅋㅋㅋㅋ

 

 

 

 

 

 

나탈리아 너무 귀엽고 예쁘고 고급지고 혼자 다한다ㅠ 빌리는 사석에선 왜 이렇게 순한 애같짘ㅋㅋ 헤벌쭉ㅋ

 

  

  

  

 

피니 키 얘기하는 낸시랑 조나단 스티븤ㅋㅋ

 

 

 

 

핀이는 180 가볍게 넘기고 188 찍을 삘

 

  

 

뭨ㅋㅋㅋㅋ 지금 그대로도 좋지만ㅋ

 

  

  

 

사실 2017년 이때 이미 180 넘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는 게 놀라움

 

 

ELLE KOREA 엘르 9월 표지된 피니

 

  

  

ELLE KOREA, September 2019

 

  

  

  

  

 

“짧은 필름을 두 개 정도 연출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어요.

앞으로 4년 안에 제대로 된 작품을 연출해 보겠다는 나름의 계획도 있어요.

당연히 연기도 계속 할 거고, 음악도 계속 만들 거예요.”


“한국 음식이 요즘 꽤 ‘힙’하다는 걸 잘 알아요.

이왕이면 한국에 가서 진짜 한국 음식을 먹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빈말이라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하지?ㅠㅠㅠ 피니야... 한국와.. 꼭와..

이번 촬영도 핀이가 한국 와서 촬영한 건 아니고 엘르에서 직접 캐나다 밴쿠버로 가서 진행했다고..

 

https://www.elle.co.kr/article/40614

 

 

 

핀 울프하드를 밴쿠버에서 만났다

 

Q.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제작이 확정됐고, 10월에 촬영을 시작한다고 알려졌죠. 출연 배우로서 더 알고 있는 게 있나요?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안 나왔어요. 사실 시즌 4 제작 자체도 공식 발표가 난 상태는 아니죠.

그러니까 일단 기대하고 있자고요. 무슨 말인지 아시죠(윙크)? 

 

Q. 요즘 제일 많이 들은 플레이리스트는 뭔가요?

더 누드 파티(The Nude Party), 트윈 픽스(Twin Peaks), 펍(Pup), 더 슬랩스(The Slaps), 호보 존슨(Hobo Johnson)….

제일 많이 반복 재생하고 있는 리스트는 이 정도예요.  

 

Q. 밴쿠버에서 나고 자랐죠. 고향이자 지금 살고 있는 밴쿠버는 핀에게 어떤 곳인가요?

음, 여기서 자라서 일한다는 게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좋은 도시. 그렇지만 예술가가 살기엔 월세가 너무 비싼 도시죠.

멋진 사람들이 돈 때문에 여길 떠나고 있고, 그건 결국 문화에 반드시 나쁜 영향을 줄 거예요.  

 

Q.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기준은 뭔가요?

다들 그렇겠지만 팔로어들과 같이 보고 싶은, 멋져 보이는 사진을 올리죠. 그리고 제가 하는 일의 공식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포스팅도 하고요.

말하다 보니 별로 기준이 없네요. 하트 수나 팔로어 수에 연연해서 그들에게 잘 ‘팔릴’ 만한 무언가를 올리지 않는다는 건 확실히 말할 수 있어요.

왜냐하면 제 팬 베이스가 자연스럽게 형성됐고, 그분들은 오랫동안 제 기분이나 감정에 솔직하게 계정을 운영해 왔다는 걸 잘 알거든요.

저는 팬들이 그래서 좋아요. 

 

Q. <엘르> 9월호의 커버 스타예요! <엘르> 코리아와의 화보 촬영은 어땠나요?

제 ‘미친’ 스케줄 때문에 모든 게 급박하게 진행됐다는 걸 알고 있어요. 한국에서 밴쿠버로 순식간에 날아와준 스태프들도 고마워요.

 

압박감에 시차까지 더해지면 최악이라는 걸 제가 잘 아는데, 다들 집중력이 엄청났어요.

그리고 <엘르> 코리아가 밴쿠버 최고의 도넛 맛집 러키스(Lucky's)에서 도넛을 사왔다는 걸 공개적으로 꼭 말하고 싶어요!

 

https://www.elle.co.kr/article/42003

 

 

https://www.instagram.com/p/B1F9Vv5gKkU/

 

저번에는 고맙습니다 소리 나는 대로 영어로 쓰더니 이번에 한글로 고맙습니다 써준 피니

 

 

 

고맙습니다

 

2019.8.15

 

https://www.instagram.com/p/B1JynfPBdUk/

 

 

 

Gomapseumnida

 

2019.2.22

 

https://www.instagram.com/p/BuJmi9xH_WV/

 

 

2019.8.28

 

https://www.instagram.com/p/B1r7LnxAHO2/

 

 

올해 초 GQ랑 작업했을 때 핀이가 올린 영상

 

 

뜬금없지만 피니 블러의 알렉스 제임스 닮음

 

 

 

👄알렉스 제임스👄 닮은 피니 더보기

 

 

 

 

 

 

 

 

 

7월 4일 기묘한 이야기 공개된 날 네이버 메인ㅋㅋㅋ 6신가 그랬는데 메인에 계속 기묘한 이야기 걸어둠

보고 있는 피니야? 한국에서 이렇게 너를 원한다고........................................................

 

 

그리고 피니와 밴드 칼푸르니아는 일본에 가지 않았습니다

 

 

 

Important message from us ❤️

 

https://www.instagram.com/p/BzQn9KzFAK7/

 

 

 

잘했어 피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 흐ㅡ뭇ㅡ❤️

 

 

 

 

 

 

나탈리아 다이어

 

 

 

세이디 싱크

 

 

 

 

 

 

 

 

사진 움짤 출처 tumblr 구글링 트위터 자가생산

 

 

 

 

 

화보도 예쁘고 일상도 예쁘고ㅠㅠㅠㅠ

 

 

 

세이디 러블리해서 말광량이 삐삐나 빨간머리 앤 역할 맡아도 잘 어울릴 거 같음

 

 

 

하응ㅋㅋㅋㅋ 이랬던 세이디가 언제 다 커서ㅠㅠㅠㅠㅠㅠㅠ

 

 

 

 

 

 

Season 1

 

 

 

Season 2

 

 

 

Season 3

 

 

 

  

 

https://www.instagram.com/p/B06QxvxhQ_R/

 

이 영상 꼭 보세요ㅠㅠㅠㅠ 진짜 혼자 귀엽고 예쁘고 다하는 피니를 볼 수 있어요

 

 

 

 

데모고르곤 보고 놀라자빠지는 케이럽ㅋㅋㅋㅋ

 

 

 

 

스티브 더스틴이랑 노는 마이크로 끝

 

 

 

(진짜 때리는 거 아니고 슬랩스틱? 그런 식으로 노는 거! 혹시 오해하시는 분이 계실까 봐..)

 

 

 

  

  

 

게이튼을 향한 살인예고 날리는 피니로 진짜 끄트ㅡㅡㅡㅡㅡㅡ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