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8월 개봉하는 영화 중 꼭 볼 애프터《After》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8월 개봉하는 영화 중 꼭 볼 애프터After》

 

 

 

8월엔 뭔 영화 개봉하나 검색해보는데

 

  

 

레오 나오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2019)랑

올리비아 허시 딸 인디아 아이슬리 나오는 룩 어웨이 (Look Away, 2018) 있었음

 

레오 영화는 안 볼 거고..... 룩 어웨이는 여주가 넘 예뻐서 보고 싶음ㅋㅋㅋ

 

 

그러다 보게 된 애프터 (After, 2019)!!!!!!!!!! 네이버에 있는 예고편까지 봤는데

띠용ㅋㅋㅋ 예고편이랑 뭔 스킵불가 영상? 그거 보고 이건 봐야겠다 다짐함..

 

 

 

 

첫 끌림 대학 입학 후 첫 파티에 초대 받게 된 신입생 ‘테사’는 진실게임을 하던 중 키스 벌칙에 걸리고 만다.
상대는 학교에서 유명한 반항아 ‘하딘’. 키스를 앞둔 0.1초 전, 모두가 주목하는 그 순간 ‘테사’는 ‘하딘’의 입술을 거절하고 만다.

 

첫 사랑 강렬했던 첫 만남 이후, 마치 새로운 세상을 발견한 듯 한번도 경험한 적 없던 감정에 눈을 뜨게 된 두 사람.
‘하딘’은 자신의 비밀 장소로 ‘테사’를 초대하고 이제 두 사람은 서로를 모르기 전으로 절대 되돌아 갈 수 없음을 알게 되는데…

 

  

 

 

첫 경험 그리고 <애프터>

 

 

  

  

  

  

  

 

AFTER Official Trailer (2019)

 

 

애프터

 

After
<후에>

 

 

 

남주 하딘 스콧히어로 파인즈 티핀

 

 

 

살짝 못됐게 생김 못되게가 아니라 진짜 못됐게.. 근데 잘생긴.. 눈빛.. 진짜 좋다..

 

 

 

이거 줄거리만 읽어도 클리셰 짱짱함ㅋㅋㅋ 예고편 보면 너무 야해서 당연 청불일 거 같은데 놀랍게도 15세

 

 

 

근데 아이러니하게도 영화는 15센데 사진은 청불... 성인인증하라고 안 보여줌

 

 

 

그리고 쪼끔 의아한 게 다른 나라들은 넷플에 올라오는데 한국만 안 들어옴 극장 개봉했다가 풀리려나..?

 

https://www.instagram.com/aftermovier/

 

 

 

 

 

 

검색해보니까 이게 원디렉션 해리 스타일스 팬픽이었는데 영화로 제작된 거

트와일라잇도 원래 팬픽이었는데 같은 제작진이 이것도 제작함ㅋㅋㅋㅋㅋ

 

 

 

여주 테사 영 조세핀 랭포드

 

스페인 스캄 노라+클레이 모레츠 닮음

 

 

 

 

여주 엄마 캐롤 영셀마 블레어

 

 

 

  

 

해리 팬픽이라 그런지 남주도 해리 닮음 타투나.. 몸매...?

 

 

 

주인공 해리와 남주 비슷한 점 더보기

 

 

 

 

 

영화는 외국서 반응좋은지 애프터2 제작도 확정남

 

 

 

하긴.. 그러니까 당연히 국내 개봉도 하는 거겠지..

 

 

  

 

  

  

 

 

 

 

 

 

 

이짤 유독 클레이 모레츠 같음

 

 

 

 

  

 

 

 

 

 

 

 

발꾸락ㅋㅋㅋㅋㅋㅋㅋ

 

 

 

 

 

하압ㅂㅂㅂㅂㅂㅂㅂ귀여워ㅠㅠㅠㅠㅠㅠ

 

 

 

이거 내사모남 그 짤 생각남 남주여주가 쉬는 시간 껴안고 자다 찍힌 사진ㅋㅋㅋ

 

 

 

  

 

엄마로 나오는 셀마 블레어

 

 

 

금발이 너무해로만 기억해서 출연진에 있는데 누구로 나오는 거지 했는데 엄마 역할이었음ㅋㅋㅋㅋㅋ

이름 보고 알았어야 하는데;;; 항상 흑발만 보다가 금발로 보니까 못 알아봄..

 

 

 

흑발일 땐 강인하게만 보였던 인상이 살짝 부드러워짐

 

 

 

블레어 옛날 사진은 약간 저스틴 생각남

 

 

 

 

엘라스티카 (Elastica) 프론트우먼 저스틴 프리쉬먼

 

 

 

데이먼과 아주 오래 사귀었던........

 

 

 

 

 

멋진 분

 

 

 

 

 

가장 예뻤던 데이먼을 가졌던 승자.. 저스틴...

 

 

 

 

암튼 영화 보고 싶은 이유가 세 가지 있는데

 

첫 번째는 예고편...

 

두 번째는 해리를 놓고 한 망상이래서...

 

그리고 마지막 결정적 이유 하나는 남주 얼굴..........

 

 

 

 

히어로 파인즈 티핀 (Hero Fiennes Tiffin)
모델 배우 1997년 11월 6일 영국

 

 

 

https://www.instagram.com/hero_ft/

📷히어로 파인즈 티핀 인스타그램 계정

 

 

 

 

이거 보고 그냥 영화 찍었으니까 인기로 하이틴 잡지 표지 찍은 건 줄 알았는데....

 

 

 

원래부터 모델 활동다는 티핀

 

 

 

키가 188임

 

 

 

이건 뻘하게 그냥 목에 가방 달고 있는 게 귀여워섴ㅋㅋㅋㅋ

 

 

 

그리고 놀라운 사실...!.. 해리포터에도 나왔었다고 함

 

 

 

몰라 봤다. 톰 리들...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에서 11살 톰 리들..

 

 

 

 

 

심통난 티핀 살짝 심술궂어 보임

 

 

 

중간과정

 

 

 

해리포터 찍고 활동 안 하다가 애프터 찍으면서 다시 활동하는 건 줄 알았는데

 

2007  Bigga Than Ben  Spartak
2009  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11-year-old Tom Riddle
2012  Private Peaceful  Young Charlie
2016  Possession With Intent To Supply  Jack
2017  ERDEM X H&M The Secret Life of Flowers  Adam
2019  After  Hardin Scott
2020  The Silencing  Brooks
2020  After We Collided  Hardin Scott

 

2018  Safe  Ioan Fuller  5 episodes
2018  The Tunnel  Leo  1 episode
2019  Cleaning Up  Jake  5 episodes

 

모델 활동하면서 작품도 꾸준히 찍음

 

애프터2 After We Collided는 2020에 개봉하는 듯!

 

 

 

 

 

누구 닮았는데.. 누군지는 모르겠음...

 

 

 

 

 

 

 

 

 

화보들

 

 

 

 

 

 

 

인스타 보니까 티핀 런웨이도 서는 모델임

 

  

 

 

 

 

 

그리고 인스타 사진 보다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피니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 구려서 잘 안 보이는데 뒷줄 왼쪽은 노아센티네오 같고 오른쪽이 피니

 

 

 

사진으로 추정ㅋㅋㅋㅋ

 

 

  

 

일상

 

 

 

 

 

머리빡빡밀린것도잘생김

 

 

 

젤린가.. 과잔가... 타투 보니까 영화 촬영 때 같기도 하고...

 

 

 

모델이라 몸 되게 좋음

 

이거 보니까 영화에서 타투는 그냥 분장인 듯.. 아닌가.... 저땐 어릴 때라 안 했다가 한 건가............. 정확하지 않음

 

 

 

모델의 필수품 담배...핌

 

 

 

 

 

아..... 이건.. 나.. ...이건.. ....못 본 걸로 할게..............ㅋㅋㅋ 귀여운데... 그냥.. 못본걸로할래..

 

 

 

 

 

 

 

썩소 존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소 존좋2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처럼 다정하고 잘 어울리는 사진 보고

 

 

 

역시 외국... 너도 공개 연애하는구나 하면서.... 여친인줄 알았으나 영화 여주 ㅋㅋㅋ

 

 

 

티핀 팔에 타투 있는 거 보니까 이것도 촬영 쉬는 시간에 찍힌 듯

 

 

 

이 여주는 루루루 여주 친동생이라 함

 

 

 

이건 합성!

 

 

 

이짤까지 보고 진짜 여친인 줄... 솔직히 있어도 상관 없는데 그냥.. 그냥... 여친 있는 건 숨겨줬으면...ㅎ...

 

 

 

누가 이렇게 하라고 시킨 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뽀뽀😘해서 날려야지.. 이건 뭐.. 침 뱉냐고.....

 

 

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다 모르겠고 영화 빨리 개봉해줘요ㅠㅠㅠ

 

 

 

 

 

사진 움짤 출처 구글링 tumblr

 

 

 

 

 

끄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읏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