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8화 캡처 (1)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본론에 앞서 🎉축하🎉해야 할 일!!!!!

 

!!!한오시 시청률 다시 10프로대에 진입함!!!

https://www.nikkansports.com/entertainment/news/202112070001189.html

 

🎇🎇🎇🎇🎇🎇🎇🎇🎇🎇🎇🎇🎇

 

일본에선 한오시 같은 로코 드라마, 멜로 장르는 시청률 10%가 넘기 힘들다는데 한오시는 꾸준히 높고 8화는 10.2% 찍음!

https://cafe.naver.com/jddcbn/126696

 

👐👐한오시는그럴만함답답하지만씹존잼👐👐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8화 캡처 (1)

(婚姻届に判を捺しただけですが)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1.10.19 ~ 

 

제8화 2021년 12월 7일 위장 남편의 돌진!? 이른 아침의 포옹♡

 

언제나 귀엽게 자는 슈로 시작되는 한오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귀여움
7시예요~ 일어나세요~ 하는 아키하 목소리 들으니까
안 떠지는 눈으로 일어난 거 어필하는 중
그러다 갑자기 귀여워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더 움츠리더니
힘들게 일어남
오하요데스
세수하러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가운가 눈 못 뜨고 수건 없다고 찡찡대서 아키하가 자기 수건 안 썼는데 쓸래요? 하니까 냉큼 받음

 

 

출근 준비하느라 바쁜 슈
슈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차질이 생겨서 아침에 일찍 출근해야 됨
그래서 아키하가 차린 아침은 못 먹고 따뜻한 커피 마시는데
데임ㅋㅋㅋㅋㅋ
반납하고
후다닥 출근하다가
브레이크
다시 돌아오더니
모처럼 아침 준비해줬는데 못 먹고 가서 미안하다고 정중하게 사과함
아키하가 괜찮다고 해서
웃음
다녀올게요
가면서 괜히 아키하 보면서 웃음 표정 솔직히 완전 사랑이잖아..!
아키하도 슈 가는 거 끝까지 보고 있음
!젯다이신혼부부!

 

 

아침 일 생각하니 아직도 기분 좋은 아키하

더보기
유이토 만나서 지난 밤 있었던 얘기 행복하게 늘어놓는 아키핳ㅎㅎㅎ
완전 키스할 타이밍에
급 정색하더니
자기 배고픈데 아키하도 배고프면 같이 그라탕 먹자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모모세답다 그런데도 아키하는 좋아함

 

 

다음 날 아침

더보기
아키하가 차린 아침 보고 슈가 아침부터 뭘 이런 걸 하면서 좋아하는데 아키하가 그냥 빠르게 했다고 해서
주방 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난장판이라 슈 꾹꾹이함ㅋㅋㅋㅋ
그래도 샌드위치는 맛있게 먹음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아키하가 전에 도플갱어 일에서 아키하 씨여야 했다는 말 듣고 좋았다는 얘기 꺼내서
저도 아키하 씨가 같은 마음이라 기뻤다고 웃는 슈
그런데 아키하가 이제 저희 2장이네요 하고 말해서
네? 슈 놀람
2장?
그럼 1장은 뭐예요?
아키하가 부끄러워 하면서 1장은 위장부부예요 하니까
........그럼 2장은 뭐예요? 라고 묻는 모모쉑.......
저는 앞으로도 계속 1장 위장부부라고 생각했는데요
맞죠...? 저희 계속 위장부부로 지내는 거죠?
우서? 웃음이 나와?
아키하 씨가 이혼하고 싶지 않다고 말해줘서 좋았어요 또 절 좋아한다고 해줘서 다행이에요
아키하 눈으로 극혐하는 중
역시 저희 마음이 잘 맞네요
신유데스
모모쉑... 아키하랑 자기가 마음 잘 맞는 절친이라고 좋아함
개극혐
흐........웃지마...
왜 그러세요? 아키하 씨...?
왜 이렇게 사람이 둔해요? 왜 사람 마음을 몰라줘요?
네?
아키하 씨 마음...?
빡치지만 결혼 반지는 야무지게 낀 아키하 손 귀여워서 캡첰ㅋㅋㅋㅋ
아키하 씨 마음...?
표정으로 고민하는 척 하지 마
머리로 생각을 하라고 모모색히야...
결국 아키하가 이 집 나가겠다고 선언하고 모모세 놀람
왜 그러냐고 물어도 모모세가 직접 알아내라 하고
가버림

 

 

점심

더보기
진지하게 아키하 마음 생각하면서 차 마시는데
또 데임ㅋㅋㅋㅋㅋㅋ
그때 온 안내데스크 직원이 손수건 건네줌
감사합니다
안내데스크 직원이 옆에 앉아도 되죠? 해서 잠깐 보더니 앉으라고 함
안내데스크 직원이 모모세가 아키하 마음 때문에 고민인데 그걸 딱 알아맞춤
상담 해드려요?
아키하 좋아하냐고 물었더니만......
아키하랑 자기는 최고의 친구라 생각한다 함
좋아하는 거엔 여러 의미가 있고
아키하의 마음은 LIKE 아닌 LOVE 일 거란 말에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아키하 상가 보쿠니 러브테코토데스카? 아키하 씨가 저를 러브한다는 겁니까?
절대 그럴 일은 없습니다
저흰 계약서에 서로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조항이 있기 때문이죠
예?
그렇게 아키하의 마음이 알고 싶으면 직접 물어봐요
그럴 수가 없어요
집을 나갔거든요

 

 

더보기
집에 왔는데 완전 깜깜하고 아키하가 그리운 모모쉑
아키하의 빈자리
그래도 혼자 밥 깔끔하게 차려 먹음
쓸쓸하게 혼자 밥 먹고 설거지 중인데
띵~동~! 하고 벨 울림
아키하 상...?
엄청 빠르게 나감
다녀오셨....
그러나 아키하가 아닌 유이토... 마키하라가 옴
셰어하우스 친구랑 싸워서 집 나왔다고 재워달라 함
아니... 모모세...
기다리던 아키하 아니었다고 표정 싹 굳어서 웃질 않음
모모세가 유이토한테 쫓겨났는데 왜 자기네 신혼인 집으로 오냐고 물었더니 유이토가 위장부부니까요 이래서
마키하라 군한테는 뭐든 말하나 보네요 하면서 입꾹꾹이하는데 평소 하던 입꾹꾹이가 아님 불만 잔뜩 낀 입꾹꾹ㅋㅋㅋㅋㅋ
오레타치 신유데스카라~
신유....?
절친은 모모세랑만인데...
절친이면 마음도 잘 알겠네요 마키하라 군에게 부탁이 있어요 이럼..?!!!!!!???????????? 질투가 아니었다..?
앗키가 집 나갔다니까 개놀람
그러더니 그렇구나~ 하고 유이토가 말하는 걸 본 모모세
난카... 우레시소우데스네...
뭔가 기뻐보인다고.. 의아하는 모모세에 바로 유이토는 별로 아닌데...? 하고 내뺌
그래서 말인데 아키하 씨랑 절친이니
아키하 씨 마음 좀 알려달라고 부탁하는 모모세
아키하 마음 알려주면 집 구할 때까지 여기 있어도 된다고
유이토 자기가 갑 입장인 걸 알고 바로 다리 꼼
애타는 모모세는 자리에서 일어나 에어컨이고 티비고 전자렌지고 다 마음대로 쓰라고 꼬시지만
안 통하자
목욕도 24시간 해도 된다곸ㅋㅋㅋㅋ
저렇게 하는데 좀 받아줘라 이슥기야!
아침밥 저녁밥도 자기가 해주겠다고 초강수 띄움
오호
이제야 앗키 마음 알려준다고
아리가또고자이마스
모모세 씨는 요리 잘하시네요~
혼자 오래 살았어서요
유이토가 그럼 부인은 필요 없겠네요 라면서 은근히 아키하랑 결혼한 걸 비난하니 모모세는 별로 요리 해줄 사람이 필요해서 결혼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네요 하고 답함
약간 유이토가 밀린 듯 보였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위해서 결혼하는 것보단 낫지 않아요? 라고 또... 도발함
너무해!!!!!!!!!!!!!!!!!!!!!!!! 재워주고! 밥해주고! 다해주는데!!!!!
승자의 미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주로 이때 켄타로한테서 살짝 유느님 보임
마키하라 군
급하게 유이토 불러서 아키하 마음은 언제 알려주냐고 물으니까 게임해서 자기 이기면 알려준다고 얄밉게 굶

 

 

켄타로 여기서 바바누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 때 생각남

 

180103 vs아라시 180412 VS아라시

갠적으로 이 두 편 꼭 보기! 추천합니다!

 

 

유이토는 왜 둘이서 바바누키 하냐고 불평하는데
도둑잡기 싫어하냐 묻고
와중에 좋아함ㅋㅋㅋㅋㅋ
짝 맞춰서
그러나
역시나 켄타로는 조커에게 사랑 받음
아~~~~~ 아쉽다~~~
앗키 마음 알려주고 싶었는데~~~~~~

 

 

그리하여 한 번 더 기회 얻음
유이토 손가락에 완전 휘둘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으로 욕하는 중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유이토 카드 뽑을 땤ㅋㅋㅋ
별것도 아닌데 웃김
히이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모치는 애저녁에 흥미 잃음

 

 

또 다시 시작된 바바누키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알려주는 유이토의 머리 핀과 옷 상태
조커 쪽으로 손이 가자
개좋아하는 모모셐ㅋㅋㅋㅋ 그러다 조커에서 벗어나니 시무루규ㅠㅠㅠㅠ
그냥 카드 보여주고 해랔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당연 유이토는 조커 말고 딴 카드 뽑아서 또 이김
이기겠다고 다시 하자는 모모세한테
유이토가 몇 번을 해도 똑같다고 모모세 너무 뻔하다고 하니까
조용하게 형한테는 항상 이겼다고 반박하는 모모셐ㅋㅋㅋ 형이 늘 져줬었음

 

 

더보기
모모세 씨 친구 없었죠? 라고 묻는 유이토놈... 그렇게 대놓고 말하냐ㅠㅠㅠㅠㅠ 모모세ㅠㅠㅠㅠㅠ 힝..ㅠㅠㅠ
그렇다고 답하니
그럴 줄 알았다는 유이토...
저.. 전부터 궁금했는데요
마키하라 군은 저를 싫어하나요?
제가 뭐 거슬리는 거라도...
위장결혼
네?
우리 부모님이 그랬거든요 그래서 모모세 씨를 보면 부모님이 생각나요
위장결혼에 대해 혐오감이 있다는 건가요?
그건 아니고 그것도 결혼의 한 형태니 이해는 하지만 자기네 엄마가 아빠를 사랑해서 괴로워 했다는 그런 얘기를 함
그래서 저를 싫어하는군요..
그것 때문만은 아니지 내가 앗키 좋아하거든
힝.... 맨날 도발 당하고 바보색희..ㅠ....ㅠㅠㅠㅠ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건 LIKE 아니에요
모모세 씨 위장결혼과 짝사랑 이대로 쭉 유지하세요
사람 마음 다 뒤집어 놓고 목욕하러 가는 유이토
모모세야..... 제발 머리를 사용해주지 않으련...?

 

 

아키하가 없어 알람 맞추는 모모세와
귀여운 아키하
사무실에서 침낭 들어간 아키하 너무 귀여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