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8화 캡처 (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8화 캡처 (2)

(婚姻届に判を捺しただけですが)

※켄타로 나노 캡처 주의※

 

2021.10.19 ~ 

 

제8화 2021년 12월 7일 위장 남편의 돌진!? 이른 아침의 포옹♡

 

2층에서 울리는 알람에 1층에서 자는 유이토 깸
극혐 중
모모세는 아키하 마음 알고 싶어서 말 꺼내고 했는데
유이토가 알람 너무 많이 울리는 거 아니냐고 묻고 하품해서
유이토까지 7시에 일어나게 해서 미안하다 사과함
그랬더니 7시 아니거든 이래서 모모세는 놀람
저 마키하라 군
모모세 유이토 잡으려고 열심히 쫓아 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보같이착해가지고ㅠㅠㅠ
유이토가 피곤하다면서 모자 써서 더는 못 잡음
그러다 수의사 국가자격시험 문제집 보게 됨
인간적으로 켄타로 존나잘생김

 

 

캡처 그만하고 싶다... 그만 잘생겨라......

더보기
퇴근한 모모세
어디 가요?
손전등 있어요?
유이토 후코 찾으러 가야 한다고 함
따라 옴
후코 어딨나?
모모세가 동물병원에서 이런 일도 해야 되는군요 라고 했는데
유이토가 병원 일 아니라고 해서 모모세 놀람
유이토가 안 도와줘도 된다고 혼자 할 거니까 가라고 했는데 자기 아키하 마음 알고 싶어서 도와주는 거라 함
왜 그렇게 앗키 마음이 알고 싶은데요?
아키하 씨가 돌아와줬으면 해서요
모모세 씨는 혼자인 걸 더 좋아하면서 왜 앗키랑 위장부부를 계속 하려는 거예요?
그러게요
자기 아팠을 때 생각하면서 아키하랑 있을 땐 남이랑 있는 느낌이 아니라고... 같이 있는 게 안심이 된다고 함
유이토 이때 모모세 보면서 이 새끼 이거... 앗키 좋아하잖아 생각했을 듯
어? 후코!!
어디요? 저기요!
모모세 씨
하나 둘!
요캇타
후코 찾아 좋아하는 유이토 보면서
모모세 눈빛ㅋ 멜로눈깔됨ㅋㅋㅋㅋ

 

 

굳이 유이토네 동물병원 찾아온 안내데스크 직원

더보기
유이토가 할 말 있어서 온 거지 뭔데? 라고 물어서 불러냄
이 자세 뭔가 좋아서 캡처
안내직원이 자긴 모모세가 좋고 넌 아키하 좋아하니까 같이 협력하자고 함
유이토는 진심이라 수의사 자격증 따면 아키하한테 고백할 거라 얘기함

 

 

켄타로 너무 잘생겼다

더보기
오모치 팔아서 아키하한테 집으로 돌아오라고 문자 보낼까 말까 고민 중
오늘도 소란스럽게 오시는 과장님
술 마시러 가자는 말에
다들 눈 피하면서 자긴 할 일 있어서 패스하겠다고 함
왜애..... 우리 저번 축하 파티도 안 했잖아 같이 마시러 가자...
그러나 또 아무도 동의 안 해줘서 삐친 과장이 됐다고! 모리타 디자인팀 불러서 마실 거라니까
바로 반응하는 모모세
모리타 디자인팀...?

 

 

그렇게 온 술자리에서 과장님만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는 모모세 때문에 자기까지 왔다고 약하게 불평해서 모모세가 미안하다 사과함
공모전이요?
모모세는 아키하가 저번 팬인 작가 공모전 준비하는 최신 소식 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세 대단한 게 유이토한테 아침저녁 챙겨줘야 해서 여기로 부름ㅋㅋ 유이토도 대단ㅋㅋ
아키하랑 싸웠냐고 묻는 사장에 모모세는 답하지 못하고
싸울 수 있다는 게 부럽네~ 라는 말 들음
나 최근에 이혼했거든
모모세는 약간 난처하면 손 뒤로 해서 허리 짚음
아내가 다른 남자랑 가게에 간 거라 생각해 질투했다는 사장
그리고 자기한테 아직도 그런 마음이 있다는 거에 놀랐다고
누군가한테 뺏기기 싫은 건 아직도 그 사람을 좋아하는 거란 소리잖아요

 

 

아키하는 일이 잘 안 풀리는데
모모세가 칭찬해줬던 기억 떠올림

 

 

다 먹고 회사 막내한테 계산하라는 과장
그런데 유이토가 하겠다고 자진하고 돈 받아서 일어남
그런데 어떤 여자가 등장함
너 좋아하는 사람 생겼다고 집 나가더니 이렇게 남자한테 돈 받는 거야?
그러더니 유이토한테 인신공격함
25살이나 돼서 직업도 없고 집도 없어서 여자한테 붙어 산다느니 얼굴 잘생긴 거 믿고 산다느니 그런....
그건.... 아닌 거 같은데요...... 조심스럽게 다가오는 모모쉑
유이토는 수의사가 되려고 공부도 하고 있고 간호사 일도 열심히 하고
또.... 집 나간 동물도 찾아주고요
실은 마키하라 군을 좋아해서
그러는 거죠?
설교하지 마! 할배! 하면서 뺨을ㅋㅋㅋㅋㅋㅋ 쳤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우리모모세는편들어준건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 뺨 맞은 것보다 모모세가 지지... 할배라는 소리 들어서 더 놀람
여기서 켄타로 좀 미친놈 같은게 너무잘생김 진짜너무잘생김
뺨 맞고 충격 받아도 너무잘생김 진짜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유이토도 안타깝다ㅠㅠㅠ

 

 

진심 정신 차려라 모모쉑...

더보기
자기 편들어주다가 뺨 맞았으니 얼음주머니 챙겨줌
고맙단 말 안 할 거예요 편들어달라고 한 적도 없으니까요
그러더니 자긴 남들이 뭐라든 상관 없어서 이대로 살 거라고 함
저도 그랬어요
남들한테 이해 받고 싶은 생각 없었다고
데모....
아키하 씨를 만나고 알았어요
내 마음을 이해해주는 누군가 있다는 건 정말 기쁜 거구나 싶었어요
근데 왜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데?
응?
그렇게 소중하면 같이 있으라고!
그렇지만 아키하 씨가..............
앗키가 나간 건 네 탓이지!
이제 눈치 좀 채! 앗키를 좋아한다고!
.....?
저는 미하루를 좋아해요
이 정도면 유이토한테 돈 줘라... 족집게 과외가 아니라 아예 답을 알려줘도 아니라고 하는 모모쉑이니까
도발을 해야 먹힘..
유이토가 고백할 거라고 했더니 놀라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눈물 고임
모모쉑히야.... 너 얼굴이 켄타로라 용서 가능한 거다.................

 

 

그렇게
한 숨도 못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치집졸귘ㅋㅋㅋ
아키하 방에서 울리는 알람 소리에 깸
알람 끄는 중
출근도 늦게 하는 앗키가 왜 6시 50분에 알람을 맞춰 뒀을까?
네?
.......................이제 그만해... 모모세..... 이제.. 진짜.. 그만하고 아키하한테 무릎 꿇고 빌어
....
코끼리
건전지 3개
1화에 자기가 줬던 건전지
후........ 인내심의 한계가 온다...... 언능언능!!!!!!!

 

 

마키하라 군 고마워요 제 마음 확인하고 올게요
시밤................... 유이토한테 절해라.. 자기 마음 접고 남의 사랑 도와주는 사람이 어딨어.............

 

 

더보기
아키하를 향해 달리는 모모세
잘뜀
아키하와의 추억과 아키하가 자길 생각해줬던 기억을 떠올리며 달리고 달려
아키하 상!!!!!!!!!!!!!!!!!!!!!
아키하 상!!!!
헥....헥헥...
아키하 상..
괜찮아요?
물이라도..
포옹...
....해도 될까요?
예?
포옹하게 해주세요
존잘색
이 장면 너무 좋은 게 모모세가 안았을 때 가만히 있던 아키하가 꽉 끌어 안으니까 모모세도 더 꽉 끌어안고 아키하도 더 꽉 끌어안고 해서 좋았음
아키하 너무 사랑스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끝인 줄 알았는데... 시발..
아키하 씨
지금 바로 저랑 이혼해주세요
네?
에????????????????????????????????

 

 

도장 찍고
아키하는 이제 정말 끝이구나 하면서 욺..

 

 

사귀는 것부터 시작하려고 헤어지자고 한 거지? 모모색히야...?
그게 아니라면 용서란 없다

 

 

~귀엽게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