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12월 개봉하는 영화 중 꼭 볼 나이브스 아웃《Knives Out》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12월 개봉하는 영화 중 꼭 볼 나이브스 아웃Knives Out》

 

 

 

 

 

 

개봉 예정작 보는데 시빌 (Sibyl, 2019) 이 있었다... 우리 울리엘............... 절대 한국 개봉 안 할 줄 알았는데...

그치만.. 안 볼 거...............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이든 나오는 나이브스 아웃 (Knives Out, 2019) 개봉 예정이라는 걸 보게 됨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세 생일에 숨진 채 발견된다.
그의 죽음의 원인을 파헤치기 위해 경찰과 함께 탐정 브누아 블랑이 파견 되는데…

 

 

 

 

 

할란크리스토퍼 플러머, 랜섬크리스 에반스

 

 

 

엘리엇키스 스탠필드, 월트마이클 섀넌

 

 

 

브누아 블랑 다니엘 크레이그, 린다 제이미 리 커티스

 

 

 

제이콥 톰베리 Jacob Thrombey 역 제이든 마텔, 캐서린 랭포드

 

 

 

조니 톰베리 Joni Thrombey 역 토니 콜렛, 리처드돈 존슨

 

 

 

마르타아나 디 아르마스

 

 

 

Harlan's grandson, Walt and Donna's son, who is always on his phone being an internet troll.
할런의 손자인 월트와 도나의 아들은 항상 인터넷 트롤(사소한 문제로 인터넷에서 논쟁하는 사람)로 전화를 한다.

 

스마트 폰을 끼고 산다는 뜻인듯..

 

 

 

Harlan's daughter-in-law and deceased son's wife, who is a lifestyle guru.
할런의 며느리와 죽은 아들의 아내로 생활습관 구루(구루(힌두교·시크교의 스승이나 지도자), 전문가, 권위자)다.

 

생활습관이 전문적이라는 뜻인듯...

 

 

 

 

 

 

나이브스 아웃

 

Knives Out
<칼날을 드러내다>

 

 

 

 

배우진들 엄청 짱짱한데 그중에 제일 보고 싶은 이유는 제이든이랑 토니 콜렛

그래서 역할 소개도 제이든이랑 토니콜렛만 복사해서 번역기 돌림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KJF6vs5SuUs

 

 

 

 

그런데 따흑.. 한글 자막 달린 예고편 보는데 제이든 진짜 한한컷 0.5초씩만 잡히뮤ㅠㅠㅠㅠㅠ

 

 

 

 

  

 

  

 

 

 

 

예쁨 받는 손줔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vRUjphguldU

 

 

 

촬영 준비할 때인가 파파라치 찍힘

 

 

 

 

 

제이든도 키 많이 컸닼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ㅋ

 

 

 

제이든 마텔 (Jaeden Martell)
배우 2003년 1월 4일 미국

 

  

 

https://www.instagram.com/jaedenwesley/

📷제이든 마텔 인스타그램 계정

 

https://twitter.com/jaedenmartell
📷제이든 마텔 트위터 계정

 

 

 

 

Birth Name: Jaeden Wesley Lieberher

Place of Birth: Philadelphia, Pennsylvania, U.S.

Date of Birth: January 4, 2003

 

Ethnicity: Korean (one quarter), as well as German, English, as well as 1/16th French-Canadian, 1/16th Belgian/Walloon, some Scots-Irish/Northern Irish and Scottish

민족성: 한국, 독일, 영국, 프랑스 1/16, 벨기에 1/16/월룬, 스코틀랜드 일부 스코틀랜드/북아일랜드 및 스코틀랜드

 

Jaeden Martell, previously credited as Jaeden Lieberher, is an American actor. He has starred in the films St. Vincent, The Book of Henry, and It, among others.

이전에 제이든 리버허로 인정받았던 제이든 마텔은 미국의 배우이며, 그는 다른 많은 작품 중에서도 영화 세인트 빈센트와 북 오브 헨리에 출연했습니다.

 

He is the son of Angela Martell and executive chef Wes Lieberher.

그는 안젤라 마텔과 웨스 리버허의 아들입니다.

 

  

 

(제이든 성은 원래 리버허 Lieberher였는데 부모님이 갈라섬에 따라 어머니 안젤라의 성을 따라 마텔 Martell로 바뀜)

 

Jaeden’s maternal grandmother is Korean. He has said:

Jaeden의 외할머니는 한국인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I’m a quarter Korean, actually. My grandma is Korean and we have Korean family…

사실 저는 4분의 1은 한국 사람이에요. 할머니는 한국 사람이시고, 우리 가족도 한국인이에요...

 

one of my favorite Korean dishes [is] Dduk Guk (떡국)…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 중 하나는 떡국이에요...

 

My grandma cooks a lot of Korean dishes.

저희 할머니께서는 한국 요리를 많이 만드세요.

 

Jaeden’s paternal grandfather is named Thomas William Lieberher.

Jaeden의 친할아버지는 Thomas William Lieberher라고 불립니다.

 

 

 

Jaeden’s paternal grandmother is Jeannine Hasson (the daughter of James Richard Hasson and Mary Juanita Perry).

제이든의 친할머니는 제닌 하슨(James Richard Hasson과 Mary Juanita Perry의 딸)입니다.

 

Jaeden’s maternal grandmother is named Chi-Sun. Chi-Sun is of Korean origin.

Jaeden의 외할머니는 치선이라고 부르며 할머니는 한국 태생이시.

http://ethnicelebs.com/jaeden-lieberher

 

그리고 제이든은 자기가 한국 혼혈인 거에 대해 굉장히 만족하고 자랑스러워한대요

막 한국인 지나가면 자기 한국 혼혈이라고 말하기도 한다곸ㅋㅋㅋㅋ

 

 

 

 

제이든 인터뷰 더보기

 

 

사실 번역기 돌리고 귀찮아서 하나도 안 읽어본... 인터뷰...

다음에 정리하면서 읽다가 이상한 부분 수정해야지...

 

 

세인트 빈센트《St. Vincent》
세인트 빈센트 (St. Vincent, 2014)

 

 

 

60살 철부지 vs 10살 애어른
50년을 뛰어넘는 유쾌한 만남

 

엄마와 단 둘이 새 집에 이사온 올리버(제이든 리버허)는 첫날부터 옆집의 까칠한 할아버지 빈센트(빌 머레이)와 악연을 맺게 된다.

등교 첫날부터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열쇠를 뺏겨 집에 못 들어가게 된 올리버는 얼떨결에 빈센트의 손에 맡겨진다.

 

올리버를 경마장, 술집에 데려가고 애인인 스트리퍼를 밤의 여인이라며 망설임 없이 소개하는 빈센트.

하지만 빈센트가 학교 악동들에게서 올리버를 구해주고 자신을 방어하는 법을 가르쳐주면서 둘은 점점 가까워지고,

올리버는 고집불통 외골수에 괴짜 같아 보이지만 따뜻하고 인간적 빈센트를 자신의 멘토로 삼게 된다.

 

그 사이 빈센트는 더욱 심해지는 경제난과 갑작스런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애기 때랑 그것1 찍었을 때쯤

 

 

 

ㅠㅠㅠㅠㅠㅠㅠㅠ제이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잭이는 언제나 스킨십왕ㅋㅋㅋㅋㅋ

 

 

 

 

 

 

장난이긴 한데 다 거부 당하니까 삐쳐서 감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진짜 뭐야.... 서양의 우정 정도를 가늠 못 하겠음..

 

 

 

근데 당하는 건 피니랑 마찬가지로 싫어함ㅋㅋㅋㅋㅋ

 

 

 

 

 

그것 (It, 2017) 에선 주인공, 그것: 두 번째 이야기 (It Chapter Two, 2019) 에서 제임스 아역이었던 제이든!

 

 

 

제이든 트윗에 있던데 사인 다 모음ㅋㅋㅋㅋ

 

 

 

 

 

 

피니는 뭐가 그렇게 웃긴 거지... 혼자 어른 사이에 끼어서 수줍수줍ㅋㅋㅋㅋ

 

  

  

 

페니와이즈 애들이랑 하이파이브 중

 

 

 

제임스는 영화 촬영하면서 페니와이즈가 너무 무서워서 배우하기 싫었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ow Tide (Low Tide, 2019)

 

 

  

  

 

제이든 영화에서 못된 짓하고 앉았음... 나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귀........

 

 

 

 

 

 

 

제이든 일상인듯ㅋㅋㅋㅋ 핑크 운동화 귀엽닼ㅋㅋㅋ

 

 

 

 

사진 움짤 출처 구글링 tumblr

 

 

 

 

 

졸귀탱 제이든으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