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SKAM 저장했던 짤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SKAM 저장했던 짤들

 

(스압주의)

 

 

SKAM EVAK

 

Even Bech Næsheim Isak Valtersen

 

  

 

초반엔 에반이 쳐다만 봐도 꼼짝 못 하고 안절부절...하고

 

  

  

 

마냥 바라면서 키스도 갈구하는 입장이었는데

 

 

 

 

 

에반이 온전히 가지고 나서는 완전 갑ㅋㅋㅋㅋㅋㅋ

키스할 때도 에반이는 더 원하는데 뚝 끊어버리고ㅠ 에반이 아직 여운 남아서 아쉬워 하잖아ㅠㅠㅠㅠ

 

 

 

 

이삭스애끼ㅠ

 

 

  

  

  

  

 

이젠 하다하다 혓바닥 연기도 하는 타랴

 

 

 

 

 

캐릭터 이름 뜻

 

 

 

엠마💕💕💕💕💕💕💕💕💕💕💕💕💕💕💕💕💕💕💕💕💕💕💕

 

 

 

 

 


누라야.. 손님 왔어....

 

  

 

누라 콧구멍 확장 연기💕

 

  

 

누라 콧구멍 확장 연기💕💕

 

  

 

누라는 예쁘고 귀엽고 멋있고 사랑스럽고 왜 혼자 다 하는데?ㅠㅠㅠㅠ

 

 

 

 

 

힐링모먼트ㅠㅠ

 

 

 

 

타랴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씨앙.... 이삭이 성격은 거지같은데 그래도 이삭이랑 결혼하고 싶다

 

 

 

 

 

 

넌씨눈 이삭이의 넌씨눈 등장

 

 

 

니네가 신혼부부냐? 열받는데 말론 넘귀여뷰ㅠㅠㅠㅠㅠㅠ

 

  

  

 

게이 얘기에 심기불편해지신 이삭님

 

  

 

둘이 죽이 척척 맞고 아주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삭이만 보면 엄청 행복한 순간

 

 

 

 

 

그러나 에바를 보면... 요나스애끼.. 이삭스애끼... 너네 둘 따라나와....

 

  

 

요나스 딴 친구 와서 시무룩해진 이삭이

 

  

  

 

아니 님... 요나스 여친은 엄연히 에바거든요...?

 

  

 

먹고 좋다고 끄덕이다갘ㅋㅋㅋㅋㅋㅋ 급우울

 

  

 

시키야 니한테 물어보든?

 

  

 

사랑해..

 

  

 

영통

 

  

 

눈둘곳이없다

 

  

  

 

또르륵

 

  

  

  

 

안 괜찮아....................

 

 

 

 

안 괜찮다고...

 

  

 

요나스애끼... 설레ㅠ

 

  

 

네가 그렇게 좋은 친구라 이삭이가 반했잖아ㅠ

 

  

  

 

타고난 연기쟁이

 

 

 

화창한 주말 여유로운 점심 분위기

 

  

  

 

첫짤 좋은 이유가 에반이가 진짜 말랐는데도 뼈대 있다는 게 느껴져서 존멋..

엠마가 마른 것도 있겠지만 진짜 남자 같다... 그리고 막짤은 어쭈 얘 봐라?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

 

 

 

 

극과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헤ㅔ에ㅔ에ㅔ엑?

 

  

 

액이삭

 

  

  

 

에반 존잘이잖아요ㅠㅠㅠㅠ

 

  

  

 

EVAK

 

  

  

  

 

지가 에반이랑 사이 틀어진 거면서 누라한테 시비시비시비..

그리고 다시 생각해보니까 자기랑 누라 입장이랑 비슷하고 미안해져서 사과와 위로 

 

  

 

잘 잤다

 

 

 

 

 

모닝킷스킷스

 

  

  

 

ㅋㅋㅋㅋㅋ주책꾼들 특히 에스킬은 옷부터 주책한반가짘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안고 싶은데ㅠ

 

  

 

매그너스 왜 너만 에반 안아..

 

 

 

얼레리꼴레리

 

  

 

러브러브

 

  

  

 

행복했는데.......... 허어~ 이삭~?

 

 

 

 

 

 

 

 

 

...율리는 장면 하나하나 모두 공들여 찍는 게 느껴짐

 

이날 이삭이랑 에반이 재회하지 않았다면 에반은 자책하다 왠지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 거 같음...

 

 

 

 

 

제일 로맨틱한 장면인데 촬영 때는 배경으로 잡히는 레스토랑에서 디스코 느낌의 노래 트는 바람에

서로 마주보기만 하면 웃음이 터지는ㅋㅋㅋ 그래서 전혀 로맨틱하지 않았다는ㅋㅋㅋㅋㅋ

 

  

 

아아가가ㅏ가아아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삭이가 보고 있는 인간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움짤 만든 분 진짜 대단 부드러운 느낌의 움짜류ㅠㅠㅠㅠㅠㅠㅠㅠ

 

  

 

린과 에반

 

 

 

에반 착장 중에 까리한 것도 많지만 제일 좋아하는 장면이기도 하고 에반 넘 귀여워서 좋은데

헨릭도 스캄하면서 입었던 후드 마음에 들었는지 청자켓이랑 후드 집에 보관중이라곸ㅋㅋㅋ

 

  

  

 

린 가는 거 보고 이삭이 보는 에반악악악악아가가가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사랑해..

 

  

 

매그너스한테 앙칼지게 굴고 좋다고 웃는 이삭

 

  

 

너네끼리 눈빛 주고 받고 할 거면.. 요염한 에스킬 데려갈래...

 

  

  

 

저 쪼잔이 매그랑 에반이 안으니까 또 질투함ㅋㅋㅋㅋㅋㅋㅋ

 

 

 

이삭이흰티변태

 

  

 

 

 

 

 

  

 

에반이랑 떨어지기 싫어서 죽고 못 살다갘ㅋㅋㅋㅋ 빨래 문제로 다시 전화 오니까 눈까뒤집깈ㅋㅋㅋ

 

  

 

그래도 와이파이 비번으로도 알 수 있는 신혼의 알콩달콩

 

  

 

공부 알려주러 온 사나한테 차 대접하려는 친절한 이삭씨.. 근데 난 안 마실래....

 

 

 

 

앙칼진 연하남과 그런 연하남이 마냥 귀여운 연상남

 

 

 

 

촬열할 때 진짜 을매나 사랑스러웠을까.....

 

  

  

  

  

 

본격 촬영에 들어가기 전 타이레스토랑에 가서 밥도 먹고 영화 보는 데이트도 하고....

 

 

 

타랴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시즌1234

 

 

 

Kiss💋 Kiss💋 더보기

 

 

 

 

 

 

Gullruten Award 글루텐 시상식 인터뷰

 

 

 

 

인터뷰어들은 어떻게 제정신을 붙잡고 있을 수 있을까...

 

 

 

이런 얼굴들이 내 말에 경청해주면 정신 잃을 거 같은데..

 

 

 

 

 

 

야물딱지게 인터뷰하는 타랴가 예뻐죽겠는 헨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 얘봐라?ㅋㅋㅋㅋㅋㅋ

 

 

 

괜히 어슬렁ㅋㅋ 얼쩡거림ㅋㅋㅋㅋㅋㅋㅋ

 

 

 

남친 발견

 

 

 

그만 가야지~? ㅇㅋ😉

 

 

 

 

 

 

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헨릭 왜 저래ㅠㅠㅠ.... 너무 멋있잖아ㅠㅠㅠㅠ

 

 

 

  

 

충격... 이거 지금까지 헨릭이랑 타랴랑 찍은 건 줄 알았는데 합성이었.......................

 

 

 

   

   

 

화이트에반

 

   

   

   

 

블랙에반

 

헨릭이는 얼굴이 화려하고 예뻐서 무채색만 입어도 꽃미모가 사는듯!!!!!!!!!!!!!!!!!!!!!!!

 

 

 

 

 

사진 움짤 출처 tumblr

 

 

 

 

 

 

빙그르~ 도망가는 이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정된 핏과 콩닥콩닥 심장 뛰어붉으락푸르락한 이삭

 

 

 

 

이삭이 존예 11자 다리 라인

 

 

 

 

그럼 끝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