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MAN

Louis Tomlinson 루이 톰린슨 두 번째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Louis Tomlinson 루이 톰린슨 두 번째

 

태생이 귀여운 사람
부제; 귀여우려고 태어난 사람

 

(스압주의)

 

 

※짤 많이 담아서 모바일 데이터 없으신 분은 글이 어느 정도 뜨면 주소창에 ⓧ중지를 눌러주세요※
※PC버전 최적화된 글이라 데이터가 어마무시해요※

 

애기루의 너무 귀여워서 픽스아트로 만듦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엔 여러 부의 사람이 태어나는데 그중 귀여우려고 태어나는 사람도 있다.

그리 태어나 귀여움을 뽐내는 많은 자들이 있지만 태초에 루이 톰린슨이 있었으며 과연 그는 최고였다.

 

정도가 지나치면 범죄일 수 있는 귀여움을 최대치로 복용하고 태어난 듯한 존재, 그 이름 바로 루이 톰린슨.

 

 

 

루이 톰린슨 (Louis Tomlinson)
가수 작곡가 1991년 12월 24일 영국 돈캐스터

 

그의 귀여움 역사로 논할 것 같으면 서기 1991년 12월 24일, 그는 태어난 생시부터 남달랐다.

예수그리스도의 탄생 하루 전이라는 특별한 날 태어났으며 날 때부터 귀여웠다.

 

  

  

 

조금 자란 후엔 멈춘 사람의 심장을 때려, 다시 뛸 수 있게 하는 귀여움을 지녔었고,

 

 

 

그로부터 삼 년이란 시간이 더 흐른 뒤엔 애교와 수줍음까지 장착해 모든 인간에겐 두 가지 감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만들었다.

 

 

 

또한 더 자라 청년이 된 후엔 대중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원 디렉션 멤버로 데뷔했으며,

 

  

  

  

 

  

  

 

범접할 수 없는 미친 똘끼를 보여줘 조금 당혹스럽게 다가가기 힘든 모습에 머물렀으나,

 

  

  

 

현재는 다시금 귀여운 존재로 돌아왔다.

 

 

 

현 루이 톰린슨, 한국 나이 삼십 세. 그는 귀여우려고 태어난 것임을 증명하였다.

 

 

 

세상에 뿌려지길 귀여움을 담당하란 목적으로 뿌려진 생명체가 있다면 고것은 루이 톰린슨.
본좌는 지금껏 살면서 수많은 귀여운 생명체를 봐왔지만 이렇게 숨쉬기 힘들 정도로 귀여운 자는 처음이다 하였다.

 

그냥 해보고 싶었음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channel/UCBSxVE6JoMg0WXvpm47OS3g
루이 톰린슨 유튜브 계정 📼Louis Tomlinson

 

 

 

 

.........귀여워... 귀여워 죽겠어ㅠㅠㅠ


 

 

세상에 귀여움이 태어났다


 

 

숨 좀 고르자 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 쉬어져ㅠㅠ

 

 

 

 

루이 보면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까지 귀여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듦

 

  

 

하... 답없다 답없어..... 좋아하는 연옌이 귀여워 보이면 끝이라던데...

 

 

 

끝장를 봤다.... 루의 미쳤어...... 너무 귀여워.....😭😭😭😭


 

 

 

 

💙루이는 작다.

 

 

 

The X Factor할 때 마련된 의자에도 루이 전용 방석이 있었는데

 

  

 

그래도 루이가 가장 쪼끄맸다.

 

그런데 쪼끄만한 사람은 자기가 너무 크면 다른 사람을 죽일 수도 있어서 작은 거임......

루이를 보면 지금도 심장에 무리를 주는데 만약 저 루이가 크고 귀여웠다면... 이 글 쓰기도 전에 이미 저세상 사람 됐을 듯....

 

 

💙루이는 추위를 잘 탄다.

 

  

 

그래서 옷 소매가 항상 손의 반쯤 이상을 덮고 있다.

 

 

 

  

  

 

 

💙루이는 천사다.

 

 

루이 아들도 천사 같은데 그건 아빠부터가 천사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루이는 술에 취해 파파라치에게 12월 3일이 크리스마스라고 주장한 적 있다.

 

 

 

💙루이는 흰티가 잘 어울린다.

 

 

 

💙루이에게는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난다.

 

 

팬이 말하길 루이에겐 베이비파우더 향이 난다고 했다.

 

  

  

 

💙루이는 해리 포터 교복을 입을 정도로 해리 포터를 좋아한다.

 

 

 

그런데 루이는 그냥 사람이 설레게 생김... 진짜 첫사랑 같음.......

 

 

 

 

💙루이는 태생이 해피바이러스다.

 

 


애기 때 유아차에 앉아서 지나다니는 사람들한테 “다들 좋은 하루 보내!”라 외치고 다녔다.

 

 

 

  

 

💙루이는 예쁘다.

 

 

💙루이는 사랑이다.

 

 

 

💙루이를 사랑한다.

 

 

 

💙정말로 사랑한다.

 

 

 

💙루이랑 결혼하고 싶다.

 

 

 

💙루이는 독수리 타자다.


 


💙루이의 침팬지이고 싶다.

 

 

 

 

💙루이는 교회 오빠 같다.

 

  

 

💙루이는 첫사랑 선배 같다.

 

  

 

💙진짜다...

 

 

 

💙루이는 보고 있으면 사람을 설레게 한다.

 

 

 

이렇게 하는 것도 웃는 것도 간지럽게 웃고.... 그냥 짝사랑남 같음

 

 

 

 

💙루이는 자기가 센 줄 안다.

 

  

  

  

 

그리고 루이가 깝치는 상대는 주로 리암인데...

 

  

 

리암이는 복싱 개잘함...

 

  

 

이것도 위에선 해리가 그냥 보는 거 같지만 다시 폼 알려줌ㅋㅋㅋ 근데 너돜ㅋㅋㅋ 별로였잖앜ㅋㅋ

 

 

💙루이는 꽃을 좋아하는데 그 중 수선화를 가장 좋아한다.

 

 

 

이렇게 예쁜 남자가 꽃을 좋아한다는 건 너무 예쁜 일이다

 

  

 

수선화 꽃말도 자기 사랑, 자존심, 고결, 신비라고!

 

 

💙루이는 손가락이 길고 예쁘다.

 

 

 

 

루이가 하고 있는 건 영국인들이 자주 하는 제스처라서 자기가 많이 하는 거라고 설명하는 것!

 

 

💙루이는 눈동자가 푸른 벽안이다.

 

 

 

주변 배경색에 영향을 많이 받아 다른 색으로 보이기도 한다.

 

 

 

 

💙루이는 웃을 때 손으로 입을 가린다.

 

  


💙루이는 작지만 빅스푼이고 싶어한다.

💙루이는 엘레노어랑 정말 잘 어울린다.

 

  

 

💙루이가 작은 게 아니라 세상이 큰 것이다.

 

 

 

 

💙루이는 전엔 복근이 있었지만 지금은 없다.

 

 

 

💙루이는 가끔씩 심히 예쁘고 심히 잘생겼다.

 

 

 

 

 

 

 

 

 

개취로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짤 4개

 

 

 

💙루이는 평상시엔 귀여운데 짜증내면 잘생겼다.

 

 

 

💙루이는 루이다.

 

 

 

💙루이는 마이크 소리 조정해달라고 할 때도 귀엽다.

 

 

 

💙루이는 가끔 입을 왜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다.

 

 

 

죽으라는 건가....?

 

 

💙루이는 제임스 맥어보이에게 궁디 팡팡을 당한 적 있다.

 

  

 

루이가 축구 좋아해서 친선 경기 그런 거했는데 상대팀에 제임스 맥어보이가 있어서 제임스 맥어보이가 궁디팡팡해줬다.

 

 

💙루이는 잠시지만 눈이 나쁘지도 않으면서 안경을 썼다.

 

 

 

이유는 쿨하고 멋져보여서... ..??..

 

 

💙루이는 팬들 손을 잡을 때 보통 두 손으로 잡는다.

 

 

 

 

 

💙루이는 요리에 소질이 없고 할 줄 아는 요리도 몇 가지 없다.

 

 

 

 

 

 

 

 

아기 나일이의 팬케이크 솜씨와 24살 아마 26살의 루이가 만든 팬케이크 솜씨의 차이...

 

 


💙루이는 마음에 안 들거나 아쉬울 때 습관적으로 푸~후를 한다.

 

 

 

💙루이는 유니폼이 잘 어울린다.

 

 

 

💙루이는 청자켓이 잘 어울린다.

 

 

 

💙루이는 스포츠웨어가 잘 어울린다.

 

 

 

💙루이는 운동 싫어하고 운동 실력이 구리다.

 

  

 

밧! 달리기는 빠르다.

 

 

 

 

💙루이는 커피 마실 때 스타벅스에서 벤티 사이즈를 자주 마신다.

 

 

  

 

💙루이는 장난으로 나일이가 가장 싫어하는 발음인 ‘닐’로 불렀다.

💙루이는 악필이며 하트도 제대로 못 그리고 스펠링도 자주 틀린다.

 

 

 

💙루이는 가끔 그만 귀엽고 그만 예뻤으면 좋겠다.

 

  

 

💙루이는 한쪽 발을 다른 발 위에 얹는 버릇이 있다.

 

 

 

💙루이는 피를 뽑다가 바늘이 무서워서 기절했던 적이 있다.


 

  

 

 

💙루이는 레잇레잇 제임스 코든쇼에서 고양이 역할했던 걸 후회한다.

 

💙루이가 수염을 기르는 이유는 수염을 밀면 애기 같아 이상해서라고 말했다.

 

 

 

안 돼.. 그래도 밀어줘.. 레이저하자ㅠ

 

 

 

그리고 루이 귀여운 건 비밀이에요! 아그냥 비밀이에요ㅠㅠㅠ
루이 귀여운건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도 비밀이에요ㅠㅠㅠ

 

 

 

 

루이랑 연애하면 간질간질 따숩고 귀여운데

 

 

 

가끔가다 톡쏴서 앙칼지고 섹시할 것 같은 느낌....ㅎ....ㅋ..

.....ㅠㅠㅠ.... 망붕은 또 이렇게 웁니다ㅠ

 

 

 

루이는 감춰두고 혼자 귀여워!! 귀여워!! 하면서 앓다가 또 동네방네 우리 루이 귀엽다는 걸 자랑하고 싶기도 하고

모두가 이 귀여움을 알아줬으면 싶기도 하고 하윽....... 안돼나만좋아할래나만소유할래하고싶기도하고미친놈이따로없어지뮤ㅠㅠㅠ

 

 

 

사람들은 루이를 귀엽다라고 표현한다. 하지만 그건 원헌덜퍼센트 틀린 말이다.
루이는 그냥 귀엽지 않다. 미치도록 귀엽다.

 

 

 

 

루이 톰린슨 너 의리에 죽고 의리에 사는 사람이잖아....

 

 

 

한국은 정에 죽고 정에 사는 나라니까 네가 좋아할 거야... 진짜야......

 

 

 

함와주라ㅠ... 함와줘!!!! 진실됐으면 좋겠다매!!!!! 왜왜왜거짓말해!!

 

좋아하는 가수 인지도 낮은 게 좋기도 한데 싫기도 한 이 감정...
나만 알고 싶고 나만 소유하고 싶은데ㅠ 그러면 볼 수가 없고ㅠ

인지도 낮으니까 소소하게 작은 데 빌려서 공연 보고 싶은데 인지도가 낮으니까 오질 않네

수바라하라라라라라 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가 이렇게 좋은데 왜 인지도가 낮냐고요

 

솔직히 루이가 하는 모든 걸 사랑하니까 맹목적으로 지지하고 응원하고 싶은데 돈 없는 팬의 마음이 참... 이기적인 게 루이 앨범이 한국에서도 인지도 높은 솔로인 저스틴비버나 에드시런, 션멘데스처럼 흥할 노래 만들어서 불러서 인기 탑 찍고 예능 같은 데에 틀면 루이 노래 나와서 내한까지 연결됐으면 싶기도 하고ㅠㅠ 아니 그냥 루이 좀 불러줘요ㅠㅠㅠㅠ 아아앙ㄱ 왜 유독 한국에선 인지도가 낮냐고요ㅠ 전세계적 탑밴드에 이름 올리고 여러 기록도 갱신한 그룹에! 밴드에! 루인데! 아는 사람이 없어 진짜ㅠ 그나마 해리는 덩케르크라도 찍어서 얼굴 알리고... 엘지 광고 음악돼서 목소리 알리고... 팬도 많은데 왜 우리 루이는 없어ㅠ 제일 사랑하는데!!!!!!!!!

 

 

💙루이는 치즈 버거를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냄새가 맥도날드의 더블치즈버거 냄새일 정도다.

 

오디션을 보기 전에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어느 여름엔 그가 정말 사랑하는 축구 클럽 ‘Doncaster Rovers’에서 웨이터로 일을 했다. 또 다른 일은 유명 극장 체인점에서 팝콘을 팔았다.

거기서 뜻밖에도 루이는 ‘추가 수당’을 벌었다고 말했다. “계산대에서 돈 몇 푼을 가져가는 것 같은 거예요.” 루이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그 일들은 모두 길 건너에 있던 맥도날드 때문에 시작됐어요. 그걸 점심으로 먹을 돈이 필요했거든요.

루이의 방법은 고객에게 두 박스의 팝콘을 건네면서 시스템에는 하나만 찍고 다른 하나의 가격은 자기 주머니에 넣는 것이었다.

“전 고객에게 거스름돈을 덜 주는 건 하고 싶지 않았어요. 회사 돈을 가져가는 거죠. 전 서민을 위한 사람이에요.”

 

그때부터 좋아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사기꾼 아니냐 루이야

 

 

 

💙루이는 마마이트(Marmite)를 토스트에 발라먹는 걸 좋아한다.
💙루이는 민트초코칩 아이스크림, 콜라, 초콜릿, 코코 팝스, 젤리, 파이나 타르트, 피자(피자헛과 도미노), 파스타를 좋아한다.

 

💙루이는 차를 좋아한다.

 

 

 

“티를 마시는 법은 딱 1가지예요. 잉글리시 티백, 요크셔 티를 준비해요. 제가 요크셔 출신이라 요크셔 티를 최고라고 생각하죠. 간단해요.

물을 붓고 2분 정도 기다리고 꺼낸 다음 우유를 조금 넣고 끝이에요. 항상 따뜻하게요. 반드시 그래야죠.”

 

거의 마시기에 너무 뜨거울 정도요. 정말 간단하죠. 안 달게요. 안 단 것이요. 개인적으로 티는 달면 안 돼요.”

 

루이는 짐 챙기는 것엔 최악이지만 티백은 항상 챙겨다닌다. 어디에서나 좋은 티는 마시기 힘들기 때문이다.

 

 

💙루이는 로비 윌리엄스를 롤모델로 뽑았다.

 

💙루이는 드라마 피키 블라인더스를 좋아한다. 그래서 드라마 속 킬리언 머피의 머리를 따라한 적도 있다.

 

 

 

“Peaky Blinders is a great one. Westworld, I enjoyed that, it’s a good one.

There's a good English series called Skins, it's a slightly old one but that's decent [...] check it out!”

 

  

 

“One a different note, what are you watching on Netflix right now?”
“This may sound creepy but I’m proper into Psychology so I watch sinister, dark stuff. Lots of murder mystery on Netflix,

and I watch many documentaries, such as David Attenborough’s stuff. What I don’t like is Stranger Things. I can’t get into it.”

 

“주제를 바꿔서 요즘 넷플릭스에서 주로 뭘 보나요?”
“조금 크리피하게 들릴 수 있겠지만 전 심리학에 빠져있어요. 그래서 불길하거나 어두운 프로그램을 주로 봐요.

넷플릭스에 있는 살인 미스터리를 많이 보는 편이죠. 다큐멘터리도 많이 보고요.

데이비드 애튼버러의 다큐같은 걸요. 제가 좋아하지 않는 건 기묘한 이야기 같은 거예요. 잘 안 봐지더라고요.”

 

너...........!!!!! 실망이다 정말....ㅠㅠㅠㅠ 기묘한 이야기 왜 안 좋아해ㅠㅠㅠㅠ

 

 

 

 

💙루이는 신발을 좋아한다.
💙루이가 좋아하는 색은 ‘Dark Red’다.

 

 

 

💙루이는 새를 무서워하지만 케빈은 좋아한다.

 

 

 

💙루이는 키 크고 잘생긴 남자를 좋아한다.

 

 

  

 

예로는 이번 밴드 섹션분들.

 

 

💙루이는 강아지파다.

 

 

 

강아지를 두 마리 키우는데 클리포드와 브루스(엘레노어의 강아지였으나 현재 같이 살아서 함께 키우는 중).

 

  

 

그래서 강아지 흉내도 잘 낸다.


 

 

 

💙루이는 동물 중에 사자를 가장 좋아한다.

 

 

 

그래서 극장에서 마지막으로 본 영화도 라이온킹이라고 했다.

 

 

💙루이는 침팬지를 입양해서 평생의 우정을 쌓고 싶다고 했다.

 

 

 

💙루이는 일본을 조콤.. 좋아한다.


 

 

“투어에서 가장 기대되는 곳과 가고 싶은 랜드마크는?”
“관광할 시간이 많지는 않을 거예요. 일본에 다시 가게 될 것이 정말 기대돼요.”

 

‘Allways You’ 가사에도 도쿄가 나온다...ㅎㅎㅎㅎㅎ


왜.... 왠데.. 왜.. 거기가 좋아...? ㅠㅠㅠㅠㅠㅠ원디때우리나란왜!!!!!!!!!!!

아이돌춘추전국시대였을까!!!!!!!!!!!!!!!!!왜!!!!!!!!난아이돌빠순이었는가!!!!!!!!!!!!!

타국에도아이돌이있는데!!!아이돌밴드가있었는데!!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이는 영화 중 쇼생크 탈출과 포레스트 검프를 좋아한다.
💙루이는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를 좋아해 ‘Don't Let It Break Your Heart’ 뮤비에 참고했다.
💙루이가 파티를 좋아하는 이유는 억압받는 느낌이 없기 때문이다.
💙루이는 서핑을 좋아하고 해변이 너무 좋아서 결혼한다면 해변에서 하고 싶다고 했다.

💙루이가 가장 좋아하는 휴가지는 이비자다.

 

 

 

💙루이는 채소 싫어한다.
💙루이는 당근, 바나나, 베이크드 빈스, 피클, 아보카도, 초밥을 싫어한다.
💙루이는 피클을 싫어해서 그걸 빼놓으면 제인이 먹어줬다.
💙루이는 아보카도 먹어본 적도 없으면서 싫어하는데 엄청엄청 싫어한다.

 

 

 

💙루이는 Dab을 싫어한다.
💙루이는 작지만 작다는 말을 싫어한다.
💙루이는 귀엽지만 귀엽다는 말을 싫어한다.
💙루이는 모든 루머를 싫어하지만 가장 싫어하는 것은 해리와의 루머였다고 한다.

💙루이는 새하얀 새 신발을 신는 걸 창피해한다. 그래서 가끔 헌 것처럼 보이게 하려 일부러 밟기도 한다.

 

 

 

루이 보고 있으면 흐으응ㅇ.... 소리가 절로 나옴... 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
인간아 그렇게 살지 마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이는 운동은 못하는데 축구는 꽤한다. 그리고 광팬이다.

 

 

 

루이가 한 말 중에 축구를 못하는 4명의 멤버와 한 그룹을 한 건 자기한테 행운이었다고 했다.

 

 

 

이건 귀여워서도 죽겠는데 4명이라고 해줘서 더 죽으뮤ㅠㅠ

나일 리암 제인 해리 4명💕 다른 애들이 못해서 자길 멋져보이게 해줬다곸ㅋㅋㅋㅋㅋ

그래도 나일이는 괜찮게 했다고 인정해줬는데 다른 애들은ㅋㅋ

 

그리고 루이 경기 너무 열심히 뛴 나머지 토한 적도 있음ㅋㅋㅋㅋㅋ


  

 

💙루이는 풋볼 매니저라는 게임에 2013년도인가 2014년도에 선수로 있었다.

💙루이는 현재 잉글랜드 축구팀 중 제이든 산초 선수가장 좋아한다.

 

 

 

 

💙루이가 2020년 바라는 것은 영국의 월드컵 우승이다.

 

  

 

💙루이는 돈캐스터를 정말 정말 최고로 사랑한다.

 

“제 친구들과 가족 덕분이에요. 그게 다 제가 태어나고 자란 곳에서 비롯된 거죠.

제가 돈캐스터에 돌아가 구찌나 그런 것들로 휘감고 다니면 전 아마 끝장날 거예요.

전 항상 제 분수에 맞지 않게 행동하고 다니는 건 아닌지 생각해요.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계속 절 제정신으로 평범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줘요. 그 사람들이 진짜 제 인생에 대해 말해주곤 하거든요.”


“돈캐스터에서의 공연이 정말 기대돼요. 밴드(1D)로는 거기서 공연할 기회가 없었는데 고향에서 하는 공연은 분명 멋질 거예요.”

전에 나일이는 아일랜드에서 1D로 서는 것만으로도 엄청 벅차하고 감동하던데 루이도 똑같을 드슈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루이는 오아시스 좋아하면서 노엘이 한국 찬양하는 거 안 들어본 거니? 왜그래..루의야...?왜...ㅠㅠㅠㅠㅠ

 

 

 

 

 

💙루이는 다신 절대 멜빵을 입지 않을 거라 말했다.

 

 

 

 

“팬들은 1D 시절에 입었던 멜빵이나 헤어밴드, 민소매나 빨간 바지를 다시 입은 모습을 볼 수 있길 원하는데 그런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을까요?”

“팬들이 변화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것을 보면 웃음이 나요. 제가 새로운 걸 시작할 때면 팬들은 그저 예전의 것들을 다시 보여줄 수 있냐고 물어봐요.

들어봐요, 이게 팩트예요: 저는 다시는 헤어밴드를 하지 않을 거예요. 제가 휴가를 간다면 민소매 상의를 다시 입을 순 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멜빵은 근처에도 가지 않을 거예요. 절대로 그럴 일은 없을 거예요.”

 

따흐흑....ㅋㅋㅋㅋㅋㅋ 팬 사랑이 뛰어난 루이지만 패션에 대해선 단호한 입장을 밝혔다 네버 절대 다신 입을 일 없다니ㅠ

너무 매정하다 루이야... 진짜... 너무 매정해..ㅋㅋㅋㅋㅋ 너가 입어서 멜빵은 네 트레이드 마크였잖앜ㅋㅋㅋ

스프라이트 티랑 멜빵은 네 거였다며....ㅠㅠㅠㅠㅠㅠㅠㅋㅋ

 

 

루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

 

 

 

비틀즈 (The Beatles), 캣피시 앤 더 보틀맨 (Catfish And The Bottlemen), 오아시스 (Oasis),

스톤 로지스 (The Stone Roses), 이매진 드래곤스 (Imagine Dragons), 악틱 몽키즈 (Arctic Monkeys),

에이미 와인하우스 (Amy Winehouse ), 더 킬러스 (The Killers), 게리 시나몬 (Gerry Cinnamon),

DMA's, 더 라스 (The La's), 제임스 (James), 버브 (The Verve), 더 스미스 (the Smiths), 커티너스 (The Courteeners),

 

샘 펜더 (Sam Fender)

 

그런데 루이는 왠지 블러를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싶었는데.... .....맞았다...

역시... 루이는 블러는 좋아하지 않았다..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이가 좋아하는 밴드는 ‘The Fray’다.

그래서 ‘The Fray - Look After You’라는 곡도 커버한 적 있다.

💙루이는 피아노를 꽤 잘 치고 ‘The Killers - My brightside’를 치는 걸 좋아한다.
💙루이는 2010년대 앨범 중 ‘Catfish and the Bottlemen - The Ride’를 가장 좋아한다.
💙루이가 자랄 때 많이 들었던 노래는 에이미 와인하우스, 악틱 몽키즈, 오아시스의 곡이다. 그래서 그들의 음악에서 영감을 받았다.

 

💙루이가 ‘Sam Fender’를 좋아하며 자주 언급하는 이유는 그가 가사에 많은 의미를 두며 굉장한 작사가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전 항상 디테일에 대한 ‘Amy Winehouse’의 태도에 대해 말해요.

그녀가 작사를 할 때 하는 일 중 하나는 그녀의 인생에서 가슴 아픈 어떤 일이 일어나면 그녀가 후에 이것에 대해 곡을 쓰고 싶을 것이라고 생각해 그걸 모두 메모해두었대요.

그녀가 보고 맡고 입는 그 모든 것을요. 잊어버릴 수 있을 많은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까지요.

‘Mike Skinner’도 비슷해요. 전 그를 나중에서야 알게 됐어요. 제가 어릴 땐 스트릿 음악은 몇 개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제 친구가 그런 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또 다른 정말 괜찮은 작사가더라고요.”

 

지금까지 우리의 대화 속에서 신인 아티스트가 없다는 것을 자각할 때 쯤 루이는 마지막으로 더 요즘 시대로 올라왔다: “누가 더 있냐고요? 다섯 번째를 말해줄게요. 요즘 나오는 많은 새로운 음악들을 좋아하지 않지만 ‘Sam Fender’는 첫 앨범으로는 정말 놀라운 첫 앨범을 낸 것 같아요. 가사가 정말 완벽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제대로 된 너드가 되기 전에 모든 인터뷰에서 그를 엄청 칭찬하는 것을 그만해야겠지만 그는 정말 멋져요.

Sam Fender와 같은 사람들이 지금 영국 음악에겐 굉장히 중요해요.”


💙루이는 런던에서 있었던 Sam Fender의 콘서트도 다녀왔다.

 

 

루이의 오아시스 사랑

 

  

 

💙루이는 자신이 썼으면 하는 아티스트의 곡으로 오아시스를 뽑았다.

당연히 오아시스라고 답하면서 에드 시런의 1집도 좋다고 give me love 같은 곡을 좋다고 했다.

 

💙루이는 콜라보를 한다면 리암 갤러거와 하고 싶어한다.

💙루이는 2010년대 노래 중 ‘Liam Gallagher - Once’를 가장 좋아한다.

 

“오아시스, 아마 영원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밴드가 될 거예요.”

루이가 지금까지 들은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Oasis - Champagne Supernova’이다.

‘Oasis - Rock N' Roll Star’도 명곡이라 생각한다.

 

  

 

“Nothing wrong with Rock, which are your favorite Rock acts?”

“I love Oasis, I love Liam Gallagher to be honest! He’s unique and different, love him or hate him. He is a breath of fresh air. As I was growing up, and that is the reason I struggled to place myself on the radio, it was the time where guitar-driven pop really got big on the airwaves. You know, bands like The Kooks, Oasis, Two Door Cinema Club. Now, Hip Hop and R&B are taking that spot and it’s hard to relate to that. I don’t want to be too pretentious, I’m [well] aware of where I come from but I have a mission where I want to be.”

 

“가장 좋아하는 락 가수는 누구인가요?”

“저는 오아시스 좋아해요. 정확히는 리암 갤러거를 좋아해요. 그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리암은 독창적이고 남들과 다르죠. 그는 신선해요. 제가 라디오에 제 음악을 놓으려 할 때 고민이 되는 이유이기도 한데, 제가 어릴 땐 기타 선율이 이끄는 팝이 인기였어요. 쿡스, 오아시스, 투 도어 시네마 클럽 같은 밴드 말이에요. 지금은 힙합과 R&B가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전 거기에 어울리기 힘들어요. 너무 가식적이고 싶진 않아요. 제 주제를 잘 알아요. 그렇지만 제가 가고 싶은 길을 가야 하는 사명이 있는 거죠.”


ㅋㅋㅋㅋㅋㅋ노엘이 오아시스 쓰게 해줬는데 너....너어무해...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루이는 거짓말 쟁이다.

 

  

 

거짓말쟁이임 맨날 한국 오고 싶다 해놓고 투어목록에 안 넣음..

 

 

루이 톰린슨이 내한해야 하는 이유

 

 

 

첫째, 좋아하는 색

태극기에는 네가 좋아하는 빨간 색과 너의 눈인 파란색이 들어간다고!!! 


둘째, 배달 서비스 신세계 요기요는 독일 본사를 접고 한국에 올인했다고요

제2의 코스트코라고요 ㅡ! 한국 생각하면 눈물 나게 해줄 거라고요!!

 

셋째, 치즈의 나라 모든 요리에 치즈를 넣는다

루이 너 라면 좋아하지? 라면에도 치즈 들어간다

 

넷째, 사랑한다고 했잖아...

 

다섯째, 기대도 안 했던 히든 영상 심어줬었잖아..

 

  

 

여섯째, 소뮤코에서 생일 축하도 해줬으니까...

 

  

 

외국 대부분의 뮤직 스트리밍 사이트, 라디오에서 생일 축하해준 거 알고 있지만.. 그래도...ㅠㅠ

 

 

 

 

 여러 상황이 있다는 건 알고 있는데 그냥.. 덕후의 마음이.. 따흑... 그렇다고요ㅠ..

 

 

 

 

귀여워 죽겠는 루의지만 일할 땐 존멋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이의 담배 매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

- 이게.. 이르케 이르케 하는 건데....

- 그만하고 아빠 차에서 내려.

- 왜 쫌만 더 타보고....

 

아빠 차 훔쳐 타는 루이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그러나 루이 연기 뿜는데 왜 내 심장이 거덜났지... 멋있어ㅠ

담배 피는 건 건강 해치지니까 싫은데 너무 멋..져...♥ 이... 두 가지의 이상한 감정...

 

 

 

텀블러 가서 움짤 저장해야지 했는데 없어서 화질 구리지만 직접 만듦..ㅠ 나만 좋았나...

 

 

 

눈빛이 사납다.. 사나워ㅠㅠㅠㅠㅠ

 

 

 

헤헤헿ㅋㅋㅋㅋ 눈동끄래져서 말하는데... 담배는 좀 놓아주련...

 

 

 

액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끄맣지만 절대 기죽지 않는 루의

 

 

 

 

루이 보면 머리.. 이마 덮은 머리 다 까고 예쁘다고 양볼 잡고서 쪽쪽쪽 무한대로 뽀뽀하고 싶음......

어쩜 저렇게 귀엽지.. 납득불가한 귀여움을 소유하고 있으뮤ㅠㅠㅠㅠ

 

 

 

루이를 진정 좋아하고 있었구나 하고 느꼈을 때..

내 눈에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다른 데 내놨는데 취좆 당했을 때.. 사랑이구나 느낌...

그런데도 내 눈엔 루이가 가장 예쁘고 귀엽고 멋지고 자랑스러웠던....💙 사랑이니까♥

 

 

 

 

모든 짤 출처 tumblr 구글링
검색 Louis Tomlinson, 루이 톰린슨

 

 

 

 

 

 

 

 

 

 

 

뿌듯해하는데너무귀염뽀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도 멋진 대답했는데 박수는 못 받으니까 자기만 받았다고 흐뭇해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8Z3yr5ur2UU

 

 

 

근데 진짜 졸귀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쎄씨하다는 말이 원래 귀엽다는 뜻이었냐고요... 루이야...

 

 

 

루이 같은 캐릭텈ㅋㅋㅋㅋㅋㅋ

 

 

   

 

나는 타투한 사람 싫어
나는 깐깐한 사람 싫어

나는 키 작은 사람 싫어

나는 수염 난 사람 싫어

나는 성격 이상한 사람 싫어

나는 운동 못하는 사람 싫어

나는 스포츠 좋아하는 사람 싫어

 

싫어하는 모든 걸 통틀어놓은 집합체 루이

 

 

 

루이야ㅜㅠㅠㅠㅠㅠㅠ 나는 네가 싫은데 사랑해ㅠㅠㅠㅠ

 

 

 

 

 

루이는 예외 루이는 좋아 제일 내 취향 아닐 거라 생각한 루이가... 나의... 끝사랑이 됨

 

 

 

 

가순데 누가 프로페셔널 못 하게 가사도 못 외우는 사람을 좋아해? 이상형 브레이커 루이....

 

 

 

 

하얀 눈의 왕국 중 녹색 마을에 사는 난쟁이 요정 루의💙

씨댕........... 너무 귀엽고 너무 엘프 같고 사랑스러워서 울고 싶다ㅠㅠ 가지고 싶다!!!

 

 

 

 

이짤 또 나온 건 걍 설레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개설레는데 이유가 얼굴은 저렇게 순수하게 웃으면서 팔은 타투로 도배된 반전매려규ㅠㅠㅠㅠ

 

 

 

 

희힣ㅎ악!!!!!!!!!!! 진짜 미쳤다

 

 

 

일부러 짤 최대한 안 넣는다고 한 건데도.... 미쳤네...ㅠㅠㅠ 그래도 봐주세요ㅠ 루의가 넘 예쁘고 귀엽단 말이에요ㅠㅠㅠ

또 원래 앨범 발매 당일인 1월 31일에 맞춰서 완성 시키려고 했는데 여러 가지 사정도 있고 바쁘다 보니 이제야 올리게 된....ㅠㅠㅠ

 

귀차니즘을 용서해줘ㅠㅠㅠ 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분들은 루이 영국이랑 유럽 투어 오프닝 공연 맡아주신 Only The Poets 분들!

 

루이 첫 솔로 투어 파이팅!!!!!!!!!!!!

 

 

 

근데 쫌 짜증나는 게 코로나 때문에 루이가 준비한 공연 타격 입을까 봐ㅠㅠㅠ

얼마나 고대하고 기다리던 투언데ㅠㅠㅠ 루이나 팬이나 정말...ㅠㅠ 짜증나뮤ㅠㅠㅠㅠㅠㅠ

 

 

브금이 하빗인 이유

 

  

 

루이 노래를 듣는데 영어 못 하니까 그냥 가사 보면서 듣는데 너무 좋아서 이꽉깨묾ㅋㅋㅋㅋㅋ

왠지 모르겠는데 너무 좋아서 이꽉깨물ㅋㅋㅋㅋ 루이 노래가 좋아서인지 그냥 루이 목소리가 좋아선지 몰랐는데 노래가 너무 좋았으뮤ㅠㅠㅠ

하빗..... 루이천재루천재개천재루의는천재작곡가며천재작사가목소리도천지옥에서내려온목소리👼

 

 

 

 

!!Walls 대박!!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๑ˊ◡ˋ๑)^ 뙝~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