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MAN

Model Dominik Sadoch 도미닉 사도흐 두 번째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Model Dominik Sadoch 도미닉 사도흐 두 번째

 

(스압주의)

 

 

※짤 많이 담아서 모바일 데이터 없으신 분은 글이 어느 정도 뜨면 주소창에 ⓧ중지를 눌러주세요※
※PC버전 최적화된 글이라 데이터가 어마무시해요※

 

 

 

도미닉 사도흐 (Dominik Sadoch)
모델 1997년 7월 8일 폴란드

 

Height 6'1 187
Hair BLOND
Eyes GREEN

 

 

 

 

개인적으로 흑백 사진 중에 이게 제일 좋음ㅋㅋㅋㅋㅋ 안경 낀 남자 좋아하는데 넘잘어울리뮤ㅠㅠ

 

이번 글은 도미닉 외에도 다른 몇몇 모델들도... 있는... 글....

 

 

 

 

도미닉 런웨이 화보 사진 정리 사이트

 

💻 https://male-model-otaku.blogspot.com/search?q=Dominik+Sadoch
💻 http://male-model-otaku.blogspot.com/2014/01/dominik-sadoch-fallwinter-2014-15paris.html

 

 

 

 

 

 

 

 

 

 

 

 

 

 

 

 

 

 

 

 

 

 

 

 

 

 

 

 

 

 

 

HERO Magazine Streetside by Isaac Anthony, March 2019

 

 

일상

 

 

 

그냥 일상에서의 도미닉ㅋㅋㅋㅋ 예쁨ㅋㅋㅋㅋㅋ

 

 

  

 

 

 

 

 

이건 인스타에 올린 영상 움짤인데 뭔 선풍긴가 열풍기 산 거 자랑하는 중ㅋㅋㅋ

 

 

 

인스타에 올리는 거 보면 되게 푼수 같고 새침한 성격인데 친구 좋아하고 가족 사랑하는 애임

 

 

 

피부관리도 열심히함


https://www.instagram.com/p/Bv66Sv5h23c/ 

 

이 영상에서도 보면ㅋㅋㅋㅋ 미모관리 진짜 열심ㅋㅋㅋ

 

 

 

그치만 모두 미자 때 완성된 미모 계속 유지 중인 거ㅠㅠㅠㅠㅠㅠ

 

 

 

인스타 보면 이분이랑 다른 모델분 자주 등장하는데 한 집에 같이 사는 건지

막 나의 배 다른 남매라고 표현하던데 도미닉은 시스터라고 부르고 자기 지주, 소울메이트? 이런 식으로 찬양하고...

사귀는 사이는 아닌 거 같고 모르겠음.... 어ㅓㅓㅓㅓㅓ머ㅓ청 친한 친구 사이 같음

 

https://www.instagram.com/banasjulia/
https://www.instagram.com/verabanas/

 

두 분 다 모델

 

 

 

손톱 말리면서 커피 따르깈ㅋㅋㅋㅋㅋㅋㅋㅋ 새침도도😉

 

 

 

에드 시런 너무 좋아서 웃고 있다고 올린 건뎈ㅋㅋ 왜 올린 건진 모르겠음ㅋㅋㅋ

 

근데 에드 시런 존나 사기꾼 목소리 작곡작사 능력 진짜 다 사기꾼...

얼굴 상상하게 만들어요.................. 그렇게 안생겼잖아요ㅠ

 

노래만 들으면 목소리 거칠거칠 시원하고 가사도 멋있어서

진짜... 거칠게 연인을 사랑하지만 연인 꿈을 위해 쿨하게 보내주는 남자 느낌에...

얼굴도 엄청 방탕하게 해리스타일스처럼 잘생겼을거 같은데ㅠㅠㅠ볼 때마다 초면...

 

 

 

📷Instagram 2017 더보기

 

 

 

 

 

📷Instagram 2018 더보기

 

 

 

 

 

📷Instagram 2019 더보기

 

 

 

 

 

📷친구들 Instagram 더보기

 

 

 

 

 

 

 

 

  

 

 

 

 

 

 

여기까지 도미닉

 

 

 

 

Dior Homme F/W 2014 backstage

 

 

 

 

Ben Allen

 

 

 

Alexander Ferrario

 

 

 

 

 

 

 

 

 

 

디올에서 도미닉 사진 줍다가 계속 눈에 들어 오는 모델 있었는데

 

 

 

로리 하딩 (Laurie Harding)

모델 1992년 12월 6일 영국

 

 

 

얼굴 골격이 그냥 딱 모델하려고 태어난 상 같은 느낌... 포스가 진짴ㅋㅋㅋㅋㅋ

 

 

 

 

 

 

 

 

 

 

 

이 사진 보고 대체 누구야 하면서 엄청 구글링하고 난리쳤었는데.... 찾았음

 

 

 

https://www.instagram.com/laurieharding_/

📷로리 하딩 인스타그램 계정

 

[인터뷰] ‘영국 탑모델’ 로리하딩, 패션계를 홀리다
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8&c1=08&c2=08&c3=00&nkey=201607181922103&mode=sub_view

 

2016년에 한국 와서 화보 촬영이랑 인터뷰도 했었음ㅋㅋㅋ

도미닉은 2014년에 와서 그냥 런웨이 서고 놀다 갔는데 로리 하딩은 그래도 좋은 거 많이 남겨줌ㅋㅋㅋ

 

 

 

 

벤 알렌 (Ben Allen)

모델 1995년 영국

 

  

  

 

벤ㅋㅋㅋ 완전 애기애깈ㅋㅋㅋㅋ 풀네임은 Benjamin-Allen인데 벤으로 줄여서 활동하는 거 같음

생일은 검색해도 안 뜨고 그래서....ㅠㅠㅠㅠ 근데 어이없게 문답은 뜸ㅋㅋㅋㅋ

 

 

 

예전부터 이 짤 가지고 있었는데 모델들 좀 알게 되니까 누가 누군지 보임... 벤이었다니...

 

 

 

Model of the Week: Ben Allen

이번 주의 모델: 벤 앨런


September 25, 2012

 

Age: 16

Height: 187cm (6’1.5″)

 

Place of Origin: South-East London, in my house

출신지: 런던 남동쪽

 

Ethnic Origin: 7/16 American 1/16 Native American 1/4 English 1/4 Australian

인종 기원: 7/16 미국, 1/16 북미1/4 영국, 1/4 호주

 

Birthsign: Scorpio

별자리: 전갈자리

 

How discovered: With a friend of mine with A.D.H.D

어떻게 발견됐는지: 제 친구와 함께 A.D.H.D

 

Favorite things: My cat, my log cabin in my garden – I live in there. My girlfriend.

가장 좋아하는 것들: 고양이, 내 정원에 있는 통나무집 – 저는 거기에 삽니다. 여자친구.

 

 

 

Favorite music, band: My music taste is very varied, I’ll be listening to Waka Flocka then maybe listen to Jessie Ware, The Collar Bones then some good old Louis Armstrong. I change it up, prevents me getting bored. 

가장 좋아하는 음악, 밴드: 제 음악 취향은 다양해서 와카 플로카를 듣고 제시 웨어, 칼라 본즈, 루이 암스트롱을 듣고, 그걸 바꿔서 지루해지는 걸 막아요.

 

Hobbies: Football, cricket, festivals, travelling. I also like photography.

취미: 축구, 크리켓, 축제, 여행. 사진찍기도 좋아합니다.

 

Favorite piece of clothing: I love clothes so picking one item is hard. I love my black Timbaland boots.

가장 좋아하는 옷: 제가 옷을 좋아해서 하나 고르기가 힘들어요. 저는 제 검정색 팀발랜드 부츠를 좋아해요.

 

What’s something uncool that you love anyway? Aliens. Anime. I love watching documentaries.

뭔가 멋지진 않지만 그래도 당신이 사랑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외계인, 애니메이션. 저는 다큐멘터리 보는 걸 좋아해요.

 

Favorite modeling experience so far? Having a nice conversation with A$AP Rocky backstage at y-3 and my first job, opening Prada.

지금까지 즐겨 본 모델 경험은 어떻습니까? Y-3의 무대 뒤에서 A$AP Rocky와 좋은 대화를 나누고, 프라다를 여는 제 첫 직장입니다.

 

What’s the best thing about your hometown/country? The London vibe, it’s unique.

당신의 고향/나라에서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런던의 분위기, 독특해요.

 

Favorite artist (any kind): Cliché but I’m not really a big art person, I do love Jean-Michel Basquiat.

좋아하는 아티스트(모든 종류): 클라이체 하지만 전 사실 대단한 예술가는 아니에요. 전 장 미첼 바스키아를 사랑해요.

 

Place you would love to visit: Japan, I love the stark contrasts between rural and modern day Japan.

가고 싶은 곳: 일본, 나는 시골과 현대 일본의 극명한 대조를 사랑합니다.

 

Currently you’re obsessed with/about: www.embarrassingnightclubphotos.com

 

https://models.com/newfaces/modeloftheweek/23747

 

 

 

디올 도미닉 사진 주울 땐 몰랐는데 벤도 백스테이지 사진 보다가 디올에 섰던 거 알게 됨

 

 

 

 

 

가운데가 벤이고 왼쪽 뒤에 폰중독자는 도미닉ㅋㅋㅋㅋ 폰 진짜 엄청 좋아함ㅋㅋㅋ

 

 

 

 

 

벤 페라리오 Matthew bell

 

 

 

벤이랑 매튜 친한가봄

 

 

 

Ben Allen & Matthew bell 이런 사진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튜 벨 (Matthew bell)
모델 1993년 8월 28일 영국

 

 

 

 

Elite Model's 2011 Model Looks UK 수상

대학 때 영국 리버풀 Topman에서 일했는데 거기서 캐스팅됨

 

 

 

 

 

 

 

 매튜가 2살 많던데 동생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www.instagram.com/benjaminsallen/

📷벤 알렌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matthewbell93/

📷매튜 벨 인스타그램 계정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 되게 러블리 할 거 같은데 영상 보면 별로 그렇지도 않음ㅋㅋ쿠ㅜㅜ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JOG4SA_WdSs

 

그리고 벤은 이 영상 봐주세요ㅠㅠㅠ 개인적으로 영상 보면 블러 데이먼 알반 약간 느낌 있음 목소리도 귀엽고 좋음ㅋㅋ

 

 

 

 

다윈 그레이 (Darwin Gray)
모델 1996년 4월 11일 영국

 

 

 

Model of the Week: Darwin Gray
이번 주의 모델: 다윈 그레이

 

March 14, 2014


Age: 17
Height: 187.96cm (6’2″)

 

Place of Origin: Lincolnshire, England

출신지: 영국 링컨셔 주

 

Ethnic Origin: ½ Irish ½ English

인종 기원: 1⁄2 아일랜드 1⁄2 미국

 

Birthsign: Aries

별자리: 양자리

 

How discovered: I went to my cousin’s wedding and his best man said I should do it, he then later contacted me saying he had organized a meeting with Storm in London, I went in and it just went crazy from there.

어떻게 발견됐는지: 저는 제 사촌의 결혼식에 갔고, 그의 가장 친한 남자가 제가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나중에 저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는 런던에서 스톰과 미팅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곳에 들어갔고, 거기서부터 그냥 미쳐버렸습니다.

 

Favorite things: I love football, always been obsessed with it…

가장 좋아하는 것: 저는 축구를 좋아합니다. 항상 축구에 집착했습니다.

 

 

 

Favorite music, band: I just generally listen to the Top 40, but there are some crazy good tunes from Lovepark out there.

가장 좋아하는 음악, 밴드: 저는 보통 탑 40을 듣지만, 러브파크의 멋진 곡들이 있어요.

 

Favorite movie, tv show: I use Netflix all the time and just watch episode after episode of Prison Break and Breaking Bad.

가장 좋아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저는 항상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그냥 프리즌 브레이크와 브레이킹 배드 에피소드 이후의 에피소드를 봅니다.

 

Favorite designer, fragrance or beauty product: Armani Diamonds is THE aftershave,

I don’t really have a specific designer I like, if the clothes look good, I’ll wear them.

 

가장 좋아하는 디자이너, 향수 또는 뷰티 제품: 아르마니 다이아몬드는 애프터 쉐이브입니다.

저는 사실 제가 좋아하는 특정 디자이너가 없습니다. 옷이 잘 어울리면 제가 입을 겁니다.

 

What would you be doing if you weren’t modeling? Not much would change as I’m still at school, playing football and working a part time job… I would probably take on more hours at work.

모델링을 하지 않았다면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저는 아직 학교에 있고, 축구를 하고 있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별로 변하지 않을 거예요. 저는 아마 직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들일 거예요.


 

 

What’s something uncool that you love anyway? My dad.

뭔가 멋지진 않지만 그래도 당신이 사랑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아빠.

 

Favorite modeling experience so far? Doing Burberry was amazing, as it was my first experience doing shows. Getting a direct booking for Calvin Klein was a shock and really amazing to do.

지금까지 즐겨 본 모델 경험은 어떻습니까? 버버리를 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었어요. 처음으로 쇼를 하는 경험이었거든요. 캘빈클라인의 직통 예약을 받는 것은 충격이었고 정말 놀라운 일이었어요.

 

What’s the best thing about your hometown/country? The people.

당신의 고향/나라에서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사람들.

 

Which brand would you really love to model for? Prada would be mad.

어떤 브랜드의 모델을 정말 좋아하세요? 프라다는 미치게 할 거예요.

 

Place you would love to visit: New York and Australia are musts.

가고 싶은 곳: 뉴욕과 호주는 꼭 가고 싶습니다.

 

Currently you’re obsessed with/about: Comfy clothes, cant do with out them. Also love a big pizza here and there.

현재 당신이 집착하고 있는 것: 편안한 옷들, 그것들 가지고는 할 수 없어요. 또한 여기 저기의 큰 피자를 사랑해요.

 

https://models.com/newfaces/modeloftheweek/35348

 

 

 

한국 왔었을 때... 보면 외국 모델들 한국 자주 왔었던 듯.............. 나만 못 봤어....

 

 

 

 

2016.7.9~10

 

Seoul, Korea

 

 

 

 

모델 초기 때인갘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마냥 신기하고 해맑ㅋㅋㅋ

 

 

 

사복 진심 별거 없는데 존예ㅠㅠㅠㅠ

 

 

 

미쳤다.. 진짜.................

 

 

 

약간 나이 먹고 나서 찍은 사진인지 애기애기스러웠던 볼살 쪽 빠짐 진짜 걍 나 모델이다 포슼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DarwinGray/
📷다윈 그레이 인스타그램 계정

 

 

 

 

이건 그냥 마음에 드는 사진 여러 개 하나로 합친 겈ㅋㅋㅋㅋㅋ

 

 

 

 

착장이며 미모며..... 네일까지 완벽...

어쩜 저래 생겼다냐.... 존잘존예 혼자 다해먹어라ㅠㅠㅠㅠㅠㅠ

 

 

 

 

지이이이이이인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