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기묘한 이야기 내한과 공식석상에서의 핀 울프하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기묘한 이야기 내한과 공식석상에서의 핀 울프하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최초 내한★
더스틴 & 루카스를 레드카펫 1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선착순_100명 에게 "레드카펫 1열 입장표"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묘템"을 드립니다. (~6/16)

 

※응모링크※

 

http://naver.me/596fRm9H


(상세내용 확인 필수!)

- 레드카펫 : 6월 20일(목) 19:00 @영등포 타임스퀘어
- 당첨인원 : 100석 (1인 최대 2석 신청가능)

 

※상세 안내※


- 당첨자에 한하여 6/17(월) 개별 문자발표 예정입니다.
- 본 이벤트는 넷플릭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당일 레드카펫 입장 번호표는 16시부터 배포 예정입니다.
- 당일 19시 이후에는 번호표 수령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
- 당일 별도의 <기묘한 이야기 3> 상영회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안내는 당첨발표 문자와 함께 공지 예정입니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선착순 100분 외, 추가로 50분을 랜덤으로 더 초대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twitter.com/NetflixKR/status/1139042363878232064?s=19

 

 

그렇대요.......... 사실 응모하는 거 오늘 봄ㅋㅋㅋㅋ 이래서 다들 에센에스에센에스 하나 보다.....

 

 

 

 

<기묘한 이야기> 더스틴&루카스 보러 오세요!
누구든 환영합니다!

 

They are coming and everyone is invited!
Meet you there in Times Square Yeongdeungpo at 7 pm on Thursday!

 

https://twitter.com/NetflixKR/status/1140922098694516736

 

 

기묘한 이야기 팝업존

 

 

 

기묘한 세계에서 기다릴게요🙃

 

https://twitter.com/NetflixKR/status/1139321552321875968

 

  

 

https://twitter.com/ottogi3mincurry/status/1139877489415606272

 

  

  

 

뭐지? 어디서 본 듯한 이 익숙함은...
<기묘한 이야기> 팝업 존, 6월 20일 오픈!

 

Something strangely familiar?
Stranger Things(@Stranger_Things) POP-UP ZONE is to be revealed soon!


위치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89
189, Donggyoro, Mapo-gu, Seoul

 

https://twitter.com/NetflixKR/status/1140959096100642819

 

 

기묘한 이야기 나이키랑 콜라보

 

 

 

기묘한 이야기랑 나이키 콜라보에서 호킨스 하이스쿨팩 6월 27일

 

https://twitter.com/snuggleupwithme/status/1139309904865292288

 

 

이제 공식석상에서의 피니

 

  

  

 

2016 2017

2018 2019

 

  

  

in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2019 MTV Movie and TV Awards at Barker Hangar on June 15, 2019 in Santa Monica, California

 

  

 

어차피 못 가는 거 오랜만에 피니 사진이나 주움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쭉쭉 뻗었는데 세로 줄무늬 입으니까 더 길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 더스틴 졸귘ㅋㅋ

 

 

 

 

2019 MTV Movie And TV Awards - Inside

 

 

 

 

 

 

2019 MTV Movie And TV Awards - Show

 

 

 

 

 

 

 

 

 

 

 

 

 

 

 

 

 

 

 

 

 

 

 

양말 한쪽 내려간 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리는 게임에 집중해서 흥분해 있는데 혼자 느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피니 해명 필요...... 왜 저러는 거야;;;;;;; 너 대체 왜 그러고 바라봐? 심장아프다고ㅠㅠㅠㅠㅠ

 

 

 

In New York City - June 14, 2019

 

 

 

피니 성장판은 안 닫히나봄... 불과 몇달 전만 해도 이렇게 크진 않았던 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니 허리 한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찮앜ㅋㅋㅋㅋㅋㅋ

 

 

 

 

 

이날 얘네 의상 색 맞춘 건지 남자애들 다 하늘색 계열 입고 밀리랑 세이디 블랙이랑 핑크 입은 거 넘 귀여움ㅋㅋㅋ

 

 

 

 

 

In New York City - June 12, 2019

 

 

 

인사하는데 왤케 어벙... 얼빵해 보이지?ㅋㅋㅋㅋㅋ 바보같고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

피니는 자세 구부정하게 매가리 없이 힘 다 빼고 헐렁하게 다니는 게 왠지 모르게 좋음ㅋㅋ

 

 

 

 

 

 

 

 

 

  

  

 

  

  

 

뒷사람 설레게 하는 피니 습관

 

  

 

밀리가 웃어서 더 설레는 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저 주에 가장 옷 잘 입은 사람으로 피니 뽑혔다고 함ㅋㅋㅋㅋㅋ

 

 

 

그러나 패셔니스타의 현실ㅋㅋㅋㅋ 바지 올리기

 

 

 

기력이 쇠하신 케일럽과 피니

 

 

 

  

  

 

위랑 같은 날

 

 

 

"The Big Picture" exclusive presentation during CinemaCon at The Colosseum at Caesars Palace on April 02, 2019 in Las Vegas, Nevada

 

 

 

그것 애들이랑 있을 땐 그래도 피니가 젤 큰데

 

 

 

골드피치 안셀이랑 있으니까 급애기됨ㅋㅋㅋㅋㅋㅋ

 

 

 

 

 

 

안셀 친구는 파티 중독 안셀은 마약 중독

 

  

 

 

  

 

잠깐 193의 위엄 돋는 안셀 타임ㅋㅋ

 

 

 

되게 오래된 연극배우느낌 모든 게 익숙해서 여유로운ㅋㅋㅋㅋ

 

 

 

 

하찮아보이고 헐랭해보이는거존좋ㅋㅋㅋㅋㅋㅋ

 

 

 

내한 안 와서 슬프지만 담엔 꼭 밴드로라도 와라... 알았지?ㅠㅠㅠㅠㅠㅠㅠㅠ 오케접수👌

 

 

 

'Jimmy Kimmel Live' on July 23, 2018 in Los Angeles, California

 

 

  

 

 

 

 

 

입모양 뭐야... 뭔데... 뭔데 왜 설레게 해ㅠㅠㅠㅠ

 

  

  

 

 

 

2018 MTV Movie And TV Awards at Barker Hangar on June 16, 2018 in Santa Monica, California

 

 

 

 

 

"Stranger Things" Set Visit on May 02, 2018 in Atlanta, Georgia

 

 

 

 

 

 

존예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하얗고 예쁘지?ㅠㅠㅠ 게이튼 흐뭇😀

 

 

 

NBC's 75th Annual Golden Globe Awards held at the Beverly Hilton Hotel on January 7, 2018

 


 

Vulture Festival Los Angeles at Hollywood Roosevelt Hotel on November 18, 2017 in Hollywood, California

 

 

 

 

 

이렇게 예쁘게 웃다가

 

 

 

한쪽 입꼬리만 올라갔는데 급썩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피니 너무 멋있어ㅠㅠㅠ 아무것도 안 했는데 멋있어ㅠㅠㅠ

 

 

 

 

 

 

 

 

November 3, 2017 in Los Angeles, CA

 

 

 

 

 

 

SiriusXM's 'Town Hall' cast of Stranger Things on SiriusXM's Entertainment Weekly Radio on November 1, 2017 in New York City

 

 

 

 

피니 습관 발엄청만짐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Thursday, October 26, 2017

 

 

 

 

 

피니의 건방짐ㅋㅋㅋ 거의 싸우자는 거 아니냐고욬ㅋㅋㅋㅋㅋ 노아는 저리 공손한데

 

 

 

 

 

the premiere of Netflix's 'Stranger Things' Season 2 at Regency Bruin Theatre on October 26, 2017 in Los Angeles, California

 

 

 

 

 

 

이날 피니 급성장과 미모에 충격 먹으셨는지 얼굴 엄청 찍으심

 

 

 

69th Annual Primetime Emmy Awards at Microsoft Theater on September 17, 2017 in Los Angeles, California

 

 

 

Television Industry Advocacy Awards at TAO Hollywood on September 16, 2017 in Los Angeles, California

 

 

 

진짜 말갛고 넘예쁘다ㅠㅠㅠㅠㅠㅠ

 

 

 

 

 

포인트로 빨간양말신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틴트 생각남ㅋㅋㅋㅋㅋ 연상 순섴ㅋㅋㅋㅋㅋㅋㅋ

 

 

 

 

 

The Hollywood Reporter And SAG-AFTRA Inaugural Emmy Nominees Night Presented By American Airlines, Breguet, And Dacor - Red Carpet

Beverly Hills on September 14, 2017 in Beverly Hills, California

 

 

 

피니 부담스러워하는 거 같음ㅋㅋㅋㅋㅋ

 

 

 

"It" visit SiriusXM at the SiriusXM Studios on August 30, 2017 in New York City

 

 

 

피니 습관 발엄청만짐2

 

 

film 'IT' at Build Studio on August 30, 2017 in New York City

 

 

 

이렇게 폼나게 걸어와서

 

 

 

꽃사슴 미소 짓고

 

 

 

 

ㅋㅋㅋㅋㅋㅋㅋㅋ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가가가아아아귀여워ㅠㅠㅠㅠㅠ상큼해

 

 

 

💕손없다💕

 

 

 

🖐꺄햫ㅎㅎㅎㅎ🖐

 

 

 

 

친구들 오니 마음의 안정ㅋㅋㅋㅋㅋ

 

 

 

 

 

 

피니 습관 발엄청만짐3

 

 

 

그리고 예쁨


 

 

SiriusXM's Entertainment Weekly Radio Channel Broadcasts From Comic Con 2017 - Day 3
SiriusXM's Entertainment Weekly Radio Channel Broadcasts From Comic Con 2017 at Hard Rock Hotel San Diego on July 22, 2017 in San Diego, California

 

 

 

피니 습관 발엄청만짐4

 

 

 

 

 

2017 MTV Movie And TV Awards - Press Room
2017 MTV Movie and TV Awards at The Shrine Auditorium on May 7, 2017 in Los Angeles, California

 

 

 

이땐 알았을까? 훗날 자기가 안셀이랑 같은 영화에 출연할짘ㅋㅋㅋ

 

 

 

2017 Days Of The Dead - Atlanta, Georgia
2017 Days Of The Dead at Sheraton Hotel on February 4, 2017 in Atlanta, Georgia

 

 

 

 

 

  

 

 

피니만 많이 큰 줄 알았는데 노아는 완전 애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꼬마ㅠㅠㅠ

텔레토비들인가ㅠㅠㅜㅜㅜ 💜케일럽 - 보라돌이💜 💚게이튼 - 뚜비💚 💛핀 - 나나💛 ❤노아 -

 

 

 

피니 습관 발엄청만짐5

 

 

 

23rd Annual Screen Actors Guild Awards - Press Room
23rd Annual Screen Actors Guild Awards at The Shrine Expo Hall on January 29, 2017 in Los Angeles, California

 

 

 

자켓 저렇게 잡기 없기... 저렇게 폼나게 걷기 없기..

 

 

 

혼자 여유롭게 웃기 없기.....

 

 

 

 

 

주머니에 한 손 넣기 없기......................

 

 

 

 

 

 

 

 

 

피니 왤케 땀범벅이짘ㅋㅋㅋㅋㅋㅋ 게이튼.. 피니도 좀 껴줘ㅠ

 

 

 

 

 

2017년이면 16살인데... 중3................................ 중3이 이렇게 폼나기 없기....

 

 

 

 

꺄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좋아하는 짤ㅋㅋㅋㅋㅋㅋㅋㅋ 💕피니💕 혼자 머쓱해하는거너무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

 

 

 

 

 

 

광란의 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tainment Weekly celebration honoring nominees for

The Screen Actors Guild Awards at the Chateau Marmont on January 28, 2017 in Los Angeles, California

 

 

 

FIJI Water at The Beverly Hilton Hotel on January 8, 2017 in Beverly Hills, California

 

친구들 보고 신나서 빨리 가고 싶은데 엄마가 지켜야 될 당부의 말하니까 빨가고싶어서안달난애기같음ㅋㅋ


 

 

74th annual Golden Globes Awards' on January 8, 2017 in Los Angeles, California

 

 

 

 

체스 뭐야...;;;;; 게이튼이나 데려와요ㅠㅠㅠㅠㅠ

 

 

 

The 22nd Annual Critics' Choice Awards at Barker Hangar on December 11, 2016 in Santa Monica, California

 

 

 

애기들 팬들이랑 사진 찍는 중ㅋㅋㅋㅋ

 

 

 

이날 뒤풀이 자린가?ㅋㅋ 무튼 피니 케일럽한테 춤 배우는데 꽤 잘춤ㅋ

 

 

 

FIJI Water at Barker Hangar on December 11, 2016 in Santa Monica, California

 

 

 

서로에게 서로가 신기한 피니와 루카스 헤지스

 

 

출처 tumblr https://www.gettyimages.com/editorial-images

 

사진은 저장하고 싶은 것만해서 더 보고 싶은 분의 위 주소에서 Finn Wolfhard 검색해서 보시면 됩니다!

 

 

 

 

 

Finn looked like he was gonna throw up. No joke.

 

  

 

애기시절 피니

 

  

  

 

https://www.youtube.com/watch?v=AQt9tM3fWsY
The Stranger Things Kids Rehash That Kissing Scene 2016.9.1

 

 

 

그냥 너무 좋은 사진

 

 

 

 

이게 끝이야? 하아?

 

 

 

응... 끝이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