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벗겨진 구두 손수 신겨주는 가스파르 울리엘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벗겨진 구두 손수 신겨주는 가스파르 울리엘

 

 

 

오랜만에 울리엘 뭐하고 사나 검색했더니 울리엘도 칸에 갔었구나!!!!!!!!!!!!!!!!!!!!!!!

 

 

 

영화 시빌 (Sibyl, 2019)로 칸에 갔는데...... 딱 봐도 한국 개봉 안 할 듯...............

울리엘.... 증말 징글징글하다ㅠㅠㅠ 너무 예술성 높은 영화만 찾아다니는 거 아니에요?ㅠㅠㅠ

 

무튼 검색하다 기사를 봤는데 울리엘이ㅠㅠㅠ 동료 배우분 구두 벗겨지신 거 직접 신겨 드림

 

 

 

구두가 벗겨진 아델 엑사르쇼폴로스

 

 

 

 

 

인간이 이렇게 멋있음........ 무릎 굽히고 허리 숙이고 구두 신겨주면서 저래 설레게 웃고 있으뮤ㅠㅠㅠ

 

 

 

하아아아걱ㄱ........................ 저렇게 구두 신겨주다가 웃다니...

 

 

 

바봌ㅋㅋㅋㅋㅋ 혼자 딴 데 보는 중ㅋㅋㅋㅋㅋ 옆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데 아무것도 몰라

 

  

 

영상 보다가 울리엘 넘 잘생겨섴ㅋㅋㅋㅋ 눈이 어떻게 저렇게 깊지...? 진심 사람이 선하게 생김

 

 

 

계단 내려오는 자세가 왜 저렇게 어정쩡햌ㅋㅋㅋㅋㅋㅋ 발목은 또 왤케 예쁘고ㅠㅠㅠㅠ

 

 

 

이분도 구두 여러 번 도와주심 계단 오르기 전에 매듭이 풀려서 도와줬는데

 

 

 

다른 분들 계단 훅훅 올라갔을 때 또 풀리심

 

 

 

그거 보고 울리엘이랑 저분 또 내려오심 근데 울리엘은 왜 저렇게 내려오지?

발 모양이 꼭 롤러브레이드 신고 계단 조심조심 내려올 때 모습 같음ㅋㅋㅋ

 

  

 

암튼 저분이 먼저 내려오셔서 도와주니까 한발짝 늦은 울리엘 방황하는 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저않고 먼저 나서서 저렇게 해주는 거 너무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울리엘은 구경꾼으로 전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목도 귀엽고 하는 짓도 귀엽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잘생겼네

 

 

 

 

 

 

 

공손한 울리엘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어깨동무하고서 좋다고 몸 좌우로 흔드는거ㅠㅠㅠ 그리고 계단 내려올 땐 세상제틀맨

 

  

 

울리엘ㅋㅋㅋ 저 분 드레스 잡아주고 자기가 밟고 난리남ㅋㅋㅋㅋㅋ

 

 

 

 

 

 

 

 

단체 질의응답 시간에 찍힌 사진...... 영상도 있던데 불어 죽여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어장벽누가만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때려부술거야ㅠㅠㅠㅠㅠ

 

  

 

안경 올리는 척하면서 자연스럽게 뻐큐

 

 

 

 

단체사진

 

 

 

 

 

이건 2016년 단지 세상의 끝으로 칸 갔을 때

 

 

 

 

 

(비장) 난 멋있어야 돼.

 

 

 

뱅상 카셀한테 뽀뽀 받는 울리엘 영혼 나간 듯ㅋㅋㅋㅋㅋㅋ 그냥 인형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아 세이두랑 울리엘 진짜 멋있다

 

 

 

편한 복장

 

 

 

 

 

 

대존예 부인과 함께... 진짜 잘 어울린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비에 돌란 잘생긴 거 몰랐는데 이 사진에서 잘생김

 

 

 

 

 

그냥 구글링하다가 주운 사진들ㅋㅋㅋㅋ 너무 잘생겨서 아무 관련 없는데 그냥 다 줍줍ㅋㅋㅋ

 

 

 

 

 

릴리 로즈 뎁이랑 샤넬

 

 

 

 

인간적으로 잘생긴 남자는 늙지 마쇼

 

 

  

 

 

사진 움짤 출처 tumblr 구글링 영상 보면서 자가생산

 

 

 

 

 

 

여전히 존잘탱 울리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