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끝 (feat.물놀이)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6월 15일부로 정말 공식적인 촬영 종료된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끝

(feat.물놀이)

 

(참고로 사진은 보면서 대강 맞춘 거라 정확한 촬영 순서가 아닙니다...)

 

!!!!진짜진짜끝!!!!

 

12일에 끝난 줄 알았는데 아니...었...... 죄송합니다....

End of shoot! Michael wraps ‘My Policeman’ in Venice with Harry Styles and David Dawson

https://www.instagram.com/p/CQLOFCnnxHF/?utm_source=ig_web_copy_link 

 

Amazon Prime video

 

감독님이 올려줬으니 진짜 끝!... 추가 촬영하지 마세요....!!!

 

아마존 프라임에서도 글을 남김

You might want to be sitting down for this one - production has wrapped on MyPoliceman! Who else can't wait for this?

https://twitter.com/primevideouk/status/1405533080417312785

 

마이클 감독님 엠마도 같이 찍은 사진으로 올려주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마가 직접 저 사진 올린 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또 해리랑 촬영 때 사진도 같이 올려줬는데 왼쪽에 계신 분 입은 옷 해리 머천인 듯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MypolicemanU/status/1405178553424035843

 

 

녹음

 

해리랑 엠마 캐스팅 당시 Michael Grandage Company

We are absolutely thrilled to share the casting news for Michael's new film for Amazon Studios. Harry Styles and Emma Corrin will feature in this adaptation of Bethan Roberts’ novel My Policeman, with screenplay by Ron Nyswaner. Produced by Berlanti-Schechter Films in Association with Independent Film Company and MGC.

 

 

6월 15일

더보기
머리 세팅 야무지게 하고 수상 택시 타고 온 해리
검은 마스크 챙기고 뭐 체크하나 좀 오래 있다가
하차하는데
도와주러 오셨지만 해리는 혼자 할 수 있죠!ㅋㅋㅋㅋㅋ 쿨하게 홀로 하차함
셋 다 뻘쭘
피스트 범프 하고
파파라치와 아컨하기
해리 화난 눈썹 좋음
데이비드와 촬영 장소 가는 중

 

 

이탈리아에서 촬영했는데 팬들 엄청 많이 구경했다고 함
데이트 중인 톰과 패트릭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돌아하는 해리와 데이비듴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 덩치 되게 커졌다고 생각했는데 별로 안 커졌구나 마른 편인 데이비드랑 비슷비슷함
아자!

 

 

같은 날

더보기
..........................쳐다보지말라...
이날 팬들이 사진 엄청 찍어서 올려줌
해리 거의 인사 머신임 정말 한번도 빼먹지 않고 모든 장소에 있는 팬들에게 안녕을 해줌
정말 참된 아이돌이다
들어갈 때도 해주고 나올 때도 해주고
예쁜 짓 하는 패트릭
데이트 중
해리 웃는 게 귀여워서 이걸로 메인 만듦ㅋㅋㅋㅋㅋ 뒤에 데이비드도 웃고 있곸ㅋㅋ
해맑
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참기
웃을 때랑 안 웃을 때 분위기 차이

 

 

같은 날 수상 택시로 이동
이때 해리가 먼저 타고서 데이비드 잡아주려고 했던 거 같은데 데이비드가 그냥 쉽게 내려오니까 자기도 후다닥 안으로 들어가서 앉은 듯ㅋㅋ 해리는 가면서 인사해줌
잡아줄까..?
응..?

더보기
처음에는 안에 앉아있다가 팬들 드문 곳에선 밖으로 나온 듯
영상 보면 그럼 원래 안에 앉아있었는데 밖으로 나옴
도착한 곳에도 팬들이 있었는지
가다 멈춰서 인사해줌
스태프들 만나서 해피해리
해리 눈에는 힘 안 주고 눈썹에 힘주고 눈 뜰 때 리버 생각남
헤어 메이크업 수정
단추도 다시 잠그고 머리도 다시 만지고

 

 

셔츠로 갈아 입고 촬영장 가는 중
가는 길에도 인사해줌

 

 

촬영 대기 중
감독님이랑 얘기 나누다 머리 손질 받을 땐 다리 벌려 매너 다리해줌

더보기
마리온 없이 이탈리아에서 몰래 만나고 헤어지는 건가?... 마지막 여행 같은.....
그런데 그렇다기엔 해리 표정이 너무 밝음
몸짓도 룰루랄라~
아유~ 안녕들 하십니까~ 사채업자 같은 해맄ㅋㅋㅋㅋㅋ
데이비드 머리 정리해주세요...
영상으론 이런 느낌 그냥 둘러보면서 계단 내려오고 다시 대기 타고 하는 장면인 듯하고 개취로 저기 오른쪽에 여성분이 입으신 초록 드레스랑 모자 되게 예쁨
힝... 해리 촬영하기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른쪽에 있던 해리랑 왼쪽에 있던 데이비드 자리 옮기기

 

 

촬영 끝나고 이동
팬들한테 인사해줌
그런데 영상에섴ㅋㅋㅋㅋㅋㅋ 해리 팬들한테 인사해주느라 들어가야 할 곳 살짝 지남ㅋㅋ 민망할 텐데 겁나 쿨한 대첰ㅋㅋㅋㅋ
이건 마지막 곤돌라 촬영 다 끝나고 퇴근할 때인가 가방 메고 옴

 

 

같은 날 곤돌라 데이트 하는 톰과 패트릭

더보기
마주보기
해리랑 데이비드 뒤에 계신 사람도 다 엑스트라 분들
데이비드 왜 저렇게 앉아있는지 궁금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저렇고 영상은 이럼ㅋㅋ 약간 해리쪽으로 기운?
공중에서도 촬영............. 이건 좀 무섭......
이건 왜 해리 영상이라고 떠있는 거지? 해리 어딨나 했더니 드러누워있음ㅋㅋㅋ
촬영 끝나고 엑스트라 분들께 박수 갈채 보내고 돌아가는 중

...............이래서 무서웠음... 공중에서 팬이 촬영한 거 같은데 그걸 또 해리가 발견함......!
해리는 진짜 인사 머신임 참된아이돌..... 주주로 촬영할 때 많은 팬들이 구경 오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텐데 이렇게 해주면 팬할맛날듯
노 저어주신 분이랑 인사하고 데이비드 먼저 올라가게 손 잡아주는 해리인데......... 약간 자기도 데이비드한테 잡아달라고 손 내밀었지만 데이비드가 못 본 느낌ㅋㅋ

 

 

해리는 정말 퇴근했습니다

 

 

이건 사복 입고 식당이나 어디 가는 해리인듯...

 

 

6월 16일

더보기
짐 들고 숙소 옮기는 해리
영국 가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이때도 팬들이 엄청 구경 나옴
그걸 본 해리
잘 지내요~
해리는 갑니다~
해리 이날 입은 옷 예쁨
엉덩이가 약간 하트 같...... 그림자가 죄다..
선착장에 도착 중인 해리
팬들을 봄
분명 인사했을 듯ㅋㅋㅋㅋ
소중한 가방 다시 메고
뒤에 있는 팬들에게 따봉
진짜 잘 있어요~
해리 가요~

 

 

6월 18일 이탈리아에서 휴가 보내는 해리

더보기
소중한 물건들은 다 바위 위에 올려두고
ㅋㅋㅋㅋ사람은 다 똑같구나 샤워 전 물 온도 체크
촤르르르르
근데 여기 수압이 너무 약함
깨끗하게 씻은 해리는
수영복의 물기를 짜냄
챙겨온 타월을 들어
열심
열심히 닦고
목에 두름
부자라 가능한 신발 꺾어 신기.... 크록스를 사자..
외국 연예인들은 쉴 수가 없겠음.... 이렇게 모든 생활이 찍히는구나..
아무튼 열심히 걸은 해리는 해변에 도착
근데 해리는 영국에 돌아갈 생각이 없나.... 이탈리아가 그렇게 좋나?

 

 

 

안 그러겠지만 혹시나 위에 파파라치나 영상 보고 데이비드를 쌀쌀맞다 생각할 수 있는데 데이비드 팬이 아니라서 그럼.... 데이비드 자기 팬들한텐 이렇게 웃어줌

 

 

6월 1일 런던
6월 16일
6월 16일 저녁

 

15일 저녁엔 데이비드랑 저녁 먹고 16일 저녁에는 올랜도블룸이랑 케이트페리, 딸 데이지랑 같이 저녁 먹었다고 함!

케이티 페리는 남편 올랜도 블룸과 해리 스타일스와 함께 있었습니다. 해리가 부부의 딸인 데이지와 노는 동안 그들은 이야기하고 웃고있었습니다."

https://twitter.com/HStylesSP/status/1405221509036118019

 

셀마헤이엑이랑 해리랑 촬영 같이 했는지 부엉이가 해리 머리에 올라갈 거라고...? 설마 이거 이터널스 루머 돌았는데 그건가...? 잘 모르겠음

“He was really excited about the owl and was hoping the owl would go on his head”
- Salma Hayek talking about Harry

 

https://mobile.twitter.com/KingsUpdatesHL/status/1404808645561421826

 

해리가 공연한 그래미 무대 좋아요 누른 나일이랑 리암

Liam recently commented on Ben Winstons Grammy post!

https://twitter.com/With1DNews/status/1405579678233026568

 

"Love this… My two guys couldn’t be more proud”
Liam and Niall liked Ben Winston's post about Harry's GRAMMY performance, and Liam commented!

https://twitter.com/HLDPromo/status/1405583199649026059

 

 

리암은 댓글도 달았음ㅋㅋㅋ 막내가 자랑스러운 형아들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아에서 해리 데이비드랑 찍힌 사진 팬이 데이비드를 루이로 합성한 건데 진짜 개잘함....... 텀블러에 루이 쳤는데 해리 촬영짤 뜨길래 또 짧은 망상인가 했는데 합!성!사!진!

 

 

 

!그럼 뚜비두밥~ 뚜비두밥~ 춤추는 해리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