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원디렉션 영화 《This Is Us》 속 해리 스타일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원디렉션 영화 《This Is Us》 속 해리 스타일스

 

 

 

 

졸귀롭게 등장하는 애기 해리

 

 

 

팬들이랑 이렇게 사진 찍어주는데 루돌프 같음

 

 

 

 

이건 그냥 영화 움짤은 아닌데 넣고 싶었음

 

   

   

   

 

   

   

 

사람들이 왜 자길 싫어하는지 모르겠다고 우는 핼...

 

 

 

애깅..ㅇ...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은 시큐리티

 

 

 

ㅋㅋㅋㅋㅋㅋ루이는 축구장에서 제일 밝은 얼굴인데 이건 심각하게 잘생겼다

 

 

 

 

 

 

다같이 즐겁게 춤추다가

 

 

 

끝엔 막내만 서서 열창ㅋㅋㅋㅋㅋㅋ

 

 

 

 

 

 

 

 

 

 

 

이날 해리 착장 존예

 

 

 

 

우리 루이는 이때도 얼굴에 털이 있었네..... 여태 몰랐는데...??????????????????????

 

 

 

 

낚시하러 온 리암해리

 

 

 

 

 

 

 

 

 

 

 

 

 

해리는 저 턱선이 너무 예쁨

 

 

 

  

 

  

 

술 취한 거 같은 해맄ㅋㅋㅋㅋㅋ

 

 

 

 

빵집에서 일했던 더더더더 어렸을 때 해리

 

  

 

여기 찾아감

 

  

 

오른쪽에 계신 분이 해리 엉덩이 꼬집고 막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일하는데 되게 능수능란함

 

 

 

여유로운 저 입꼬맄ㅋㅋㅋㅋㅋㅋ

 

 

 

이때 해리가 입은 옷이랑 빵집이랑 너무 잘 어우러짐

 

  

  

  

 

이 장면만으로도 망상할 수 있을 거 같다........................ 빵집 소년...

 

  

 

보조개가 예뻤던 그 빵집 소년... 곰돌이처럼 짓는 따뜻한 미소가 좋았던 빵집 소년...

 

 

 

 

 

 

 

 

글래디에이터한테 결투 신청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 같잖ㅋㅋㅋㅋㅋ

 

 

 

 

 

아니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이 수염 났는데도 왤케 애기같짘ㅋㅋㅋㅋㅋㅋ

 

 

 

애색히ㅠㅠㅠ

 

 

 

 

 

제인은 누구랑 통화하는지 엄청 귀여웠는데

 

 

 

 

 

어머니셨음

 

 

 

애교쟁이인듯

 

 

 

 

 

자기 인기와 잘생김을 너무 잘 알고 있는 해리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너

 

 

 

루이가 리암을 위협하는 모습

 

 

 

보는 해리가 더 불안

 

 

 

 

 

 

 

끌려가는 거 아니고 그냥 노는 거

 

 

 

공연 준비해야 되는데 이러고 다녀서

 

 

 

이러고.........................

 

 

 

다녀서..................................

 

 

 

 

오른쪽 파란옷은 루이 친구 올린가봄... 엄청 오래전부터 같이 다녔구나

 

 

 

 

팬들이 너무 많이 따라와서 신발가게로 피신함

 

 

 

 

 

밖의 상황

 

 

 

 

뮤비 찍으러 온 가나

 

 

 

 

 

 

 

 

 

 

애들 잘 놀아주는 남자 너무 좋은데 해리 좋음

 

 

 

 

공연도 아니고 그냥 호텔 앞인데 팬들이......................

 

 

 

 

제인 대단한 게 집에 스프레이칠 못 하니까 자기 집 삼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제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

 

 

 

자자마자 깨워서 녹음 시키는데 듣기만 했던 매트리스로 해놓고 녹음했다는 걸 보니까 넘 놀랬으뮤ㅠㅠㅠㅠㅠ

 

 

 

 

 

 

 

 

 

원디렉션도 아이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티 해리

 

 

 

 

 

 

 

 

 

 

 

존예입니다

 

 

 

 

 

 

 

우리 루이 머리 넘긴 거 넘 까리해서 귀여움

 

 

 

 

 

 

 

 

 

 

원디 제발..................................... 내한해줘...

 

 

 

완전체 아니어도 되니까....... 솔로로라도 내한해줘.. 하나씩 다 갈게ㅠㅠㅠㅠㅠ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