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ry Styles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3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6월 10일부로 공식적인 촬영 종료된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3

돈 워리, 달링 (Don't Worry, Darling) 얘기와 기타등등

 

부제: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이젠 진짜 끝!이 아니었습니다..........

 

!마이 폴리스맨 6월 10일부로 공식적인 촬영 종료 발표!가 아니었습니다.....

https://twitter.com/HSFILMSHISP/status/1403044939567599617

 

 

우선 짧게 돈 워리 달링 관련 얘기

 

(2020년 2월 14일)
촬영을 앞두고 올리비아 와일드는 샤이아 라보프를 해고하고 해리 스타일스로 교체했다. 라보프는 사전 제작 과정에서 서투른 행동을 보여 출연진과 제작진이 충돌한 것으로 알려졌다.... 샤이아라보프가 하차하고 해리가 들어간 거였음...! 마이폴리스맨은 원래 릴리제임스가 캐스팅 됐었지만 엠마코린으로 대체된 거던데.. 다사다난....

 

https://twitter.com/dwdupdate

!돈 워리 달링 정보 업데이트해주는 트위터 계정!

 

 

Warner’s decision to release the film in 2022 would mean #DontWorryDarling will get a exclusive theatrical release, instead of the current strategy of releasing films in theaters and on its streaming services at the same time!


2022년에 영화를 개봉하기로 한 워너의 결정은 #DontWorryDarling 현재 영화를 상영하는 전략과 스트리밍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전략 대신 독점적인 극장 개봉을 하게 됩니다!

 

Olivia Wilde 감독의 스릴러 "Don't Worry, Darling"은 내년 극장에 상영 될 것입니다.

 

https://www.latimes.com/entertainment-arts/business/story/2021-06-08/can-warner-bros-keep-movie-dreams-alive

 

2021년 가장 기대되는 100대 영화 62위에 뽑힘!

 

Covering Harry Styles's many tattoos is a process that requires an hour in the makeup chair. "It’s the only time I really regret getting tattooed", he said in his interview with Variety.

 

해리 스타일스는 많은 문신을 가리는 것은 화장 의자에 앉아 한 시간을 필요로 하는 과정이다. 그는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문신을 한 것을 정말 후회하는 유일한 때"라고 말했다.

 

https://twitter.com/dwdupdate/status/1357015029959294981

https://metro.co.uk/2021/02/04/harry-styles-covers-tattoos-for-shirtless-dont-worry-darling-scenes-14017596/

 

ㅋㅋㅋㅋㅋ웃기고 귀여워섴ㅋㅋㅋㅋ

 

가슴~~~~가슴~~~~~~~~가슴~~~~~~~~~~~~가슴~~~~~~~~~~~~~~~~

 

올리비아 와일드가 말하길 남배우들은 여성 주연 서사나 여성이 주목 받는 작품에 출연을 꺼리는데 해리는 그러지 않았다고 칭찬함

 

더보기
이건 미리 공개된 돈워리달링 사진인데.... 약간 플로렌스퓨가 해리 바람 피는 거 알고 감금하는 게 아닐까...
혼자만의 상상을 해봄

 

올리비아와일드랑 작별인사하는 해리

https://twitter.com/hsdcandids/status/1323991302053203969

 

"Harry Styles is an absolute delight. He's one of the most professional people I've ever met. Couldn't be kinder, more gracious, I mean, really, I was stunned by this kid. He's off-the charts cool," Pine added. "It's a great cast. You know, life is short, so hopefully you get a chance to make good art with people you really enjoy, and I've been really, really lucky in that regard."

 

"해리 스타일스는 더할 나위 없이 재밌습니다. 그는 제가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프로페셔널한 사람 중 한 명이에요. 더 친절한데 그렇게 친절할 수가 없어요. 정말, 이 아이 때문에 깜짝 놀랐어요. 그는 아주 멋져요."라고 파인은 덧붙였습니다. "대단한 캐스팅. 아시다시피, 인생은 짧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정말로 즐기는 사람들과 좋은 예술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라며, 저는 그런 점에서 정말 정말 운이 좋았어요."

 

www.etonline.com/chris-pine-on-harry-styles-dont-worry-darling-exclusive-157849

 

크리스파인이 해리 칭찬해주심 그리고 올리비아와일드랑 크리스파인은 16년 동안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함!

 

아시프 알리가 촬영장에 유명 배우들이 많아서 어딜가든 파파라치가 많았다고 함 해리랑 플로렌스퓨 촬영하는 중에 자기도 턱시도 입어서 파파라치가 찍을 때 자기랑 눈 마주쳐서 브이하고 했더니 파파라치가 그냥 카메라 가방에 넣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

 

닉 크롤이 해리는 자기랑 베스트 프렌드라고 진짜 재밌고
리얼 스위티 리얼 굿 액터~~ 하고 칭찬하는데 다음은 못 알아먹으뮤ㅠㅠㅠㅠ 하여튼 진짜 놀라운 애고 수퍼펀이라고 함

 

촬영장 분위기도 좋았던 거 같음
해리 머천 스태프분들 입고 계심ㅋㅋㅋㅋㅋㅋ
그럼돈워리달링얘기끝!

 

 

 

첫 번째 실질적인 사업 벤처 사업에 착수

 

스타일스는 2023년 문을 열 때 영국에서 가장 큰 실내 공연장 중 하나가 될 맨체스터에 새로 지어질 경기장의 대중적인 얼굴이다. 그것은 미국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오크 뷰 그룹이 3억 5천만 파운드의 예상 비용으로 건설하고 있다. 수용 능력은 23,500명이 될 것이다. 맨체스터에 본사를 둔 기업 The Cooperative Group과의 연계에 이어 Co-op Live로 불리게 된다. 

그가 Co-op Live 무대에 참여하면서 10대 팝의 덧없는 세계로부터의 다양화가 계속되고 있다. 그것은 그를 미국 연예계에서 두 명의 거물들과 연결시켜준다. 콘서트 프로모터 AEG의 전 CEO인 팀 레이위크와 티켓마스터의 전 CEO인 어빙 아조프는 아레나를 만드는 회사인 오크뷰 그룹을 운영한다. 아조프의 아들 제프리 아조프는 스타일스의 매니저다. "이것은 큰 프로젝트인데 내가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훨씬 더 무서울 것이다,"라고 그 가수는 말한다. 

그는 투자자로서 그것에 재정적 지분을 가지고 있다. 그는 "사업가가 되고 싶어서 음악에 빠져들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는 "음악을 좋아해서 음악을 하게 됐다. 그건 항상 나에게 처음이 될 거야. 하지만 이런 기회가 왔을 때, 음악가로서, 그리고 팬으로서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에 대해 너무 많이 느낀다."

경기장 건설은 11월에 시작될 예정이다. 스타일은 디자인과 장식에서 조언자로서의 역할이 모호하게 정의되어 있다. 그는 "분명히 나는 건축학적으로 전문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내가 관여하는 것의 무게는 아티스트로서 무대 뒤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생각에 빠지겠지. 쇼가 끝나면 사람들은 다른 방식으로 활동한다. 어떤 사람들은 조용한 공간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모든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는 장소를 좋아한다."
Co-op Live Manchester 경기장 렌더링

 

www.ft.com/content/9bbf5f8b-59cb-4351-b61d-ae401f9b0e39

 

 

2021년 10월 공연 계획

 

10월에 5일 동안 공연할 거라는 해리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3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 촬영장 속 해리 스타일스 2

 

 

5월 13일

더보기
이 영화로 해리는 담배의 맛을 알았을까...?
담배 피우는 장면이 꽤 됨
바라만 봐도 좋은지
쪽!
ㅋㅋㅋㅋㅋㅋㅋ뽀뽀 하고 난 뒤의 해리 표정이 넘 귀여움
편안하게 기댄 엠마

 

 

5월 14일

더보기
돌돌만 소라 머리한 해리
고정한 앞머리가 꼭 소라 같음
진지하게 감독님께 디렉팅 듣는 중
바깥다리 안다리
해리 파파라치나 카메라 잘 찾는다던데... 진짜 그렇구나... 자꾸 아컨함...
귀엽
데이비드는 다 들었는지
딴 데 감
손꾸락
사진 저장하다 식겁... 아니............. 그렇게 대놓고 가리키시면...........
해리 손 참 잘생겼다
깡패해리

 

 

쉬는 시간 마스크 야무지게 하고 대기하는데
스태프분이 뭘 권함
엠마는 보기만 하고 해리는 뭔가를 손으로 집음
그렇게 얻게 된 컵케익
소듕한 레드벨벳이랑 초코 컵케익 들고 어디로 감
실은 해리가 스태프들이랑 구경하는 팬들한테 싹다 선물한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그만 카메라 쳐다봐ㅠㅠㅠㅠㅠㅠㅠㅠ 파파짤 저장해서 미안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해리
겁나 영화 스틸컷....
무슨 진짜 영화인가........................................................ 파파짤인데 진짜 존잘
다시 귀여운 해맄ㅋㅋㅋㅋㅋㅋㅋ
히힣
요기가 해리 일하는 곳
멋지게 얘기하다
웃음 터질랑 말랑
터짐
대박 터짐ㅋㅋㅋㅋㅋ
매너다리중
준비완
어디로 걸어가는 해리 존멋
이때 해리 멋짐
연륜 느껴짐

 

 

촬영 시작
급하게 나왔지만 경찰답게 문 단속 철저!
모자도 야무지게 써야지
ㅠㅠㅠㅠㅠ쓸 시간 좀 주시라고요ㅠ

 

 

해리 일하기 싫엉

더보기
그 뒤로 계속 달리는 촬영만 했다는...
제복은 좋은데 모자가 너무 내려와서 눈을 어떻게 떠요... 애가 눈을 못 뜨잖아요ㅠㅠㅠ 뭐 저런 모자를!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리도같이가요데이비드씨..ㅠㅠㅠ
ㅋㅋㅋㅋㅋㅋ해리 조금 힘들어보임
그래도 매일 조깅한 보람 있겠다
하기 싫어
그만 달리고 싶어
땅!

퇴근하는 해리

 

 

5월 20일 촬영 끝나고 구조 된 해리 저화질

Harry swimming yesterday. Tom proudly tells people he swims everyday of the year. Maybe as an escape?

Maybe to punish himself for his feelings.

 

톰 캐릭터는 1년 내내 수영을 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고 함 아마도 수영으로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걸로 보인다는 팬의 추측!

 

해리... 가슴... 뭐야뭐야....
타투가 가리다 만 건가? 아니면 물에 들어갔다 와서 지워진 건가?
촬영 들어가기 전에는 완전 기운 팔팔해 보임 당장이라도 수영하겠다는 의지
하지만 촬영이 시작돼 잠수도 하고...
망망대해...
끊임없이 열심히 헤엄도 치고...
고생의...
고생을 한...
해리는...
전혀 힘들지 않은 듯 엄지를 척하고 들어올리고...
감독님의 신호를 기다림...
제발... 끝났다고 해주세요.... 초조한 기다림 끝에...
됐다고 하자
살려주세요.... 혼자 힘으로 올라갈 힘이 남아있지 않은 듯 두분께 구조되는데...
겁나 지쳐보임...
기진맥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촬영 끝나고 뭍으로 나오다 다리에 힘 풀려서 넘어졌나봄
어푸어푸
그래도 프로는 프롴ㅋㅋㅋ
구해져서 좋다고 웃음
오른쪽 분은 해리가 맡은 톰의 노년 톰 버제스 (Older Tom Burgess) 라이너스 로체 (Linus Roache)
촬영 끝나고 꽁꽁 싸맨 해리 얼어뒤지겠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

 

 

같은 날 사진의 고화질

더보기
파닥파닥
헥헥...

 

 

6월 3일

 

 

6월 5일

더보기
감독님~
해리 왔어요~
할 일 없음..
괜히 다른 스탭분이랑 주먹 인사하고
쿨하게
준비하러 감

 

 

모자 씀
ㅋㅋㅋㅋㅋ꼬마병정ㅋㅋ

https://twitter.com/UpdateHLD/status/1403427657665155078

리암이 해리 경찰복 입은 거 보고 멋지다면서 그렇게 뭐든 옷을 다 소화하는 사람이 누가 있겠냐고 했는데 이걸 해리가 들으면 뻐큐 날렸을 듯ㅋㅋㅋㅋ 칭찬 듣기 민망해섴ㅋㅋㅋ

 

뻐큐

 

 

6월 8일 수영장 촬영

 

 

6월 14일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녹음이 이뤄지는 거 같다고!

더보기
초반에는 이랬던 해리
수상 택시 타는 시간이 길었나... 해리 지친 줄 알았으나 이미 짐을 호텔?에 가져다 두고 다시 나왔다가 들어가는 사진인가 봄
해리 옆에 타신 분이 웃김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는 데에 진심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는 나른한 듯
처음 짐 가지고 왔었을 때
두 번째 어디 다녀온 뒤?

다시 나갔을 때 사진도 찍고 했었나 봄
그렇게 놀고 난 해리의 신발은ㅋㅋㅋㅋ 양말도 벗고 뒤축 구겨 신고 복귀함ㅋㅋㅋㅋㅋ

 

 

 

6월 1일 팬들이랑 사진 찍어주고
열심히 올리비아 따라 잡으러 감ㅋㅋㅋㅋㅋㅋ 같이 나왔다가 팬들 만났었나 봄
6월 3일 런던에서
6월 10일 런던에서... 루이도 런던인데 둘이 좀 만나라 이자식들아...
6월 12일 런던 해리 촬영 끝나서 네일 다시 바름ㅋㅋㅋㅋㅋㅋ

 

춤 배우던 해맄ㅋㅋㅋㅋㅋ 이건 그건가? 트위피카?...가 아닌 트피위카...!

 

2018 Unseen video of Harry backstage at his Chicago show (looking for a lost ring maybe?) - posted 26/05 해리가 시카고 쇼 끝나고 무대 뒤에서 저랬다고 함 팬이 궁예하기에 반지 잃어버려서 찾는 중인 거 같다고

 

http://harryfilm.tumblr.com/

 

 

Harry accepting his award for International Album of the Year for Fine Line at the @TheJUNOAwards

 

https://twitter.com/KingsUpdatesHL/status/1401004184682573826

 

http://harryisart.tumblr.com/

“I’m glad you liked it so much, I’m very proud of it and I’m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all again soon.”

- Harry accepting the award for International Album of the Year for Fine Line at the 2021 Juno Awards!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기쁘고 자랑스럽고 곧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 해리, 2021년 주노 어워즈 Fine Line 올해의 국제 앨범 상 수상!

 

Adore You was the 5th mostplayed song of 2020 on UK radio,

according to the annual report by music licensing company PPL! (via @officialcharts)

 

https://twitter.com/hsdaily/status/1402712776196374535

 

'Adore You' by Harry Styles won Gold Clio award for "Film/Video Craft" in the category "Direction" at the 2020/2021 Clio Music Awards.
'Falling' by Harry Styles won Silver Clio award for "Film/Video" in the category "Music Videos" at the 2020/2021 Clio Music Awards.

 

https://twitter.com/TheHSCharts/status/1403244106705424384

 

Adore You랑 Falling 뮤비 수상했다고! 근데 펄링은............. 받을 만했다!!! 진짜 예술 작품 같았음

 

 

In My Policeman, Tom and Patrick fall in love over a shared passion for art. Over the years, we have learnt a lot about Harry’s interest in art. A thread.

 

 

My Policeman Updates 🏳️‍🌈🏳️‍⚧️ on Twitter

“In My Policeman, Tom and Patrick fall in love over a shared passion for art. Over the years, we have learnt a lot about Harry’s interest in art. A thread. 🧵”

twitter.com

https://twitter.com/MypolicemanU/status/1396480884828737538

 

 

 

!!!!!!이제 정말 끝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