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사라진 첫사랑] 학급일지와 기타 등등 (영상 없습니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사라진 첫사랑] 학급일지와 기타 등등

(영상 없고요.... 캡처만 있습니다..)

 

 

*순서*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

[드라마] 대략적인 사라진 첫사랑 내용 정리

[기자회견] 벽치기 장면 재연

[학급일지] 번외편과 요코하마 데이트 비하인드

[학급일지] 텔레파시 게임

[학급일지] 메구로렌한테 눈을 못 떼는 미치에다

[뮤직 스테이션] 명장면 재연

[학급일지] 메구로렌과 스즈키진 콤비력

[기타] 2021 웨이보 드라마 어워즈

[기타] ViVi 2021 하반기 국보급 미남 랭킹

[기타] 1월 15일 넷플릭스 업데이트 예정

[잡지] 사라진 첫사랑 커플 화보 모음

 

 

 

드라마 다 보면 학급일지라고 비하인드 같은 게 있는데 그게 5편이 존재하고

학급일지 특별편 1개가 더 있고 데이트 영상도 있으니... 꼭.. 검색하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

 

더보기
공식 홈페이지 소개

https://www.tv-asahi.co.jp/kietahatsukoi/cast

 

사라진 첫사랑 (消えた初恋 Vanishing My First Love)
미치에다 슌스케 (道枝 駿佑 Michieda Shunsuke)
메구로 렌 (目黒 蓮 Meguro Ren)
후쿠모토 리코 (福本 莉子 Fukumoto Riko)
아오키의 하시모토를 향하던 사랑의 화살표
....가 한 바퀴 돌아 이다에게 꽂힘
아오키
하시모토 상
앗군 스즈키 진 (鈴木 仁 Suzuki Jin)
이다
분홍 하늘 노랑 연두
이건 그냥 번역기 돌린 소개

 

 

 

 

 

 

*스포주의*

 

 

 

 

 

 

 

 

 

 

消えた初恋

사라진 첫사랑

 

 

 

[드라마] 대략적인 사라진 첫사랑 내용 정리

 

더보기
인간적으로 너무 예쁜 아오키
코믹 표정인데 메구로렌 말대로 너무 귀여움

 


 

이다 집에서 개인 과외 받게 된 아오키
아오키가 신경 쓰이는 이다
아오키가 점점 귀여워 보이기 시작한 이닼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저래놓고 아오킼ㅋㅋ 이다 이따위로 그려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키를 보지 않고도 그릴 수 있을 정도로 아오키를 생각하고 있는 이다 친구로 인해 깨닫게 됨

 


 

아이다로 엇갈렸던 마음을 바로잡고 다시 고백하다 너무 가까운 이다 때문에
굴러 떨어지는 아오키를 보호해준 이다
진심으로 고백해서 사귀기로 함

 


 

그러나 모솔인 아오키는 이게 사귀는 건지....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데 다른 배구부 미인 매니저가 이다를 좋아한다는 소문을 듣게 돼 불안해 함
설상가상 이다는 우리 사귀는 거지? 라고 묻는 아오키한테 학교에서 답해주겠다며.... 답을 미뤄서 아오키 개불안ㅋㅋㅋ
하지만 뭐.... 그 매니저는 다른 사람을 좋아했었고 이다는 확실히 거절하는 장면을 아오키가 다 봄
이다가 학교에서 말해준다는 건 라인으로 하는 건 진정성이 없을 거 같아 직접 보고 하는 게 좋을 거라 생각했다고 함
그 결과.... 아오키 날아감

 


 

좋아했던 사람이 하시모토였다는 걸 듣게 된 이닼ㅋㅋㅋ 살짝 질투하는 것처럼 해서 아오키 안절부절 못 하고 설명 중ㅋㅋㅋㅋ 하시모토를 좋아한 건 이전이고 지금 좋아하는 건 이다라곸ㅋㅋㅋㅋ
이다가 그냥 가버려서 아오키 열심히 쫓아옴
이다가 우리 사귀는 거지? 하면서 사귀면 뭘 해야 하는지 물어봤.....
그렇게 아오키 머릿속엔 이다랑 뽀뽀하는 상상이 자리잡게 되고...
그런 상상한 자신을 자책하는데
아오키 다칠까 봐 바로 달려와 아오키 보호해줌 그러다 아오키가 이다랑 하고 싶은 게 있는데 옥상에서 점심 먹고 싶다 함ㅋㅋㅋ 그리고 급하게 라인 확인하는 아오키인데 그런 아오키가 귀여운 이닼ㅋㅋㅋㅋㅋㅋㅋ
이다가 좋아 찰싹 붙어있는 아오키..... 이다는 여유만만한데 반해 아오키는 많이 이다 쪽으로 다가가 있다는 게 아직까지 아오키가 이다를 상대적으로 좀 더 좋아한다는 걸 뜻하는 듯함

 


 

냠냠 먹는 이다 입술 보면서 미치도록 키스하고 싶은 아오킼ㅋㅋㅋㅋㅋㅋㅋ
손 잡 아 자 기 주 머 니 에 아 오 키 손 넣 는 이 다 는 환 상 입 니 다
너진짜......!!!!아오키반응보면서웃는거반칙이야!!!!!!!!!!!!!!!!!!
!!!!!!!!!!!!너무좋아!!!!!!!!!!!!
히익...?!!!!!!
핫팩 쥐어 주고 깍지까지 낌
내 남친 마음 아프게 한 사람 쳐다볼 때와 남친 쳐다보는 이다의 눈빛
행복해

 


 

!!!!!드디어 하게 된 데이트!!!!!
데이트 나와서 관람차 탄 아오키
이렇게 예쁜 움짤에 아무 로고가 없다면 그건 더쿠 출처입니다!
히이이이이익!!!!!! 이제 깍지는 자연스러워!!!!!!!
강아지 나오는 영화 보고 나서 우는 중ㅋㅋㅋㅋㅋㅋ 아오키가 너무 슬퍼해서 이다가 집에 메메타로 보러 가자고 함
둘이 얘기하다 게임했는데 아오키가 실수로 이다 옷에 음료수 엎지름 이다는 아무렇지 않게 옷 벗고 갈아입으려고 했더니
눈 가리고 자기 앞에서 옷 갈아입지 말라곸ㅋㅋㅋㅋ
그렇게 아오키 안 보고 있을 때 갈아입고 앉은 이다
다 갈아입었냐고 묻는 아오키한테
아직 안 갈아입었다 말하고 웃음
아직이야...?
아직이야
아오키가 하나~ 둘~ 하면서 슬쩍 봄
뭐야! 갈아입었네!
아오키 반응 보고 엄청 좋아함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아오키 장난 아님....... 진심으로 봐주지 않고 장난이나 친다고 아오키 개화냄
그리고 혼자 있고 싶다고 가버려서
이다 잡으러 가지도 못하고 히잉.................. 침대에 엎어짐 이다 장난 치는 성격 아닌데.......... 이제 좀 아오키 편해졌는데 처음 친 장난인데..... 아오키도 이다 마음 몰라주고 이다도 아오키 마음 몰라주뮤ㅠㅠㅠㅠㅠㅠ
냉전기라 아오키 못 보다가 보게 됐는데 이다 많이.. 많이..... 속상함....
아오키가 여자친구들이랑 이러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
그런 이다를 하시모토가 발견하고 아오키도 보게 됨
바로 표정 관리함

 


 

~잠시 아오키 미모 감상~

 


 

이다가 아오키한테 할 말 있다고 해서 아오키 좋아 나옴
그런데 이다가 배구부 애들한테 아오키랑 사귀고 있다는 말을 했다고...
그거 듣고 아오키 왜 말했냐고 화냄
화내지 마... 숨길 일도 아니잖아..
숨길 일이야!
이다 넌 아무것도 몰라!
이다가 게이라고 배구부 애들이 따돌릴까 봐 비밀로 하자고 한 아오키 마음도 모르고
이다는 그래 아무것도 모르겠어... 이래서
아오키가 헤어지자고 함
응?
그렇게 헤어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구 시합에서 또 진 이다네 배구부
아오키가 다녀간 얘기 이다한테 해줌
우는 아오키 안쓰러운데 이때 불빛 일부러 이다 상징색인 파란색이랑 아오키 노란색으로 조명 준 거 같은데 시밤....... 예쁜 얼굴 잘 안 보이잖아요!!!ㅠㅠㅠ
이다 행사장에 달려옴
그러나 다 끝난 상태....
지만 아오키 있었음!
아..오키....?
지금까지 고마웠다 말하고 아오키 돌아서니까 이다가 달려가 안음
아오키가 자길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있었던 거 몰랐다고 사과함
그리고 처음 이다가 울먹이면서 감정 드러냄
친구로서가 아니라
듣던 아오키
부끄러워 이다 입 막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으니까 잠깐 말하지 말아달라고
하지만 치우고 고백함ㅋㅋㅋㅋ 아오키가 네가 그렇게까지 말하니까 사귀자 했더니 우리 서로 좋아서 사귀는 거 맞지? 하고 이젠 아오키가 아닌 이다가 확인 받으려고 함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움에 몸서리
그런 건 하나하나 말하지 않아도 다 알잖아!
나란히 앉아 점등... 보는 둘
점등 축제 전설이네, 케이크는 없지만... 하고 아오키가 살짝 아쉽게 말해서
이다 가방에서 초콜릿 꺼냄
먹다 만 초콜릿.. 그것도 너무 큰 거 줘서 싫다곸ㅋㅋㅋ

 

- 보통 케이크나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걸 준비하는데...

- 괜찮잖아, 모두랑 같지 않아도.

- 그렇지?

 

둘이 나눈 대화가 좋아서...

 

 

이다가 입에 넣어주니 쏙 하고 받아 먹음
~해피엔딩이었습니다~

 

 


 

 

리젠트 가발

더보기
이런 게 진짜 리젠트인 듯..?

 

아오키 역 미치에다 슌스케 (道枝 駿佑)
이다 역 메구로 렌 (目黒 蓮)

 

 


 

 

[기자회견] 벽치기 장면 재연

 

불편해 하는 남남 연애 보는 게 제일 재밌다...
벽치기 장면 재연 영상

https://twitter.com/LibentiaACC/status/1450127563972497408

 

「消えた初恋」 記者会見

더보기
기자 회견에서 심쿵한 장면 있냐고 질문 들어옴
미치에다가 벽에 쿵! 치는 장면이 두근댔어요
메구로렌은 고개 끄덕이면서 동의하더니
시범 보여주러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에다 완전 웃음 참고 있는뎈ㅋㅋ
여긴 그냥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 목 들어간 거 너무 귀여움ㅋㅋ
하시모토 역의 리코는 손 크기 차이가 설렌다는 식으로 답해서 미치에다랑 손 맞대는 중
여긴 필요도 없는뎈ㅋㅋ 괜히 이러고 놂
스즈키진이랑 메구로렌의 손 크기는 똑같았다는 결론
기대 많이 해주시고요
재밌게 봐주세요 이런 내용으로 마무리 됨

 

 


 

 

[학급일지] 번외편과 요코하마 데이트 비하인드

 

학급일지 번외편

더보기
사라진 첫사랑 크랭크인
메구로렌 인사하는데 머리 세팅된 상태라 삔 귀여움
이 벽 치는 장면 미치에다가 설렜다고 했는데 처음 찍은 장면이었음
사라진 첫사랑에서는 아오키 표정이 다양해서 다양한 코믹 표정 연기를 구사했다는 미치에다
이거 너무 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에다는 눈이 나빠 안경 낀다는데 잘 어울림
책상 아래서 잡히는 얼굴은 이렇게 촬영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연기 확인하고 웃음
쉬는 시간
꽁냥꽁냥
대화 나누다가 급 감정 잡고 몰입하는 장면
아오키 기다리는 이다
잘생김
이다는 배구부기 때문에 메구로렌 쉬는 시간에 배구 열심히 연습했다고 함
연습하는 거 보는데 잘함
메구로렌도 자기 촬영 장면 확인함
미치에다 진짜 애기임......... 농구공 돌리는 데 집중한...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긴 슛 날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뭐하는뎈ㅋㅋ
메구로렌한테 촬영하면서 가장 즐거웠던 장면이 뭐냐고 물었더니 9화의 데이트 나간 장면이라고 함
요코하마로 로케 가서 촬영한 어쩌고저쩌고... 못 알아들었.....
하여튼 데이트는 즐거웠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보니 즐거울만도 함
이다가 잡으려고 하니까 빼는 아오키
ㅋㅋㅋㅋㅋㅋ튕기깈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이다가 아오키 손 깍지 끼니까 좋아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발견하고 브이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즐거울만했다....ㅋㅋㅋ
타노시이 데이트였습니다!
미치에다한테는 재밌었던 에피소드 물어서
2화 끝이랑 3화 초반에 나오는 장면인데 하시모토한테 사과하는 장면이라고 함
허리 굽혀 사과할 때 마이크에 얼굴 맞았다곸ㅋㅋㅋㅋ 그거 보고 리코가 엄청 웃었다곸ㅋㅋ
자기 자리에 대해 설명하는 메구로렌
교탁에 서보더니 확실히 첫 번째 줄은 잘 안 보인다는...? 그런 얘기인 듯
그냥 웃는 게 귀여워섴ㅋㅋㅋㅋㅋ
자기 자리는 눈에 안 띈다며 행복해함
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
스즈키진이랑 미치에다는 쉬는 시간에 떠들고 노는데
메구로렌은 홀로 떨어져..... 입술 쭉 내밀고 있으뮤ㅠㅠㅠㅠ
둘이 무슨 얘기하는데 숙제 베끼는...? 그런 얘기 같았음 절대 하지 말라고 당부했던 듯?
왕자 메구로렌과 신데렐라 미치에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둘이...뭐하는데........보는사람...따돌림...
신데렐라 장면 찍은 미치에다가 70% 설렜대서 메구로렌 박숰ㅋㅋㅋㅋㅋㅋ
!끝!

 

 


 

 

메구로렌의 가장 즐거웠던 촬영... 광대 터지는 줄 알았던 데이트 비하인드

더보기
「消えた初恋」青木と井田の初デート!未公開!近すぎるドキドキ自撮り動画
관람차 타며 애정행각 벌임

 

이다 뭐 마시는데 아오키가 이다~ 이다~ 불러서
응? 쳐다봄
이다가 난데...? 뭐 하냐고 묻는데
아오키 무시하고 하잇 치즈! 함
바로 브이해서 사진 포즈 취해줌
ㅋㅋㅋㅋㅋㅋㅋ
부~ 동영상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키가 끅끜끆끆ㄱ웃으니까 이다는 다마스나욯ㅎㅎㅎㅎ 하고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사귀어라ㅠㅠ
투샷도! 투샷도!
이다 정색하고 있다가 아오키가 카메라 들이대니 웃음
그리고 사진 찍을 때는 원래 브이하려고 했는데
아오키가 음료수 마시는 포즈해서 이다도 바로 브이 손 내리고 컵 들어올림
오레가 아오키노 토탓아게루요
이제 내가 아오키 찍어 줄게
폰 뺏어감
자 이꾸요!
하잇! 치~즈!
!쌍브이! 했는데 동영상이었습니다~ 하는 이닼ㅋㅋㅋㅋ
요! 와갓떼루요! 바로 자기 알고 있었다곸ㅋㅋㅋㅋ
하...아!!
와갓토루와요 원래 이렇게 사투리로 했어야 했는데 미치에다 말투 나와서 하..아! 하고 놀랐던 겈ㅋㅋㅋㅋㅋ
이다가 카메라 내려서 옷 잘 입었다고 찍음
포인토와 오렌지 티셔츠!
아오키가 카메라 가져가서 이다도 옷 잘 입었다고 찍어줌
여기는 포인트가 기능성이라곸ㅋㅋㅋㅋㅋ
아오키가 잘 입었고 멋지다고 했더니
아오키 뚫어져라 보면섴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아리가또...ㅎㅎㅎㅎㅎ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키가부끄러워하지말라함ㅋㅋㅋㅋ

 

여긴 그냥 빌딩 높다고 둘이 꽁냥댐
대카이!!!
이다가 어디 가고 싶은 곳 있냐 물어서 아오키가 관람차라고 함 그래서 이다가 가쟀더니 개좋아함ㅋㅋㅋㅋ
그렇게 관람차 타러 가는 길
앗! 길 헷갈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왜이렇게좋아해ㅠㅠㅠㅠㅠ
이번엔 이다가 앞장 섬
이렇게 가다가
돌아서 아오키 잘 따라오고 있나 확인함............. 이거...... 움짤이 이따위라 그런데 진짜 웃음 소리랑 같이 보면 개설렘..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계속 가는 듯하다가 급 돌아서 아오키 따라함ㅋㅋㅋㅋㅋ 길 헷갈렸다곸ㅋㅋㅋㅋ
아오키가 갑자기 멈추지 말라고 해도 이다는 신났음ㅋㅋㅋㅋㅋ
행복하잖아..... 우리 또 찍어주자.... 같이 행복하자...
미치에다는 5화가 심쿵했고 메구로렌은 9화가 심쿵했다곸ㅋㅋㅋ 메구로렌 데이트 장면 진짜 좋았나 봄

 

 


 

 

[학급일지] 텔레파시 게임

 

지금 먹고 싶은 걸 동시에 말하자는 미치에다의 제안을 듣고 메구로렌이 자기한테 맡겨달라고 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안 맞음
처음은 다 그런 거라며 위로함

더보기
1화 촬영할 때로부터 한 달 이상이 지났고 이젠 맞지 않는 게 곤란할 정도로 가까워졌으니 맞을 거라는 메구로렌과 미치에다슌스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학급일지] 메구로렌한테 눈을 못 떼는 미치에다

 

방어 마스크...? 저게 뭔지 모르겠는데 저거 착용하고 저돌적으로 들이대는 미치에닼ㅋㅋㅋ

더보기
서로 챙겨주는 건 같지만
메구로렌한테서 눈을 못 뗌
여기서도..
....?
눈을 왜 그렇게 떠...?
그러나 다른 영상 보면 메구로렌도 미치에다한테 한시도 눈을 안 뗌ㅋㅋㅋㅋㅋㅋㅋ 미치에다가 고개 숙일 때부터 고개 들고 자기 보면서 말할 때까지 한...시...도.......
이 자식들이....!!!
연애해!!!!!!!!!! 사내연애해!!!!!!!!!!!!!!!!!!!!!!!!!!!!!!!!!!

 

 


 

 

[뮤직 스테이션] 명장면 재연

 

크리스마스에 뮤직 스테이션 울트라 수퍼 라이브 2021에서 명장면 다시 보여줌
그런데 둘은 대기하고 있고 사라진 첫사랑 영상 틀어줌
그때 잡힌 미치에다는 떨리는지 입술 무는데
여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왜 저랰ㅋㅋㅋ
반응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 메구로렌은 언제하는지 그냥 궁금할 뿐ㅋㅋㅋ
그러고 보여준 명장면은 마지막에 이다가 아오키한테 우리 사귀는 거지? 라고 묻는 장면이었음
연기 개잘함.... 옆에 멤버들 다 보고 있는데 어떻게 집중해..... 프로임..

더보기
ミュージックステーション ウルトラ SUPER LIVE 2021
나니와 단시 (なにわ男子) 무대의상 진짜 개화려함
스노우맨 (Snow Man) 무대의상은 그냥 겨울 느낌 남
집중
서로 소감 말함 미치에다가 스노우맨 멤버들 앞에서 하는 건 떨린다고 함
경청하다 메구로렌도 뭐라 하는데.... 기억이 안 남..
드라마 너무 재밌었고 이따가 파이팅 하래서
같이 파이팅 하는 중

 

네, 이마다요~ 나니와 단시 무대 엄청 블링블링하고 귀여움
지극히 개취적으로 시크릿터치가 더 취향인데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건 우브러븤ㅋㅋㅋㅋ 계속 생각남 왕자의상이 강렬했나..

 

메구로렌 귀엽게 잘생김
스노우맨 무대
메구로렌이 대사하듯 노래 부르면서 등장
씨...........앙..................................
왜웃고그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으면서 웨이브 하는데 개잘함 메구로렌 춤 잘춤
뒤에는 멤버가 많아서 그런가 파트가 많진 않고 계속 춤만 추는데 춤선 겁나 예쁨
시크릿 터치
ㅋㅋㅋㅋ이러고 있음
또 나오는 단독샷
길쭉길쭉
무대할 때 되게 잘 웃음
시작도 끝도 메구로렌이 하는 듯?
예쁨
너무 예뻐서 움짤도 보이는대로 저장함
이렇게 웃는 게 오프닝이었구나...
그지깽깽이 같은 이런 움짤은... 직접 만든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데서 한 시크릿 터치

https://twitter.com/nnn___n__/status/1476538198755266561

 

검은색 메구로렌 분홍색 미치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잡고 길게 늘어짐
멤버와의 시크릿 터치
ㅋㅋㅋㅋ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학급일지] 메구로렌과 스즈키진 콤비력

 

아이다와 이다

더보기
ㅋㅋㅋㅋㅋㅋ뽑기통에 벌칙이랑 질문이 같이 들어있는데 리코랑 스즈키진만 뽑아서 메구로렌 뽑을 때 저럼ㅋㅋ
스즈키 군..... 이라고 조용히 본명 말하는 메구로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듣고 스즈키진 발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장에서도 장난 더는 못 치게 본명으로 부른다곸ㅋㅋ 치사하다고 함
아이다로서 장난 친 건데 스즈키라고 부르면 더 장난 못 치겠다고 함

 

 

비즈니스 중인 스즈키진

https://twitter.com/oshidoraEX/status/14474801787251752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보는 메구로렌ㅋㅋㅋㅋㅋ 메구로렌은 스즈키진 놀리는 게 좋은가 봄ㅋㅋㅋ

https://twitter.com/oshidoraEX/status/1447831822398750720

 

 

학급일지 2편에서도 메구로렌이랑 미치에다 있는 장면을 스즈키진이 들고 있는 카메라에 담으면서 뭐라고 질문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고 있다며 놀리는 메구로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말 하지 말아달라는 스즈키진

 

학급일지 5편 또 스즈키진이 카메라 들고 메구로렌 인터뷰 하려고 하니까 일하는 중이냐곸ㅋㅋㅋㅋㅋㅋ
놀림
쿨하게 일하는 중이라더니 뒤끝ㅋㅋㅋㅋ 일 안 하고 있다곸ㅋㅋㅋㅋㅋㅋ

 

 

둘이 나이가 비슷해서 그런지 엄청 친해보임

https://twitter.com/oshidoraEX/status/1469674581967392772

 

스즈키진이 분위기 메이커 같던데 특히 메구로렌이 좋아함

https://twitter.com/oshidoraEX/status/1472210038890516483

 

트위터 영상 보면 대체로 스즈키진이 뭐 하면 제일 먼저 웃음 터짐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oshidoraEX/status/1457139877980426247

 

 


 

 

[기타] 2021 웨이보 드라마 어워즈

 

2021년 해외 드라마 1위 사라진 첫사랑!
올해의 해외 등장인물에서는 1위 아오키 소타! 2위 이다 코스케!!

 

 


 

 

[기타] ViVi 2021 하반기 국보급 미남 랭킹

 

국보급 미남 순위에 2위 메구로렌!! 3위 아카소에이지!!!
인기 어마무시함

 

 


 

 

[기타] 1월 15일 넷플릭스 업데이트 예정

 

원래 2021년에 넷플릭스에 올라온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흐지부지...됐다가...

https://twitter.com/tvasahi_thai/status/1448120581879173125

 

2022년 1월 15일로 공개 확정남

 

 


 

 

[잡지] 사라진 첫사랑 커플 화보 모음

 

고개 앞으로 빼서 밋치 어떡하고 있나 보고 자기도 똑같이 하는 이거... 연애잖아요.......
원래 자기보다 키가 작은 밋치인데 큰 이유 발견하고 웃는 메구로렌ㅎㅎ..ㅎ..ㅎㅎ너무좋다

더보기
내용은 없고 그냥 보면서 예쁜 화보들 닥치는대로 저장한 거라... 어디 잡지인지 모릅니다ㅠㅠㅠㅠㅠ

 

 

 

 


 

 

!사라진 첫사랑 블루레이는 7월 22일 발매라고!

 

https://twitter.com/oshidoraEX

 

 

리코와 스즈키진
하시모토와 앗군의 결말은....
하시모토가 이름인 미호로 불러달래서 미호짱~ 이제 가자~ 이래서 같이 나감
앗군이 열어주고 닫음으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