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잡것ː잡동사니

[문 나이트] 첫 등장하는 가스파르 울리엘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문 나이트] 첫 등장하는 가스파르 울리엘

 

13 Apr. 2022 Moon Knight S1, Ep3 The Friendly Type (끝까지 보니 울리엘은 3화에만 나와요)

 

 

 

문 나이트

 


Moon Knight

<달의 기사>

 

MCU 히어로의 판도를 뒤바꿀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의 탄생을 그린 이야기

 

 

*감상평

 

원래 다음 편 기다리는 게 싫어 드라마는 대부분 완결 나면 보는 편인데 울리엘 나온다고 해서 못 기다리고 봤다 울리엘 나오는 동안엔 정말 너무 행복했다... 심장이 너무 뛰어서... 존나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 거냐고요.......... 빌런은 섹시하지 마! 섹시하면 안 돼!!! 빌리도 그렇고 다 핫한 사람들이 빌런하니까 평범한 사람들이 악한 마음 갖게 되는 거라고요ㅠㅠㅠㅠㅠ 또 한 번 볼드모트가 만약 존잘이었다면 난 무조건 그 추종자 됐겠다.... 싶었다..... 마크? 스티븐이 주인공인 걸 알지만 우리 모가트한테 달 표창..? 날렸을 땐 진짜 욕이 나왔다.. 물론 모가트가 라일라를 죽이겠다고 창을 들고 달려온 미친놈이긴 한데 이게.. 우리 울리엘이잖아요.. 제 취향의 남자잖아요.. 이건정말저도어쩧수없다고요!!!

 

 

 

가스파르 울리엘 Gaspard Ulliel
안톤 모가트 Anton Mogart

더보기
IMDb 보니까 울리엘 맡은 역할 2개였음 그리고 시즌1 에피소드 4, 5, 6에 나온다고 돼 있지만 에피 3부터 나옴
미드나잇 맨 Moon Knight 흑화... 원래도 선한 사람은 아니지만 완전 흑화해서 문 나이트랑 싸우는 역할이었던 거 같음..

https://www.youtube.com/watch?v=eu8g-ud2zn8 

Who is Midnight Man? (Marvel) 2022.4.4

이건 유튜브에 캐릭터 관련 영상인데... 영어라 못 알아들음

 

 

 

울리엘의 첫 등장은 등근육으로 함
마크랑 라일라가 무슨 경기 보길래 그냥 보나 보다 했는데 웃통 깐 사람 중 모가트 안톤이 우리 울리엘이었음.....

 

 

라일라~ 컴히얼!

 

말에서 내려와 벡이 로프 입혀 주는 중
라일라~
이름 부르고 웃는데 저 상처보조개 존좋
컴히얼

 

뒷모습에서 머리카락 곱슬거리는것도 귀여움...

 

라일라한테는 손키스로 인사하면서 올려보고
마크는 한껏 치켜올린 턱으로 내려봄

 

연락 없이 찾아와 미안하다는 라일라
당신은 아무 용건 없이 와도 언제든 환영이라는 기가 막힌 대사를 쳐줌ㅋㅋㅋㅋㅋㅋ
쬐끔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는데요...
라일라가 마크를 남편이라며 소개하자
순식간에 차게 식어버린 모카트 눈빛...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죄송해요..

 

마크는 반갑다고 악수를 청하지만
모가트는 신경전 벌이느라
로프 여미는 동안 마크 기다리게 하고 마크가 머쓱해 할 때쯤 받아줌

 

그런데 다음 장면 보면 제대로 여미지도 않음 우리 울리엘 벌크업했다고 가슴 너무 드러낸 거 아닌가요?ㅠㅠㅠㅠ
가슴 존재감 뿜뿜하다

 

 

 

 

가슴털 끔찍하다고 생각했지만.... 그게 울리엘이라면 사랑합니다...

 

마크랑 라일라가 뭔 수수께끼 푸는데 뒤에서 지켜보는 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벡이랑 모가트 귀여움
빨간 샤워가운 입고 위풍당당

 

마크가 뭐 하는 동안 라일라가 시간 끌러 옴
울리엘 바보 같음

 

수상해서 경계하는데
허술하게 함

 

 

....?
긁적긁적.. 골똘.. 대체 뭘 하는 거야?

 

라일라 옆에 있는 모가트

 

똑똑한 여친 옆의 조금 모자란 키링 남친 같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리한 척 의심하다 아예 등 돌리고 딴 얘깈ㅋㅋㅋㅋ

 

 

잘생김이란 건 이런 건가...? 초점 나가도 존나 잘생겼다

 

마크가 뭔 짓 하려고 해서 정색함

 

초점이 모가트에서
라일라로 넘어가면서
또 초점 나가는데 시발..... 너무 힘들다고요ㅠㅠㅠㅠ
그리고 그냥 놀아준 거였음..

 

표정 보면 같이 입 닫게 됨

 

 

 

 

미쳤다

 

시발...........
여기서진짜심장이너무뜀...
짧은 장면인데 동공까지 연기함
한 프레임 한 프레임 모든 프레임이 예술이었다

 

벡이 전한 얘기에
눈알땡글

 

히힣 웃으면서 나옴

 

 

눈에 하늘이 있고 별이 있음

 

울리엘은 진짜 누가 상 줘야 함.. 이렇게 생겼는데 어떻게 안 사랑해요...?

 

 

인상찡!

 

라일라가 뒤에서 뭐라뭐라 하니까
이눠프! 충분하다고
그만하라 함

 

 

그리고
화내는 장면인데 귀여움

 

 

진짜 네 얘기를 진지하게 믿었을 거라 생각해?

 

 

 

이들이 이런 이유는
해로우가 와서 그런 거였음

 

모가트는 다단계? 사이비에 금방 빠질 듯
보면 해로우가 뭐라고 말하기 시작하자마자 눈빛이 변함

 

지팡이 보곤 완전 넘어감
그다음엔 해로우 가는 곳으로 졸졸 쫓아감

 

졸졸졸

 

 

관 앞에 도착함
완전사로잡힘

 

지팡이를 땅에 쿵! 하니
관 보관하던 곳이 보라보라해짐

 

그걸 본 모가트는... 입을 못 다묾..

 

또한명의해로우신도예약..

 

총격전이 벌어져
벡은 얼른 넋 나간 모가트를 끌어서 안전한 곳으로 데려감

 

 

달의 기사 망토란 이런 것

 

마크
스티븐... 스티븐 망토도 멋진 걸로 해줘요......... 처음 수트 입었을 때 엥..? 뭔가 이상한데 싶었는데.. 왜 이렇게....

 

 

총으로 마크 도와주는 라일라 때리는 모가트.. 색..히......

 

쓰레긴데.... 하.. 머리 날리는 울리엘은 왜 귀엽지..

 

 

개까리

 

새로운 창 뽑는 모가트

 

 

존나멋있어

 

현 상황 파악 중
자기 부하들 다 당했음
이 악물....
개빡친 모가트

 

 

진짜 빡쳤음
시발!!!!!!!!울리엘!!!!!!!!!!!!!!!!!!!!!!!!!!

 

 

 

왼쪽에서 라일라 구하러 달려오는 마크와 가운데 라일라, 반대 방향에서 라일라 죽이러 달려오는 모가트 구조 완벽해서 멋진데...
모가트만 보면 너무 악랄함... 진짜 창으로 내려꽂으려고 달려옴

 

그러나 마크가 먼저 라일라를 구하고
모가트에게 표창 같은 걸 날려 맞힘..
너 이.. 시벌.. 우리 울리엘을............ 주인공인 건 알지만........ 너무해...

 

 

 

우리 울리엘...

 

움짤 출처

 

https://tvandfilm.tumblr.com/post/681426040001904640

https://ed-skreins.tumblr.com/post/681451890083545088

https://voyevoda-thejoy.tumblr.com/post/681454919816970241

https://marvelgifs.tumblr.com/post/681442001743495168/gaspard-ulliel-as-anton-mogart-moon-knight

 

 

 

평생 좋아할 울리엘

 

울리엘이 빌런이라면 난 빌런 편이야

 

이렇게 선하고 개구진 눈빛으로
빌런을 맡는 건 죄임

 

우리 모가트 울리는 놈은.. 나쁜 놈이든 착한 놈이든... 누구도 용서 안 할 거임.......

더보기
트위터에 울리엘이랑 디즈니플러스 치니까 이게 뜨는데.. 무슨 연관인데 이런 사진을 쓰냐고욬ㅋㅋㅋㅋㅋㅋ
진짜 울리엘과 문나이트
우리 울리엘...
보는 내내 울리엘을 보는 것만으로 심장 떨리고 행복했지만 이제는 울리엘이 없다는 게 믿을 수 없었다 보면서 너무 좋다.. 행복하다.... 하다가도 현실로 돌아오면 거짓말 같았다...
관객을 순식간에 자기 편으로 만들 수 있고 극에 몰입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는 배우 울리엘
울리엘 정말 사랑해

 

 

IN MEMORY OF GASPARD ULLIEL 문나이트 끝에 울리엘 추모하는 내용 나옴

 

#MoonKnight’s Episode 3 is dedicated to our talented friend Gaspard Ulliel.

https://twitter.com/MarvelStudios/status/1514388488694616068

 

문나이트의 에피소드 3은 우리의 재능 있는 친구 가스파르 울리엘에게 바칩니다.

 

 

He was really committed to every moment that he was in. It was fun to work off of him because he gave so much.

그는 자신이 처해 있는 모든 순간에 정말 헌신적이었다. 그가 너무 많은 것을 주었기 때문에 그에게 일을 시키는 것은 재미있었다.

 

https://twitter.com/screenrant/status/1514254853899530242

 

 

라일라 역의 메이 칼라마위 (May Calamawy)의 울리엘 추모글

This show wouldn't be what it is without every single person involved in front of and behind the camera.

We're lucky to have experienced Gaspard's light and my prayers go out to everyone who has experienced it too.

 

모든 사람들이 카메라 앞과 뒤에 관여하지 않는다면 이 쇼는 지금과 같을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가스파르의 빛을 경험하게 된 것을 행운으로 여기며, 그것을 경험한 모든 사람들에게도 나의 기도가 전해집니다.

 

 

한국과 프랑스 합동 6부작 드라마를 맡았던 김지운 감독이 남긴 추모글

 

그의 사려깊은 시선

부드러운 태도

작품에 대한 의욕과 기대를 보였던 모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