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kaguchi Kentaro

사카구치 켄타로 대만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공항과 기자회견 기사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사카구치 켄타로 대만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공항과 기자회견 기사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 대만 정식 개봉 홍보차 방문 관련 기사

+영상 모음

 

 

 

"소금계 남신"에서 인기 사카구치 켄타로, 한류 스타로 승리.공항에 몰려든 팬은 올해 최다 ― 대만

 

2018년 5월 6일, 영화 "오늘밤 낭만 극장에서 "의 프로모션 차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대만을 방문.

공항에 몰려든 팬의 수는 올해 대만으로 떠난 외국인 탤런트로서는 가장 많았다. TVBS가 전했다.

 

 

공항 사진 더보기

 

 

대만에서는 이달 11일부터 공개되는 영화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 대만에서도 "소금계 남신"의 대표격으로 알려진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가 6일 현지 도착.

공항에는 500명을 넘는 마중 나온 팬이 몰려들어 공항 로비를 통해서 마련된 차에 탑승까지 약 8분간 팬들과 기자에 둘러싸이고 모습이 보이지 못할 만큼 열기만.

올해 들어 온 수많은 한류 스타들을 제치고 몰려든 팬의 수는 최다가 되고 있다.


대만에서는 3번 무대 인사에서 팬들과 교류하지만 지난 달 29일 티켓이 발매되자 순식간에 매진.

원래 1장 850대만 달러(약 3100엔)의 티켓이 인터넷에서 최고 9000대만 달러(약 3만 3000엔)까지 치솟는 등 그 인기의 높이를 나타내고 있다.


도착 후 기자 회견에서는 영화, 공연한 아야세 하루카의 매력을 말했던

사카구치 켄타지만 "만약 기회가 있으면 만나고 싶은 영화의 여주인공"을 묻자 택한 것은 아야세 하루카가 아니라

애니메이션 영화 "바람 계곡의 나우시카"의 나우시카이었다.

크기의 지브리 영화 팬들로 어려서부터 나우시카를 사랑하는 것이 그 이유라고 말했다.(번역 편집/Mathilda)


출처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14679125/

 

 

"소금계 남신" 사카구치 켄타로는 이상적인 조건을 드러내기 위해 대만에 왔습니다 : 저는 XX 여자 아이들이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귀요미 해 주신 사카구치 켄타로 드디어 왔어요

 

 

일본과 대만에서 2015년 개인적으로 대만 사진 촬영에 "비탈길", 처음으로 공개 행사에 참석할 바를 홍보하고 5월 11일 개봉한다.

영화 '오늘 밤의 로맨틱 만남'과 공연장에 당신을 기록하며 올해로 대만을 찾는 해외 팬들 연예인 수가 많은 기록기를!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환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하는 영화를 찾아볼 수 있을까?"라며 환하게 웃었다.

영화의 아주 좋아했다 사카구치 켄타로에서 "로맨스 극장"에서 "켄지"의 감독이 되고 싶어하지만,

아야세 하루카 맞은 편에서 특정 영화와 영화 스크린하지만 "공주 미유키"아는 사람을 연주 할 때

공주가 즉시 사라질 것 만진 후 미유키가 자신을 계시 할 때까지 공주 미유키 매우 횡포 한 성격,

 

그러나 켄지는 겉보기에 멋진 판타지 사랑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녀와 사랑에 빠지는 도움이되지 수 있지만,

켄지는 또한 사랑의 선택이 아니라 사랑에 직면하게 된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여자를 좋아한다.

 

영화에서 "켄시"는 매우 외설적인 "메이 스노우 공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실생활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모르는 사이에 알게된다.

"처음에는 스노우 프린세스의 성격이 매우 창피하고 접근하기 어려웠지만 미유키는 그녀가 만졌을 때 그녀는 갑자기 매우 귀여워졌습니다.

소녀 전체의 끔찍한 느낌이 너무 귀여워졌습니다! 그래서 영화가 끝난 후 미유키의 저는 눈에 띄는 것 같은 강한 여학생들에게도 매력적이에요!"

그래서, 실생활에서 "코시 히데"와 같은 방식으로 사랑을 포기한 적이 있습니까?

 

"저는 건강한 사람이 없어서 그런 열정적인 사랑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나는 이것 때문에 사랑을 느낄 수 있었고 나는 서로 희생하려고 했다.

그래서 내가이 역할을 할 때 나는 그의 선택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보건부 장관은 그러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그의 애인을 만질 수는 없다) 나는 그와 똑같은 선택을 할 것이다."

 


사카구치 씨는 이 영화 여주인공과 만나고 싶어한다.

 

바람의 나우시카에서 나우시카

 

 

찻잎, 쇠고기, 파스타, 진주 차, 찻잎과 계란 노른자에 비해 음식물 심리 테스트에서도 수육을 먹고 싶다고 했는데요!

왜냐하면 나는 밥과 고기를 좋아하는데, 이것이 내가 보기에는 먹고 싶은 것이다!

차를 끓이고 싶지만, 대만에 오면 수육을 먹어야 합니다.

 

시험 결과, 찐 돼지 고기 밥의 선택은 강한 책임 의식과 계발감을 나타내지만 가볍고 부끄러웠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를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나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부끄러워하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수줍음 때문에 더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상하고 농담하고 재미있는 일을 하고 있어!"

 

 

출처 https://www.elle.com/tw/entertainment/gossip/g20197500/sakaguchi-kentarou-visits-taiwan/

 

기사 제목을 왜 이렇게 뽑지?

번역이 이상한 건지 모르겠는데 이렇게 나옴...

 

 

사카구치 켄타로, 감독 아야카와 야스히코

 

 

좋은 냄새 남자 스타는 상장 건 6일 사카구치씨 처음으로 공개돼 대만 방문 홍보 영화에서 주연으로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다.

기자 회견에서 여주인공 아야세 아유미와의 베드신을 언급하며 연기를 하고 있는 그는 연기를 아주 똑똑하게 소화하고,

유리와 키스신을 찍어야 하는 장면을 찍어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사카구치 켄타로(가운데)는 신작 영화'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홍보하기 위해 대만으로 출국했다.(채용 국제 멀티 미디어 제공)

 

그는 이날 오후 기자 간담회를 자청해 대만 언론과 만나 "중국어를 열심히 하고 있다"며

"대만 요리사 못지 않게 '대만 요리'를 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심리 테스트 결과 그는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했지만 수줍음을 잘 타는 사람이었다.
그는 즉각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오늘 밤, 로맨틱한 극장에서"는 말을 듣고 아야세와 유리가 유리한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무색할 정도로 유리한 장면을 연출했다.


흥미로운 것은 영화 속 여주인공을 만날 수 있다면 어떤 영화 여주인공을 캐스팅할 것이냐질문에

사카구치는 애니메이션 '바람의 계곡'의 여주인공 나우시카를 낙점했다.

순수한 발언으로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가장 도전적인 캐릭터에 도전하면서 "남자답게 멋진 남자를 원했다"고 말했다.


이번 팬미팅에는 대만에서 온 팬들이 몰려들어 올 초만 해도 500여명의 팬들이 몰려 있었고, 베이징과 성도를 오가는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 광경은 사카구치에게도 약간 뜻밖의 기쁨을 안겨 주었다.
구치소 측은 6일 오후 기자 회견을 통해 대만 언론과 만났다.(채용 국제 멀티 미디어 제공)

 

그는 지난 2015년 몰래 대만 방문 사진집 '사카모토'를 촬영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두 번째 대만 방문이며, 이번에 공개 활동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정말 놀랍다"고 말했다.
그는 대만 음식에 대해 잊지 말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반면 기자 회견을 마친 후에도 아름다운 모습을 사카구치 씨를 곧장 성에 참석한 민국 영화 그림자,

3이 예상되고 7간친회일 오후 일본에서 귀국 비행기를 마쓰야마 공항 18:25을 30시간의 대만 방문을 수행했다.

 

출처 http://www.epochtimes.com/gb/18/5/7/n10368382.htm

 

 

사람이 운이 좋다니 다행이다!

사카구치 켄타로 : 내가 매번 당첨된다
 

 

대만 매체 시나 연예 보도에 따르면, 메시지를 담은 남자 스타는 상장 건 사카구치 씨 주연의 영화 "오늘 밤, 로맨틱한 극장에서" 극장 홍보한다.

현재 2018년의 기록으로 가장 많았다.

1박 2일 일정으로 빠듯한 1박 2일 일정이 잡혀 있어 피곤한 기색이 역력했다.

 

7일 방한했던 그는 "많은 팬들이 모여 이야기를 듣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식당에서 기다려도 예의 바르고 따뜻한 마음으로 따뜻하게 보살펴 주셨다"고 전했다.

 

이 때문에 극 중 연출을 맡은 기무라 겐지(44)감독은 영화사 측에서 시나리오를 달고 해피 엔딩을 맞을 것이라고 말했고,

사카구치 켄타로는 "나도 삶의 결말이 있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오늘 밤, 로맨틱한 극장에서" 영화를 극장 울면서 보게 하는 일본인 극장을 나서면 결말도 사카구치 씨 “영화 나는 마지막 씬을 따뜻하게 하는 것 같다.”.

 

출처 http://ent.sina.com.cn/m/f/2018-05-07/doc-ihacuuvu3416670.shtml

 

 

 

기자회견 사진 더보기

 


출처 https://www.nownews.com/news/20180506/2748974

 

 

 

켄타로 대만 방문 기사 모음

 

 

 

 

출처 https://news.google.com/news/story/d6ArtOQ8PByINnMH2zGGgVNhjtagM?hl=zh-TW&ned=zh-tw_hk&gl=HK

 

 

팬들과의 만남

 

 

 

잠깐 시그널 사진ㅋㅋㅋㅋㅋ

그냥 인스타 갔다가 주워옴ㅋㅋ너무 예뻐서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끄-읕

 

 

엄청 즐거웠나 보네... 증말...

 

 

 

 

한국와라진짜ㅠㅠㅠ

내한좀해줘ㅠㅠㅠㅠ

 

 

《Yes現場 全長無剪》坂口健太郎出席電影《今夜在浪漫劇場》記者會

 

 

【今夜,在浪漫劇場與妳相遇】 坂口健太郎訪台記者會 - 滷肉飯洩真相

 

 

【今夜,在浪漫劇場與妳相遇】 坂口健太郎訪台記者會 - 最愛楓之谷女主角

 

 

坂口健太郎創下年度最多人接機 感想如何?

 

 

日本「鹽顏男神」坂口健太郎抵台 粉絲瘋狂接機

 

 

坂口健太郎造成桃機暴動! 連一步路都好難走

 

 

 

중국 영상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