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2 (feat.배우축구선수)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생각없이 저장한 잘생긴 외국 남자 모델2 (feat.배우축구선수)

 

 

마티아 데 실리오 (Mattia De Sciglio) 축구선수

 

 

 

 

아야노 고 (綾野剛 | Ayano Go) 배우

 

아야노 고 본명 카와이 고인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아들냄이 귀여워도 그렇지 누가 이름을 귀여워라고 지어욬ㅋㅋㅋ

 

 

 

 

엔도 후미야 (遠藤 史也 | Endo Fumiya)

 

 

 

테오랑 루덴코

 

이 사진 보고 구글링함ㅋㅋㅋ 넘 예쁨

 

 

 

티모페이 루덴코 (Timofei Rudenko)

 

 

 

 

그리고 머리는 복실복실한 게 귀여운 거 같음ㅋㅋ..

 

 

 

테오 우르투베이 (Theo Urtubey)

 

이 사진 설렘ㅋㅋㅋ 그냥 내 머리통에 키 큰 사람이 얼굴 대는 안정감 좋음

 

그리고 구글링하다 봤는데 테오는 16~17살에 가족이랑 프랑스 파리로 여행갔다가 길캐됨 그래서 계약했는데 캐스팅되자마자 쇼만 11개 서는 쾌거를 이룸ㅋㅋ

것도 버버리 프라다 등등 대형 쇼에! 취미는 친구랑 놀고 운동 음악 춤 추는 거에 시 쓰는거 좋아하고 모델 안 했으면 자긴 조용히 학교 다녔을 거라고 인터뷰함

 

 

 

자카리아 키아르 (Zakaria Khiare)

 

 

속눈썹 최고

 

 

 

 

 

휴그 노오더미어 (Huug Noordermeer)

 

 

알랍휴그❤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모델💕

 

 

찰리 푸스랑 친군 건지 밋앤그릿 그런 사진인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 귀여움

그리고 웃는 건 약간 해리 닮은듯ㅋㅋㅋㅋ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가수

 

 

느...느낌...이...

 

 

 

보조개나 이런 겤ㅋㅋㅋㅋㅋ

 

 

 

그런데 충격인 게.... 휴그 인스타 삭제함............. 왓?????????????????????????????????????

 

인줄 알았으나 아님 주소가 바뀜

 

 

 

 

 

그리고 살 더 뺐는지 턱뼈 완전 도드라지뮤ㅠㅠㅠㅠ 모델인 건 알겠는데 너무 뺐다ㅠㅠㅠ

 

 

 

 

페르난도 린데스 (Fernando Lindez)

 

 

겨털 싫어하는데 페르난도 겨털은 꽤... 괜찮음...ㅋ..?ㅋㅋㅋㅋ

 

 

프랑스 스캄만 보지 말고 스페인 스캄도 보시라고요ㅠㅠㅠㅠㅠ

이 잘생긴 페르난도가 누라 남친 윌리엄 역할이라고요ㅠㅠ

 

 

 

 

루카스 린가드 토네센 (Lucas Lynggaard Tønnesen) 배우

 

 

넷플릭스 덴마크 드라마 레인 (The Rain) 주인공 남매

 

 

 

마티어스 라우리드센 (Mathias Lauridsen)

 

 

 

에드워드 바달루타 (Eduard Badaluta) 휴 로튼 스콧 (Hugh Laughton-Scott) 애드리안 사호레스 (Adrien Sahores)

 

가장 오른쪽 곱슬 머리는 누군지 모르뮤ㅠ

 

 

💕아드리안💕 에드워드

 

 

 

에드워드 바달루타 (Eduard Badaluta)

 

 

 

오른쪽 휴 로튼 스콧 (Hugh Laughton Scott)

 

 

 

센터

 

 

 

아드리안💕

 

 

원래 애드리안 사호레스 (Adrien Sahores)인데 아드리안이라고도 부름... 혼자...

 

 

 

 

프랑스인이라 발음할 때 입술이 예쁨

 

 

아드리안은 약간 억울한 러블리상💕

 

 

 

아드리안 하면 생각 나는 다른 모델... 로비왯지ㅠㅠㅠㅠㅠㅠ 한때 엄청난 사랑이었더뉴ㅠㅠㅠㅠ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모델들.....

 

 

- 얘가 너 좋아한대!

 

로비야.. 나는... 나는.. 너 좋아했어.... 나는.. 너 정말 좋아했다고...

 

 

 

로비 왯지 (Robbie Wadge)

 

 

따항ㅋㅋㅋ

 

 

 

나비 넥타이 하는 잘생긴 로비ㅠㅠㅠㅠㅠ

 

 

황홀한 백스테이지... 와이셔츠에 타이 매는 것만 봐도 설렘 폭발...

 

BACKSTAGE - VALENTINO MEN'S COLLECTION FALL/WINTER 2012-13

 

 

눈호강 하고 싶은 분들은 1분 남짓 되는 영상이니 닥치고 보세요ㅠ 로비를 비롯해 잘생긴 모델들 정말 많이 나옵니다

 

 

나도... 나도 이런 곳에서 일하고 싶다ㅠㅠㅠㅠㅠㅠ

 

 

 

계속 좌절감을 안겨준 사람... 정말 짜증남ㅋ..

Valentino Men Paris FW1516 Backstage 영상 보고 치였는데 내가 못 찾는 건지... 모델 이름이 안 나오뮤ㅠㅠ

 

 

 

열심히 구글링해서 런웨이 선 사진도 찾아냈는데 이름이 안 나옴

 

 

 

다 모르는데 맨 왼쪽은 로비 맥키넌 (Robbie Mckinnon) 뒤쪽 센터에 다윈 그레이 (Darwin Gray)

 

 

이때 찍힌 건가?ㅋㅋㅋㅋ 다윈이랑 로빜ㅋㅋㅋ

 

 

 

 

로비 맥키넌 (Robbie Mckinnon)

 

로비는 이짤로 유명한 독일 모델

 

 

 

다윈 그레이 (Darwin Gray)

 

기럭지

 

 

 

 

 

그냥 눈에 빤짝이가 예뻐서 저장..

 

 

 

루드비히스 G (Ludvigs G)

 

무신사 모델했는데 신인인 듯 정보가 별로없음

 

 

 

아트 (Art)

 

 

 

이 인간은 닥터마틴 모델인지 아무리 구글링해도 닥터마틴 외엔 안 뜸..

 

 

 

여기서부터는 모델들 스트리트 패션이라 대부분 모름

 

 

센터 엘비스 잔커스 / 엘비스 양쿠스 (Elvis Jankus)

 

 

이 사진에선 플립남주 느낌남ㅋㅋㅋ

 

 

여기까지 엘비스 잔커스 / 엘비스 양쿠스 (Elvis Jankus)

 

 

 

트레 사무엘스 (Trè Samuels)

 

 

벤자민 자비스 (Benjamin Jarvis)

 

자비리스...

 

 

코렌틴 르노 (Corentin Renault)

 

 

마틴 콘테 (Martin Conte)

 

 

지호바니 고스포디노프 (Dzihovani Gospodinov)

 

킬리언 머피 닮음

 

 

 

 

 

내적관종이라 잘생긴 남자들이 이렇게 봐주면 좋아할 텐데 약간 억울해서 울 것 같기도... 인종차별 당하는 느낌..

 

 

 

-

 

 

 

마티어스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