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스캄 블루퍼《SKAM Bloopers》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스캄 블루퍼 SKAM Bloopers》

 

(제목에 스캄 블루퍼라고 했지만 그냥 블루퍼 속 타랴 찾기)

 

 

스캄 블루퍼는 유튜브에서 볼 수 있어요

 

  

 

스캄 시즌1 블루퍼

스캄 시즌2 블루퍼

스캄 시즌3 블루퍼 (유튜브에서 CC로 한글자막 제공)

스캄 시즌4 블루퍼

 

자막은 https://twitter.com/skam_korea 👼SKAM 블루퍼 님

 

 

 

 

Crew by SKAM character 더보기

 

 

 

시즌1

 

 

  

 

오디션 당시 타랴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이따구로 생김ㅋㅋㅋㅋ꺄ㅑ아ㅏ아귀여워ㅠㅠㅠㅠ

율리 눈썰미에 감사를 표하뮤ㅠ 요애기가 어떻게 그 훤칠 미남으로 자랄 거라 예측하실 수 있는 거예요ㅠㅠㅠ

 

   

   

   

 

※지독한 타랴 악개주의※

 

 

 

  

  

  

 

 

  

  

 

 

 

 

 

  

 

요나~~~~스

 

  

  

 

 

시즌2

 

 

 

 

......어색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짜 어색ㅋㅋㅋ 샥이는 뭔가 허세뿜뿜하고 싶은 어린 갱쥐...

 

 

 

 

악수하는 타랴 뭔가 어른스러움


 

시즌3

 

 

 

 

  

 

메이크업 받으면서 인터뷰

 

 

 

😮😮😮😮😮😮😉

 

 

  

  

  

 

 

에바니철컹철커..ㅇ....

 

  

  

  

 

  

 

 

 

 

 

 

 

 

고대로 집 가는 요나스

 

  

  

 

ㅋㅋㅋㅋㅋㅋ타랴 머리 때릴 때 에스킬 입 진짜 화났음ㅋㅋㅋ 미안하니까 츄😗

 

  

 

 

  

 

 

 

  

 

 

  

  

  

  

 

진짜스캄스타일리스트는상줘야돼ㅠㅠ

패테타랴를이렇게예쁘게입혀주시다니ㅠㅠㅠ

👍딴말이지만 이삭이 마빡 넘 예쁨👍

 

  

   

 

ㅋㅋㅋㅋㅋ왜이렇게부끄러워하는거얔ㅋㅋㅋ대사안이상했는뎈ㅋㅋㅋㅋㅋ

머리 넘기는 것도 넘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 극과극ㅋㅋㅋㅋㅋㅋㅋ 심통타랴 해맑헨릭

이삭이의 사랑스런 미간 찌푸림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자기 남친 우는데 반응 뭐얔ㅋㅋㅋㅋ 좋아죽음ㅋㅋㅋㅋ

 

 

  

 

부부는 일심동체라더니 너희.....

 

  

  

 

사나 부럽다... 그냥... 너무 부럽다....

 

  

 

이거너무얄미워섴ㅋㅋㅋㅋㅋ 린이 놀아주는데 자기 이겼다고 뒤로 넘어가기 있냐고ㅡㅡ

 

  

 

제일 예쁜 에바니🌹

 

  

 

서로 입장 바뀐 에박

 

  

 

  

  

 

  

 

 

 

 

  

 

 

시즌4

 

  

  

 

 

 

 

 

 

 

 

  

  

 

  

  

 

헨릭이 말하는 거 넘 스윗....... 아직 촬영 안 들어갔는데 이렇게 뽀뽀하니까 좋다니...................... 

 

   

 

  

 

아직 목에 받을 준빈 안 됐단 말야 호오

 

  

  

 

부끄러워하는 타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새빨게져서 😱목에 받을 준비는 안 됐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혼   부부🤵

 

 

  

 

  

  

 

이것이 사랑이 아니면 무엇이 사랑이란 말인가😂ㅠㅠㅠㅠㅠ

 

 

 

  

 

촬영 막바지라 울컥한 빌데 위로해주는 매그너스..............

너네 안 사귀는 게 신기하다 정말...

 

   

 

블루퍼에서조차 분량 짠내나는 우리 미카에류ㅠㅠㅠㅠ

 

 

 

 

하아하아앙항넘행복해ㅠㅠㅠㅠ

 

  

 

근데이제더이상이렇게예쁜샥이를없다는말이됨?................

 

 

 

16분15분20분28분...이 끝이라니.... 절망적...

 

율리우리길었던추억이한시간좀남짓으로해결될수있는게아니잖아요!!!!

 

 

 

율리 셀프캠 마음껏 찍어도 되니까 블루퍼 다 율리 얼굴로 채워도 되니까ㅠㅠㅠ

제발...... 노르웨이로 돌아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의 모든 출처는 tumblr

 

 

 

  

 

타랴타랴타라랴ㅐ랴랴ㅑ랴 🤶메리🎅 🎄크리스마스🎄 타랴ㅠㅠㅠㅠ

 

 

는 페이킄ㅋㅋㅋㅋㅋ

 

 

엘리아스로 진짜 끝ㅌㅌㅌㅌㅌ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