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케빈에 대하여《We Need to Talk About Kevin》4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케빈에 대하여We Need to Talk About Kevin》4

(We Need to Talk About Kevin, 2011)

 

(스포/스압주의)

 

 

피의 케빈

 

 

 

 

 

 

 

 

 

 

 

 

 

 

 

 

 

 

 

 

 

 

 

 

 

 

케빈에 대하여 포스터 더보기

 

 

 

위에서 프랭클링이 케빈 자전거 자물쇠 산 거 꺼내서 애들한테 판다고 할 때 번역은 재벌이지만 프랭클린이 케빈한테 말할 때는 트럼프라고 말해욬ㅋㅋㅋㅋㅋ

 

대사 하나하나 캡처하다 보니 글이 4개나 되뮤ㅠㅠㅠㅠ

미쳤... 한심해... 진짜...

에즈라 장면 하나하나 다 간직하고 싶어서 캡처하다 그만...

이래서 폰이 맛갔나ㅠㅠ

 

그래도 제 자신 칭찬해주고 싶어요

천몇장을 캡처하면서 진짜 마음에 드는 3장을 건졌으니까요

위 캡처에서 앓으면 흐름 끊기니까 마지막으로 끌고 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

 

 

첫 번째

 

 

까양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이장면너무예쁘지않나요?
이찰나의순간을제가!!!제가잡아냈어요
순간 플래쉬 팍 터지는데 그 0.1초의 순간? 그걸 제가! 제가 잡아냈어여ㅠㅠㅠㅠ
꽃사슴 미모 발산 중인 즈라ㅠㅠㅠㅠ
아니 뭐 범죄 저지르고 나와서 항복하는데 저렇게 섹시하기 있음?
예쁘기 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번째

 

 

꺄아아아아아앙ㅇㅇㅇㅇㅇㅇㅇ!!!!!!!!!!!!!!!!!!!!!!!!!
이것도잡아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이거캡처하려고얼마나되감기와재생을반복했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미모ㅠㅠㅠㅠ
경찰차 타고 떠날 때 왠지 모를 아련한 눈빛

 

 

세 번째

 

 

빛교차라고 해야 되나? 모르겠는데 그냥 마음에 들어서 미치겠는 장면

이건 막 캡처하다가 걸린 건데 정리하다가 깜짝 놀랐잖아요

미쳤다 이걸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면서 감동감겨규ㅠㅠㅠㅠㅠ

에즈라 흰셔츠 위로 무지개 보이시나요?

무슨 빛이 굴절돼서 생긴 듯한데 너무 예쁘잖아ㅛㅠㅠㅠㅠㅠㅠ

 

사실 보정을 할 줄 몰라서 이렇게 예쁜 장면 건지는 것만으로도 행운이라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너무 행복했음ㅋㅋㅋ

 

그리고 웬만해선 이런 말 자제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번엔 못 참겠어요ㅠㅠㅠ

케빈에 대하여에서 에즈라 진짜 존섹이에요!!!!!!!!!!!!!!!!!!!!!!!!!!!!!!!!!!!!!!!

존섹!!!!!!!!!!!!!!!!!!!!!!!!!!!!!!!!!!

존섹!!!!!!!!!!!!!!!!!!!!

진짜존나섹시해요!!!!!!!!!!!!!!!!!!!!!!!!!!!!!!!!!!!!!!!!!

진짜 너무 예쁘고 섹시하고 청초하고 체리 같고 청포도 같고 다해요 진짜 다하는 영화

 

 

 

그리고 2011 칸 영화제에 초청돼 가기도 했죠

 

 

 

2011 칸 사진 더보기

 

 

 

 

아래는 약간 해리포터 느낌 나는 포스터라 배경으로 만들어 봤어요

 

 

허접하죠? 그냥 제가 쓰려고 만들었는데 올리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

 

 

다음 글계속- 은 없어요!

 

이번엔 정말 끝ㅠㅠㅠㅠ 아 괜히 뿌듯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짤글...

 

 

 

아아아아아아암 에즈라~~~~~~~~~~~~~~~~~~~~~~~~~~~~~

 

케빈 촬영할 때 배역에 몰입하려고 집에서 엄마랑 대화도 안 했다던데.....
연기천재는 노력으로 가능한 일이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라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