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 Tomlinson

열일하는 5월의 루이 톰린슨 (feat.Samsung Galaxy Z Fold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열일하는 5월의 루이 톰린슨 (feat.Samsung Galaxy Z Fold2)

 

 

🙌루이가 5월에 한 일🙌

1. 2022년 투어 일정 발표
2. SYCO 계약 해지 후 BMG와 계약
3. 2집 준비 중
4. 삼성 갤럭시랑 콜라보 영상

 

5. 예쁨💕

 

 

 

LTHQ Official | Louis Tomlinson | Walls

Website for all things Louis Tomlinson. His debut album, Walls, is out now! Disclaimer: LTHQOfficial.com is not affiliated with Louis Tomlinson or Sony Music Entertainment (UK) LTD.

www.lthqofficial.com

www.lthqofficial.com

 

 

5월루이미쳤음
나는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죽어도여한이없다루의야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
뭐야? 왜 이렇게 시끄러워? 무슨 일 있어요?
!!!!!!!!!!!!!!!!!!!!!!!!!!!!!!!!!!!!!!!루이가 일한대!!!!!!!!!!!!!!!!!!!!!!!!!!!!!!!!!!!!!!!
그짓말
진짜라고!!!!!!!!!!!!!!!!!!!!!!!!!!!!!!!!!!!!!!! 루이가 투어도 돌고 소속사도 계약하고 2집 계획도 삼성이랑 콜라보도 했다고! 진짠데 왜 안 믿는데!!!!!!!!!!!!!!!!!!!!!!!!!!!!!!!!!!!!!!!
5월 11일 올라온 루이 2022 투어 일정

Let's try this one last time! All shows on my world tour will be moving back to 2022 and I’m excited to announce the first wave of new dates. I can't wait to see you all soon, it's going to be special.


마지막으로 한 번 더 해봐요! 제 월드 투어의 모든 쇼는 2022년으로 돌아갈 것이고 저는 새로운 데이트의 첫 물결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 빨리 보고 싶어요, 특별할 거예요.

 

https://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391788819662442506

 

https://twitter.com/MusicWeek/status/1392075763772444680

 

루이가 글로벌 파트너쉽 BMG와 계약! 루이야 BMG에 온 걸 환영해!
Louis는 공식적으로 BMG와 계약을 맺었고 거의 4년 만에 소니 뮤직에서 탈퇴했습니다. 그들의 명단에는 존 레전드, DMA, 브링 미 더 호라이즌 등과 같은 아티스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MG와 함께 다음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Louis는 BMG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우리는 루이가 BMG에 온 것을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는 이미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하느라 바쁘고, 그의 특별한 경력의 다음 단계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 Louis의 BMG에 합류한 Jamie Nelson (BMG UK의 VPA&R)

Louis has officially signed with BMG and has departed from Sony Music after nearly 4 years! Their roster includes artists such as John Legend, DMAs, Bring Me The Horizon, and more!

"I’m very excited to start the next part of my journey with BMG.” — Louis on signing with BMG.

“We are delighted to welcome Louis to BMG. He is already busy working on new music, and we are excited to join him on the next phase of his extraordinary career." — Jamie Nelson (VP A&R at BMG UK) on Louis joining BMG.

 

www.simonjonespr.com/news/2021/5/10/7anmsx312ftvffp2tbbcjff6pf46gx

 

Congrats @louist91 on the new deal with @bmguk excited for LT2, gonna smash it lad, big things to come


LT2에 열광하는 @bmkuk와 새로운 거래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큰일이 벌어질 것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OuT4xpAHVo/?igshid=q3oegts59i5y

 

작년에는 폴드 나오자마자 쓰더니
!!!!!!!!!!!!!!!!!!!!!!!!!!!올해는 영상까지 찍음!!!!!!!!!!!!!!!!!!!!!!!!!!!

So excited to announce my new tour dates. Can't wait to be back on the road with all of you playing shows. See you soon!!

@samsunguk #GalaxyZFold2 5G #withGalaxy

 

저의 새로운 투어 날짜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여러분 모두 쇼를 하고 싶어 죽겠어요. 곧 만나요!!

@samsunguk #갤럭시Z폴드25G #갤럭시와 함께요

 

https://www.instagram.com/p/COuu0VlFMQ-/

 

66 venues. 1 world tour. Planned on the #GalaxyZFold25G @louist91 we'll see you there. #withGalaxy #ThomBrowneEdition

 

66개 장소입니다. 월드투어 1회입니다. #갤럭시Z폴드 25G @louist91에서 만나보겠습니다. #갤럭시와 함께 #톰브라운 에디션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OvZW_hL4X-/

 

이것봐!!!!!!!!!!!!!!!!!!!!!이것보라고!!!!!!!!!!!!!!!!!!루이진짜눈에보이는일한다고!!!!!!!!!!!!!!!!!!!!!!!!!!!!!!!!!!!!!!!
💙진짜네💙
루이사랑해❤❤❤❤❤❤❤❤❤❤❤❤❤❤❤❤❤❤❤❤❤❤❤❤❤❤❤❤❤❤❤

 

 

www.youtube.com/watch?v=7XC368br090

Louis Tomlinson new commercial for Samsung and his 2022 WORLD TOUR 2021.5.11

 

이건 한국 삼성폰이니 루이는 내한해야 한다! 무조건이다!

 

저 거만한 루이 자세가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 영상 보면 진짜 한껏 여유로운척하고 앉았음ㅋㅋㅋㅋㅋㅋ
머엉
ㅋㅋㅋㅋ그런데 머리 기르니까 왤케 얌전해보이지
까야야아아악루이귀여워ㅠㅠㅜㅠ
루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쀼,,,,,,
능숙한척
근데 귀여운 건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거쳐 찍었는지 화면에 지문 자국 엄청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화면에선 깨-끗 바로 지문 지우고 찍었나 봄ㅋㅋㅋㅋ
쫑알쫑알
웃긴 게 텀블러 가니까 팬들 얼빡샷은 다들 이렇게 움짤 엄청 크게 만들어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cuddlerlouis.tumblr.com/
예쁘미
http://louiscassettes.tumbl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louisgalaxy.tumblr.com/
루이는 기계치면서 항상 최신형 쓰는구나
검지 혼자 이리저리 꼼지락 움직여서 하는데 버거워 뵘ㅋㅋㅋㅋ
http://halosanchor.tumblr.com/
아임 루이 톰린슨 자기소개 할 때의 야무진 루이 입모양ㅋㅋㅋ
ㅋㅋㅋㅋ루이 이거 자본주의 미소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http://dryourtearsaway.tumblr.com/

 

 

투어 일정인데... 개빡침ㅋ 또 한국 없냐구....................
찰리 감독님이 올려준 루이 사진
텀블러에서 루이 움짤 줍다가 본 건데 진짜 개쩖
팬이 또 제일 좋아하는 노래 뭐냐고 물었더니 킬마마라고 해줌 이건 확정이겠지?
그리고 루이 일론머스크 테슬라 그 사람 팔로우함...? 루이 취향인가?
잘가라사이코

Louis Tomlinson has announced that he is partnering with BMG to release his second album globally. Tomlinson joins a roster at BMG that includes KSI, Craig David, Richard Ashcroft, The Prodigy and Kylie Minogue. The former One Direction star was previously signed to Syco. Louis Tomlinson said: "I’m very excited to start the next part of my journey with BMG.” Jamie Nelson, VP A&R, at BMG UK, said: "We are delighted to welcome Louis to BMG. He is already busy working on new music, and we are excited to join him on the next phase of his extraordinary career." Recording is already underway for his second solo album. Last year’s Walls (Syco) peaked at No.4 in the UK and has sales of 49,027. Tomlinson has also announced the first wave of new 2022 dates for his postponed World Tour in the UK, Europe, USA and Australia, including a brand new date at London's SSE Arena Wembley (April 22). This show replaces two sold-out London shows at The Roundhouse, and tickets will be transferred to the new venue. Tickets for the Wembley gig go on sale on Friday, May 14 at 9am. After postponing his 2020 world tour due to the Covid-19 pandemic, Tomlinson is now set for his first solo tour, for which existing dates are sold out. In December 2020, Tomlinson sold over 160,000 tickets for a livestream to fans in over 100 countries and raised funds for several important charities. As a member of One Direction, he has has sold over 100 million records.

Louis Tomlinson은 BMG와 제휴하여 자신의 두 번째 앨범을 전세계적으로 발매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omlinson은 KSI, Craig David, Richard Ashcroft, The Prodigy, Kylie Minogue를 포함하는 BMG의 등록자 명단에 합류합니다. 이전의 원 디렉션 스타는 이전에 사이코와 계약했습니다.

 

Louis Tomlinson은 말했습니다: "저는 BMG와 함께 여행의 다음 부분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BMG UK의 부사장 Jamie Nel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Louis를 BMG에 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는 이미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하느라 바쁘고, 우리는 그의 특별한 경력의 다음 단계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의 두 번째 솔로 앨범 녹음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작년의 월즈(사이코)는 영국에서 4위로 정점을 찍었고 49,027개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Tomlinson은 또한 영국, 유럽, 미국 및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연기된 월드 투어의 2022년 새로운 날짜의 첫 번째 물결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런던의 SSE Arena Wembley에서의 새로운 날짜도 포함됩니다. 이 쇼는 라운드하우스에서 매진된 런던 공연 두 편을 대체하며, 티켓은 새로운 공연장으로 양도될 것입니다.
웸블리 공연 티켓은 5월 14일 금요일 오전 9시에 판매됩니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2020년 월드 투어를 연기한 톰린슨은 현재 첫 번째 단독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이 투어에서는 기존 날짜가 매진되었습니다. 2020년 12월, Tomlinson은 100개 이상의 나라에서 팬들에게 160,000장 이상의 라이브 스트림을 위한 티켓을 팔았고 몇몇 중요한 자선 단체를 위한 기금을 모았습니다. 원 디렉션의 멤버로서, 그는 1억 장이 넘는 음반을 팔았습니다.

 

www.musicweek.com/labels/read/louis-tomlinson-signs-global-deal-with-bmg/083225

 

http://skyfulloflarry.tumblr.com/

 

 

****************새로 추가 내용****************

 

루이가 축구 선수 영화에 출연할 수도 있다?

 

16일? 17일 트위터에 LOUIS ACTOR 배우 루이라는 트렌드가 엄청 떴었음

“LOUIS ACTOR” is trending worldwide, after an article mentioned Louis being considered for the role of Jamie Vardy in a film about him and Leicester City.

 

"루이 액터"는 루이가 그와 레스터 시티에 관한 영화에서 제이미 바디의 역할로 고려되고 있다는 기사가 난 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습니다.

 

https://twitter.com/LouisWTNews/status/1394096118104010757

 

“The screenwriter has previously confirmed considering Zac Efron and Robert Pattinson to play Vardy but One Direction's Louis Tomlinson, who is from South Yorkshire, is also in the frame.” - Louis is being considered to play Jamie Vardy! 👀

 

"이 시나리오 작가는 이전에 잭 에프론과 로버트 패틴슨이 바디를 연기할 것을 고려했다고 확인했지만, 사우스 요크셔 출신의 원 디렉션의 루이 톰린슨도 연기할 것입니다." - 루이는 제이미 바디 역을 연기하는 것으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

 

https://twitter.com/KingsUpdatesHL/status/1394087836320780297

 

Hollywood producers 'step up plans for box office film based on Leicester and Jamie Vardy's miracle story'... with FA Cup final success the catalyst for scripts to be rushed through. The screenwriter has previously confirmed considering Zac Effron and Robert Pattinson to play Vardy but One Direction's Louis Tomlinson, who is from South Yorkshire, is also in the frame.

 

할리우드 제작자들이 레스터와 제이미 바디의 기적을 바탕으로 한 흥행 영화 계획을 강화합니다... FA컵의 최종 성공과 함께 대본의 촉매를 서둘러 통과시킵니다. 이 시나리오 작가는 이전에 잭 에프론과 로버트 패틴슨이 바디를 연기할 것을 고려했다고 확인했지만, 사우스 요크셔 출신 원 디렉션의 루이 톰린슨도 그 틀에 들어 있습니다.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9584601/Hollywood-producers-step-plans-film-based-Leicester-Jamie-Vardys-miracle-story.html

 

Louis has been considered for this film since 2016 – but there are no concrete plans about it, or his involvement in it. Don’t get your hopes up!

루이는 2016년부터 이 영화에 대한 고려 대상이 되어 왔지만, 이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나 그의 참여는 없습니다. 기대하지 마세요!

 

따흐흑... 왜요오.... 기대했다구요........ 우리 루이 배우 출신이잖아요..................................... 라이크 마인드...... 저 찾아서 봤단 말입니다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루이 다 좋은데 깐머리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ㅋㅋ행복한 루읰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루이 예뻐서 옷 이상한 줄 몰랐는데
저 티...... 목 부분 무슨 일.....
루이 똥배
이게 2016년인가 그랬는데 스타벅스 갔다가 팬들이랑 사진도 엄청 찍어줬다곸ㅋㅋㅋㅋㅋㅋㅋ
5월 18일 업데이트
자본주의 게시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톰린슨씨 이건 너무 작위적인 멘트 아니에요?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ㅜㅠㅠㅠ

 

여기까지 추가한 내용

 

 

외국이나 한국이낰ㅋㅋㅋ 사람 사는 거 다 똑같ㅋㅋㅋ
루이를 사랑한 고냥이들
인스타 도는데 이런 사진만 모아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왴ㅋㅋㅋㅋㅋ 동족이라 끌리는 건가
공연 끝나고 맥주 들고 신났음
아그냥루이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엽고사랑스러워

 

 

이건.. 이건 루이 고소 당해도 싸다
누가 팬을 그렇게 봐ㅡㅡ

www.instagram.com/p/COf2rRmrFEF/?igshid=g9eb8xujj51r

이 영상도 꼭 봐주세요

 

http://louisshomesharry.tumblr.com/

 

 

루이 언제나 잘생겼고 잘생겼지만 가끔 미치도록 잘생겼을 때가 있는데 이게 그때!!!!!!!!!!!!!!!!!!!
http://jimmytfallon.tumblr.com/
http://wuxien.tumblr.com/

 

 

모든 짤 출처 tumblr

 

 

 

하.... 오랜만에 길고 긴 움직이는 예쁜 루의 보니까 너무 행복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