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 Tomlinson

드디어 인스타 업뎃해준 루이 톰린슨 (feat.원 디렉션)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드디어 인스타 업뎃해준 루이 톰린슨 (feat.원 디렉션)

 

우리 루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2021년에 첫 사진을...!!!!!!!!!!!!!
인스타에는 2020년 12월 13일 마지막 사진 올리고 쭉 트위터로만 간간이 팬들 안부를 묻거나 그러다 드디어 사진을 올려줬는데.... 애가 너무 말랐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흐아악으ㅠㅠㅠㅠㅠㅠ
이건 예전 사진인데 일할 때 담배 피우면 더 집중이 잘되나... 그래도 루이 담배 너무 많이 피우뮤ㅠ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애기애기 풋풋했던 루의는...
2021년 4월 10일엔 요렇게 성숙해짐큐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데... 너무 좋은데... 핼쑥해졌음.. 돈 많이 벌어서 기타도 비싼 기타 치면서 왜 이렇게 말랐어ㅠㅠㅠㅠㅠ 흐아아아아유ㅠㅠ

 

멕시코에 있다는 건 팬들이 찍은 공항 영상으로 봐서 알았는데 멕시코에도 뮤비 감독님이랑 동행했는지 루이도 올린 사진 찰리 감독님도 올려주심

 

 

 

https://twitter.com/LouisT91Updates/status/1379582487949504514

https://twitter.com/LouisT91Updates/status/1379670399533735936

 

혹시 멕시코 공항에서의 움직이는 루이를 보고 싶다면 위 링크로!

 

 

2021 iHeart RADIO MUSIC AWARDS에 루이 노미됐는데 저 주최자들 또 팬들 고생시킴... 트윗하면서 태그에 #루이를 해야 1표라고;;;;;;;;;; 참 나....

 

 

이거 2월이었나? 루이 머천다이즈 세일했었는데 28프로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merch.louis-tomlinson.com/collections/frontpage/products/smiley-logo-cap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는 사이트 주소로 가면 안 뜸... 이벤트성으로 세일해줬던 거라서ㅠ

 

 

2021년 2월 25일.... 루이 얼굴 본 지 1800시간 지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MTV주접ㅋㅋㅋㅋㅋㅋㅋ 저기는 공식 계정도 그냥 저렇게 막 사심 분출해도 되남ㅋㅋ

 

 

3월 2일에 ruthless stuff 사랑니 뺐다고 트윗했던 겈ㅋㅋㅋㅋ

 

 

3월 6일 루이 매니지먼트 만듦!

I always dreamed of having my own label, having an imprint never really worked for me because I still had to have someone else's blessing to sign people. People I believed in massively but unfortunately didn't fit the traditional pop role hence never doing the deals.... So I've decided to put it out there in the world today. I'm going to start my own music management company to help develop new artists. Watch this space. I just wanted to take the first step of actualising the idea but at this stage that's all this is. An idea!

 

P.s. a management company not a label

 

https://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368206049862356993

 

저는 항상 저만의 레이블을 갖는 것을 꿈꿨습니다. 사람들에게 서명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축복이 있어야 했기 때문에 각인이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제가 대량으로 믿었던 사람들은 불행히도 전통적인 팝 역할에 맞지 않아서 거래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그것을 세상에 내놓기로 결심했습니다. 새로운 아티스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 매니지먼트 회사를 차릴 거예요. 이 공간을 보세요. 저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한 첫 단계를 밟고 싶었지만, 이 단계에서는 이것이 전부입니다. 좋은 생각이에요!

P.s. 레이블이 아닌 관리 회사입니다.

 

네이버 번역기 돌려서 대충 이해하뮤ㅠㅠ

 

 

날아가길!

 

 

3월 27일이 루이 오디션 본 지 11년 된 날이었나 봄

11 years since my first audition! I had no idea on that day just how much would have changed between then and now. Thank you to everyone who's been there for me along the way! We're only just getting started!

 

https://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375469045147820032

 

오디션 본 지 11년 됐어요. 그날은 그때와 지금 사이에 얼마나 달라졌을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 동안 제 곁에 있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막 시작하려고 해요!

 

 

인스타에는 사진을 이제야 올려줬지만 그래도 트위터로는 열심히 팬들 안부 묻고 대화도 하고 함
보면 엄청 많고 팬들이랑 역시나 허물없이 지냄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읽어보면 재밌긴 한데 트위터 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시간 날 때 한번에 몰아봄..

 

 

“Faith”는 요즘 루이가 사용해 팬들 사이에서 유행인 단엌ㅋㅋㅋ 팬들은 노래 제목으로 추측 중!

 

 

 

작년 말인가? 올해 초에 스페인 스캄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라가 제인이 좋아했다고 함ㅋㅋㅋㅋㅋㅋ 역시 보는 눈 있다!

 

 

잘생긴 제인이는 지지하디드랑 딸 낳음! 이름은 카이인데 뜻이 선택된 자?라고 함
khai’s mom & dad
해피해피한 라이프를 즐기며
앨범 내고 순위도 높았다고!

 

 

그런데 제인이 그래미 공평성에 대해 트윗을 남겼는데 이게 트위터에서 또 논란이 있었나 봄 (그래미는 원래 차별이 심하다고 함)

Fuck the grammys and everyone associated. Unless you shake hands and send gifts, there’s no nomination considerations. Next year I’ll send you a basket of confectionary.

 

https://twitter.com/zaynmalik/status/1369348492141998081

 

논란이 해리가 노미됐는데 그걸 욕하는 거냐는 사람들이 있어서 추가 트윗....

My tweet was not personal or about eligibility but was about the need for inclusion and the lack of transparency of the nomination process and the space that creates and allows favoritism, racism, and netwokring politics to influence the voting process

 

https://twitter.com/zaynmalik/status/1369447916822274059

 

참..... 사람들 진짜.............................

 

 

이건 올해 제인이 나일이를 가장 좋아하는 멤버로 뽑았다곸ㅋㅋㅋㅋㅋㅋ

www.billboard.com/articles/news/9542889/zayn-calls-niall-horan-favorite-one-direction-bandmate/?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

 

 

나일이 자기보다 노래도 더 잘 만들고 좋다 했음

https://twitter.com/With1DNews/status/13724419271829053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일이는 상체는 근육이 꽤 있던데 하체는 말랐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이와는 다르게 근육으로 보이지만 마르뮤ㅠㅠ 잘 챙겨 먹어라ㅠㅠㅠ
이건 앤마리가 올려준 사진
앤마리랑 콜라보 노래 만드나 봄 이 사진은 나일이가 올림

https://twitter.com/NiallOfficial/status/1380283018913320963

 

 

서로에게 상처만 남은 게임ㅋㅋㅋㅋㅋㅋ 거짓말 탐지기 달고 하는 건데 왜 하는지 진심 이해 안 됨ㅋㅋㅋㅋㅋㅋㅋ

www.youtube.com/watch?v=dmt6zpbwotc

Niall Horan Carpool Karaoke 2020.3.12

 

거짓말 탐지기 부분은 11분 30초부터 나옴!

 

젬코 - 밤에 하는 쇼 중에 제일 좋아하는 거 뭐임? 나일 - 레잇레잇쇼 위드 제임스 코든. (지금 출연한 쇼 제목 파란옷이 젬코)
거짓ㅋㅋㅋㅋ 존나 충격에 휩싸임ㅋㅋ
오우노우...
그럼 누구 건데?
진실을 말해 누구 건데?
혹시 snl이야?
으응.......
ㅋㅋㅋㅋ서로 외면ㅋㅋㅋㅋㅋ 그런데 더 가관인 건 트루뜸ㅋㅋㅋ 젬코 충격으로 입틀막ㅋㅋㅋㅋㅋ
미안하다면서 변명하지만 젬코 안 들음ㅋㅋㅋ
이제 바뀜 젬코가 거짓말 탐지기 달았음 나일 - 내 노래랑 해리 노래 중에 뭐가 더 좋아? 유치찬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엄청난 침묵이 흐름
그리고 젬코의 선택은ㅋㅋㅋㅋㅋㅋㅋ 내 생각엔 해리 노래가 더 나은 듯ㅋㅋㅋㅋㅋㅋ자기가 말하고도 민망ㅋㅋㅋㅋ
ㅅㅂㅋㅋㅋ 트루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일이 상처받으니까 젬코가 너도 snl이 낫다고 했잖아 함ㅋㅋㅋㅋ 우정파괴게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젬코랑 해리 우정은 어쩔 수 없음............. 둘이 진짜 친함 해리가 젬코 딸 대부이기도 하고 원디 멤버 다 친하긴 하겠지만 그중에서도 해리랑은 끈끈한 듯?

 

 

나일이 얘기 중이니까 나일 새차 뽑았을 때 루이랑 리암이가 한 짓ㅋㅋㅋㅋㅋ

 

 

리암은 바프타? 그거 얘기하면서 인스타 사진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ee랑 뭐 하나 봄
그리고 인스타 라이브 방송 때 원디 멤버들 이름 줄줄이 말했다고!
그런데 인스타는 하면서 루이 전화는 안 받아서 루이 화냄ㅋㅋㅋㅋㅋㅋㅋ

 

I see you on Instagram lad @LiamPayne, answer your phone!!!!!
Boss drawing and that but get your priorities straight

 

https://twitter.com/Louis_Tomlinson/status/1382767420583018496

 

 

iheartradio돜ㅋㅋㅋㅋㅋㅋㅋ

 

 

길었던 머리 잘라서 팬들 아쉬워 함ㅋㅋㅋㅋㅋㅋ

 

 

해리 사진은 4월 9일에 런던에서 찍힌 짤
https://www.youtube.com/watch?v=lQf49Jf181E
이거 좀 해리 머쓱해 보임ㅋㅋㅋㅋㅋㅋ 팬들이랑 멀찍이 서서 뻘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브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 그 영화 마이 폴리스맨 (My Policeman)는 촬영 곧 들어가는데 런던에서 촬영한다고 함! 그래서 이것도 런던에서 찍혔나 봄!

 

 

이건 해리 2019년에 SNL 출연했을 때 찍혔던 거 풀린 사진
왜 인어공주냐면 저때 해리가 인어공주 실사화 남주로 확정됐다~ 아니다~ 기사 엄청 떴었어서...
해리가 말하길 오디션 봤지만 투어 활동하기 위해 거절했다고? 안 하기로 했다는 식으로 전화 통화 라디오에서 말함 그땐..... 코로나가 터지기 전이라ㅠㅠ..ㅜ.ㅜㅠㅠㅠㅠㅠ

 

 

해리 Fine Line 앨범 다시 탑 5 순위에 들었고
워터멜론슈가는 영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바이닐이라곸ㅋㅋㅋ
딜런 인터뷰 중에 테일러랑 해리 노래 제일 좋아한다 함ㅋㅋㅋㅋㅋㅋㅋ

We talked to @dylanobrien about his new film #LoveAndMonsters (and the best dog in the world), the importance of self-care, musical aspirations, Life Of A Hollywood Actor in 2021, and his favourite Taylor Swift & Harry Styles songs 

 

https://twitter.com/coupdemain/status/1382825565028159497

www.coupdemainmagazine.com/dylan-obrien/17538

 

 

해리 다음 작품 또 찍을 수도 있다고...? 테일러 포이랑 더피스?

BREAKING: Harry Styles has been cast in the film “ The Pisces.”

He will be starring along side Claire Foy, from Netflix’s “The Crown.” Shooting is set to start early next year.

 

https://twitter.com/hs3rry/status/1383057291994349571

www.imdb.com/title/tt14010614/?ref_=nv_sr_srsg_0

 

 

이거 콘서트 중에 팬들이 던져준 인형인가? 그런 인형 마이크에 세우는 중ㅋㅋㅋㅋㅋ
뭔가 얼굴이랑 머리, 타투, 옷, 표정이랑 너무 안 어울리게 순수해서 웃김ㅋㅋㅋ 저렇게 진지하게 할 일인가 싶어섴ㅋㅋ

 

 

누가 제일 먼저 탈모 왔어?

www.youtube.com/watch?v=T7CAmeAdYzc

원디렉션) 'Who Is Most Likely To...?' 한글자막 2017.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진신고
해리 안 돼... 넌 돈 많잖아... 관리하면 돼!

 

 

언제나 주인공이고 픈 해리

www.youtube.com/watch?v=TyN_Eylv6t8

해리 스타일스 17/18 투어 영상 모음 (HAPPY 25TH BIRTHDAY HARRY!) 2019.2.1

 

이 장면이 이 영상에서 나오는 장면은 아님 이 영상은 그냥 추천ㅋㅋㅋ

 

 

www.youtube.com/watch?v=3WBn-2n26ts

해리 스타일스 귀염잔망 2018 투어 영상 모음 #1 2018.4.19

www.youtube.com/watch?v=nsnEAgRVgMs

해리 스타일스 귀염잔망 2018 투어 영상 모음 #2 2018.6.20

www.youtube.com/watch?v=ViOxtz1uJiA

해리 스타일스 귀염잔망 2018 투어 영상 모음 #3 2018.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에 불을 켬ㅋㅋㅋ
히힛

이 3개 진짜 매일매일 봤던 영상이라 아마 여기서 캡처했을 거임.. 아..... 해리 또 투어 돌아줬으며뉴ㅠㅠㅠㅠ 이렇게 자막 만들어주시는 분이 계셔서 너무 행복한 인생임 이 작업이 얼마나 수고스러운 일인지ㅠㅠㅠㅠㅠㅠ 애정이 느껴짐 하나하나 귀여운 부분을 다 편집하셔 가지고 영어 못 하는 이런 하찮은 팬도 해리의 귀여움을 알아들을 수 있게 해주는 은혜로우신 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 강도 당했다는 거 기사로는 봤지만 직접 얘기한 거 영상으로는 첨 봄 그런데 해리가 상황 얘기하다가 자기 화났었다고...

www.youtube.com/watch?v=GNHNkBvFntM

해리 스타일스 흉기강도 당한 썰 ㄷㄷ (Harry Styles was robbed at knifepoint) 2020.4.18

 

이유는 기사에 강도 1명이라고 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존심 때문이고ㅠㅠ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ㅋㅋㅋ
87명 있었대욬ㅋㅋㅋㅋ

 

 

알럽유투! 알럽유투!

 

 

그냥 인스타 보다 해리 잘생겨서 캡처

 

 

루이는 저글링 잘하는 사람이 쿨해서 멋지다던데 해리한테 배우면 되겠다

 

 

작고... 작은....... 나의 루의....

 

그 사람...
나만 볼 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

 

 

누가 베란다나 근처에서 담배 피우는 거나... 냄새도 극혐이지만 루이는 꼴초여도 됨
왜냐면 루이는 진짜... 꼴초이기.. 때문......
콘서트 끝나고 맥주와 담배
무의식 중에 나오는 습관 담뱃재 털기
ㅋㅋㅋㅋㅋㅋ솔직히.. 진짜.................ㅋㅋㅋㅋㅋ 이거랑 똑같음
이거 그냥.. 꼴초 같아서
담배 피우러 나왔다가 팬들 만남ㅋㅋㅋㅋ
헣허헣ㅎㅎㅎㅎ
원하는 시간 보냄
참 나........?!!!!!!!!!!
진짜 꼴초들이 한다는 귀에 담배 꽂깈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녹화 쉬는 시간에 방송 끝나고 담배 한대 하러 가자고 몰래 얘기하는 거 같아서 넣음ㅋㅋㅋㅋ
제인이랑 담배 피우는 루의
+절친 올리
ㅎㅎㅋㅋㅋㅋㅋ 맞잖아... 꼴초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바람이 불러도 흡연은 막을 수 없지....ㅠㅠ...
루이를 위해 담배가 몸에 해롭지 않았으면 좋겠다
~~~~루이 너무귀여우니까 나랑 결혼해줘~~~~
재밌냐?

 

 

솔직히 쓸 내용 없었는데 굳이굳이 쓴 이유는 그냥 원디 뭉쳐서 사진이나 뿌려줬으면 좋겠어서................... 왜 다 각자 잘 나가냐..... 좋은데.... 흠.......................................................................... 좋은데... 모르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