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5 (feat.사심)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UGJMvATynk&list=PLk-NbzljbyMBAjeGDffCSUDBbg0JpMgZG

Clairo - Sling (Full Album) 풀로 재생 시키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하는 방법을 모르겠....

 

 

 

생각없이 저장한 외국 가수배우25 (feat.사심)

 

 

 

알버트 아인슈타인 (Albert Einstein) 1955년 4월 18일 사망 직후 사무실 모습

 

 

믹 재거 (Mick Jagger)

 

 

 

테일러 라쉐 (Taylor Lashae)
입술이랑 옆모습이 진짜 매력적임

 

 

벤자민 에이덤 (Benjamin Eidem)이랑
조르디 반 (Jordy Baan)이 왜 익숙하고 좋았는지 알았음
헤이든 크리스텐슨 (Hayden Christensen) 닮음
헤이든 레이첼 빌슨 (Rachel Bilson)이랑 사귈 때
물놀이 간 헤이든....씨................?
소라껍데기 줍느라 그랬던 겈ㅋㅋㅋㅋㅋㅋ
초딩이냐곸ㅋㅋㅋㅋ 전화놀이함ㅋㅋㅋ
물아일체 된 헤이든씨
헤이든 되게 생긴 게 나무늘보 같고... 하는 행동도 그래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첼은 버리고 감ㅋㅋㅋㅋㅋㅋ
이 짤 생각남
어맛

 

 

神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지금은 포스 장난 아닌데 예전에는 귀여웠구나
이터널스 (Eternals, 2021) 프미에서 젬마 찬 (Gemma Chan) 만나서 서로 칭찬하다 안젤리나가 젬마찬 칭찬했더니 귀막으려고함ㅋㅋㅋㅋㅋ
든든한 딸냄들 자하라 마레이 졸리-피트 (Zahara Marley Jolie-Pitt)랑 샤일로 누벨 졸리 피트 (Shiloh Nouvel Jolie-Pitt)
샤일로 이 사진은 범블비 헤일리스타인펠드 닮게 나옴
샤일로 엄청 크던데 이렇게 안겨있는 건 귀여움ㅋ큐ㅠㅠㅠㅠㅠㅠㅠ

 

 

톰 하디 (Tom Hardy)
베놈2 개봉 예매율 1위 했다고 인스타스토리에 캡처해서 올려줌
개취적으로 움짤을 모을 정도로 좋진 않았지만 재밌으니까 😉토마디 좋아하면 꼭 보기😉!

 

 

돈 룩 업 (Don't Look Up, 2021)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메릴 스트립 (Meryl Streep)
조나 힐 (Jonah Hill) 레오는 이 사람 되게 좋아하는 듯
케이트 블란쳇 (Cate Blanchett)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그리고... 티...ah...tl... 꼬라짘ㅋㅋㅋㅋㅋㅋㅋ

 

 

롬 플린 (Rome Flynn)

 

 

england new year London kiss................................ 아니.......... 영국 새해..... 뽑보... 사진 좀 찾으려고 했는데 제가 왜..... 데이비드 윌리엄스(David Walliams)랑... 제임스 코든 (James Corden)의...... 키스를... 봐야 되냐고요..ㅠㅠㅠㅠㅠㅠ 혼자 보긴....... 억울..하니...까....... 같이같이....

 

 

루머의 루머의 루머 (13 Reasons Why) 디켄 블루맨 (Deaken Bluman)
루루루에서 빨간 니트 마일즈 헤이저 (Miles Heizer)랑 게이 연기함
그리고 96년생인데 결혼함
잘...가라.......

 

 

나니와단시 (なにわ男子) 미치에다 슌스케 (道枝 駿佑 Michieda Shunsuke) 스노우 맨 (Snow Man) 메구로 렌 (目黒 蓮 Meguro Ren)
사라진 첫사랑 (消えた初恋, Vanishing My First Love, 2021)
새로 보기 시작한 비엘 드라마인데
후쿠모토 리코 (福本莉子 Fukumoto Riko)랑 스즈키 진 (鈴木 仁 Suzuki Jin) 나옴ㅋㅋㅋㅋㅋ
스즈키진 샤이니 민호 닮음
이다 메구로렌은 서지훈 닮았고
 아오키 미치에다는 SF9찬희랑 박지훈 닮음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새로 뜬 데이비즈 화보.....
충격의 무당벌레 해리랑
고양이 루이 톰린슨 (Louis Tomlinson)이랑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으로 엮음ㅋㅋㅋㅋㅋㅋ
양덕들은 언제나 진심임
추가로 사이먼은 이 사람
참 빠름

https://twitter.com/HLTheories/status/1460302573043396609

 

 

외국은 이런 탑 같은 형태의 포스터 좋아하나 봄 약간 중심에 탑? 기둥이 있고 주변에 사람들이 있는 구도.... 개봉하는 대작 포스터 다 저런 느낌

 

 

키드 커디 (Kid Cudi)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Chalamet) 둘이 사귀는 사인ㄴㄴㄴㄴ
듄 (Dune, 2021)
진실의 광대 드니 빌뇌브 (Denis Villeneuve)
헤이든도 스타워즈 촬영할 땤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좋으신지 저렇게 웃고 계셨고
아카소 에이지 (赤楚衛二 Akaso Eiji)도 화보 촬영할 땤ㅋㅋㅋㅋ
보니까 티모시는 이런 짤이 많은 듯
진실...!
티모시 더 킹: 헨리 5세 (The King, 2019)로 부국제 왔을 때 팬들이 편지인가 선물을 못 줬다고 했더니 일어나서 저기 저 사람한테 주면 자기가 다 가져갈 거라 하는 거라는데 그거 때문에 저장한 건 아니고 어리둥절한 조엘 에저튼 (Joel Edgerton)이 웃겨서 저장함
이름 복붙하려고 네이버에 쳤는데 사진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멋진 사진 많을 텐데 너무하다 생각하고 구글에 검색했다가.... 납득하게 됨.... 웃긴 사진이 원체 많은 듯

 

시얼샤로넌이랑 티모시 친하다고 함
키링남
샤를리즈랑 제임스 맥어보이 (James McAvoy) 생각남 진짜 키링남ㅋㅋㅋㅋ

 

고딩 통계학 과목 과제를... 다른 학생들 다 리포트 제출할 때 랩 영상을 냈다고 함.... 결과는 디플!

https://www.youtube.com/watch?v=U-wv_wIKDAQ 

중독성 오지는 티모시의 귀여운 랩 Statistics - Timmy Tim [티모시샬라메/티모시/Timothée Chalamet/가사/번역/자막/해석/lyrics] 2020.5.27

 

그래도 미스롵응~ 미스롵응~ 하는 건 좋음ㅋㅋㅋㅋㅋ

 

처음 앎..
티모시 인터뷰 읽는데 좀 놀람 지금은 엄청 주목받고 또래 배우 중에 최고라고 들었는데 저때는 그랬구나......

출처 https://twitter.com/ella_sweettimo élla 님

 

그리고 놀라운 사실ㅋㅋㅋㅋㅋ 이게 티모시 고딩 때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
누나 폴린 샬라메 (Pauline Chalamet)랑 사이 좋은 티모시
이거 보는데.......
엠마 동생 알렉스 왓슨 (Alex Watson) 생각남
.............누나.......................... 이건... 이건... 너무하잖아.......................................................................................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For the first time ever, the legendary cast returns to where the magic started. Harry Potter 20th Anniversary: #ReturnToHogwarts, streaming New Year's Day, only on HBO Max. International release coming soon.

https://twitter.com/hbomax/status/1460655426089984009

해리 포터 20주년 기념 멤버들 나온다고 함

 

 

아델 (Adele) 콘서트 보러 간 엠마 왓슨 (Emma Watson)
개좋음
쉿! 지하철에서 엠마 만나면 기절할듯
엠마가 다니엘 래드클리프 (Daniel Jacob Radcliffe) 놀리는 비하인드 전에 올렸던 거지만 좋으니까.. 로니는 그냥 바보 같이 웃고 있넼ㅋㅋㅋㅋ
다니엘... 턱 왜 잡아.....
해리포터 중간 때 다니엘 컸음
❤멍 때리는 로니❤
루퍼트 그린트 (Rupert Grint) 웃는 얼굴 좋아서 저장함

 

 

양덕들의 시리우스 블랙이랑 리무스 루핀 가상 캐스팅은 거의 언제나 벤 반스 (Ben Barnes)랑 앤드류라고 함
그리고 티모시는 늘 슬리데린으로 상상하나 봄
그걸 티모시도 안다고 함 그래서 젠데이아 콜먼 (Zendaya Maree Stoermer Coleman)랑 인터뷰 때 슬리데린 니트 입었다고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Spider-Man: No Way Home, 2021)
톰홀랜드 나오는 스파이더맨에 앤드류 가필드 (Andrew Garfield) 출연하다는 루머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터파커는앤드류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앤드류 이번에 개봉한 영화 틱, 틱... 붐! (Tick, Tick... Boom!, 2021)
영화 홍보하러 갔는데 앤드류한테 제이미 도넌 (Jamie Dornan)이 "내 엉덩이를 치켜세워"라고 속삭여서
jamie dornan whispering ldquo;stick it up your bum to andrew garfield im deceased........ 그걸 들은 앤드류는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
뉴욕 프미
Andrew Garfield attends the Tick Tick Boompremiere in New York City and was seen holding hands with Alyssa Miller heading out of the hotel. Andrew Garfield는 뉴욕시에서 열린 Tick Tick Boompremiere에 참석하고 Alyssa Miller와 호텔을 나서면서 손을 잡고 있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앤드류 여친 알리사 밀러 (Alyssa Miller)는 모델이라 함
섀넌 우드워드 (Shannon Woodward)이랑 사귈 때 앤드류 완전 애깈ㅋㅋㅋㅋㅋㅋ

 

 

주주로 원디에서 성격 제일 좋은 건 나일 호란 (Niall Horan) 같음
리암제인 해리루이 이렇게 짝 짓고... 따돌리면 나안해! 너네끼리해! 하고 자리 박차고 나왔을텐뎈ㅋㅋㅋㅋㅋ 
나일이는ㅋㅋㅋㅋ 누구보다 행복해 보임 우리 애들 예쁘죠? 우리가 이렇게나 행복해요~ 이러는 거 같음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30歳まで童貞だと魔法使いになれるらしい, 2020)에서 쿠사카와 타쿠야 (草川拓弥 Kusakawa Takuya) 롯카쿠 같음
마냥 신난 댕댕이
댕청한 댕댕이

 

 

야엘 실비아 (Yael Shelbia)

 

 

아드리아나 리마 (Adriana Lima)
이거 하나 저장했다가
구글링해서 다 찾음
진짜 션오프라이 닮음
너무 좋다
아드리아나는 훅표범이라고 불린다 함
션 오프라이 (Sean O'pry)
둘이 잘 어울림

 

 

딸기가 떠오르는 배우 이하늬

 

 

딸기 나왔으니 인간 사과 릴리 콜린스 (Lily Collins)
레드립 진짜 잘 어울림
외국 연예인 모를 적에도 이 사진 보자마자 저장했음 빨간 눈물 대박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릴리콜린스도 어릴 땐 볼살이 있었구나
레드 그래픽
Cartier 모델
릴리콜린스를 백설공주로 처음 접해서 그런지 릴리콜린스하면 빨간 사과가 너무 잘 어울림
예쁨

 

 

이자벨 아자니 (Isabelle Yasmine Adjani)

 

 

 

 

딜런 오브라이언 (Dylan O'Brien)
코믹콘에 팬이 울어서 네가 울지 않으면 뭐든 다 할게 이러더니 이름표에 사인해줬다고 함..
티모시도 팬 엄청 챙기는데 팬이 티모시한테 레카 올 때 베이글 사와달랬더니
진짜 사옴 lol!!!!!!!!!!!!!!!!!!!!!!!!!!!!!!!!!!!
직접 꺼내서
팬들 나눠줌
ㅋㅋㅋㅋㅋㅋㅋㅋ티모시가 베이글 가는 가게만 간다곸ㅋㅋ 그래서 가게 사장님이 티모시 오는 거 보이면 맨날 먹는 베이글 굽기 시작한다 함
좋아하는 베이글 종류는 버터베이글이었는데 베이컨에그치즈베이글로 업그레이드 됐다고 함
팬사랑 하면 빠질 수 없는 루읰ㅋㅋㅋㅋ 팬이 콘서트에 웃으라는 글 써오니까
보고웃어줌
해리도 만만찮고

Q. 대부분의 팬이 어린 소녀들이고 그것에 대해 자부심과 믿음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안다. 어떻게 하면 그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을까?

"음악 은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한 공간'이고 또 그래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왜 그 영역에 '여성'들을 불포함 시키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는다.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항상 저의 팬들에게 감사하고 제 자신을 행운아라고 생각한다. 가끔 소녀들의 (음악적) 취향이 왜곡되어 비추어 지곤 하는데 저는 (그 부분에 있어서) 정말 이해가 가지 않는다. 모든 사람이 각자의 취향을 가지고 있고 또 그건 억압되거나 누구로부터 강탈되지 않아야 한다. 그것은 그 자체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것이다."

 

Q. 아시아에 상당히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K이 메인스트림 음악인 한국에서도 역시 마찬가지다. 한국 팬분들에게 하시고 싶으신 말이 있나?

A. "한국 분들! 큰 성원에 정말 감사드린다. 그곳 (한국)에서 빠른 시간 내에 만날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세계 곳곳에서 많은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정말로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제가 경험한 어떤 것과도 견줄 수 없을 것 같다."

 

https://newsis.com/view/?id=NISX20171205_0000167042

 

그냥 팬한테 잘하는 사람은 정말 러뷰다

 

 

이건 좀 다른 팬과 스탘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스다 팬이고 애기는 아무것도 모르는데 계속 이용 당함

https://www.youtube.com/watch?v=OGlSODdKUak

[스다마사키]거친 마마와 불안한 무스메와 그걸 지켜보는 스다 2019.1.19

 

스다가 애기 볼 만지면 엄마가 손으로 온기 가져감ㅋㅋㅋㅋㅋ
2019년 1월 16일 와랏테코라에테라 켄타로도 같이 출연해 왼쪽 위에 보면 켄타로도 보는 중
애기가 볼 만지는 스다 싫어하니까 그럼 안아달라고 하자 했는데 애기 이야! 하고 싫다 하뮤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
그걸 보는 스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애기가 뭐 타고 싶다고 함
팬분 기회를 놓치지 않고 그럼 스다한테 울지 않고 안기면 타게 해준다고 했더니 잠깐 울려고 하다 행복하게 탐
사치스러운 딸과 그걸 보는 팬과 그 진심을 들은 스닼ㅋㅋㅋㅋㅋ
스다 저거 보면 생각나는 해리 팬 일홬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어머니가 해리한테 우리 딸이 해리를 정말 좋아한다고 하면

https://www.youtube.com/watch?v=U1qaUfVS5Fo&feature=youtu.be
One Direction on Fans, Royals & Johnny Depp 2014. 11. 21

 

옆에 듣고 있던 딸이 ????????????불쾌해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왜 진심을 말 못 해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Alexandra Daddario)
알렉산드라도 레드립 짱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상에 레드립이 있나...

 

 

엠파이어 레코드 (Empire Records, 1995) 리브 타일러 (Liv Tyler)
좋음

 

 

정말 생각 없이 저장

 

 

엠마 코린 (Emma Corrin)
해리로 알게 된 배우인데 점점 더 좋아짐
평소 입는 옷 스탈 최고
엠마코린 파파라치 보다가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랑 사귀면 좋겠다 생각함..
개인적으로 사귀면 좋겠다...
둘 다 다이애나도 했었는데...
사실 큰 이유는 없습니다. 제가 원해요.
그렇게 혼자 밀었는데....... 크리스틴 여자친구랑 약혼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친구 만나자마자 결혼하고 싶었다고 함... 그리고 여친분이 청혼해서 약혼한 거라고.......
잘가요.....
조쉬 오코너 (Josh O'Connor)

 

 

다코타 존슨 (Dakota Johnson)
.....왜 그랬어요..

 

 

샤를리즈 테론 (Charlize Theron)
아들냄....
...................
발레가 너무 좋아서 집에 가기 싫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헤이!!!!!!!!!!!!!!!!!!!!

 

 

어나더 컨트리 (Another Country, 1984) 콜린 퍼스 (Colin Firth)
콜린퍼스 안 그렇게 생겨서 진짜 웃김 브리짓존스 시리즈 찍을 때 휴그랜트랑 싸우는 장면에서
휴그랜트 주먹이 두부 같았다고 했던 것도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Kingsman: The Secret Service, 2015) 촬영 때 간식으로 소피 쿡슨 (Sophie Cookson)이랑 태런 에저튼 (Taron Egerton)한테 치킨랩을 줬는데 그거 보고 왜 얘네만 주냐 그래서 셋이 같이 먹었다고 함 질투 많은 편이라곸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촬영하고
치킨랩 안 주면 질투하는 사람ㅋㅋㅋㅋㅋㅋ
맘마미아!2 (Mamma Mia! Here We Go Again, 2018) 아역으로 나오는 휴 스키너 (Hugh Skinner)가 콜린 필모 거의 다 깼다니까 안 부럽다곸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interestedin_/status/1066328648066596865

 

그리고 맘마미아 춤 추는 장면이 많았는데 하기 싫어하고

https://www.youtube.com/watch?v=2btdP5-QmYk
춤 추기가 싫었던 콜린퍼스 | 맘마미아!2 인터뷰 (한글 자막) 2018.7.21

 

가장 간단한 안무를 알려주면 그걸 가장 어렵게 추고

https://www.facebook.com/CJCGV/videos/2292165834189988/
<맘마미아!2> 런던 정킷 CGV 페이스북 단독 인터뷰 #06 - 댄스 편 공개 2018년 8월 7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볼 때 못 추는 건지 몰랐음...
토크쇼 나와서 콜린퍼스 까는 크리스틴 바란스키 (Christine Baranski)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r1q-EzqMd-k
맘마미아! 2 콜린 퍼스를 믿으면 안되는 이유 (한글 자막) 2018.7.15

 

ㅋㅋㅋㅋ믿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스텔란 스카스가드 (Stellan Skarsgard)랑 행복했다고

https://www.youtube.com/watch?v=HJgYdW49Uv0

상큼한 한국말 배운 콜린 퍼스 ㅋㅋㅋ 2018.8.3

 

둘 다 타이타닉 로즈하고 싶었는데 승자는 스텔란스카스가드였음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Alexander Skarsgard)
비율사기... 인간이어떻게그래....
사복
흐히힣..ㅎㅎㅎㅎㅎ

 

 

허광한 (許光漢 Hsu Greg Han) 인스타 갔는데 킬리언 있어서 캡처

 

 

상견니 (想见你, Someday or One Day, 2019)에서 황위쉬안이랑 리쯔웨이는 동시에 들어간 거라 누가 먼저고 누가 늦게고 그런 게 없다고 함
궁금했는데 풀림

 

 

미첼 호프 (Mitchell Hope)

 

 

사카구치 켄타로 (坂口 健太郎 Sakaguchi Kentaro)
요즘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婚姻届に判を捺しただけですが) 보는데 켄타로 생활연기 개잘함ㅋㅋㅋㅋㅋ 먹기 싫은 바지락 삼키는 건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개리얼ㅋㅋㅋ
카미키 류노스케(神木 隆之介 Kamiki Ryunosuke)연기 생각남 뚝딱.. 피구짤...ㅠㅠㅠㅠㅠㅠㅠ
핸드폰 액정에 기스 나서 빡친 가위손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면
티모시 실제 폰도 기스 엄청 나 있음 생활 연기였던 거냨ㅋㅋㅋㅋㅋㅋ

 

 

칼럼 터너 (Callum Turner)
너무 웃긴 겤ㅋㅋㅋ 칼럼터너가 비공개로 인스타그램 하나본데 팬들은 알음알음 다 알고 있었던 계정 그런데 이번에 친구가 인스타스토리 올리면서 아예 그 계정 태그해서 박제된 게 너무 웃기고 귀여움ㅋㅋㅋㅋㅋ
이거 좀.... 야함.................... 깁스 같은 거 한 다리에 뭐 쓰고 있는데 여자분이 뭐라 말해서 칼럼이 귀대주는건데... 야함....
ㅈㅅㅈㅅ...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정리 받는 칼럼이랑 티모시

 

 

유덕화 (劉德華 刘德华 Andy Lau)
완전 변태아저씨짤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잭 양 (Jack Yang) 어깨 보고 저장.................................. 어깨 아니지 않나요?... 거짓말.....

 

 

브금 클레어오 (Clairo Claire Cottrill) sling 전곡 재생임

 

 

인스타 릴스... 좀 당황스러움........... 페르난도 린데스 (Fernando Lindez) 이런 영상을 띄워줌..... 이게 제 취향이라는 건가요...?

 

 

릴스 떠서 봤는데 잘생김 이로건이라는 아역 배우라 함

https://www.instagram.com/logan11vincent/

 

 

https://www.instagram.com/reel/CUISBkcg39Q/

 

 

이것도 릴스인데 파트리지 닮아서 캡처

 

 

루이 파트리지 (Louis Partridge)는 프라다 영상 찍음
10월 2일에 뜬 에놀라홈즈2 촬영짤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
파트리지는 인기가 진짜 많은지... 뭐 하나 뜨면 인스타 피드 꽉참
이건 파트리지가 자수했나봄
누나 이슈 파트리지 (Issie Partridge)랑

 

 

윌리엄 프랭클린 밀러 (William Franklyn-Miller)

 

 

잭 로던 (Jack Andrew Lowden) 시얼샤 로넌 (Saoirse Ronan)
이 사진 다 로우든이 찍어준 시얼샤라고
이건 빅 피쉬 (Big Fish, 2003) 포스터 생각남

 

 

 

그리고 대망의 11월 15일 월요일 스다 결혼 발표

 

스다 마사키 (菅田 将暉 Masaki Suda) 고마츠 나나 (小松 菜奈 Nana Komatsu) 결혼했다고 함ㅎㅎㅎㅎㅎㅎㅋㅋㅎㅎㅎ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cbOfqiTAXAY

고마츠나나와 결혼 발표 후 라디오 출근하는 스다🎉 2021.11.16

 

https://www.youtube.com/watch?v=i3eToS65OLY

결혼 발표 소감 @고마츠나나 2021.11.16

 

자필로 결혼 소식을 알렸...

https://twitter.com/sudaofficial/status/1460155651183632386

 

 

菅田将暉のオールナイトニッポン、今週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https://twitter.com/AnnSudamasaki/status/1460306604495028233

 

스다 일부러 월요일에 발표한 듯 스다가 진행하는 올나잇닛폰이 화요일 새벽1시부터라 라디오에서 길게 말하려고..? 그래서 라디오에서 말하다 울컥해서 울려고 함

 

디스트럭션 베이비를 시작으로 물에 빠진 나이프 때부터
잡지나 광고 그런 걸로 꾸준히.... 엮이다가
실: 인연의 시작 (糸, Threads: Our Tapestry of Love, 2020) 홍보...? 그런 거 하다 고마츠나나 울고.... 실이 둘의 얘기처럼 느껴졌나..

https://twitter.com/suda_love93/status/1300245678895976448

 

엇갈리고 엇갈리다 만나 결혼하는 스토리 약간 러브로지 비슷한 내용인데 이 영화 찍고 나서 또 열애설 나고... 동거설 나서................ 당연히..... 또 저러네 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이었구나....!
예전에 난 열애설에 따르면 스다가 고마츠나나 보고 첫눈에 반하고 엄청 좋아해서 실 찍을 때 사귀자고 적극적으로 했다나 봄 사귀게 되고는 자기가 살던 고급 멘션에서 고마츠나나가 사는 멘션으로 이사하고 반년 지난 후엔 고마츠나나가 집 빼고 스다 집으로 들어가 동거했다 함 스다는 고마츠나나가 너무 좋아서 주변에 빨리 결혼하고 싶었다고 말하고 다녔고 오사카에도 데려가고 했다 함

더보기

菅田将暉が小松菜奈と同棲開始 「目を離したくない」で結婚決断も
2021.06.17 11:00

5月のある日、エントランスから帽子を目深にかぶった男性が車に乗り込む。菅田将暉(28才)だ。そして、菅田が出た少し後、小顔の女性があたりを気にしながら、マンションを後にする。小松菜奈(25才)ではないか──。運命の「糸」が固く結ばれたのはこの春のことだった。若手俳優に人気の都内の住宅街にそびえたつ高級マンション。エントランスには、大きなソファが置かれ、まるでホテルのロビーのようだ。
「実は今年の初め、菜奈が住んでいたこのマンションの別の部屋に菅田さんが引っ越してきたんです。それは菅田さんのアイディアだったそうで、急な引っ越しと菅田さんの情熱に彼女はビックリしました。つまり、それぐらい菅田さんが菜奈にゾッコンなんです」(小松の知人)
ふたりの交際がスポーツ紙で報じられたのは2020年3月。ダブル主演を務めた映画『糸』の公開のタイミングと重なったこともあり、当時は「映画宣伝のためでは……」と訝しむ声も上がった。結局、当人たちの口から交際について語られることは一切なく、その後も続報が出ることはなかったが、水面下でふたりは着実に愛を育んでいたのだ。
これまで、映画『ディストラクション・ベイビーズ』(2016年)、映画『溺れるナイフ』(2016年)、そして『糸』と3度の共演を経験してきた菅田と小松。だが、最初から相思相愛だったわけではない。
「小松さんは、『ディストラクション・ベイビーズ』の舞台挨拶のときに『菅田さんのことが嫌いでした』と告白しました。小松さんは菅田さんに何度も殴られる役柄だったので、『役柄だけではなく菅田さん自身のことまで嫌いになりそう』ということだったようです」(映画ライター)
交際が始まったのは、その“最悪な関係”から3年後の2019年の秋頃。ちょうど、『糸』の撮影中だった。
「難しい役どころながら、ふたりの演技は息がピッタリで、待ち時間もずっと一緒にいて、おしゃべりしていたそうです。あまりの仲のよさに『これは、何かある……』と感じたスタッフも多かったみたいですよ(笑い)」(映画関係者)
その予感は的中。ふたりはこの撮影を通じて距離を縮めていった。
「菅田くんは出会ったときからずっと、小松さんに片思いをしていましたよ。当初から周囲に小松さんのことを『かわいい。ずっと見ていられる』と話していて、猛アタックしていました。しばらくはただの友達だったのですが、『糸』の撮影で再会し、やっと思いが通じて交際がスタート。菅田くんは、長い片思いが実ったことを祝って友人らとパーティーまで開催したんです。あのときは相当の喜びようでしたね」(菅田の知人)
友人たちの応援も受けて、愛を育んできたふたり。昨年1月には男女数人のグループでUSJデートを楽しんだ。
「その少し前、菅田くんは『NHK紅白歌合戦』初出場という大役を成し遂げたばかりだったので、その打ち上げも兼ねて、実家のある大阪に彼女を連れて“帰省”していたんです。USJデートの翌月には、ふたりの誕生日が2月なので、誕生日祝いとして一緒に旅行に出掛けていました」(前出・菅田の知人)
まだ互いに20代。結婚を焦る年齢でもないが、菅田はある決意を固めているという。
「菅田さんは交際当初から意識していましたが、最近、結婚を決断したんです。というのも、小松さんはとにかくモテるから。エキゾチックな顔立ちで、海外でも男性の視線を集めまくり。菅田さんは、心配でしょうがないようで、いますぐにでも入籍したいという思いのようです。
小松さんが住むマンションは、菅田さんが以前住んでいたマンションと比べてグレードが落ちます。それでも、彼が押しかけてきたのは、“彼女から目を離したくない”という情熱から。その熱い思いに、最初は引いていた小松さんも、最近は心を動かされているようです」(別の菅田の知人)
6月中旬、小松は自分の部屋を解約し、菅田と共に生活を送ることに決めたという。
「半同棲生活から間もなく、菅田さんから小松さんに同棲を提案したと聞いています。小松さんは快くそれを受け入れ、晴れて一緒に住み始めたようですね」(前出・別の菅田の知人)

※女性セブン2021年7月1・8日号

https://www.news-postseven.com/archives/20210617_1668650.html?DETAIL&from=imagepage


菅田将暉が小松菜奈との結婚発表「4年越しの片思いを実らせた」
2021.11.15 17:02

俳優の菅田将暉(28)と小松菜奈(25)が11月15日、結婚したことを発表した。
これまで、『ディストラクション・ベイビーズ』(2016年)、『溺れるナイフ』(2016年)、そして『糸』(2020年)と3度も映画で共演してきた菅田と小松。交際がスタートしたのは、『糸』の撮影中、2019年の秋頃だという。
「実は菅田くんは最初の共演(映画『ディストラクション・ベイビーズ』)のときに、一目惚れしていたそうなんです。当時から『かわいい、ずっと見ていられる』とゾッコンでした。その作品の撮影は2015年の春ぐらいですから、長い片思い期間を経て4年越しの恋を実らせた形です。あまりに嬉しくて、友人らと『お祝いのパーティー』まで開催したほど。あの時の菅田くんは相当の喜びようでしたね(笑い)」(菅田の知人)
じっくりと愛を育んできたふたり。昨年1月には男女数人のグループでUSJデートを楽しんだ。
「その少し前、菅田くんは『NHK紅白歌合戦』初出場という大役を成し遂げたばかりだったので、その打ち上げも兼ねて、実家のある大阪に彼女を連れて“帰省”していたんです。USJデートの翌月には、ふたりの誕生日が2月なので、誕生日祝いとして一緒に旅行に出掛けていました」(前出・菅田の知人)
まだ互いに20代。結婚を焦る年齢でもないが、菅田は早くから決断していたという。
「菅田さんは交際当初から結婚の思いを固めていました。というのも、小松さんはとにかくモテるから。エキゾチックな顔立ちで、海外でも男性の視線を集めまくり。菅田さんは、心配でしょうがないようで、いますぐにでも入籍したいという思いだったそうですよ」(別の菅田の知人)
今年の6月には新居での同棲もスタート。菅田の思いに小松が答え、このたび入籍となったという。

【プロフィール】
菅田将暉(すだまさき)/1993年2月21日生まれ、大阪府出身。血液型:A型。『第21回 ジュノン・スーパーボーイ・コンテスト』ファイナリスト。2013年、映画『共喰い』で第37回日本アカデミー賞新人俳優賞。2017年シングル「見たこともない景色」でソロデビュー。
小松菜奈(こまつなな)/1996年2月16日生まれ、東京都出身。血液型:O型。趣味:カメラ。2008年に雑誌『ニコ☆プチ』でデビュー。2019年、映画『来る』と『閉鎖病棟―それぞれの朝―』の出演で第44回報知映画賞助演女優賞を受賞。


https://www.news-postseven.com/archives/20211115_1707105.html?DETAIL

 

스다는 어릴 때부터 가정을 빨리 꾸리고 싶었던 것 같기도 함..
16살에 데뷔하고 아빠가 네가 이루고 싶은 걸.... 갖고 싶은 걸 적어보라고 했는데 거기에 있었음
ㅋㅋㅋㅋ이거실패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좀 멋있음
여러 잡지 표지들을 하고 싶었던 스다인데
자기 다 한 적 있다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아카데미상 주연남우상도 받고
결혼에 대한 16살 스다의 급발진
10년 전 폭력적인 본인에게 충격받은 스다....
!그렇게 스다는 원하던 멋진 부인을 만났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luGnx0Er_0
16살의 스다마사키가 갖고싶었던 것 2020.1.29

 

그리고 16살의 스다가 정말 갖고 싶던 것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q1NwLkMOYjY
[스다마사키]좋은 아빠가 될 스다마사키 1 2018.6.4
https://www.youtube.com/watch?v=6ExjlTr2BSs
[스다마사키]좋은 아빠가 될 스다마사키 2 2018.6.4

 

스다는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것 같음

 

🎉🎉🎉🎉🎉스다 마사키 씨 결혼 축하합니다🎉🎉🎉🎉🎉

 

 

벤반스 보려고 본 재키 앤 라이언 (Jackie & Ryan, 2015)
대사 좋았음

 

 

 

....내..내.... 제가쓴거예요.. 제가썼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안녕히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