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토도메의 키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1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1화

 

 

※스다는 영상! 그래서 캡처는 스다보다 켄토 캡처가 많음

 

2018.01.07 ~ 2018.03.11

 

제1화 2018년 1월 7일

 

 

오프닝

 

 

 

 

아래부터는 캡처

 

 

아역인데 켄토 어릴 때랑 닮음!

 

 

 

 

 

미코토와 마켄유

 

 

 

 

 

 

 

오!레!가!

 

 

 

지가 크리스마스 기념 코스프레한 분들 보고 놀랐으면서 개짜증냄ㅋㅋㅋㅋㅋㅋ

 

 

 

거울에 비친 자기 보고 놀라고

 

 

핸드폰 벨 소리에 놀라곸ㅋㅋㅋ

 

 

 

짜증내는데도 넘나 잘생김

 

 

......이게 무슨 스트릿트 뮤지션이야...

걍... 거렁뱅이ㅠㅠㅠㅠ

 

 

우후~ 귀여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스토?

 

 

 

 

다가온다...

실루엣만 봐도 너다...

 

 

 

지간노 모돗따?

 

 

 

 

타이무리푸!

 

 

 

신지루요! 신지루!

 

 

 

 

 

 

 

 

 

아!

 

 

아파!

 

 

아;아;;;

 

 

아프다고;;;;;;;

 

 

ㅠㅠㅠ그만좀때려ㅠㅠㅠ

그만치이게하라고ㅠㅠㅠ

 

 

 

 

 

 

 

 

 

 

 

 

 

 

 

트위터 사진 더보기

 

 

 

 

겁쟁이 에이토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