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토도메의 키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2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2화

 

 

※스다는 영상! 그래서 캡처는 스다보다 켄토 캡처가 많음

 

2018.01.07 ~ 2018.03.11

 

제2화 2018년 1월 14일

 

 

 

 

여기까지 스닷쨩

 

 

 

쿠즈... 에이토...

 

 

 

미카쨩?

 

 

생기발랄 카즈마

 

 

 

 

죽기 싫어서 카즈마한테 마스크 사오라 함ㅋㅋㅋ

 

 

 

 

 

신문에도 잘생기게 나옴

 

 

 

 

가여운 켄토ㅠㅠ 삼선 슬리퍼는 나랑 데스트니!

 

 

 

시리아이?

 

 

 

 

 

 

ㅋㅋㅋㅋㅋㅋㅋ밀치기 당함

 

 

남매 사이라고? 진짜로? 이게 가능하다고?

 

 

켄토 표정 = 내 표정

 

 

 

 

?

켄토 미침... 미모 미침...

 

 

 

 

 

켄토는 가차없이... 밀어 버림
내동댕이 쳐진 스다...

 


 

스다 분량 뭐야!!!!!!!!!!

 

 

(쉿)우정출연데스
ㅇㅋ

 

 

 

 

 

 

 

과거로 되돌아 왔는데 또 밀침

 

 

 

 

스미마셍

 

 

 

 

 

쟈넨다네

 

 

이제 네 차례다

 

 

예쁘다

 

 

 

 

 

 

 

 

 

 

 

하루미!!!!!!!!!!!!!!!!!!!!

 

 

웃음 참으려는 입 모양ㅋㅋㅋ 넘 좋아

 

 

스다 마사키

(우정출연)

 

 

 

 

스다 자지러짐;;

켄토 죽어 가는데? 왜?

 

 

 

 

신문이 읽힌다...

응? 일본 신문인데 읽힌다....?

 

CG는 역시 채널W 사이코!!!!!!!!!!!!!!!!!!!!!!!

 

 

 

 

 

 

 

 

 

사이 좋은 스닷짱과 켄토

 

 

스다가 하는 드라마 홍보 영상!

 

 

 

 

 

쉬-잇! 끄-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