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토도메의 키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4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4화

 

 

※스다는 영상! 그래서 캡처는 스다보다 켄토 캡처가 많음

 

2018.01.07 ~ 2018.03.11

 

제4화 2018년 1월 28일

 

 

 

아래는 캡처와 움짤

 

 

호-

 

 

라!

 

 

먹은 켄토

 

 

 

 

 

 

 

 

 

 

 

 

 

 

 

미떼로요, 만카이 시떼야로

 

 

 

 

 

 

 

 

 

 

 

 

 

 

 

빙궄ㅋㅋㅋㅋ 이건 걍 켄토잖앜ㅋㅋㅋ

 

 

우-이! 히사시부리!

해맑게 오타로 보고 인사하는 하루미와

 

카네니 나라나이 꼬토 요꾸야루요네~

비아냥 거리는 오타로

 

 

진세와 카네와 스무쟈나이요!

하루미 삐침

 

 

 

 

 

 

 

 

응원 뭐야

 

 

 

 

 

 

 

 

 

 

 

 

 

 

계야쿠 세리츠~

 

 

 

 

 

 

 

전세역전

 

 

이런 상황도 모른 채 오타로는 팔자 좋게 술 마시는 중ㅋㅋㅋㅋ

 

 

 

 

 

 

 

 

 

타카우지?

 

 

 

 

이번 화는 마켄유의 본색이 드러나는 화였음!

그리고 마켄유는 더욱 잘생겨짐...

 

 

 

 

 

 

잘생겼지만 야비한 오타로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