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토도메의 키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3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3화

 

 

 ※스다는 영상! 그래서 캡처는 스다보다 켄토 캡처가 많음

 

2018.01.07 ~ 2018.03.11

 

제3화 2018년 1월 21일

 

 

 

아래는 캡처와 움짤들

 

 

 

귀엽ㅋㅋㅋㅋ

 

 

 

 

시소뉴ㅠㅠ 저 초롱초롱한 사슴 눈망울로 눈물 흘릴 때 넘 슬펐음...

 

 

난다요!!!

 

 

 

충격적인 오누이 사이...

 

 

 

채널w의 씨지처리

 

 

 

 

씨지는 역시 채널w

 

 

 

켄토에서 심쿵사...

 

이 장면 진짜 큰화면으로 봐야함...

심쿵사...

 

 

 

 

 

- 오레?

 

 

 

좋으니까 여러 장을 여러 효과로 보정함

 

크게 만든 움짤 더보기

 

 

 

 

진심 초잘생김

 

 

뿌듯으쓱^^

 

 

 

 

 

찌질 켄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숨 구거류ㅠㅠㅠ

 

 

 

 

 

 

드라마 홍보하는 켄토와 마켄유, 무기쨩

 

 

켄토 방송 off 버전

 

 

켄토 방송 on 버전

 

 

영상으로 보기!

  

 

웃음 터진 마켄에게 설레기...

 

 

 

 

 

멋진 척하는데 날아갈 머리카락이 없엌ㅋㅋㅋㅋ허당

 

 

끼부리는 켄토

 

 

 

 

 

 

용량 문제로 위에는 작은 크기를 첨부했고 여긴 좀 크게 만든 움짤이 들어 있어요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