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토도메의 키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10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10화

 

 

※스다는 영상! 그래서 캡처는 스다보다 켄토 캡처가 많음

 

2018.01.07 ~ 2018.03.11

 

제10화 2018년 3월 11일

 

 

여기서 문제입니다!

대댕~!

N극과 N극이 만나면 어떻게 될까?

 

 

맴찢 스다ㅠㅠㅠㅠ

스다 슬프게 하지 마!!!!!!!!!!!!!!!!!!!!!!!!!!!!!

 

 

도시떼?
올 것 같아서 양치질도 했는데~?

 

 

 

맴찢 켄토ㅠㅠㅠㅠㅠㅠ

 

아래는 캡처

 

 

 

 

얼굴을 찌푸려도 잘생김

 

 

 

자는 숲속의 완댜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오 데시오까~?

 

 

 

 

 

 

 

 

스다 예쁘지이이잉

 

 

 

 

 

 

 

 

 

 

 

 

누가 우리 스다 울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지 마로라ㅠㅠㅠㅠㅠ

 

 

 

 

 

 

이게 마지막 촬영씬

 

 

 

 

 

 

 

숨 참기 완료!

 

 

준비 완료!

입술 쭈-욱

 

 

 

와루쿠 나이요네~

 

 

 

 

이번에야말로 행복해져야 돼

기도할게

 

 

 

사이코... 오타로가 다가가니까

 

 

거리 둠..

 

 

ㅠㅠㅠㅠㅠㅠㅠ

 

 

키스는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서 하는 거야

 

너는 더더 행복해져야 해

그러니까 쓰레기 같은 남자한테 속지 마

 

한 번 더 말할게

나 같은 쓰레기 같은 남자한테 속지 마

 

 

나중에 가게에 와도

나는 없을 거야

다시는 만나지 않을 거야

이걸로 진짜 이별이야

사이코

 

 

맴찢...

 

 

후우~ 후우~ 후우~ 암것도 모르고 신난 시손쥰ㅋㅋㅋ

 

 

 

 

제일 비싼 샴페인 가져와

 

마지막회라 켄토 이름 캡처했는데 켄토 랩할 거 같아...

 

 

 

하지만 진짜로 만나고 싶은 사람은 만날 수 없어

 

 

이께즈으으으으~

 

 

 

 촬영 끝!

 

 

 

더보기 사진에서 '어? 이거 본 거 같은데 내 착각인가?'는 착각ㄴㄴㄴ

잘생기고 예뻐서 보이는 대로 닥치는 대로 다 저장해서 중복일 수도 있어요ㅠㅠㅠ

 

 

 

내동댕이ㅠ

 

 

화내지 말어ㅠㅠㅠㅠㅠ

 

 

켄토 기죽어ㅠㅠㅠㅠㅠㅠ

의기소침...

 

 

스다 울리지 말어라ㅠㅠㅠ

 

 

싸우지 마로라... 너네 칭구잖아ㅠㅠㅠㅠ

사이.. 좋게 지내야지ㅠㅠㅠ

 

 

스다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연기 겁나 잘해ㅠㅠ

 

 

힁... 。゚(*´`)゚。

 

 

사이코쨩과 이별 후 눈물 참는 켄토ㅠㅠㅠㅠㅠ

 

보정 안 된 거 이해해 주세요ㅠㅠㅠ

포토샵이 없음

 

 

 

 

 

 

평소에는 사이가 무척 좋은 스다와 켄토

 

 

 

그럼, 마지막은 스다로!

 

 

 

 

 

연기 존잘

 

 

빡친 스다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