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토도메의 키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8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8화

 

 

※스다는 영상! 그래서 캡처는 스다보다 켄토 캡처가 많음

 

2018.01.07 ~ 2018.03.11

 

제8화 2018년 2월 25일

 

 

 

깐족거리기의 시초

 

 

 

이 장면은 진짜... 마음 아픔.. 서로의 입장이랑 앞뒤 상황 다 봤으니까

오타로 입장도 이해되는데ㅠㅠㅠ 그래도 타카우지 불쌍해ㅠㅠㅠㅠㅠㅠ

 

 

마켄유한테 깐족거리는 켄토도 귀여운데 사이코한테 깐족거리는 게 제일 귀여우뮤ㅠㅠㅠ

 

아래부터는 캡처

 

 

>>ㅑ

 

 

마켄유가 너무 잘생겨서...

이번엔 마켄유로 시작을...

 

 

 

 

 

 

타카우지 질문에 답은 않고 계속 사진만 보는 스닷

힌트 주는 거긴한데 마켄유는 모르니까 화남

 

 

새초롬

 

 

 

 

 

스다 하는 꼬라지 보더니 개화남

스다 힌트 주는 거라고ㅠㅠ

답 아예 알려 주잖아ㅠㅠㅠ

 

 

근데 타카우지는 진짜 화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잔망 부리는 사이코랑 켄토

 

 

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켄토 웃음터진거같닼ㅋㅋㅋㅋ

 

 

 

 

 

미코토 말 진중하게 들을 때 진짜 잘생겼는데ㅠ

이따위로 나오네ㅠㅠㅠ

움짤 잘 만들고 싶다....

 

 

 

 

 

사이코랑 눈 마주치고 심쿵 당한 오타롴ㅋㅋㅋ

 

 

 

의기소침해하는 사이코한테 좋은 말했는데 그런 사람은 쓰레기라는 말 듣고 화 참는 오타로

그 쓰레기가 켄토를 지칭하는 거라섴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애써 쿨한 척 웃음

 

 

 

 

 

식사 중에 남들이 뭘 하건 상관도 않고 사이코한테만 집중하고 바라보는 타카우지가 설레서...

그런 러브라인은 아닌데... 넘 잘생겨서ㅠㅠㅠㅠㅠ 설레뮤ㅠㅠ

 

 

 

 

 

 

뭐가 그리 좋은지 혼자 계속 웃고 있음

 

 

 

 

사이코 보면서 고개 꺾는 게... 참 설렘

 

 

 

켄토 뒤에 숨어서 의기양양한 사이콬ㅋㅋㅋ

 

 

 

깐족거리는 거 진짜 엄청엄청엄청 귀여운데ㅠㅠㅠ

움짤 그지 같네 진짜;;;

 

 

 

 

잘생긴 애VS잘생긴 애

 

 

 

크으으으ㅡ

얼굴이 진짜 토르 수준

 

 

 

 

 

 

 

낙심한 오타로...

 

 

 

넘나 잘생겼...

 

 

여기서도 또 깐족거렼ㅋㅋㅋㅋㅋㅋㅋ

켄토가 하는 '케도~' 이 말투가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

억양이나 그런...

 

 

 

얄밉ㅋㅋㅋㅋ

 

 

켄토가 사이코한테 뽀뽀하니까

못 볼 꼴 본 것처럼 고개 돌리는데 좋음..

 

 

 

 

 

 

 

 

ㅋㅋㅋㅋ진짜 개깐족이

 

 

 

 

 

 

사이코=뚜비

 

 

켄토 얼굴의 선과 그 굴곡, 윤곽...

감탄스럽다

 

 

ㅠㅠㅠㅠㅠ맘에도 없는 소리 그만해ㅠㅠㅠ

 

 

 

 

잘생긴 애VS잘생긴 애

2차전

 

 

 

케도~

 

 

 

 

 

 

 

ㅠㅠㅠㅠ맴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정말... 와장창...

미야자와 히오... 연기 넘 어색했어...

 

 

 

어깨의 유연함

 

 

 

 

순간적으로 컷 바뀔 때 입꾹꾹이한 거 좋아서 캡처했는데ㅠ

눈을 못 봤네... 켄토... 고메나사이...

 

 

 

 

사요나라 엘리지 CD 선물 준다고 홍보하는 스다...

 

 

 

~~~~~~~~~쳌쿠!

 

 

말투 진짜 귀엽고 순식간에 보실 수 있으니까

꼭 보세요ㅠㅠㅠ

 

 

호오오오옹?

 

 

누가 문 두드려서 열었는데 이런 얼굴이 있으면 진짜 기절

증말... 카오아이이ㅣㅇ

 

 

 

토도메의키스 캡처는 여기까지

 

아래는 그냥 스다 영상 보다가 좋아섴ㅋㅋㅋㅋ

 

 

료마 스다 노무라

 

 

이 손가락이 넘 좋아섴ㅋㅋㅋㅋ

스다가 브이하는 거 너무너무너너너머ㅓ머무좋으뮤ㅠㅠㅠ

 

 

예쁜 짓

 

스다 나온다고 해서 드라마 사신군도...

 

 

고로상..

 

 

스다 너무 예쁘다

 

 

180401 지극히 주관적인 사신 군 후기 1~9화

 

일본 드라마는 짧아서 금방금방 하루만에 후딱 볼 수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하루만에 다 봄ㅋㅋㅋ

딱히 후기랄 것도 없지만 그냥 보고 느낌 수준...

 

스포 가득해서 더보기에 넣었어요

 

 

7화 中 공감되는 말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