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토도메의 키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7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7화

 

 

※스다는 영상! 그래서 캡처는 스다보다 켄토 캡처가 많음

 

2018.01.07 ~ 2018.03.11

 

제7화 2018년 2월 18일

 

 

 

아래부터는 캡처

 

 

뭘해도 자기주장 쩌는 마켄유 이목구비

 

 

 

?다중이...

방금 전까지 다정하게 웃어 줬잖아요...

누구보다 다정하게 웃어 줬잖아요...

 

 

 

 

 

 

 

 

 

 

 

 

 

 

 

 

 

 

 

 

 

잔망 부리며 시치미 떼는 오타로

 

 

 

 

 

 

 

꿈틀꿈틀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켄토 눈썹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나 잘생겼지!!!

켄토가 말로 표현 안 해도 얼굴이 말한다

 

 

 

 

에이토가 모멸감과 회의감 느끼게 업신 여기는 호테이 나쁜 자식

 

 

 

 

 

 

힁... 사이코한테 쌀쌀맞게 대하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

 

 

켄토가 문 여니까 후다닥 먼저 들어온 사이코

켄토가 안 들여보내 줄 게 뻔하니까ㅠㅠㅠ

 

 

 

 

모, 카에루!!!!!

승질만부려진짜ㅠ넘해

 

 

화내는데진짜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장만으로도 흐뭇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으아아아악! 코와이요네~!!

지금 여기서 네가 하는 짓이 제일 무서운데...

 

 

타카우지도 스다 내침...

너무해...

 

 

흐아아ㅏ.....

힘없이 스르륵.... 쓰러지는 하루미...

 

 

다스켓테! 다스케테쿠레요~

 

 

 

순간 섬뜩함을 느낀 타카우지

 

 

모~ 이케즈!!!!

 

 

스다의 앙칼진 손

 

 

태풍처럼 휘몰아치고 나비처럼 사뿐사뿐 사라지는 스닷쨩

 

 

마켄유도 손가락이 참 예쁘다ㅠ

 

 

 

너무 잘생겨서 할 말 잃음

 

 

 

 

 

 

 

 

 

너무 잘생겨서 할 말 잃음2

 

 

 

이번 화에 유독 상처받고 충격받고 분해하는 장면이 많은 타카우지ㅠ

 

 

 

 

 

 

ㅋㅋㅋㅋㅋ이거 뭔가 켄토는 달리고 옆에 트럭에서는 빔프로젝터로 빔 쏘면서 촬영했을 거 같은ㅋㅋㅋㅋ

 

 

야마자키 켄토

 

 

 

켄토 단독으로 바스트컷 잡힐 때 마다 캡처ㅠ

 

 

오타로가 사이코 마음도 모르고ㅠ

계속 쌀쌀맞게 굴고 매정하게 굴다가 미코토와의 대화로 깨닫고 사이코 찾으러 왔는데

사이코 이렇게 웃음...

마음 아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힁...ㅠㅠ

 

 

 

진심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와서 하는 포옹

사실 별거 없어도 켄토 넘 잘생겨서 단독으로 바스트 컷 잡힐 때마다 캡처

 

 

 

포옹하고 있다가 잠깐 떨어지니까

사이코는 오타로가 키스하고서 돌아가려 온 건 줄 알고 키스하려 함

 

 

크으으으ㅡㅇ넘좋아!!!!!!!!!!!!!!!!!!!!!!

 

 

이번화는켄토눈빛에진짜실신...

 

 

그런데...

 

 

미코토상!!!!!!!

ㅋㅋㅋㅋ후다닥 둘이 떨어지는 거 넘 귀염ㅋㅋㅋ

 

 

 

 

마켄유랑 셀카 찍은 거 모니터링 중인 스닷쨩

 

 

 

 

 

 

억지웃음개귀여움

 

 

꼬마 해리포타랑 헤르미온코

 

 

스다마사키!!!!!!!!!!!!!!!!!!!!!!!!!!!!!!!!!!!!!!!!!!!!!!!!

스다!!!!!!!!!!!!!!!!!!!!!!!!!!!!!!!!!!!!!!!!!!마사키!!!!!!!!!!!!!!!!!!!!!!!!!!!!!!!!!!!!!!!!!!!!!

스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라좋다고!!!!!!!!!!!!!!!!!!!!!!!11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