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토도메의 키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9화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토도메의 키스(トドメの接吻) 9화

 

 

※스다는 영상! 그래서 캡처는 스다보다 켄토 캡처가 많음

 

2018.01.07 ~ 2018.03.11

 

제9화 2018년 3월 4일

 

 

 

아래부터는 캡처

 

 

비열해...

근데 잘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코토 예뻐잉

 

 

 

 

 

 

 

 

얄미워 이자식아ㅠㅠㅠㅠㅠ 진짜 넘 나빠ㅠㅠ

 

 

 

 

 

 

 

왠지 슬픈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너무 귀야워ㅠㅠㅠ

 

 

 

 

새신랑 오타로

 

 

 

 

 

 

 

 

 

마켄유 속눈썹 엄청 길고 진하다

눈 진심 개예쁨

 

 

켄토 도랐?... 존잘ㅠㅠ

 

 

충격으로 벙찐 켄토로 끝!

근데 충격받아도 잘생겼다 진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