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해리 포터 시리즈《Harry Potter Series》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해리 포터 시리즈《Harry Potter Series》

 

 

(스포/스압주의)

 

 

그리핀도르의 삼총사

 

 

 

Ronald Bilius Weasley

 

 

 

호그와트

(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2001)

 

 

 

뻗친 머리도 귀여운 해리 신데렐라

 

 

우리 로니의 첫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가보면서 경험자인 양 거만하게 웃어댐

 

 

끙... 뽀시래기주제에... 내 심장을.....

 

 

 

 

샤랍 말포이

 

 

트레버와 재회한 네빌

 

 

 

 

 

 

 

 

위즐리 가문 비하엔 해탈의 경지에 오른 신입생 론 위즐리

 

 

 

왠지 주디 닮은 헤르미온느

 

 

어리고 처음이니까 떨리는 게 당연한데

 

 

뒤에서 정신불안정인 거 같다며 속삭이는 로니

 

 

 

그래놓고 지는 얼어버림

 

 

원하는 곳 되니까 안심

 

 

 

왠지 닉 닮은 론

 

 

 

축하해주는 위즐리들

 

 

어린것이순발력ㅋㅋㅋㅋㅋㅋ 끄으으으ㅠㅠㅠ

이제 입학한 지 하루 지난 신입생인데 처세에 이렇게 능합니다^^

 

 

퀴디치 선수들 사이에서 로니ㅠㅠ

 

 

추격꾼 3명 골대에 넣는 사람
몰이꾼 2 방망이 든 사람
파수꾼 1 골키퍼

수색꾼 1 금색 작은 공 잡는 사람

 

 

퀴디치 경기 그리핀도르 주장님 션 비거스태프

 

이분은 잘생겨서 그냥... 기억해 두려고....

 

 

누가 우리 위즐리도 칭찬해줘ㅠㅠㅠㅠ

 

 

 

자는 해리 깨워서 외치는 메리 크리스마스 해리!

 

 

엄마가 주신 거라고 선물 확인하자마자 잠옷 위에 입은 거에 쥬금ㅠ

 

 

이렇게 사랑스러운 생명체를 몰랐다니ㅠㅠㅠ

 

 

엄마가 떠준 스웨럴

 

 

 

 

 

 

 

쫄보라 귀여워서 캡처했는데 팔을 천천히 내리는 그 순간 사랑에 빠짐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

 

 

 

 

똘망똘망한 해리와 다양한 표정을 가진 표정부자 론

 

 

애기 말포이 어릴 때부터 야비해 보임

 

 

외국은 뭔가 어릴 때부터 표정이 다양하고 표현력이 뛰어나 보임 론의 표정으로

 

 

 

 

캐릭터들 성격이 그대로 보이는 교복 차림

 

 

스네이프 등장에 얼어버림

 

 

언제나 총명한 헤르미온느

 

 

 

Ron 움짤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 2002)

 

 

 

 

 

- 꺼져, 내 뼈가 자라 네 목을 비틀기 전에

 

 

 

 

 

 

 

 

 

 

 

 

 

 

 

 

 

Ron 움짤2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 2004)


 

 

 

 

놀랄 때마다 의지되는 건 론♥

 

 

한 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론과 나는 데스트니.....

론... 나도 뭔말인지 모르겠어ㅠㅠㅠ

 

 

해리포터 대사는 진짜.... 최고

 

 

 

 

Ron 움짤3

 

 

 

 

해리 포터와 불의 잔

(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 2005)

 

 

 

 

악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론포스터도위주

 

론의 찌질미 진가를 보여주는 불의잔

 

 

사이 좋게 한 방에서 자고 있는 론과 해리

그리고 찾아 온 헤르마니

 

 

 

옷도 다 입고 있으면서 예민보스

 

 

헤르미온느가 다시 누울 생각하지 말라고 방금 말했는데

문 닫히자마자 누워서 입 벌리고 자는 론ㅋㅋㅋㅋㅋㅋ

 

 

 

 

여러모로 속상했던 로니...

 

 

 

그리고 해리의 결정타

 

 

표정이랑 대사 진짜찰떠규ㅠㅠㅠㅠㅠ

 

 

 

 

시기, 질투, 열폭 덩어리 걍 모든 안 좋은 형용사 다 붙여도 론한텐 모자라

론이 쩌는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ㅠ

 

 

초딩들싸움

 

 

밴댕이 소갈딱지

 

 

 

론개삐침

 

 

참고로 이게 화풀 줄 기대한 상황

 

 

 

 

나르시스트

자뻑왕

 

 

그리고 연회장

 

 

찌질보스론ㅋㅋㅋㅋ

질투의끝과 진상의끝을 보여줌

 

 

괜히 파티 즐기고 기분 좋은 헤르미온느한테 꼬장부림....

론색히...

 

 

어딨었어!

해리가 답하려니까 바로 됐어! 잠이나 자러 가!! 라고 화풀이하는 거 넘 귀여움

해리♥헤르마니♥론위즐리♥나

 

 

ㅠㅠㅠㅠㅠㅠㅠ

 

 

 

 

Ron 움짤4

 

 

 

 

론 위즐리 매력 극대화!!!!!!!!!!!!!!!!!!!!!!!!

 

 

사진만 봐도 론 끼는 진짴ㅋㅋㅋㅋㅋㅋ 어릴 때부터 남달랐닼ㅋㅋㅋㅋㅋ

 

 

뽀시래기 시절 해리포터 비하인드 더보기

 

 

 

해리포터 비하인드 더보기

 

 

 

 

 

 

 

 

 

 

여신 엠마왓슨... 진짜 멋있고 아름다움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