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해리 포터 시리즈2《Harry Potter Series2》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해리 포터 시리즈2《Harry Potter Series2》

 

 

해리포터 팬들 천재

 

(스포/스압주의)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2007)

 

 

 

 

 

 

 

꼴불견캐릭

 

RON 움짤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2009)

 

 

 

RON 움짤2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1부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Part 1, 2010)

 

 

 

 

RON 움짤3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Part 2, 2011)

 

 

 

 

 

해리포터 스틸컷

 

 

 

 

 

드레이코♥나♥론

 

 

 

 

 

 

 

 

 

 

그냥 어두운 말포이 가족

 

 

보기만 해도 따뜻한 로니 가족

 

 

 

Ronald Bilius Weasley

론 위즐리

 

 

Rupert Grint

루퍼트 그린트

 

 

 

Draco Malfoy

그리고 드레이코 말포이♥

 

 

사실 해리 포터 속 이상형 집합체 = 말포이ㅠㅠ
반항미에 소년미에 퇴폐미에 병약미로 모성자극까지 하는 개쪼다 찌질이ㅠㅠㅠㅠ

이상형의 요소를 다 갖춘 말포이

 

 

악역인데 나쁜 짓은 완벽하게 못하고 여리고 여린 드레이코

약았지만 좋아ㅠㅠ 혼혈왕자에서 안절부절할 때 진심 마음 아팠음
솔직히 능력 부족이면서 허세 폭발에 입만 더러운데 그게 안 밉고ㅠㅠㅠㅠ

보듬어 주고 싶다? 감싸주고 싶은 그런 느낌

 

 

진짜 이상형 종합체인데 관심을 바라고 갈망함

입만 살아서 해리한테 나대는데 귀여움ㅋㅋㅋ

 

원래 론이 제일 좋았는데 3번 정도 반복해서 보다 보니까

말포이를 안 좋아할래야 안 좋아할 수 없는 악역이었음

 

 

드레이코 비하인드

 

 

 

 

1순위 론 위즐리

2순위 도비였는데

0순위가 드레이코 말포이가 돼 버림....

3순위는 세베루스 스네이프

 

 

 

 

 

 

 

 

 

 

 

 

 

 

 

 

 

 

 

마법사 론 위즐리의 성장과정

 

 

 

 

 

 

 

 

용이 자기 알아본다고 그렇게 좋아했던 해그리드 표정이 뚱함

 

 

해그리드가 가장 존경하는 덤블도어 교수님이 노버트 친구들이랑 살라고 보내심ㅠ

 

 

해리포터 보면 해그리드가 가장 맘이 여린 캐릭터가 아닌가ㅠㅠㅠㅠㅠ

 

 

이 말을 들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인상 깊었던 대사
해그리드 - 밉살스런 네 사촌 두들리가 자꾸 까불면 돼지 꼬리랑 세트로 돼지 귀도 달아주겠다고 해.
해리 - 호그와트 밖에서 마법을 사용하면 안 되는 거 아시잖아요?
해그리드 - 나야 알지만 네 사촌은 모르잖니?

 

 

해리포터 최고

 

 

 

 

 

끝은 신비한 동물 사전 에즈라

신동사랑 해리포터 다 에즈라 때문에 봤는데 덕분에 봤다라고 바꿔야 됨

진짜 너무 재밌는 영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회가 된다면 책도 꼭 읽어 보고 싶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