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작품ː감상평

라이프 애프터 베스《Life After Beth》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라이프 애프터 베스Life After Beth

(Life After Beth, 2014)

 

(스포/스압주의)

 

 

자신을 떠나버린 여자친구 ‘베스(오브리 플라자)’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잭(데인 드한)’
실의에 빠져있던 그에게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난다.
 
죽었던 ‘베스’가 돌아온 것!
 
‘잭’에게 주어진 두 번째 기회!
하지만 기쁨은 잠시, 그녀가 이상하다!?
 
욕은 기본, 가스레인지를 메고 다니고, 집을 부수는 괴력을 보이지만
‘잭’은 다시 돌아온 ‘베스’와의 시간이 마냥 행복하다.
 
여자친구가 원하는 건 뭐든지 하는 ‘베스’바라기 순정남 ‘잭’!
그는 돌아온 ‘베스’와의 사랑을 무사히 이어갈 수 있을까?

 

 

*감상평

★☆☆☆


처음 봤을 때

뭔 내용이 이런지 데인드한 보려고 본 건데 별로 잘생기게 나오지도 않고 내용은 걍 기승전하이킹

어이없는 뱀 좀비에 허무하기 짝이 없는 아빠보다 남친을 더 사랑하다니 아빠는 죽이고 남친이랑은 영원을 믿다니 노라아아오어엉
알 수 없는 사랑의 중요도를 매기기 그 결정하는 기준과 조건사항이 뭔지 궁금한 영화

 

두 번째 봤을 때

데인드한 혼자서 영화 전체를 끌어간다는 느낌이었고 형이랑 얘기할 때 개웃김ㅋㅋ

현실형제 느낌나서 좋았고 여친 베스 연기 진짜 잘하심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웃김ㅋㅋㅋ 하이킹에 환장하신 분


그리고 데인드한이 여친 좀비처럼 변해가는 모습을 보면서도 흥분한 여친 진정시킬 때

뽀뽀해주고 스위티? 베이비? 막 이런 애칭 불러줄 때랑 눈에서 꿀 떨어지고 사랑스럽다는 듯 쳐다볼 때 설렜다

 

 

 

여자친구인 베스의 장례식 모자 꾸욥..

 

 

여친 장례식이 끝나고 다시 찾은 베스의 집, 베스의 유품 중 목도리를 받음 때는 여름..

 

 

 

베스의 부모님이 자크 오프만의 연락을 피하고 문도 잠가

이상하다고 느낀 드하니는 집 주변을 훔쳐보다가 베스를 발견함

 

 

그리고 출동한 경비원? 그런 거 같은데 드하니 형이 옴

 

 

둘이서 티격태격하는 거 웃김ㅋㅋㅋㅋ 그러나 둘이 있을 때만 웃김

 

 

 

결국 형은 집에 가게 만듦

 

 

그러나 포기를 모르는 사랑꾼.. 밤이 되고 다시 찾은 베스의 집

 

 

드디어 진짜 살아있는 베스를 만나게 됨

 

 

어이상실한 드하니는 집으로 돌아와서 가족한테 사실대로 말하는데 다들 미쳤냐고 함

 

 

결과는 뇌검사행

 

 

 

무덤을 가봤는데 땅굴이 파져 있음

 

 

이해가 안 되는 드하니는 베스 집 찾아와서 또 소란 피움

 

 

 

시끄러운 거실로 내려온 베스는 다락방으로 가자고 함

 

 

 

좋은 시간 보냄

근데 이때 데인 드한 눈빛 너무 설렘.... 진짜 좋아한다는 게 느껴지는... 꿀 떨어지는...

 

 

둘이 드라이브 가려고 하지만 베스 부모님의 강력한 반대로 무산됨

 

 

둘은 집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놂

 

 

 

이때 데인 드한 엄청 행복해 보임

베스랑 수영하고 놀고서 떨어지기 싫어하는? 막 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인 드한 안 나왔으면 절대 볼 일 없었던 영화.....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