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매달 스물나흘/범벅ː뒤죽박죽

귀여워서 저장한 동물 사진움짤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Anabella - Where I'll Always Be♪

 

 

 

귀여워서 저장한 동물 사진움짤

 

씬맨 그림자 없는 남자 (The Thin Man, 1934)

 

 

사이먼 네스먼 (Simon nessman)

 

 

모든 사진의 출처는 제가 아닙니다......... 인터넷 돌아다니면서 인스타 돌아다니면서 저장하고 몇 영상은 움짤... 만든 거예요..

 

 

고냥이와 아기 조합은 이백프로 행복
행복
충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냥냥펀치

 

 

https://www.instagram.com/reel/CWBq2t4qd_t/

 

너무 우아하게 예뻐서 저장함

 

 

무슨일이있었던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쫄래쫄래 흰둥이는 한두번 움직이는 거리를 애기들은 뛰어야 됨ㅋㅋㅋㅋ

 

 

인형일까...?

 

 

하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끄러운 냥이
큭...발바닥도귀여워...

 

 

나만 없어

 

 

다스베이더
나쁜 사람................ 세상에서 제일 나쁜 사람...............

 

 

대결

 

 

구경냥

 

 

인간과의 기싸움 겸 자리싸움인데 마지막엔 진짜 힘으로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꼬라짘ㅋㅋㅋㅋㅋㅋㅋㅋ
......힝!

 

 

자려는 고양이를 깨우면 맞을 수 있음

 

 

.........................................................편히자지ㅠ....

 

 

닥눈삼초

 

 

억울하다고!!!!!
크리스파인의난못가

 

 

애기야
가자

 

 

엄마품찰싹

 

 

스누피 붕붕카
...미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인너무함

https://www.instagram.com/p/CV9xPKzpKoE/

 

이렇게 좋다고 열심히 간 곳
치과...였다고 함........ㅠㅠㅠㅠ

 

 

https://www.instagram.com/p/CVz0dw1pQTW/

 

몽글몽글

 

 

https://www.instagram.com/reel/CWgHekuJCAK/

 

창문 보다 눈치 보기

 

 

냥고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도 좋지

 

 

쓰담 기다리는 중
질투쟁이 프레리독... 얘는 한번 쓰다듬으면 계속 만질 각오해야 한다고..

 

 

저번에 밥 줬더니 친구들 데리고 온 강아지

 

 

세상행복

 

 

끄아아아아악
역시 늑대도 개과였음

 

 

늑대는 한번 사랑을 하면 다른 상대는 절대 쳐다보지 않는다고 함

 

 

늑대가 하는 하울링
우리도 하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형 들고 튀기

 

 

흐으응응

 

 

코알라 궁둥이에 똥침한 앵무새
코알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해놓고 앵무새는 더 놀람

 

 

요가 중인 냥이

 

 

냠냠냥

 

 

점프 개잘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움

 

 

헤염 연습 중인 아기해달

 

 

네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보는................... 아기냥..

 

 

이건ㅋㅋㅋㅋㅋㅋㅋ왜동물폴더에있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에게 안기는 일 따위 하지 않지!
쿠보타마사타카가 맞은 건 드롭킥

 

 

!원숭이 만세!

https://www.boredpanda.com/comedy-wildlife-photography-contest-2021/

 

 

오랜만에 만난 사이

 

 

루디는... 왜 남의 집 사람을 사랑해서.....

 

 

 

 

짤이 작아서 펭귄인 줄 알고 동물 폴더에 넣은 듯...

 

 

나도...... 나도 손 있는데...............

 

 

눈이없어ㅠㅠㅠㅠㅠㅠ

 

 

냥꽈당
댕꽈당

 

 

이 표정 누구 닮았는데 생각 안 남

 

 

살쪄서격리당한호랑이
운동해야지

 

 

북극곰 가족

 

 

웃으라고 했잖아

 

 

😸 나도 데려가면 안 돼....?
😸 나 그것 쫌.. 주면.. 안 될까..?

 

 

지랄꾸러기

 

 

애기 올빼미
애기1
애기2

 

 

유니콘

 

 

익스펙토 페트로눔

 

 

밥갖고와!

 

 

슬라이딩

 

 

헤헿ㅎ헤헤헤해맑다

https://www.instagram.com/p/CWQVA_JjjM5/

 

강아지는 인간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동물이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럽고 좋음

 

 

3단 변화
쫄딱 젖음
풍성

 

 

왕풍성

 

 

ㅠㅠㅠㅠㅠㅠㅠ착해...

 

 

롯카쿠

 

 

해리포터에서 스캐버스 피터 페티구루 같음

 

 

왜... 동물 폴더에 있었을까...?

 

 

끄약!!!!!!!!!!!!!!!! 신난 고슴도치!!!!!!!!!

 

 

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번이 10번 문 것도 웃기지만 8번의 진행 방향이 어떻게 될지 보여서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햄스터가 햄토리 친구들 나오는 거 보는 중

 

 

따뜻해
좋아
따갑

 

 

보기만 해도 좋아서 저장한 짤

 

 

인형 뽑기 아니냐고ㅠㅠㅠㅠㅠ

 

 

작아

 

 

아빠 미운데! 좋고... 미운데...! 좋아!

 

 

반려사자
머리 물린 애기
머리 물지 말라고!
베개 대신 애기

 

 

사막 여우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똥 맞는
아기 코끼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유자재로 쓰는 코
그냥 달린 코

 

 

극과극

 

 

문 거예요!

 

 

산타를 좋아하는 댕댕
최애 산타를 보여주기로 한 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 같음
입모양▽완전▽이모양

 

 

곰발바닥

 

 

빵야!

 

 

인간을 좋아한 토끼들
잡혀와 화가 난 토끼

 

 

골든리트리버................ 애기.......ㅠㅠㅠㅠ 애기 입벌리고오는것부터사랑스러움

 

 

강아지 전용 출입문에 통과할 수 없어 운 애기

 

 

고양이는 신이다

 

 

아...... 왱! 괜히 민망해섴ㅋㅋㅋㅋㅋ 옆에 친구 치는 듯

 

 

호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옆에 눕게 해주라ㅠㅠ
부인 너무해... 새끼 사자가 먼저 아빠 꼬리 물고 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편만 혼나고 새끼는 의기양양함

 

 

귀여움

 

 

 

 

왠지 울컥하는 짤인데..... 바퀴벌레.......

 

 

목욕 중인 아기 돼지
엠마스톤 이 짤ㅋㅋ 생각났음

 

 

서로 밀고 세워주고 걱정하는 미어캣들

 

 

찾았다!
ㅌㅌㅌㅌㅌㅌ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행복이 여깄다

 

 

동생과 오빠 처음에는 좋아하는데 애기가 우니까 당황하는 표정이 너무ㅠㅠㅠㅠ 너무 귀여움

 

 

같이 좀 먹자
힝..

 

 

둘 다 표정이 너뭌ㅋㅋㅋㅋㅋㅋ

 

 

살기싫다

 

 

밤인데 또 먹으러 가니?

 

 

나도 데려가라

 

 

애기들 놀러간 거라고 함
애견 호텔인가 그런 곳에 놀러가서 찍은 사진

 

 

가을을 온몸으로 만끽 중인 댕댕이

 

 

하품 중

 

 

진짜나만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담비

 

 

피그미새매

 

 

!산책 데뷔!

 

 

아기 고양이
루이 생각남
코코코코

 

 

그리핀도르

 

 

ㅡㅡ

 

 

눈사람 코스프레

https://www.instagram.com/p/CWkLXBoJsIC/

 

ㅠㅠㅠㅠㅠㅠㅠㅠ주인분부러우뮤ㅠㅠㅠ

 

 

상어가 이렇게 똑똑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8LmxwOgBhA

Woman Has Removed Over 300 Hooks From Sharks' Mouths | The Dodo Wild Hearts 2020. 8. 12

 

 

늑대 좋음
늑대는 이렇다고 해요

 

 

 

겨울이다

 

 

 

 

행복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