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저 결혼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3(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저 결혼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3

(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

 

 

  8~10화 97켄타로와 세토코지 중심 캡처

 

2016.04.15 ~ 2016.06.17

  

제8화 2016년 6월 3일

 

 

전날 일에 대해 보고 중

 

 

미야비랑 싸우고 연락 피하는 료타로

삐돌이ㅠ

 

 

 

 

 

 

 

 

 

 

ㅋㅋㅋ귀여워ㅠㅠ

고백실패한친구위로해주기

 

 

 

 

 

 

 

 

 

 

 

 

 

 

 

 

 

 

 

 

 

이 표정을 봤을 때... 하차했어야 했는데ㅠㅠ

 

 

 

 

 

 

 

미야비네 어머니 만나기로 함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온 료타로

 

 

 

 

 

 

 

 

 

ㅜㅜㅠㅠㅜㅠㅜㅠㅜ눈물참는중...

 

 

평상시처럼 밝게 행동하다가

헤어지자고 덤덤하게 말하는데 그게 더 마음 아픔.....

 

 

 

 

 

 

 

 

 

 

 

 

개새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슈바라라ㅏㄹ류ㅠㅠ맴찢...

 

 

 

 

 

그딴식으로 고백하는 거 뭐임?

 

 

카와이한 토쿠라 딸랑구

 

 

제9화 2016년 6월 10일

 

 

 

 

 

 

 

 

 

 

 

 

먹고 놀람ㅋㅋㅋ 맛있어서 눈 크게 뜨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오글거리지만뭨ㅋㅋ귀여우니까ㅠㅠ

 

 

씨에프 찍는 중

 

 

 

 

모자 만지는 게 좋아섴ㅋㅋㅋ

 

 

 

 

 

 

 

 

 

토쿠라가 한 말의 끝을 가지고 말장난하면서 스튜 달라는 료타롴ㅋㅋㅋㅋ

토쿠라도 료타로 사랑스러워서 웃음

 

 

 

 

 

제10화 2016년 6월 17일

 

 

 

료타로는 이미 다 알아차림..

토쿠라 마음도 미야비 마음도

 

 

 

 

 

 

 

쓴소리 듣기 싫은 료타롴ㅋㅋㅋ

 

 

 

 

 

 

 

 

 

 

 

 

스승과 제자가 헤어지는데 이렇게 슬플 일인가...

 

 

일하다가 미야비 발견한 료타로

 

 

두 손 들고 미야비 부름ㅋㅋㅋ

아카쨩ㅋㅋㅋㅋ

 

 

 

 

 

 

 

 

 

 

 귀여운 료타로로 끝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료타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료타로본다니ㅠㅠ말도안돼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