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저 결혼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 『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소개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드라마 

 

저 결혼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

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소개

 

와타시 겐콘데키나인쟈나쿠테, 시나인데스

(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

 

2016.04.15 ~ 2016.06.17

 

 

세상에서는 현재 결혼, 미혼화가 진행되는...

이제 39세 이상 남녀 5명에 한 명이 미혼이라는 상황!

 

이 드라마는 그런 현대에 행복을 잡으려고 애써 아라포 독녀의 "싸움"과 "모험"의 이야기이다!!

"결혼한다고 생각하면 언제든지 할 수 있다!"를 묶고, 충실한 독신 생활을 만끽하고 있었다.

 

"상에서 눈높이"의 아라포 히로인 타치바나 미야비(나카타니 미키)은 여자 친구와 함께 온 

토쿠리 요리점에서 초독설 주인·토쿠(후지키 나오히토)에서 "미인 커리어 아라포"라는 삼중고를 짊어진 "연애 약자"에 빠졌다는 현실을 들이댄다.

처음에는 분노 미야비이지만 한 사건을 계기로 토크라의 발언을 통감.

 


그런 가운데 미야비는 고교 시절 계속 짝사랑을 품고 있던 동급생의 사쿠라이와 재회하고

사쿠라이에 대한 생각이 재연되고 가는데, 거기에는 생각지도 못한 함정이…….
미야비는 이상의 결혼에 맞춰서, 토쿠의 스파르타 연애술에 도전!

과연 미야비는 "연애 약자"를 벗어나다 행복을 잡아낼 수 있어!?

 

주연을 맡는 것은, 나카타니 미키.
5년 만의 TBS드라마에서 주연은 무려 15년 만!
이제껏 없다"최강의 연애 약자(인기가 없는 여자)"역에 부딪치면서 걸어 가는!

 

공연은 독설 연애 스페셜 리스트 역할에 후지키 나오히토.
그는 세토 코·오오마사 아야·토쿠이요 시미, 나츠키 마리 등 개성 강한 배우진이 이야기를 띄웁니다.

원안은 "꿈을 이루는 코끼리""인생은 냐은톨까!"미즈노 케이야.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철저한 남자 눈높이"의 연애 이론이 전개되고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연애 드라마에 매주 눈을 뗄 수 없게 될 것 없이!

 

39세 초 콧대 높은 아라포 독녀 VS완전도 S인 독설 연애 스페셜 리스트가 만들어 내는 세련되고 리얼한 스파르타 러브 코미디!

 

드디어 이 봄, 막을 올린다!!

 

 

높은 프라이드를 가진 여의사가 결혼에 대한 현실을 눈앞에 두고 일본 음식점의 독설가 주인에게 연애 코치를 받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인물소개

 

 

출처 http://www.chw.co.kr/#menu/drama.program.87

 

 

 

 

사심 한가득 담아 가져온 등장인물 소개 

 

 

나카타니 미키

1976년 1월 12일

 

타치바나 미야비

 

아라포 미용 피부과 의사. 현재 도심의 일등지에 안티 에이징 미용계 병원을 개업.
자타가 공인하는 재색 겸비에서 주위의 동성에게서는 선망을 받고 이성으로는 동경한다 『 그림의 떡적 』 존재.

그래서 자신이 외모나 사회적 지위 등 여성으로서의 가치는 남보다 이상을 겸비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강하다.

연애=결혼은 자신이 마음만 되면 즉시 상대를 찾자 허투루 보다, 충실한 독신 생활을 만끽하고 있다! 생각했다.
그런데 어느 날 고등 학교 동창회에서 오랜만에 동창생들에 재회했을 때 다소 동정에 찬 눈으로 보이며 자신과 주위와 "존재 가치의 차이"에 아연실색이다.

또 여자 친구와 함께 온 일본식 할팽.

"다 등"에서, 여자 모임 토크를 전개하던 도중 주인 토쿠에게 뜯기, 미야비의 여성으로서의 자존심, 가치관은 일도 양단으로 쳐부순다.
때마침, 미야비는 고교 시절 계속 짝사랑했던 동창생의 사쿠라이와 재회.

사쿠라이에 대한 생각이 재연하는데.

 

곧 마흔을 앞둔 39살의 미용 피부과의.

미모와 지성, 재력까지 겸비하며 동성들의 선망의 대상임과 동시에 이성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래서인지 스스로에 대한 가치를 높게 평가하며 자부심이 굉장하다.

 

 

 

후지키 나오히토

1972년 7월 19일

 

토쿠라 세이지 역

 

일본식 할팽 요리점"다 등"주인.
일견 "합"차림으로 정한 외모와 취향을 집중시킨 음식으로 미남자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지만 사실은 입만 열면 주위가 끌 만한 초독설가.

어느 날, 여자 모임이라 칭하고 식사에 온 미야비들이 자신의 만든 맛깔스런 요리를 소홀히 여자 톡을 펴는데 화를 내고

야비들 아라포 여자의 "상에서 눈 선적"언행에 철퇴를 맞고 멈칫한다.

미야비의 언동에 "스파르타 연애 법"이라는 이름의 날카로운 칼을 꽂는 강한 "나님"자식 캐릭터.
사람 취급을 안 하다 여의 독설 만에 처음에는 미야비부터 반감을 사는데,

토크라의 절대적 자신감에서 나오는 "남자 눈높이"인 연애 지남에, 미야비는 귀을 기울인다.

 

지금까지의 그 개인 생활은 수수께끼.

 

일본 요리점 '토쿠라'의 주인.

샤프한 외모와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미남이지만 사실 입만 열면 주변 사람들이 놀랄 정도로 차가운 말을 퍼붓는 엄청난 독설가이다.

어느 날, 친구들과의 모임으로 자신의 가게를 찾은 미야비가 자신이 만든 요리를 제쳐두고 수다에만 집중하는 걸 보고는 화가 나 폭언을 내뱉는다.

 

 

 

세토 코지

1988년 5월 18일

 

하시모토 료타로

 

미야비의 클리닉에 드나드는 배달 보이.

근처의 멋 카페 점원인, 애교 좋은 귀여운 연하의 남자.

간호사들은 "페어리 료타로"로 불린다.

 

그가 나타나는 순간 모두가 긴장하는 줄이 보이고, 미야비, 『 아이고 』 주는 회계만 낸다.

완전히 노마크 결혼 대상 밖이어서 그런지 오히려 영악하지 않고 등신대로 대화하는 상대이기도 하다.
여성과의 거리가 가까운 그냥 고리에 스며든다.

 

모든 가치 기준, "즐거운" 여부가 모토.

타고난 여성 관찰 안으로 억사 않고 "어른의 여자"의 품으로 뛰어드는 행동으로 어느새 미야비에게 접근.
사실 미래의 진로를 놓고 있다.

이상한 분위기와 달리 현실과 어떻게 마주 할지 고민이다.

 

방황하는 청년.

 

여기까지 구구절절의 일본 홈페이지 소개

 

미야비가 운영하는 피부과를 자주 출입하는 애교쟁이 호감형 연하남.

피부과 간호사들 모두가 그의 등장에 눈을 반짝이지만

미야비의 경우 전혀 결혼 대상으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되려 마음 편히 자연스러운 자신을 내보일 수 있는 상대이기도 하다.

 

 

 

 

 

켄타로

1997년 6월 30일

 

고등학교 시절의 사쿠라이 요스케

 

미야비의 동급생. 농구부에 소속. 항상 일반으로 팀을 이끌고 멤버를 띄운다.

여자로부터도 인기가 높다.

 

 

 

줄거리

 

제1화 4월 15일

 

 

제2화 4월 22일

 

 

제3화 4월 29일

 

 

제4화 5월 6일
 

 

제5화 5월 13일
 

 

제6화 5월 20일
 

 

제7화 5월 27일
 

 

제8화 6월 3일
 

 

제9화 6월 10일
 

 

제10화 6월 17일

 

 

 

캡처 링크

 

1 제1~4화

4월 15일 ~ 5월 6일

 

2 제5~7화

5월13일 ~ 5월 27일

 

3 제8~10화

6월 3일 ~ 6월 17일

 

 

학창시절 없던 기억조작해 주는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고등학생역찰떡ㅋㅋㅋ

귀여움ㅋㅋㅋㅋ

 

비디오포털에서 5월31일까지 무료로 볼 수 있음!

 


총평

드라마는 중도하차를 추천!

10화 중 35분까지만 보다가 끄길... 제발.. 과감히....

료타로만 진짜 연하남의 정석으로 남은...

앜ㅋㅋ켄타로도 첫사랑의 정석으로...


정말 설마설마... 갑자기 조언자 부인이 나타나서 만나고 싶다는 남자가 있다면서 이혼을 하기로 했다 했을 때부터 조금씩 이상한 낌새가 느껴지긴 했는데... 료타로가 마야비랑 헤어지고 독설 조언자랑 부딪히는 장면이 있어서 토쿠라 가게에 갔을 때도 에이... 왜 자꾸 저런 눈빛으로 토쿠라를 쳐다봐 에이 설마... 사쿠라이랑 결혼 준비하고 있는데? 설마... 했는데 우려했던 게 현실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거면료타로랑사쿠라이는왜만난겨?돌고돌아새로운사랑인가?말도안돼ㅠㅜㅜㅜㅜㅠㅠㅜ료타로는아직도자기좋아하는데자기가다른사람을더좋아하니까일부러나쁜남자가돼가면서보내줬는데사쿠라이를거쳐서토쿠라라니?난데요!!!!!!!!난다고레!!!!!그럴거면고딩장면왜넣어둘이서만놀지!!!뭐이딴결말을개똥이다진짜ㅠ

한줄평 주변 인물 모두를 바보로 만드는 드라마

 

 

http://www.tbs.co.jp/watashi_kekkon/

 

 

 

 

예쁘게 보정된 움짤들은 다 구글에서 저장한 것들이에요!

보정 안 되고 화질 구린 건 제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있는 것들은 모두 구글에서 얻은 움짤입니다!

 

 

끄-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