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기타

저 결혼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1(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

728x90

 

 

 

박수니's 티스토리 약속

 

혹시라도 퍼가실 땐 무조건 출처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_(:3」L)_

 

만약 출처를 밝히지 않으신 것을 제가 발견한다면 화낼 겁니다. 

 

 

 

 

 

저 결혼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1

(私 結婚できないんじゃなくて、しないんです)

 

 

1~4화 97켄타로와 세토코지 중심 캡처

 

2016.04.15 ~ 2016.06.17

 

제1화 2016년 4월 15일

 

 

 

 

 

 

 

 

 

 

 

 

 

 

 

 

 

 

 

 

 

진짜 설레게 생긴 97켄타로...
얘네 컷만 모아서 영화 만들어도 예쁠 거 같으뮤ㅠㅠㅠㅠ
딱 첫사랑처럼 나오는데 정말... 흐이아아ㅏ아아아ㅠㅠㅠㅠ

1화 마지막에 진짜 흐아어어ㅓㅇㅇ유ㅠㅠㅠ

이렇게 소리 지르면서 다시 돌려 보게 됨.........

 

켄타로.... 켄타로란 이름을 가진 사람들은 다 카와이하고 잘생긴 건가봐ㅠㅠㅠ
잘생겼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움짤이 아닌 드라마에서 보니까 진짜 첫사랑...

여주와 오해해서 엇갈리게 되는 내용이었는데ㅠㅠㅠ

흐이이ㅣ이이ㅠㅠㅠ
여주는 왜 착각해서 그 책에 도서관으로 오라는 쪽지를 넣어서ㅠㅠㅠㅠ
켄타로도 맴찢 여주도 맴찢....

 

 

 

 

 

샌드위치 배달부는 그냥 잘생겨섴ㅋㅋㅋ

 

 

뭔가 공감되는 말이라서......

항상 지금이 제일 소중하다

 

 

제2화 2016년 4월 22일

 

 

 

 

 

 

 

 

 

나이스 캐스팅

 

 

진심 딱 첫사랑의 풋풋함과 아련함이 있음
아나타와 첫사랑의 대상데스요네...

 

 

 

 

 

 

 

 

 

첫사랑의 조건 다 갖춘 사쿠라이
농구부 주장
잘생기고 유머러스함
도서관 다님
그리고 켄타로임

 

 

 

 

 

 

 

이분은 첨 보는데 시원하게 생겼으면서 귀여움

입이 커서 웃을 때 쫙 찢어지는데 그게 시원하고 눈이 크고 얼굴이 작아서 귀엽고 잘생김ㅋㅋㅋ
뻔뻔 낯짝 두껍 고백 능청 능글

 

 

 

이 장면 좋음 여주인공이 사랑에 연연해 않고 연애에 매달리거나 얽매이지 않았을 때 나오는 당당하고 여유로움이 좋음


츠코미가 태클이란 것도 알게 되고 남자에게 사랑 받으려면 3션을 중요시해야 한다는 것도 알게 됨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용 웃겨욬ㅋㅋㅋ 여성이 사회에서 느끼거나 당하게 되는 불평등도 잘 반영해서 볼만 해요!

 

 

제3화 2016년 4월 29일

 

 

 

토다에리카 닮음

 

 

미야비가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았는데 그게 피부과 직원들 모두가 알정도로 퍼져 있음

미야비는 저 남자가 일하는 카페에서 제대로 그 남자와 이야기를 나눴기에 남자를 의심함 키미~~~~! 쯥!

 

 

그런데 알고보니 자기가 술 취해서 직접 입으로 말했던 거

그래서 저 남자가 자기가 억울하다고 말하는 것!

 

 

 

오히려 즐겁다
인생은 여러 가지 일을 겪으며 살아가는데 그럴 때마다 배우자될 사람이 오히려 즐겁다(갸쿠니 타노시이)라고 말해 주면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할 수 있겠다라고 생각한다고

헤?ㅋㅋㅋㅋㅋㅋ 아... 소데스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에부터 떨떠름함이 느껴짐

 

 

이날 정말 예쁨 원래도 예쁘지만 절제된 화려함이ㅠㅠㅠㅠ

딱 과하지 않게 꾸며서 심플하게 예쁜! 귀걸이랑 옷이 잘 어울림
자기 자신에게 당당한 커리어우먼

 

 

 

 

 

미생에서 나오신 대리님 닮음

 

 

피부과 개업 5주년을 맞이해 손님들과 인연이 있는 분들을 초대해 파티를 열었음

모두가 있는 곳에서 이시다 저 남자를 약혼자로 소개함
이때까지만 해도 여주 미야비가 자기 자존심 때문에 쓰레기짓한다고 생각했는데ㅠ

 

 

조금 얼굴을 붉힐만한 말들을 서슴지 않고 하는 알바생

 

 

 

 

 

 

착한 남잔 줄 알았던 그 남자는 아주 속물이었음 쿠즈 오토코! 쓰레기 남자^^

ㅗ 어이쿠... 손이... 손이 미끄러져서 저도 모르게 그만...
뭐라니진짜;

 

 

조금씩 눈에 들어오더니 아주 못을 때려 박음ㅠ

 

 

그래서 보정을 넣기 시작함...

 

 

 

 

 

3화... 켄타로 분량 뱉어 주세요ㅠ

이렇게 적게 나오고 저번에 나왔던 장면들 계속 재탕해서 넣으면 간 보는 거 같아서 감질난다고요ㅠㅠㅠ
아주 조금만 맛보는거 간에 기별도 안 가는 거 간질간질하다고요ㅠㅠ

 

 

제4화 2016년 5월 6일

 

 

 

 

 

 

 

 

웃다가 정색하는 거... 하.....

 

 

 

 

 

 

 

 

 

 

 

 

 

여주는 임시 남자친구를 만들기 위해서 미팅을 다니는데 첫 번째 미팅에서 된통 당함ㅠ

미팅의 흐름을 읽지 못한다는 이유에서 여주가 말만 하면 분위기가 싸해짐....

그리고 식당에 가서 조언을 듣고 두 번째 미팅에 나가게 되는데 이번 미팅은 료타로가 주선한 미팅ㅠ

 

 

 

 

 

그런데 미팅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배운 기술을 대부분 료타로에게 써먹음ㅠ

나니? 왜 그러세여?ㅠㅠㅠㅠㅠ 친척 동생 같다고 했잖아요ㅠㅠㅠ

 

 

읏챠 스킬 일어나면서 스킨십하기...하지 마세요ㅠㅠㅠㅠ

 

 

료타로 완전 넘어감

 

 

고마해요ㅠ 고만하라고요ㅠㅠㅠㅠ

 

 

 

 

여주가 사쿠라이 전여친의 임신했다는 압박으로 사쿠라이를 완전 포기하고 우울해 하고 있는데 거기에 료타로가ㅠ

미팅 후에 2차로 노래방에 있다가 굳이 여주를 찾아서 여주 집 쪽까지 달려오고ㅠㅠㅠ

 

 

거기에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그런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하고 쳐다보면 여주 심장 어떡함ㅠㅠㅠㅠㅠㅠ

멈추지 않은 게 신기할 정도ㅠㅠㅠ

 

 

 

 

여기까지가 좋았는데...

여기까지였어야 했어ㅠㅠㅠ

 

 

엔딩뭐야;;;;;;;;;;;;;;;;;;;;;;;;;;;;;;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기가 별로 없는지 움짤이 없어서 안 예쁘지만 그래도 움짤 만듦...

포토샵 잘하고 싶다ㅠㅠㅠㅠ

 

 

이짤로 인해 검색을 하고 이름을 알게 됨ㅋㅋㅋㅋㅋ

 

97켄타로가 나올 땐 진짜 모든 조명과 색감이 모든 이의 첫사랑이라고 지칭하듯 바뀜ㅠ

첫사랑의 상징 같은 영상의 97켄타로ㅠ 사쿠라이ㅠ

하ㅠ 그리고 이번 화에서 료타로에게 넘어 갔답니다

료타로... 세토 코지라는 88년생이었군요ㅠ

넘 어려 보여서 95년생?

그럴 줄 알았는데 헤에에에에엑

88년생이라니ㅠㅠㅠ 오니사아아아아앙

 

 

좋은 장면이니까 계속...

 

 

계속... 보고 싶어ㅠ

 

 

 

 

 

728x90